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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드리 햅번
생년월일, 1929년 5월 4일
사망일, 1993년 1월 20일
출생지, 브뤼셀
국가 또는 지역 벨기에
가슴(32인치), 허리(20인치), 엉덩이(35인치)
키 170cm
체중 50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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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기념일: 1993년 1월 20일 스위스에서 유방암으로 사망
가족: 그의 아버지는 영국의 부유한 은행가이고 그의 어머니는 네덜란드 남작부인입니다
머리 색깔: 갈색
취미: 발레
좋아하는 색깔: 흰색
가장 잊지 못할 풍경: 스위스의 눈
The 가장 잊을 수 없는 일: 오스카상 수상
자기 평가: 대단한 재능이나 뛰어난 기술을 가진 적은 없지만 어쨌든 기여한 바는 있습니다!
친구의 소개로 햅번은 시험을 보러 갔다. 그녀는 열여덟 살이나 열아홉 살이고 우아하고 아름답고 우아합니다. 두 명의 감독이 차례로 그녀를 만났습니다.
린든 감독은 훗날 이렇게 회고했다. “미스 오드리 햅번은 밝고 명랑하며 친절하고 교육도 잘 받은 분이었습니다. 그녀는 새처럼 지저귀며 발레 훈련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내 조수, "어서! 걷는 꿈을 보신 적 있나요? 제가 봤어요." 또 다른 감독은 자신이 오드리 햅번을 처음 발견했다는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녀는 내 사무실로 들어와서 발레를 공부하고 있고 일자리를 찾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음악이나 댄스 영화를 만들지 않는다고 그녀에게 설명했다. 하지만 나는 계속해서 그녀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어쩐지 나는 그녀의 상큼하고 명랑하며 놀라운 미소에 끌렸다.
그녀의 작은 둥근 얼굴과 한 쌍의 크고 밝은 눈은 그녀를 작은 태양처럼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마침내 나는 그녀가 영화에 사용될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역할을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배우가 아닙니다. 실망하실 겁니다.
나는 그녀와 계약을 맺었다. ”
이 단편영화는 다시 언급되지는 않았지만, 햅번은 처음으로 영화로 연기를 접하게 되면서 촬영의 설렘과 재미를 깨달았다.
이번 사건은 아마도
중국 관객들은 햅번을 '로마의 휴일'로 잘 알고 있다.
이것은 햅번의 화려한 경력의 시작이기도 하다. , 이것은 그녀의 유명한 작품이자 그녀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닌 그녀의 걸작이다.
'지지'의 주인공으로 헵번이 선정되었을 때, 런던에서는 '지지'에서 공주 역을 맡을 배우들을 선발했다. 로마의 휴일'은 현재 진행 중이다.
감독은 당초 유명 여배우 조앤 시몬스를 영화에 섭외할 계획이었으나 조안은 자신의 취향을 뮤지컬로 바꾸길 원했다. 그래서 정중히 거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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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감독은 이번 영화의 배우 선정을 위해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여주인공 스칼렛 역을 맡은 여배우를 공개 섭외하는 방식을 택하기로 했다. 할리우드 유명 감독 윌리엄 와일러.
헵번은 주연배우 경쟁에 참여할 생각이 없었고, 그 이후에는 '지지'를 촬영하기로 결정했다. , 그녀는 결혼하고 가정을 꾸리고 행복한 삶을 살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남작부인의 거듭된 설득 끝에 연극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녀가 선택할 수 없더라도 그는 무관심할 것입니다.
테스트를 위해 선택한 장면은 공주가 잠옷을 입고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것입니다. 큰 침대, 그리고 고양이처럼 부드러운 햅번은 아름답게 장식된 천장을 향해 팔을 쭉 뻗는다.
이후 그녀는 이러한 행동을 하면서 지극히 자연스럽고 어린애 같은 일련의 플롯을 완성했다. 카메라는 그녀를 조용히 촬영하고 있었지만 그녀는 그것을 전혀 인식하지 못했다.
촬영장에서든 영화에서든 그녀는 공주 역으로 선택되어 계약을 맺었다.
그것은 정말 축복이었습니다. 햅번은 이 결과가 그녀의 인생에 미칠 큰 영향을 꿈에도 꾸지 못했습니다.
당시 리포터 역을 맡을 남자 주연은 정해져 있었는데, 바로 할리우드의 유명 영화배우 그레고리 펙이었다. 1952년 5월 <지지>의 공연이 끝나자마자 파라마운트사는 그녀에게 서둘러 로마로 가라고 요청했다. 촬영에 참여합니다.
