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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바오루이와의 싸움
크로스토크는 100년 넘게 발전해 왔으며, 다양한 시기에 '데쇼바오 문명'의 세대에 따라 이정표가 등장했습니다. Zhang Shouchen, Hou Baolin 등과 같은 마스터 레벨. 그렇다면 '마파'의 창시자인 마삼리와 '스탠드업 왕' 유바오루이 중 누가 더 높은 예술적 소양을 가지고 있습니까? 실제로는 동일하게 일치합니다. ?1. 과거를 이어받아 미래를 열어가는 것, 세상에 종파는 없습니다.
대화에 관해서라면 마삼리도 빼놓을 수 없다. 그는 매우 선배 세대이며 "Shou"세대의 남동생입니다. 아직 살아있는 Tian Lihe 씨는 그의 아들 "Young Ma Ye"와 같은 세대입니다.
그의 업적은 매우 높으며 '문학적 크로스 토크'를 새로운 수준으로 수행했으며 '너를 놀리려고'라는 문장은 오랫동안 그가 수행해온 고전 중 고전이되었습니다. 2001년에는 예술계 80주년 기념 공연을 열었고, 그의 영향력은 지대하다. 거의 모든 천진 누화 배우들이 그의 누화에서 영감을 얻으며, 그들은 전 세계적으로 재능이 넘친다고 할 수 있다. 2. Ma Sanli는 누화의 대명사라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1914년에 태어난 마삼리(Ma Sanli)는 심각한 누화 집안 출신이다. 그의 아버지는 '누화8덕' 중 하나인 마델루(Ma Delu)이며, 엄격하고 체계적이며 묘사에 능숙하다. Ma 가족의 연주 스타일은 또한 Ma 가족의 일관된 특징입니다.
'아들은 아버지를 숭배하지 않는다'는 누화 세계의 법칙으로 인해 마산리는 16세 때 주덕산에 합류했다. 이 스승은 소극장에 누화를 가져온 선구자였다. . 그의 아버지와 스승의 세심한 가르침은 마산리(Ma Sanli)에게 견고한 기초를 놓았습니다.
불쌍한 집안 형편으로 인해 중학교를 중퇴하고 무대에 오르기 시작한 그는 천진 대경원 등을 떠나 교토로 영향력을 넓혔다. 1949년 이후 그는 신파 누화를 적극적으로 연구하여 전통 농담에서 많은 찌꺼기를 제거하고 새 시대에 적합한 대사로 바꾸어 자신만의 독특한 마 스타일 누화를 형성했습니다.
1950년대 초반 마삼리는 음악협회와 함께 해외로 조문 공연을 펼쳤고 첫 팬층을 확보했다. 그러나 이후 논란에 휩싸여 19년 동안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된 것은 당시 그에게 큰 타격이었음이 틀림없다.
동면 기간 동안 힘든 집안일을 많이 하면서 아들 마즈밍(마즈밍)과 혼선의 핵심에 대해 토론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이때 영마의 예능 스타일이 형성됐다). Ma Sanli, 오직 대화만이 현실의 괴로움을 일시적으로 잊게 할 수 있습니다.
칭찬하는 사람도 없이 그는 점차 긴 문단으로 말하고 전체 내용을 생생하게 스스로 해석하는 습관을 갖게 되었다.
마 씨는 항상 그 사고방식을 칭찬해 왔습니다. 19년 만에 그는 중년에서 노인으로 바뀌었고, 그가 다시 무대에 올랐을 때 그는 거의 70세가 되었고, 그의 파트너는 알레그로의 대가인 왕펑산(Wang Fengshan) 선생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왕씨는 연회를 맡는 데에는 능숙하지만 마씨를 칭찬하는 데는 좀 더 소극적이다. 다행스럽게도 마삼리는 혼자 공연하는 데 익숙하고 이해력도 좋다. 그는 무대 리듬이 점점 더 능숙해지고 있으며 일부 전통적인 구절을 요약하여 개작했으며 마침내 "죽 공장 열기", "티켓 판매"와 같은 활력을 되찾았습니다.
