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중국 장기의 8가지 주요 최종 게임은 무엇이며 그 의미는 무엇인가요?

중국 장기의 8가지 주요 최종 게임은 무엇이며 그 의미는 무엇인가요?

중국 장기의 8대 최종 게임은 대서진, 칠성모임, 들판의 야생마, 자를 궁정으로 데려가다, 대구고리, 동소진군, 불타기이다. 캠프, 두 늑대 고개 폭격.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서진(사진):

'소서진'은 매우 인기 있는 고대 강호 이야기. 그러나 변화가 많지 않기 때문에 강호 체스 선수들은 이를 탐구하고 수정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1953년 이후에는 검은 쪽 말을 사용하는 "정시(Zhengxi)" 게임이 상하이 체스 부스에 등장했습니다. 이 게임은 널리 퍼져 큰 영향력을 발휘하여 세계 8대 체스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이를 '대서양행군', 원작 게임을 '소서행진'이라고 부른다.

모든 강호 엔드게임 중에서 가장 심오한 트릭과 가장 복잡한 변화가 있는 게임은 바로 '대서진'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서진' 게임만큼이나 어려운 게임이다. 엔드게임의 왕으로 알려진 세븐스타즈'. 그리고 변화는 이 게임과는 거리가 멀다. 세상의 엔드게임에서는 왕중의 왕이라 할 수 있다.

2. 일곱 별의 모임(사진):

'일곱 별의 모임'은 이후 사람들 사이에 널리 유포된 유명한 고대 족보 중 첫 번째입니다. 청나라 시대에 출판된 게임으로 거의 모든 유명한 체스 기록에 이 게임이 포함되어 있지만 게임 이름은 약간 다릅니다. 체스 게임에서는 '칠성모임'이 큰 영향력을 발휘하며 널리 퍼져 '체스 게임의 왕'으로 알려져 있다.

이 체스 게임의 체스 맵은 빨간색과 검은색 각 변마다 7개의 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엔딩은 보통 양쪽에 총 7개의 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어 '7개의 별'이 있습니다. ", "칠성 체스", "장호 칠성", "큰 체스". 일곱 별" 및 기타 이름.

'일곱별의 집합'은 기발한 기획과 함정으로 가득 차 있다. 언뜻보기에 붉은 쪽이 이길 가능성이있는 것 같습니다. 체스 부스 앞의 "신생아"는 승리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게임 세터의 함정에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계를 유지하는 마법 무기로.

3. 야생마 조천(사진):

'양예조천'은 '양마조천', '대수레말', '관바오'로도 알려져 있다. Fen Ma"”, “야생마”라고 불립니다. 고대의 4대 기록 중 하나. 체스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10라운드가 넘는 "전주곡 전투" 후에는 전차와 말이 전차와 병사들과 싸우는 실질적인 최종 게임이 됩니다. 먼저 움직이는 팀이 이기기 쉽다는 착각은 한 번의 수만으로 킬링 상황을 이룰 수 있다고 착각하게 만들고 함정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들판에서 싸우는 야생마'의 주제는 마차와 말들이 졸과 싸우는 것인데, 동작이 심오하고 변화무쌍하고, 처음부터 두 대의 마차와 한 마리의 말이 붉은색 위에 있다는 환상이 있기 때문이다. 팀은 연속으로 죽일 수 있으므로 Jianghu 순위 게임 아티스트가 이 게임을 준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게임은 현대인들에 의해 수정되었으며, 빨간색 면의 사이드 폰이 삭제되었습니다. 원래 게임보다 동작이 더 신비롭고 변경 사항이 더 복잡하여 무승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4. 자(子)를 왕조로 데려오는 것은 매우 훌륭한 배열입니다. 이는 청포(靑浦)에서 처음 출판되었으며 그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열은 "5명의 남자가 우승했다"이지만 동작이 적고 완벽하지 않았습니다. 홍측의 세 병사가 홍차의 지휘 아래 능숙하게 강을 건너 흑측을 제압해야 무승부를 거둘 수 있기 때문에 이 게임은 사람들 사이에서 줄곧 '대자조조'로 불려왔다. 줄여서 '다이지'. "Zi와 함께하는 대장정"이라고도 합니다.

5. Dajiu Lianlian(사진)

'Nine Lianlian'은 강호 엔드게임의 유명한 그룹으로, 서로 맞물리고 엄격한 것이 특징입니다. 민속 체스 선수들은 이것을 마법 무기로 사용합니다. 많은 인기 있는 "Nine Links" Jianghu 레이아웃 중에서 "Dajiu Lianlian"은 가장 심오한 기술, 가장 복잡한 변화 및 가장 광범위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Nine Entering Central Plains"로 알려져 있습니다. 1960년대에 Zhou Mengfang, Han Wenqiu 등이 개량한 작품입니다.

이 게임의 최종 결과는 빨간색이 먼저이고 검정색이 승리한다는 것입니다. 여전히 많은 최종 게임 마스터들이 빨간색이 승리하고 합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열심히 연구하고 개선하고 있습니다.