'로마의 휴일' 촬영은 힘든 과정이었다. 모든 것이 현장에서 촬영되었기 때문에 보도를 치우고 보행자를 쫓아내야 했기 때문에 이 작업만으로도 조감독과 제작감독은 거의 지칠 지경이었다.
이로 인해 작업 진행이 매우 느리고 문제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한 장면을 반복하기 위해 오후에 60번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었는데, 햅번은 조금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완벽함을 위해 노력하기도 했다. 햅번을 위해 그는 그녀의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그녀가 편안하고 행복하게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수단을 사용했습니다.
연기 중이라는 사실을 잊어버리고 자신이 공주라고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드디어 촬영 작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습니다.
1953년 8월 20일 햅번은 '로마의 휴일' 초연에 참석하기 위해 런던으로 날아갔고, 이후 베니스 영화제 참석을 위해 베니스로 날아갔다.
미국에서도 '로마의 휴일' 개봉을 위한 공개 리셉션이 열렸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영화는 일본에서 유명세를 얻었고, 햅번은 이후 일본인들의 마음속에 아이돌이 됐다. 햅번 영화 속 짧은 헤어스타일은 갑자기 국제적으로 인기 있는 헤어스타일이 됐다.
스칸디나비아 국가에서는 동시 개봉 영화 중 '로마의 휴일'이 가장 인기가 높다.
한동안 햅번은 국제적인 유명인사가 되었고, 그녀의 뉴스영화는 전 세계에 방송되었고, 텔레비전 방송국들은 황금시간대를 이용해 그녀를 칭찬했습니다.
많은 신문이 그녀의 아름다움, 활력, 매력, 우아함을 열광적으로 칭찬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녀를 가르보와 버그만 다음으로 최고의 여배우로 칭찬했습니다.
'로마의 휴일' 주연으로 햅번은 처음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일반적인 관례에 따르면, 본 상의 모든 후보자는 본 상의 최종 시상식에 참석해야 합니다.
이 시상식은 1954년 3월 25일 로스앤젤레스와 뉴욕에서 동시에 개최됐다.
National Broadcasting Corporation 텔레비전 네트워크는 두 장소를 유기적인 전체로 연결합니다.
GM은 시상식 기간 동안 TV 출연권을 얻기 위해 27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이날 햅번은 뉴욕에서 '인어' 공연을 막 마치고 커튼콜을 마치고 택시를 탔다. 그는 경찰의 호위를 받으며 곧바로 시상식 장소인 센추리극장으로 향했다.
그날 밤 그녀에게는 희망, 희망, 불안, 두려움이 뒤섞여 지친 기분이 들었고, 모든 인상이 막연했다.
택시에서 그녀는 의상을 갈아입고 차에서 내리자 극장 밖에 있는 수많은 영화 팬들 사이를 쭉 걸어갔고, 남작부인도 뒤따랐다.
기자들과 팬들이 붐비는 로비에는 플래시 전구가 계속해서 밝게 빛났다.
그녀는 얼굴에 묻은 페인트를 씻어내기 위해 곧바로 분장실로 숨어들었다. 초조해진 취재진과 사진기자들은 5분여를 기다리다 초조해하며 문을 사진으로 찍었다.
다들 먼저 들여보내줄 수밖에 없었던 햅번은 사진 몇 장을 찍어야 했다. 햅번이 행사장에 들어섰을 때 TV 화면에는 멕시코에서 진행자 자라이 쿠퍼(Jarai Cooper)가 여우주연상 후보 명단을 발표하는 모습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햅번은 자리를 찾아 앉았고, 그다음 쿠퍼가 봉투를 열고 아무것도 적힌 종이 한 장을 꺼내어 우승자를 발표하는 시늉을 하는 모습이 보였다
햅번의 마음 그녀는 손톱을 깨물며 초조하게 최종 결과를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센츄리 극장의 사회자가 무대 위로 걸어와 "수상자: 오드리 햅번"을 발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햅번은 자신의 귀를 거의 믿을 수 없었습니다. 환호 속에 그녀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무대 옆으로 달려갔다.
과도한 흥분에 오른쪽으로 갔어야 했는데 사회자가 급히 왼쪽으로 달려갔다. 그녀는 무대에 올라 상을 받았을 때 진행자와 부딪힐 뻔했습니다.
금상을 차지한 그녀는 “정말 참을 수 없다”고 공식적으로 몇 마디 더 말한 뒤 무대에서 사라졌다.
