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정말 좋은 영화는 어떤 모습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정말 좋은 영화는 어떤 모습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정말 좋은 영화는 대본도 좋고, 감독의 창작력도 좋고, 배우들의 연기력도 좋고, 후반작업도 좋아야 한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어떤 종류의 영화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1. 대본 영화의 대본이 형편없으면 시청할 흥미가 없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보물함'(Sun Li 버전)은 순전히 스푸핑이며 관심이 없습니다. 그것을 지켜보는 중. 예를 들어 영화 블러드 다이아몬드(Blood Diamond)에서는 대본이 너무 좋았고, 다이아몬드 뒤에 숨겨진 온갖 더럽고 피비린내 나는 이야기도 다 드러냈다. 내 생각에 대본에는 사회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어떤 방향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사려 깊게 생각하십시오. 중국과 마찬가지로 의술의 신은 아니지만 아주 좋은 것 같아요.
2. 감독의 창작은 싱 마스터를 연상시킨다. 그의 감독으로서의 재능은 천재적이다. 그렇지 않았다면 우리는 그렇게 많은 고전 영화를 만들지 못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연기를 잘 못하면서도 '스카이헌터' 감독처럼 좋은 영화를 연출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연기가 괜찮다면, 야! 하지만 이제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업종을 넘나들고 '도전'을 좋아해서 영화를 만듭니다. 이게 정말 두렵고, 그릇이 너무 크면 다양한 연예인들이 게스트로 출연해야 할 것 같아요.
3. 배우들 신세대 중 연기력이 있는 사람을 본 적이 없어요. 다들 예능을 위해, 얼굴을 위해, 트래픽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일해요. 따라서 그러한 배우가 나오는 영화나 TV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별로 좋지 않습니다. Leonardo DiCaprio의 The Revenant와 Leslie Cheung의 Farewell My Concubine을 살펴보십시오.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여전히 배우가 훌륭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혹은 캐릭터의 생활환경을 직접 체험하고 캐릭터가 갖춰야 할 스킬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그래야만 캐릭터에 공감할 수 있습니다. 단지 잘 수행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배우를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4. 영화 후반 작업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매우 길어질 것입니다. 무엇을 유지해야 하고, 무엇을 삭제해야 하며, 어떻게 편집해야 하고, 어떻게 특수 효과, 텍스트, 음악을 추가해야 할까요? . 나중에 소리를 더빙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래서 좋은 영화를 위해서는 초반에 대본을 선정하고, 감독이 현실적으로 대본을 만들고, 좋은 배우를 선정하고, 연기를 잘 한 뒤 후반작업에 들어간다. 둘 다 필수 불가결합니다.
이 질문은 너무 주관적인 질문인 것 같습니다. 누구나 마음 속에 만점을 받은 영화가 있지만, 만점을 받은 영화에 낙제점을 주는 사람도 있습니다. 당신은 분명히 이 질문이 말도 안 된다고 말할 것이다. 물론 그렇지는 않습니다. 적어도 우리는 객관적인 관점에서 영화가 좋은지 나쁜지 판단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화작품은 예술적 가치, 사회적 가치, 상품으로서의 경제적 가치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세 가지 관점을 고려해 보십시오.
일반적으로 영화를 '좋은 영화'라고 부르는데, 주요 영화평론가들의 평점과 각종 영화상, 각종 플랫폼(물론 현재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좀 더 객관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배우가 너무 많아서 감안해야 한다.) <피아니스트>, <포레스트 검프> 등.
사회적 가치 측면에서 '변호인', '도가니', '나는 의술의 신이 아니다' 등의 작품은 오락, 문학 차원뿐만 아니라, 특정 사회적 가치 - 사회를 성찰하고, 생각하고, 비판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경제적 가치에 관해서는 영화 제작비, 흥행, 동시대 영화 대비 흥행 순위, 각종 인터넷 플랫폼 지수 등은 말할 필요도 없다. 예를 들어, "트랜스포머 4"는 중국에서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투자자들이 돈을 벌 수 있게 해주세요. 이런 영화는 '좋은 영화'라고도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진정 좋은 영화는 흥행과 관객들의 좋은 평을 동시에 만족시키고, 각종 상을 수상하며, 사회적 영향력도 발휘할 수 있어야 한다. 좋은 영화를 판단하는 이 기준은 여전히 포괄적이지만 결코 틀린 것은 아니다.
