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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화민족 공동체의 의식은 무엇인가?
소위 중화민족단결의식이란 중화인민공화국 인민이 각 나라의 근본조건과 역사를 인정하고 최선의 가치와 규범, 원칙을 견지하는 것을 말한다. 타인의 생존과 발전을 적극적으로 보호하는 활력과 결속력.
구성원이 지니고 있는 유일한 정체성 속성은 중국 국민, 즉 전국 각 민족의 국민이다. 이는 중화민족의 단결의식이 무엇보다 구성원의 정체성임을 의미한다. 국가 정체성과 시민권 확인.
이를 바탕으로 공산주의의 생존과 발전의 조건에는 역사적 정서적 기억 요소와 현재의 선구적인 업적이 모두 포함됩니다. Ernest Renan은 “과거에는 동일한 영광과 고통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같은 계획이 실현될 것이고, 같은 고통과 같은 전망을 공유한다는 것이... 더 가치 있는 일이다."
현대 중국인들이 외세의 침략과 식민화에 저항하면서 겪은 공통된 고통은 중화민족의 하나의 공동체 의식과 민족 부흥의 위대한 전망을 직접적으로 낳았다고 할 수 있다. 중국 민족은 과거와 미래에도 이러한 의식의 연속이 되었고, 현재의 게이 생활에 대한 직접적인 인식과 소속, 그리고 게이 이익에 대한 필요성과 인식이 이루어졌습니다.
즉, 함께 교류하고 살아가는 우리나라 모든 민족의 기억과 인식, 기대는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되고 싶은지에 대한 기본적인 반응이다. 또한 중화민족의 단결의식은 각 민족 인민의 생존과 번영에 대한 기본신앙이 스며들어 민족의 쇠퇴와 재발을 막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위대하고 부흥하게 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위쪽 방향.
***동질의식의 일반적 요소에 대한 분석
집단의식으로서 ***그 구성요소의 일반성은 현재 학문적 분석에서 거의 볼 수 없다.
따라서 요소의 내용을 보다 합리적으로 파악하기 위해서는 민족정체성, 집단정체성, 정치문화, 이념, 민족의식 등에 관한 귀중한 관련 연구를 참고할 필요가 있다. 모두 제공 이는 일반적인 요소 구조를 요약할 수 있는 보다 심오한 생각과 영감을 제공합니다.
국가 정체성을 분석할 때 대만 학자 장이화(Jiang Yihua)와 중국계 미국인 학자 쉬번(Xu Ben)은 정체성에는 동일성, 동일시/소속성, 승인/동의라는 세 가지 요소가 포함되어 있음을 지적했다.
각각, 이는 기본적이고 내부적으로 지속적인 통일성, 심리적 보안 인식 및 현실적인 인지 상태, 특정 정서적 선택 및 행동 편견의 구성성을 나타냅니다.
정체성 윤리를 연구하는 미국 학자 콰미 앤서니 아피아(Kwame Anthony Appiah)도 집단 정체성은 대개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된다고 지적했다.
'어떤 용어는 귀속과 식별을 통해 자신의 보유자를 찾는다', '이러한 라벨은 라벨을 붙인 적어도 일부 사람들에 의해 개인 정체성의 일부로 내면화된다', '개인을 향한 행동이 있다' 요약하자면, "패턴"은 신념과 행동 패턴을 식별하고 내면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치문화 연구의 중요한 창시자인 가브리엘 A. 아몬드(Gabriel A. Almond)는 자신의 고전적 정의에서 한 국가의 정치문화는 “특정 시대와 감정에서 한 국가 사이에 유행했던 일련의 정치적 태도와 신념”이라고 말했습니다. "는 사회화된 인지적 태도와 가치 신념뿐만 아니라 시민 역량에 대한 인식과 협동적 참여에 대한 인식을 포함하여 구성에 "인지적 지향성, 정서적 지향성 및 평가 지향성"을 포함합니다.
더 나아가 이념 연구 측면에서 중국 학자 허화이위안(He Huaiyuan), 린샹글리(Lin Shangli), 천밍밍(Chen Mingming) 등은 모든 이념에는 '가치신념', '인식'-해석이라는 세 가지 상호 연관된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행동-전략'은 어느 하나의 요소도 없이는 이데올로기라고 할 수 없습니다.
또한 국민의식 분석에서 일부 학자들은 이것이 '지식 개념, 의도 개념, 의사결정 개념'을 포함하는 활동임을 강조한다.
위에 언급된 많은 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서로 다른 특성을 지닌 집단의식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핵심 요소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는 소속 요소의 식별입니다.
구성원들의 집단생활에 있어서 좋은 지적 소양과 멋진 삶의 경험은 정체성과 소속감을 판단하는 기준이 되며, 좋은 지적 소양은 구성원들의 의식 속에 있는 과도한 편견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고, 아름다운 생활 경험은 과잉을 극복할 수 있게 해준다. 회원들의 의식에 대한 불만.
이를 통해 우리는 자신과 타인 사이의 독립성과 차이를 보다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파악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집단적 소속감을 찾고, 믿음직한 삶의 경험과 정신적 지지를 얻을 수 있다. 두 번째는 동일의 지속 요소입니다.
모든 기독교 의식은 구성원들이 인식하고 믿는 선의 요소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정신적 가치란 집단적 생존을 바탕으로 구성원들이 쌓아온 초월성과 연속성을 지닌 신념으로 긍정적인 돌봄을 제공할 수 있다.
반면, 이러한 콘텐츠 요소들은 멤버들 사이에서 서로 소통하고 이해할 수 있어야 하며, 특정 멤버를 뛰어넘는 정체성을 갖고 상호 결속의 대상이 되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행동기대 요소가 있다.
이 요소는 집단행동의 방향과 실천의지, 구성원의 책임을 의미하며, 집단의식의 적극적인 부분이다.
세 가지 주요 요소는 지속적으로 관련되고 상호의존적이며, 서로 분리될 수 없으며, 동일시와 소속 요소가 부족하기 때문에 동일한 신체의 의식은 신뢰할 수 있는 지식 기반과 매력적인 삶의 경험이 부족합니다. 동일성과 연속성의 요소가 없으면 동일한 신체의 의식은 일관성과 통일성이 부족하여 단절과 분리를 초래할 것이며, 행동 기대의 요소가 없으면 동일한 신체의 의식은 현실적인 방향감과 활력이 부족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세 가지가 서로 연관되어 신뢰할 수 있고 생존 가능하며 가능한 통일된 의식을 형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