그럼 기자회견장으로 가세요. 햅번은 금상을 잃어버려서 너무 기뻤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기억했지만 아무도 그것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렇게하면 사진 촬영시 금메달을 잡을 수 없게된다. 누군가 그녀가 붙잡을 수 있도록 다른 사람을 내밀었습니다.
마침내 그녀의 것은 여자 화장실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10년이 지난 어느 날, 햅번이 교외에서 연극 연습을 하고 있던 중, 도둑이 그녀의 집에 몰래 들어와 황금 조각상을 훔쳐갔습니다.
이 순간 햅번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도 모르고 흥분에 떨며 평소의 평온함을 완전히 잃어가고 있었다.
그녀가 학원장인 진 허쇼트에게 키스했을 때 그는 볼에 키스했어야 했지만 햅번은 대신 입술에 키스했다. 그런데 다행히 무사히 집에 도착했어요.
그녀는 잠을 이루지 못하고 밤새 멍하니 몸을 뒤흔들었고, 그 때문에 어머니인 남작부인은 며칠 동안 깨어 있었다. 햅번은 또 다른 좋은 소식을 들었다. 그녀가 미국 드라마에서 우승했다는 것이다. 연례상--토니상.
그때부터 그녀에게 차례차례 영광이 찾아왔다. 사실은 햅번이 이때 그녀의 경력의 정점에 있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1948년 첫 40분짜리 단편영화를 만든 이후 불과 5~6년 만에 이런 영광을 얻은 것은 정말 놀랍고 참으로 '좀 견딜 수 없는 일'이다.
햅번은 순탄한 경력을 쌓고 히트를 쳤지만, 그녀의 결혼 생활은 그보다 더 굴곡지고 극도로 비밀스러웠다.
이 대스타는 여느 평범한 여성과 마찬가지로 '위안한 집'과 평화롭고 행복한 가정생활을 갈망한다.
그녀가 막 21세쯤 되었을 때, 그녀는 사랑에 빠졌다. 그 행운의 남자는 부유한 트럭 제조 가문 출신이자 후계자가 될 영국의 29세 남성 제임스 핸슨이었다. 가족 사업.
정직하고 듬직하며, 성격이 강하고 사냥, 승마, 사격, 낚시 등을 취미로 한다. Hepburn은 Hanson이 그녀의 이상적인 남편이며 그녀의 지지자이자 보호자가 될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이때 햅번은 '몬테카를로 베이비'를 촬영 중이었고, 활동 초기 단계였기 때문에 이 문제는 햅번과 모순되는 일이었다.
한슨과 결혼한다는 것은, 영화와 TV 경력을 쌓으세요. 어디로 갈까요? 햅번은 불안했다.
여작부인의 태도는 매우 분명했습니다. 그녀는 딸에게 "당신의 경력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트럭이 말과 사냥개인 세상에서는 살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엄마와 딸은 이것에 대해 자주 논쟁을 벌였지만 햅번은 여전히 자신의 의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가족을 시작하고 사업을 시작해야 하고 그녀를 보호할 누군가가 필요했습니다. 이에 그녀와 한센은 '지지' 개봉 나흘 뒤 '지지' 촬영이 끝나는 대로 결혼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녀는 '로마의 휴일'의 완성과 대성공으로 촬영 직후 연극 '지지' 순회 공연에도 참여해야 했고, 극장 티켓은 모두 사전 예매됐다. -판매된.
한센을 만나러 캐나다로 날아가고 싶었지만 시간을 낼 수가 없었다.
이때 햅번은 이미 진행 중인 영화 경력을 적어도 당분간은 포기할 수 없다는 것을 점점 더 분명하게 깨달았습니다. 더 이상 결혼으로 간주됩니다.
동시에 남작부인은 여전히 딸과 핸슨의 결혼을 반대하며 계속해서 그녀에게 압력을 가했다.
결국 햅번은 결국 싸움을 포기하고 완전히 항복했다.
'지지' 시카고 시사회에서 햅번은 제임스 헨슨과의 관계가 끝났다고 발표했다.
이 시각에도 불쌍한 한센은 여전히 결혼 계획을 세우고 있다! 젊고 아름답고 순수하고 순수한 지지는 로마에서의 휴가로 인해 마침내 첫사랑을 끝냈습니다.
그러나 지지는 인생 속에서도 여전히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고 갈망하고 있다.
이듬해 그녀는 '용과 불사조'에 출연해 상사의 두 아들에게 사랑받는 운전사의 딸 역을 맡았다.
촬영 후 동생 역을 맡은 유명 배우 험프리 보가트는 공개적으로 햅번을 싫어했고, 동생 윌리엄 홀든은 보가트와는 반대로 햅번을 열렬히 사랑하게 됐다.