마 씨는 심오한 크로스 토크 능력 외에도 오페라와 음악을 좋아합니다. 그의 Liu Huo는 Master Hou Baolin만큼 선명하지는 않지만 노인도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우 재미있다. 예를 들어, 어느 날 그는 가죽 재킷을 입고 늙은 로커 같은 모습으로 무대에 올랐는데, 이는 세상에 남겨진 고전적인 이미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985년 마삼리는 공연이 끝난 후 큰 박수를 받았다. 그는 심지어 무대 전통을 따라 앙코르를 하고 싶어 했지만 거절당했다. 직원들의 귀여움과 헌신이 엿보이네요.
당시 그의 학생들 중 많은 사람들이 연예인이 되었지만 마 선생님은 견습생들이 그를 방문할 때 간식 상자만 가지고 올 수 있었고 선물을 주는 것은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나이가 들었고, 명성도 높아졌으며, 관객을 대하는 그의 태도는 여전히 엄격하다.
한마디로 마산리는 전통 누화의 대가이자 누화에 큰 공헌을 했다. 동시에 그는 끊임없이 다듬고 수정하며 새로운 대화 방식을 찾아낸 인물이다. 그는 과거를 이어가고 미래를 열어가는 사람이라 할 수 있다.
마산리(Ma Sanli)는 마(Ma), 허우(Hou), 창중(Changzhong)의 세 가지 종파 중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한때 "마 없이는 종파가 없다"고 말해질 정도로 그는 십자가 역사상 존경받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하다. 3.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는 최고의 스탠드업 코미디언은 Liu Baorui입니다.
오랜 크로스 토크 역사 속에서 마산리가 하늘의 태양이라면 유바오루이는 밤하늘에 독특한 빛을 발하는 별이다. '바오(Bao)' 세대의 예술가 유바오루이(Liu Baorui)는 실제로 삼촌 마산리(Ma Sanli)보다 한 살 어리다.
9살 때 잡담을 배웠고, 13살 때 장수진 선생에게 사사했다. 이후 베이징에서 텐진으로 건너와 마삼리, 자오페이루 등 동료들과 함께 공연했다. 공교롭게도 유바오루이와 마삼리는 몇 년 동안 함께 일했고, 두 젊은이는 칭다오에 가서 공연을 하게 되었는데, 유바오루이는 배에서 굶주리고 있었기 때문에 마삼리는 참깨 케이크 두 개를 얻어 목숨을 구했고, 두 사람은 친구가 되었습니다. .깊은 우정이 쌓였습니다.
동시대 대부분의 배우들과 달리 유바오루이는 목소리가 뛰어나고 이야기를 잘 전달하는 것도 방송 경력의 장점이다. 유바오루이는 어릴 때부터 역사 이야기 수집을 좋아했으며, 특히 명청 시대의 황제와 대신들의 일화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수프'는 이것으로부터 탄생했다.
이야기를 거듭하며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차근차근 쌓아가며 마침내 스탠드업 코미디에서 전무후무한 성공을 거뒀다. 물론 이것이 그가 대화나 그룹 대화에서 말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그는 Guo Quanbao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Dang Xing Lun", "Eight Screens"와 같은 고전적인 대화 농담을 많이 수행했습니다.
'삼국지', '한복거강의' 등 전설적인 이야기가 담긴 개그가 특히 흥미진진하다. 그것은 또한 독특합니다. 그가 스탠드업을 본업으로 선택한 이유는 개인적인 경험과도 관련이 있다.
유바오루이의 연기 경력은 격동적이었다고 할 수 있다. 그는 교토에서 태어났지만 오랫동안 천진, 산둥 등지에 머물며 강남 등지에서도 말다툼을 벌였다. 어떤 파트너도 그러한 고통을 견딜 수 없었습니다. Ma Sanli의 열심히 생각한 경력처럼 그는 자신을 위해 조용히 공연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이 수많은 스탠드업 코미디 창작의 기원입니다.