'좋다'와 '나쁘다'에 대한 정의를 떠나, 먼저 영화가 처음 등장했을 때의 의미가 무엇인지부터 살펴보자.
19세기 영화의 등장은 생활 수준이 높아지는 대중의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 급증하는 중산층과 하층민이 가져오는 사회적 압박을 완화하는 엔터테인먼트 상품이었다. 이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고 에너지를 발산할 곳이 없어 범죄율이 감소했습니다.
영화가 참신함에서 예술로 발전한 것은 20세기가 되어서였습니다.
따라서 영화의 출현은 사회적, 정치적 관점에서든 정신적, 예술적 관점에서든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한 것입니다. 영화는 상업적 가치와 윤리적 가치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일정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토론, 예술적, 문화적 진보.
그러나 지금 중국영화는 대부분 상업적 가치를 추구하고 있으며, 인간윤리와 예술문화에 대한 추구도 많이 약화됐다. 약의 신’ 방송에서 항암제는 출시 이후 계속해서 가격이 하락하고 있다. 국민의료보험청은 지난해에만 아자시티딘을 포함해 17개 항암제가 국민의료보험의약품목록 B군에 포함됐다고 밝혔다. (2017년판) 평균 감소율은 56.7%이며, 최고 감소율은 71%입니다. 단순히 31억 흥행에 그치지 않고, 영화 주제의 획기적인 발전뿐 아니라, 암환자를 위한 실질적인 배려와 서민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책도 담고 있다.
모든 문화에는 작은 것에서 큰 것, 좌절에서 승화까지의 과정이 있다고 생각해요. 관객의 수용이 오락적 기믹에서 예술적 추구로 바뀌면 진정한 좋은 영화 시대가 도래할 것이다.
이건 보는 사람의 눈에 달린 문제인데 개인적으로는 액션형을 더 좋아한다.
좋은 영화(제가 좋아하는 카테고리)는 먼저 다음과 같은 요소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줄거리 설정이 명확해야 합니다. 모르고 전체를 보지 마세요. 무슨 말인가? 일부 대형 감독들은 많은 투자가 필요하고 유명 스타가 많은 Wuji와 같이 항상 미스터리로 가득 찬 것을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2. 두 가지 포인트가 있어야 합니다. 즉, 이야기의 클라이맥스가 관객을 끌어들이고 싶다면 관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어야 합니다. 중국 만화 ""대현자의 귀환", 대현자는 강유아가 죽었다고 생각했을 때 눈물을 흘리며 마침내 자생을 완성하여 용암을 갑옷으로 바꾸고 불길을 모아 로브를 만들었습니다! 그 순간 나는 비길 데 없는 영웅을 내 마음 속에 보았다. 그가 일격에 괴물을 죽였을 때, 그것은 조금 빠른 느낌이었지만, 생각해보면 대현자는 그런 상태에 있었다. 과연 어떤 몬스터가 그 상태에서 전력을 다해 공격을 가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3. 예를 들어 '패스트 8'에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롱샷이 있는데, 제이슨 스타뎀은 그 폭발을 돌아보지 않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자마자 매료될 것 같아요. 저는 그 모습에 끌렸고,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더욱 보고 싶어요
ㅎㅎ 좋은 영화는 이래야 한다고 생각해요. 있다, 상대적으로 일방적이며, 솔직히 말해서 내가 좋아하는 것은 같은 문장입니다. , 인자는 인을 보고 현명한 사람은 지혜를 본다!
영화에는 때로는 3~2명, 6~7명, 10~8명, 30~50명만 나오는데, 남자와 여자 모두 이야기는 단순하고, 줄거리는 간결하고, 흥미진진하다. , 그리고 클라이맥스는 모두 매우 즐겁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홍콩 영화는 더 고전적입니다
본토 영화는 확실히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