홀든은 당시 '전쟁포로수용소 17호' 주연으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하며 전성기였던 배우였다.
윌리엄 홀든은 키가 크고 균형 잡힌 몸매에 복서 같은 손을 가진 남자다운 남자였지만, 한편으로는 불안한 분위기도 있었다.
그는 햅번과 열렬히 사랑에 빠졌다. 그는 그녀의 연약함, 우아함, 차분함을 사랑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의 남성다움, 친절하고 깊은 눈빛, 스코틀랜드인의 찌푸린 얼굴에 매료되었고 그는 담배 연기 냄새에 매료되었습니다.
그 결과, 영화 속에서는 묵묵하고 다정하게 함께 음악을 듣고 차를 마시며, 함께 자전거를 타고 시내를 누비며 수다를 떨며 속마음을 털어놓는 폭발적인 사랑이 이뤄졌다. 내 마음속에 쌓인 사랑.
그들은 웃고 즐기며 사랑의 씨앗이 싹트고 무의식적으로 자랐습니다. 그러나 홀든은 여러 번 결혼했고 그 당시에도 집에는 여전히 아내와 성인 딸, 두 아들이 있었습니다. . 하지만 이 관계에 대해 친구들은 홀든이 여자를 꼬시는 경향이 있다고 믿었고, 이는 햅번의 마음을 어지럽히게 만들었다. 어쨌든 사건은 빠르게 지나갔다.
햅번은 더 이상 홀든과 어울리지 않기로 결정했다. 업계 관계자는 햅번이 매우 현명하고, 사랑에 빠졌더라도 홀든과 결혼할 생각은 전혀 없었다고 분석했다.
홀든의 결혼 생활이 위기에 처하더라도 그녀는 성인 소녀와 두 소년을 다루는 것은 물론이고 다른 사람의 가족을 파괴하는 사람이 아닐 것입니다. 그녀를 비난하며 이런 비열한 사건에 연루되기를 꺼린다;
게다가 홀든의 성격은 여행을 너무 좋아해서 결혼하면 두 사람은 자주 헤어지게 된다. 이 반대는 그녀와 Hanson이 관계를 끊은 근본적인 이유이기도했습니다.
조용한 집에 대한 그리움은 늘 햅번의 평생 동경이었다. 그녀는 안정된 결혼 생활을 바랐지만 홀든 같은 사람과 결혼하면 앞날이 혼란스러울 것이다. 게다가 중요한 이유는 또 있다. 햅번은 아이를 너무나 갖고 싶었지만, '드래곤 앤 피닉스'는 아버지가 될 수 있는 능력을 상실했다. 삶.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1953년 8월 20일, 런던에서 열린 <로마의 휴일> 초연 후 파티에서 검은 눈과 높은 광대뼈, 또렷하고 아름다운 턱선을 가진 한 남자가 다가왔다. 그녀가 왔고, 그는 그레고리 펙이 햅번에게 소개한 그의 친구이자 감독, 배우이자 작가였습니다. 햅번은 그의 영화를 보고 그의 연기력에 감탄했는데, 이는 햅번이 그의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안팎에서 일하십시오.
펠러는 당시 35세였고, 키가 크고 마른 체형에 얼굴은 16세기 위대한 화가 엘 그레코의 조각품처럼 보였다. 그는 펜싱을 잘했고 테니스도 좋아했습니다.
현명하고 사려 깊으며, 헐리우드에서 그의 위상은 리더보다 훨씬 높다. 하지만 너무 다재다능하고 관심분야가 넓다 보니 에너지가 분산되어 어느 한 면에서는 정상에 오르지 못했다. 그는 하루 종일 바쁘고, 결코 쉬지 않으며, 항상 빈도가 높습니다.
펠러의 아버지는 스페인 사람이고 어머니는 아일랜드계 미국인이다.
펠러는 프린스턴 대학에 진학했고 2학년 때 드라마에 푹 빠져 학교를 자퇴하고 첫 소설을 쓰기 위해 멕시코로 갔다. 이후 브로드웨이에서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춤실력은 꽤 괜찮았다.
다양한 일을 했고 다 성공했다.
그러나 그의 경력이 브로드웨이에서 성장할 때 그는 소아마비에 걸렸고 오른팔이 위축되었습니다. 그는 오른팔을 정상으로 회복하기 위해 다리미를 잡고 열심히 운동했습니다.
그 후 할리우드로 건너와 스크린 테스트 디렉터로 일했고, 마침내 '로스트 라인'에서 흑인 의사 역을 맡아 성공했다.