6. 샤오정동(사진)

이 국의 초기 국은 '해를 건너 동쪽으로'라고 불리며 1870년경에 설립되어 1879년 목판에 게재되었다. print "Biao Window Yipin"이 새겨져 있지만 그림에는 검은색 면 1면이 없으므로 빨간색 면이 평화를 이루기가 더 쉽습니다.

민속예술가들의 지속적인 진화와 정리, 개량을 거쳐 검은색 1면코끼리가 추가되어 그림과 같이 체스포지션을 형성하게 되면서 검은색의 공격력이 강화되어 붉은방의 계획을 더욱 어렵게 만들었고, 따라서 체스 동작은 이 게임을 더욱 심오하게 만들고 변화를 더욱 복잡하게 만들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는 각각 "Jiaozhuzhai"와 "Huya Collection"의 사본에 수집되었으며 게임 이름은 "Xiao Zhengdon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현재까지 전해지며 좋은 게임이라고 합니다.

7. 버닝 캠프(사진)

'파이어 캠프'는 체스 길가 노점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유명한 게임으로, 이 게임은 위력 차이가 크고 '모자'가 있다. 매우 깊숙이 묻혀 있고, 체스 실력이 없는 사람은 그것을 꿰뚫어보기가 어렵고 빠른 승리의 환상에 유혹되기 쉽기 때문에 강호 예술가들의 실제 요구에 매우 적합합니다. /p>

이 게임은 1959년 우리나라 엔드게임의 대가인 Zhai Wenqiu가 플레이한 게임입니다. Yang Mingsheng이 제작한 이 게임은 출시 이후 Jianghu 예술가들로부터 널리 환영을 받아왔습니다. 이후 실제 시가전에서는 1인 군인, 2인 군인, 3인 군인의 변형이 진화했으며, 구체적인 추론 방식은 거의 동일했다.

8. 폭격량랑관(사진)

이 게임은 고대 음악 4대 게임 중 하나로 '주샹자이샹 오페라 북'에서 처음 등장했으며 '란전'이라고 불린다. 루즈 컬러'라고 말하지만, 레드팀이 이길 수 있다는 큰 결점이 있다. 이후 여러 세대의 민속 거장들에 의해 개량되어 청나라 후기에 이르러 홍성(紅聖)의 문제를 바로잡아 '기성성'으로 이름을 바꾸게 되었다. 이번 라운드 시작 시 붉은 대포는 수직, 수평 방향 모두에서 두 마리의 검은 루크를 포획할 수 있어, 사람들 사이에서는 "두 마리의 늑대 패스를 폭파하는 대포"로 알려져 있다.

추가 정보

중국 장기의 기원 전설:

중국 장기는 중국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영국의 유명한 학자인 조셉 니드햄(Joseph Needham) 박사는 자신의 저서 '중국 과학문화사'에서 체스도 중국의 창작물임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고대 중국 게임인 유보와 천문학, 상서, 수학의 관계를 자세히 분석한 그는 “중국에서만 음양론이 성행하면서 체스의 원형이 등장하게 됐다”고 말했다. , 천문학과 함께 점술의 본질이 발명되었고, 이후 군사적 의미를 지닌 게임으로 발전했습니다.”

체스라는 단어는 전국시대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초·조훈의 노래』에는 그 모양과 연주 방법에 관한 특별한 기록이 있다: “바둑은 여섯 조각으로 덮고, 진영은 평행하게 나누어지고, 길은 강제되고, 바둑은 부엉이로 되고, 다섯 개의 백인을 부른다." 즉, 옥(즉, 피마자)으로 만든 것은 주사위와 같다는 뜻이다.

체스(커버) 크기에서는 각 면에 6개의 체스 말이 있습니다. 게임 방법은 체스 말을 나누어 나란히 진행하는 것입니다. (두 팀 또는 두 팀이 서로 대결해야 하는 리그를 말합니다.) 서로 공격하여 상대 팀을 막다른 골목에 몰아넣으면 결국 승자가 "모"(더블링을 의미함)로 승리하게 됩니다. 그는 적군(춘추시대 군대체제는 5명으로 구성됨)을 물리치고 승리를 환호했다.

한(汉)나라 유향(劉祖)의 『석원·선서』에도 용문의 아들 주이친이 맹창군을 만나 “천수병왕도… 그리고 정여와 함께 춤을 춘다." 이것은 맹창을 설득한다는 뜻이다. , 당신은 "연" 나라처럼 체스를 두고, 노래하고 춤추는 것을 보고, 즐기는 것이 나을 것이다. 이 모든 것은 '장기'가 전국시대에 정규적인 활동이 되었음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체스가 생산된 시기는 전국시대 이전이다.

시대의 변화에 ​​따라 체스는 점점 더 완벽해지고 있지만, 군사적 전쟁의 목적과 병법에서 벗어나지 않는 절묘한 전술적 개념과 전술을 갖춘 체스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전쟁 기술과 일치하는 조합.

'깊고 넓은 바다', '매화', '귤 속의 비밀', '적절한 우아함' 등과 같은 고대 레이아웃 구성에서는 많은 레이아웃이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병법과 삼국지, 전쟁 명칭에 대한 해석을 암시하여 명명한 것인데, 절묘하게 구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역사적 암시의 이름과도 매우 일치합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중국 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