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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대된 영화
기본정보
제목 : 줌
감독 :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
각본 : 미켈란젤로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 .....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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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 ..... 그리고
토니노 게라
훌리오 코르타자르 ..... 단편 라스 바바스 델 디아블로 그리고
에드워드 본드 ..... 영어 대사
더 많은 외국영화 제목: Blowup
중국어 제목: Happy Together
언어: 영어
자막: 외부 영어/프랑스어/스페인어 자막
색상: 컬러
음성: 모노
길이: 111분
등급 : 미국: 등급 없음 / 스웨덴: 15 / 영국: 15 / 포르투갈: M/12 / 호주: M / 핀란드: K~16/캐나다: 14A/영국: 아르헨티나 비디오 홈(AVH)
출시일 : 1966년 12월 18일 미국
비하인드: 이 영화는 1967년 제20회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했다.
출연
바네사 레드그레이브....제인
제인 버킨.... 블론드
제프 벡.... The Yardbirds와 함께한 자신(무공인)
Peter Bowles .... Ron
Susan Broderick .... 골동품 가게 주인(공인 없음)
John Castle . ... 빌
클로드 샤그린 .... 마임
줄리안 샤그린 .... 마임
차이 친 .... 토마스의 접수원(공인 없음) )
Chris Dreja .... Yardbirds에서의 자신(공인 없음)
David Hemings David Hemmings .... Thomas
Gillian Hills .... 갈색머리
해리 허친슨 .... 가게 주인(공인 없음)
메리 칼.. .. 패션 에디터(공인 없음)
채스 로더 .... 웨이터(공인 없음)
작품에 대한 코멘트
'증폭'은 사실 안토니오니의 창의적인 도전이다. 이것은 '이클립스', '어드벤쳐' 등 전작과 비교하면 전환점이 되는 작품이다. , 감독은 국가에 대한 묘사에서 사람 사이에 소통할 수 없는 소외와 중산층에게 존재하지 않는 외로움에 대한 일관된 탐구를 크게 약화시켰다. 과거에 흔했던 샷은 더 이상 이미지와 렌즈의 용도로 사용되지 않고, 1960년대 인류 전체의 사회문화에 대한 관심으로 대체되며, 그는 현대의 삶을 해석하기 위해 활발한 시각적 발전을 이룬다. . 이 영화는 안중근의 유일한 상업적 성공작이 되었다. 영어 대사 요소를 무시한다면, 영화에서 그 시대 전체의 진정한 묘사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현실주의와 부조리
안중근의 다른 현대 영화와 마찬가지로 'Blow Up'을 보는 것은 방향 감각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경험입니다. 영화의 처음 27분 동안에는 명확한 내러티브 라인이 없으며, 줄거리 전개는 거리와 스튜디오의 사소한 세부 사항에 대한 지저분한 설명으로 대체됩니다. 그러던 중 공원에서 일어난 갑작스러운 사건은 탐정영화 같은 줄거리의 시작이 되어 토마스가 진실을 찾도록 강요한다. 안토니오니는 토마스가 계속해서 사진을 확대하는 과정을 15분 동안 자세히 설명했는데, 결국 영화의 주요 줄거리처럼 보였던 이 줄거리는 시체가 사라지는 것으로 끝났다. 혼란에서 시작해 또 다른 혼란으로 끝나는 안토니오니는 파편화된 스토리와 산더미 같은 디테일을 통해 전통적인 영화의 줄거리 구조를 쉽게 전복시킨다. 안토니오니는 높은 수준의 디테일한 사실감을 유지하면서도, 예전에는 보기 드물게 골동품 가게에서 구입한 프로펠러 토마스, 골목 깊은 곳에서 들려오는 록 음악 연주, 그리고 마지막에 들리는 조용한 테니스 시합 등 황당한 요소들을 추가했다. 영화는 영화를 초월하게 만들었다. 삶의 모습은 현실을 추상적인 형태로 재구성한다. 이러한 가상현실은 펠리니의 심리적 스크린과는 매우 다르지만, 부조리한 형태를 이용해 현실에 숨겨진 부조리함을 포착하고 제시하는 부조리극의 본질에 더 가깝다.
주제에 대해
영화에서 전개되는 주제에 관해서는 현실적 불가지론적 철학적 명제라기보다는 안중근의 후속작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낫다. 3부작과 "Red". "Desert"에 이어 현대 문명에 대한 또 다른 비관적 질문입니다. 영화의 배경은 1960년대 런던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토마스는 직접 재료를 구하기 위해 서슴지 않고 빈민가에 잠입하는 모습을 보이며, 자신의 작업실에서 오만한 지휘관의 모습을 보이며 수많은 미녀들에게 얽매이게 된다. 탈출할 수 없었던 안토니오니는 끈기 있게 토마스의 모든 말과 행동을 기록했고, 아무것도 드러내지 않은 채 텅 빈 캐릭터 모델을 드러냈다. 사진가로서 토마스는 자신이 추구하는 것이 현실이라고 주장하면서 모든 것을 정복하기 위해 현대 기술을 사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실제로 그는 섹스와 직업을 포함하여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미지를 계속해서 확대하는 과정에서 토마스는 자신이 창조한 환상의 세계에 점차 빠져들고 말았다. 자신이 세상을 바꿀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최종 결과는 불필요한 테니스 공을 집어들고 받아들이는 것이었다. 그를 대하는 세상의 태도가 변합니다. 영화에 늘 등장하는 방황하는 학생들, 광적이고 격렬한 록 음악, 유명해지기를 서슴지 않는 모델들, 마약에 중독된 출판사 등 안토니오니는 1960년대의 여러 모습을 추출해 모든 것을 비판했다. 당시 사회의 피상적인 면모, 광신주의, 신앙의 상실, 그리고 그에 연루된 사람들의 무력함.