그러나 화면 속 페레르의 이미지는 따뜻함보다는 엄숙함으로 여성 영화팬들의 로맨틱한 환상을 불러일으키지는 못한다.
그러나 파티에서 그와 햅번은 페레르의 재치와 유머, 잘생긴 외모에 첫눈에 반했고, 이 리더 같은 모습에 애착을 갖게 됐다.
그녀는 Ferrer에게 그와 함께 연기할 기회를 갖고 싶다고 말하면서 그에게 대본을 선택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햅번과 페레르가 각각 젊은 물요정 인어와 잘생긴 기사 역을 맡은 연극 '인어'가 있었고, 페레르는 무대에서 햅번에게 마음을 털어놨고, 인에서는 실제 생활에서도 그는 그녀에게 열정적으로 구애했고, 그 연극은 나중에 영화로 만들어졌는데, 이 작품 역시 꽤 성공적이었다.
두 사람의 사랑의 꽃은 점점 향기로워진다.
1954년 9월 25일, 두 사람은 스위스 루체른 호숫가의 작은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세계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문명화된 산악 휴양지 중 하나로 조용하고 편안하며 고급스럽고 아름답습니다.
밤에는 가끔 루체른 페리에서 들려오는 부드러운 재잘거림을 제외하고는 잔잔한 소 울음소리만 들려 신혼부부들은 무척 편안함을 느꼈다. 이것은 행복한 커플입니다.
햅번은 하루아침에 유명인사가 되었고, 천재성은 남편을 훨씬 뛰어넘었지만 모든 일에 자제하고 조심성 있으며 페레르에게 사심 없는 사랑을 베풀며 두 사람 모두를 행복하고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조화롭다. 그녀는 가족의 안정과 지속적인 행복을 갈망합니다. 그녀는 같은 영화계에 종사하는 커플이 같은 영화에 출연하지 않으면 서로 다른 지역, 심지어 다른 나라에서 헤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했다. 배우들은 종종 이를 고려하여 에이전트에게 자신이 맡은 역할이 한 가지 조건, 즉 Ferrer를 떠나지 말고 항상 Hepburn을 보호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녀를 언론으로부터 보호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녀를 위해 특별히 영화 '그린빌딩'을 각본과 연출도 맡았다. 영화 속 여주인공 메리는 순수하고 완벽하며, 인간에게서 보기 드문 뛰어난 자질을 갖추고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Ferrer가 Hepburn에 대해 염두에 두었던 것이 바로 이것이었습니다.
이 영화는 두 사람의 사랑의 빛을 반영한 영화이다. 그러나 그것이 햅번의 인생에서 유일하게 실패한 영화가 된 것은 유감이며, 이는 물론 Ferrer의 탓입니다.
햅번에 대한 배려도 컸다. 햅번은 몸이 너무 허약하고 엉덩이와 골반이 너무 좁아 두 번의 임신 중에 두 번의 유산을 겪었다.
이때 페레르는 그녀를 세심하게 보살피고 보호했으며, 남자다운 사랑으로 그녀를 통제하고, 자신의 생각과 욕망에 그녀를 감염시키며 점차 그녀를 고통에서 해방시켰다.
햅번이 아프거나 몸이 좋지 않을 때에도 페레르는 항상 그녀의 곁을 지켜주었고, 당시 두 사람은 '뗄래야 뗄 수 없는 커플'로 알려졌었다.
결혼한 지 5년 만에 두 사람에게는 션이라는 아들이 생겼다.
그런데 이 커플은 여러모로 동양적인 느낌이 강하다.
햅번은 페레르에게 충성스럽고 온화하며 배려심이 깊은 반면, 페레르는 햅번을 지나치게 통제하고 남성적 권위를 지나치게 주장하며 때로는 단순히 본능에 따라 행동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친구는 "페레르는 오드리를 지배할 권리가 있는 것 같다. 그가 보여주는 남자다움은 보통 사람보다 강한 것 같다. 그는 그녀에게 너무 직설적이고 진실을 말하는데, 그녀를… 구경꾼들이 받아들이기 어렵습니다.”
가장 가벼운 관계의 순간에도 어느 정도의 긴장감은 존재한다.
또 다른 점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유명인이자 영화배우의 남편인 페레르가 자신의 경력을 보호하고 보호할 의향이 없으며, 자신의 개인적인 경력이 희미하다는 점을 더욱 불안하게 여긴다는 점입니다. 햅번은 관용과 자제를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결혼 생활을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것과 영화 및 TV 업계에서 가족에게 모범을 보이고 페레르와 함께 늙어가려는 큰 야망에도 불구하고.