그는 이야기꾼, 오페라 가수, 동화책에서 들었던 이야기를 정리하여 청중이 더 쉽게 받아들이도록 현대 언어로 공연했습니다. "스탠드업의 왕". "진옥백옥탕"에서 유바오루이는 주원장이 수프를 두 번 연속으로 마셨을 때 배가 고파서 먹을 수밖에 없었던 주원장의 변화를 생생한 언어로 생생하게 묘사했습니다. 그가 왕위에 오른 후에도 그것을 삼킬 수 없었습니다. 그는 흔적을 남기지 않고 인물을 묘사하기 위해 선화 기법을 사용합니다.
'화이팅'에서는 손들롱의 여러 심리변동이 말투의 변화를 통해 완벽하게 표현된다. 특히 높은 단상에서 명란 사부와 티격태격하는 장면은 웃음을 자아낸다. 높은 수준의 스탠드업 영역으로 관객이 자동으로 캐릭터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유바오루이는 스탠드업에서의 업적 외에도 수많은 전통 누화를 편찬하고 수집하여 고전 문화 보존에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했습니다. 그의 업적은 더욱 높아졌을 것이다. 4. 이 두 사람은 각자의 장점이 있어 구별하기 어렵다.
원래 질문으로 돌아가서, 마산리(Ma Sanli)와 유바오루이(Liu Baorui) 중 예술적 소양이 더 높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실제로 두 사람의 전체 예술 경력으로 볼 때 마삼리의 영향력은 더 광범위하여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종파를 만든 반면, 유바오루이는 더 고전적인 작품을 남겼으며 그의 스탠드업 기술은 아직까지 이 분야에서는 최고의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산리의 전승 작품 중 전통적인 누화 외에도 그는 '죽 공장을 열다', '너를 괴롭히다', '열시에서 시작' 등 많은 작품을 편집하고 각색하기도 했다. 시계' 등 모두 세상에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누화 발전에 더 큰 공헌을 한 두 사람 중 Liu Baorui는 개척에 중점을 두고 Ma Sanli는 계승에 중점을 두어 함께 누화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과거를 이어가고 개방적인 사람들입니다. 미래를 향해.
그리고 Liu Baorui의 공헌은 전통적인 문단을 정리하는 것 외에도 스탠드업 코미디의 기념비를 세우는 것입니다. 그는 지역적 특성을 많이 활용하고 남부 민속 예술, 해설, 영화, 드라마 등 다른 예술 형식을 스탠드업 코미디에 통합하여 새로운 시대의 관객에게 적합한 독특한 매력을 더했습니다.
그는 이야기의 완전성에 주목하는 동시에 소설의 배경과 서사를 활용하여 환경을 통해 인물의 개성을 부각시킨다.
전승의 관점에서 볼 때 마산리의 예술적 특성은 확실히 더 많은 사람들에게 물려받았습니다. 그에게는 많은 견습생이 있으며, 그 중 다수는 그의 아들인 마지밍(Ma Zhiming)도 아버지의 스타일을 물려받았습니다.
마지밍은 마파 스타일을 한 차원 더 끌어올렸지만, 류바오루이의 스탠드업 스타일은 분명 개인 기술이 많이 필요하고 다년간의 경험 없이는 마스터하기가 불가능하다. 입만 열면 몰입하게 만드는 그런 이야기꾼은 더 이상 볼 수 없다.
물론 동료들의 눈에는 두 사람의 업적을 재현하기가 어려운 반면, 마 씨는 자신의 삶의 경험을 자신의 작품에 통합할 수 있는데, 이는 보통 사람들이 도저히 할 수 없는 일이다. 바오루이는 암시로 가득 차 있다. 오늘날 누화 배우들의 성장 환경이 변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그런 심오한 지식을 얻기가 더 어렵다는 점에서 두 사람의 성취도는 동등하게 높다. 세계에서.
즉, 마산리와 유바오루이는 각각 누화 예술 분야에서 각자의 장점을 갖고 있어, 그들의 성과를 구별하기 어렵다. 두 사람 모두 마스터급 인물로, 각자의 분야에서 어느 정도 경지에 도달한 인물이다. 주신방 선생은 "나한테 배우는 사람은 살고, 나를 닮은 사람은 망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후의 혼잣말 배우들은 두 스승을 흉내내려고 해도 '좋아요'라는 말을 하지 않았다. 이는 또한 그들의 예술적 성취가 동등하다는 것을 확인시켜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