그러나 참을 수 없는 것은 결혼 10년 만에 '마이 페어 레이디' 촬영 중 마침내 균열이 생겼다는 점이다.
햅번은 이미 연인 사이라는 것을 점차 깨닫게 됐다. 사실: Ferrer는 그녀를 사랑하기보다 그녀를 더 많이 통제했습니다. Ferrer는 때때로 그녀에게 불성실했습니다. 햅번은 마침내 함께 늙어가는 꿈이 단지 소망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1968년 가을, 두 사람은 스위스에서 모였다. 이 기간 동안 햅번은 또 다른 유산을 겪었다. 이 유산은 그들의 결혼 생활을 불길한 징조처럼 뒤덮었고, 이때 햅번과 페레르의 결혼 관계는 완전히 끝났다. .
햅번은 “결혼 생활을 유지하려고 노력했지만 너무 어렵다. 우리 직업상 열정적이고 애틋한 연기를 해야 할 때가 많다. , 이 세상에서 결혼 생활을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나는 결혼과 가정 생활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경력은 두 번째로 생각합니다. 나는 37 세이지만 인생을 사랑하는 강한 사람입니다.” 젊은 여성의 활력이 부족하지 않고, 소녀의 유치함을 모두 벗어버리고,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했다.
성격은 밝고 관대하며, 마음은 사랑의 설렘으로 가득 차 있다.
1968년 황금빛 가을, 햅번은 혼자 그리스로 휴가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했다. 푸르고 반짝이는 에게해 위를 호화 요트가 순조롭게 항해하고 있었다. 갑판에서 햅번은 등유왕이자 백만장자인 폴 윌리엄과 그의 매력적인 아내 올림피아 톨로시아와 함께 그리스 신화와 전설 속 아름다운 섬 풍경을 감상하고 있었다. 이때 햅번은 키가 크고 금발에 잘생긴 남자가 눈길을 끌었다.
그는 30세의 이탈리아 정신과 의사인 안드레아 도티(Andrea Doti) 박사입니다. 그는 부유한 도티 가문에서 태어나 당시 로마 대학에서 가르치고 있었고 다른 사람들과도 함께 의학을 실천하고 있었습니다. 도티는 재치 있고 활력이 넘치며 사랑스럽고, 햅번은 성숙하고 매력적이며 온화하고 매력적이다.
햅번은 젊고 아름다운 의사에게 첫눈에 반했고, 그들의 사랑은 화약처럼 폭발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헵번과 페러는 이혼 절차를 밟았는데, 그 이유는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지 않고, 한편으로는 양측의 큰 이익을 보호하기 위함이기도 했습니다. 재산.
이혼 절차가 완료된 후, 햅번은 도티와 가족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로마로 갔다. 동시에 두 사람은 약혼식을 하게 됐다. 2시간 리셉션.
1969년 1월 18일 스위스에서 결혼식이 거행됐다.
지방시가 디자인한 핑크색 니트 드레스를 입은 햅번은 후궁들과 함께 작은 꽃다발을 손에 들고 창백하면서도 아름다워 보였다.
흥미롭게도 도티는 14살 때 햅번 주연의 '로마의 휴일'을 보고 어머니에게 달려가 "나도 커서 그 아름다운 여배우와 결혼하고 싶다"고 말했다. 오늘은 그것이 사실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햅번은 힘들게 얻은 행복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결혼 후 그녀는 완전히 은퇴하고 남편과 아이들을 돌보며 목가적인 삶을 살았습니다. 그들의 오락은 때로는 백작 부인의 집을 방문하고 때로는 값비싼 댄스 클럽에 가는 것이었습니다. .춤추러 가세요.
이때 햅번의 마음은 만족감과 설렘, 기쁨으로 가득 차 있었다. “다시 사랑에 빠졌고, 또 행복하다.…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했고, 스케줄을 기꺼이 따르겠다. 인생. 왜 다시 직장으로 돌아가 살고 싶지 않은 삶을 살아야 하나?”
그녀는 남편의 전문적인 정신과에도 관심을 갖게 됐다.
햅번은 사랑 앞에 자신이 좋아했던 영화를 잊어버린 듯 가정생활의 사랑과 행복을 위해 온 마음을 다해 헌신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햅번이 평생 이탈리아와 로마에 성공을 거뒀음에도 불구하고 햅번이 처음부터 몰랐던 점은 이탈리아인의 입장에서 보면 남자는 한번에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는 결혼합니다. 이제 자유 성생활을 끝낼 때가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결혼 후에 여주인을 한 명 또는 여러 명 두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도티는 결혼 후 종종 스캔들을 일으켰고, 심지어 당시 로마에서 가장 악명 높고 요염한 미인과도 연루되기도 했다.
당시 발행물 '내셔널 인콰이어러'는 이 사건을 보도하면서 "도티는 창녀의 아들이지만 오드리는 성자다. 도티는 나이트클럽에 여자들을 자주 데려간다.
오드리가 로마에 있을 때, 도티가 여배우, 모델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때, 도티는 이 여성들을 차에 숨기고 싶을 정도로 당황스러웠습니다. 행복한 삶을 꿈꾸던 그녀의 꿈은 또다시 산산조각이 났고, 그녀의 결혼 생활은 또 다시 비극으로 끝났다.
햅번은 선택의 여지가 없었고, 이혼 준비도 되어 있었다. Dottie는 이것에 대해 당황합니다.
두 사람은 두 번째 신혼여행을 하와이 호놀룰루로 가기로 결정했으나 허사로 돌아갔다.
이때 드디어 영화계로 복귀하며 도티와 별거 절차를 밟게 됐다.
싱글의 비참함과 노년의 외로움으로 인해 햅번은 인생의 동반자로 남자를 찾고 싶어했습니다. 친구들은 이것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친구 중 한 명이 그녀에게 잘생긴 배우 로버트 월데스라는 남자를 소개했습니다. 로버트는 그의 아내이자 유명한 할리우드 영화배우 멀 오베론(Merle Oberon)의 죽음과 동시에 사망합니다.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서로에게 끌렸다.
햅번은 외모와 기질 면에서 로버트를 고인이 된 아내를 연상케 했다. 그들은 모두 날씬하고, 높은 광대뼈와 비스듬한 눈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감정은 똑같이 섬세하고 민감합니다.
햅번과 로버트는 모두 사랑의 좌절과 아픔을 겪었고, 둘 다 네덜란드인이다. 같은 네덜란드인 기질이 서로에게 매력을 더해가며 두 사람은 사랑에 빠졌다.
고요하고 아름다운 땅 스위스에서 햅번과 로버트는 다시 만나 서로를 위해 헌신했다.
햅번은 친구들에게 마침내 사랑했던 사람에게서 온화한 마음을 찾았다고 말했다.
로버트는 정신적으로 온화하고 착한 아이이기 때문에 일종의 모성애가 필요하다.
그리고 햅번은 본질적으로 간호사와 엄마라는 이중적 특성을 갖고 있다는 점에서 양측 모두 필요한 것을 찾았습니다.
로버트는 1981년 스위스에 있는 햅번의 집으로 이사해 동거생활을 시작했다. 그 후 두 사람은 정식으로 결혼했고, 햅번과 남편은 아름다운 스위스 시골에서 살면서 남은 여생을 보냈다.
햅번은 로버트와 함께 행복을 찾았고, 열심히 일하던 그녀의 삶은 마침내 평화로운 집을 찾았다.
헵번은 두 번째 결혼과 도티와의 결합으로 인해 7년 동안 연기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 관객들은 그녀를 무척 그리워했고, 업계 관계자들은 그녀가 다시 나오기를 바랐다.
1976년, '좋은 아내, 좋은 엄마'의 삶에 만족하지 못했던 햅번은 마침내 영화계로 돌아와 '로빈후드'로 유명했던 쉰 코너리와 함께 주연을 맡았다. 007 스파이 제임스 본드와 마리안 역을 맡은 영화는 중세 전설 속 십자군 전쟁에서 돌아온 농민 영웅 로빈 후드와 18년 동안 헤어진 연인 사이의 깊은 사랑을 그린다.
영화 개봉은 뉴욕에서 열렸다.
헵번이 참석했을 때 그녀는 매우 불안했다. 7년 동안 영화계를 떠난 이후, 영화계는 그녀를 어떻게 대할 것인가.
초연에 앞서 햅번은 미국 영화 연구소(American Film Institute)의 윌리엄 와일러(William Wyler) 평생 명예상 수상식에서 연설하기 위해 서둘러 할리우드로 날아가야 했다.
자신이 직접 쓴 시를 큰 소리로 낭독해 관객들의 박수를 받아 놀라기도 하고 기뻐하기도 했다.
그 후 그녀는 시사회에 참석하기 위해 뉴욕으로 날아갔습니다.
초연은 라디오시티 뮤직홀에서 진행됐는데, 햅번이 도착하자마자 6000여 명이 그녀를 응원하며 “We love you, Audrey!”를 열창했다.
햅번은 이에 대해 전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 그녀는 사람들의 열광에 눈물을 흘렸다. 그는 "사람들이 나를 지치지 않는 것을 보고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그녀는 할리우드로 날아갔다. 영화 서부 초연에 참석하고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발표자로 활동했습니다. 이는 영화배우들에게는 특별한 영광이다.
이번에는 올해의 작품상 48번째인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로 상을 수상하게 됐다.
헵번의 7년 간의 연기 공백은 그녀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지만, 그녀에게 가장 잊혀지지 않는 것은 할리우드도 그녀를 잊지 않았고, 영화도 그녀를 잊지 않았으며, 일반 관객들도 그녀를 잊지 않았다는 점이다. .
연기 활동을 하지 않은 지 수년이 지났지만 연기력은 뒤떨어지지 않는다.
'로빈 후드와 매리언' 이후 '혈족'(1979), '빅뱅'(1981), '포에버'(1991)에 출연했다.
그러나 1970년대부터 유럽과 미국에서는 여성 해방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여성은 더 이상 남성의 장난감이나 부속물로 만족하지 않습니다. 이들은 가족을 떠나 사회에 나가 남자답게 일하고 고군분투한다.
최근에는 많은 여배우들이 이러한 새로운 여성상을 성공적으로 만들어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반면 햅번은 컴백 후에도 여전히 청순하고 발랄하며 착한 소녀의 이미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어 낡고 향수 어린 느낌을 줄 수밖에 없어 안타까움과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그녀가 영화계 복귀 후 만든 4편의 영화가 큰 인기를 끌지 못한 주된 이유 중 하나다.
어쨌든 오드리 햅번의 인생은 영광스러웠다.
그녀가 자신처럼 전성기에 만들어낸 스크린 이미지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 강한.
그녀의 영화사에 남을 한 페이지는 시간이 흘러도 지워지지 않을 것이다.
1991년 4월 22일 링컨센터영화협회는 헵번에게 명예상을 수여했다. 이 상은 1972년부터 매년 세계에서 가장 선배이자 존경받는 예술 거장들에게 수여됐다. 벨링, 로렌스 올리비에, 엘리자베스 테일러, 제임스 스튜어트 등의 뛰어난 영화배우들에게 이는 햅번의 영화 경력과 뛰어난 연기력에 대한 고귀한 찬사입니다.
말년에도 햅번은 공공 복지 사업에 빛과 열정을 발산하는 청년이었다. 그녀는 유니세프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 자리에서 수시로 콘서트와 모금 활동을 진행했고, 에티오피아, 수단,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온두라스, 베네수엘라, 에콰도르, 방글라데시 등을 수시로 여행했습니다. 아시아, 아프리카, 라틴아메리카 등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현지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1992년 말, 그녀는 중병에 걸려 굶어 죽어가는 아이들을 방문하기 위해 소말리아로 갔다.
안타깝게도 햅번은 대장암을 앓다가 1993년 1월 20일 스위스 로잔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 그녀는 63세의 나이로 슈퍼스타 세대가 몰락했다.
아름다운 삶의 끝
순수함과 아름다움, 싱그러움은 늘 사람들의 마음속에 남겠지만, 그녀의 순수함과 아름다움, 싱그러움은 늘 사람들의 마음속에 남을 것입니다. 아름다운 삶의 끝은 언제나 사람들의 마음 속에 남을 것입니다.
영화 및 TV 작품:
"Amazing Talent and Beauty" 1932
"작은 아씨들" 1934
"앨리스 아담스" 1935
"Mary of Scots" 1936
"Bringing Up Baby" 1938
p>'휴일' 1938
'필라델피아 이야기' 1940
'사브리나' 1954
'전쟁과 평화' 1956
"Funny Face" 1957
"Love in the Afternoon" 1959
"The Green Apartment" 1959
"The Children's Hour" 1962
"Charades" 1963
"Angry in Paris" 1963
"My Fair Lady" 1964
"The Nun's Tale" 1959
'티파니에서 아침을' 1961
'어두워질 때까지 기다리기' 1967
'로마 빈과 마리안느' 1976
'블러드라인' 1979
'Always So' 1989 생년월일: 1929년 5월 4일
출생지: 벨기에 브뤼셀
가족: 아버지는 영국의 부유한 은행가, 어머니 네덜란드 남작부인입니다
키: 5피트 7인치(170cm)
체중: 110파운드(50kg)
키: 32-20-35
머리 색깔: 갈색
취미: 발레
좋아하는 색깔: 흰색
가장 잊지 못할 풍경: 스위스의 하얀 눈
가장 잊을 수 없는 일: 오스카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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