물질적 환경
안토니오니의 영화에서는 객관적인 물리적 환경이 지배적인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다. 초반에는 고층빌딩 아래를 배회하는 히피 학생들이 등장하는데, 이는 안씨의 렌즈를 통해 현대 도시의 전형적인 모습이다. 폐쇄된 작업실에서 토마스는 모든 것을 지배하는 신이다. 그와 모델 사이에는 질서만 있을 뿐, 조각조각 나누어진 유리 앞의 모델들은 토마스의 눈에는 현대적 설치물로 보인다. 축음기에서 흘러나오는 쉬운 재즈 음악은 패션 뒤에 숨어있는 공허함이다. 어두컴컴한 상영실에는 토마스가 만들어낸 환상의 세계가 펼쳐져 있다. 텅 빈 공원은 언제나처럼 사람들에게 차가운 느낌을 준다. 표면의 수다 뒤에는 알 수 없는 거래나 더 끔찍한 살인이 있다. 안토니오니의 눈에는 시대의 특징이었던 로큰롤 공연이 무표정한 관객이 되었고, 기타를 치는 연주자가 되었다. 공연장에서 빼앗긴 부서진 기타는 눈 깜짝할 사이에 길모퉁이에서 무시당하는 쓰레기로 변했다. 광신에 눈이 먼 패션게임.
'Magnification'과 'Zabriski Point'는 안토니오니가 이탈리아를 떠난 후 각각 영국과 미국에서 지속적인 예술적 스타일을 탐구한 결과이다. <이클립스>에서는 자신을 능가할 수 없을 정도로 극한의 작품을 선보였지만, <붉은 사막> 이후 그의 영화는 늘 물질문명에 대한 절망을 견지해왔지만 현대인의 삶을 해체하는 또 다른 방식을 시도했다. 그러나 두 영화의 더 큰 의미는 모더니스트 영화에 대한 기여에 있습니다.
수상
1967년 오스카(미국 영화 아카데미상)
최우수 감독(후보)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
최우수 각본상(후보) 에드워드 본드
최우수 각본상(후보)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
최우수 각본상(후보) 토니 노게이라
1967년 골든 글로브
최우수 영어 외국어 영화(후보)
1967년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
BAFTA 영화상 1968
최우수 예술상 감독상(컬러)(후보) Assheton Gorton
최우수 촬영상(컬러 필름)(후보) Carlo Di Palma
최우수 영국 영화(후보) Michelangelo Antonioni
황금 월계관 1967
올해의 슬리퍼
1968년 이탈리아 영화 저널리스트 협회 실버 리본 상
최우수 감독상 - 외국 영화(Regista del Miglior Film Straniero)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
미국 전미 비평가 협회상(NSFC 상) 1967년
최우수 영화
1967년 미국 전미 비평가 협회 상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 감독상
1968년 캔자스시티 영화 비평가 협회상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 감독상
1968년 프랑스 영화 비평가 협회
외국영화상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
영화음악
음악을 빼면
'Blow Up'의 사운드 트랙은 실제로 미국 재즈 뮤지션인 허비 핸콕(Herbert Hancock)이 서명했습니다. Hancock은 당시 26세의 매우 어렸으며 전임 Miles Davis의 5중주에서 여전히 피아노를 연주하고 있었습니다. "Blow Up"은 그의 첫 영화 작곡이었습니다.
“안토니오니는 재즈를 무척 좋아했고, 그가 가장 좋아하는 뮤지션은 앨버트 에일러(색소폰 연주자)였다. 당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이름을 들어본 적도 없었다”고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많은 영화사처럼 그들은 영화에 음악이 없다는 사실을 마지막 순간까지 깨닫지 못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안토니오니는 실제로 모든 것을 자신의 방식으로 촬영했다고 생각합니다. 음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실 'Blow Up'의 음악은 주인공이 라디오를 켜거나 음반을 틀는 등 활동적인 음악이 대부분이다. 핸콕은 "영화에 점수를 매기는 방법을 전혀 모르기 때문에 수고가 많이 덜었다"고 말했다.
안토니오니는 재즈 외에도 록 음악에도 관심이 많다. "Blow Up" 촬영 중 그는 그 해 54세였습니다.
그의 취미는 Pink Floyd와 Grateful Dead의 Jerry Garcia가 악보로 등장한 다음 영화인 Zabriskie Point까지 이어졌습니다.
'Blow-In'의 말미, 남자 주인공은 길에서 바네사 레드그레이브가 연기한 의문의 여인을 발견하고 차를 멈추고 그녀를 쫓다가 우연히 차를 들이받는다. 작은 록 쇼가 열리고 있는 클럽으로 들어갔다. 이 록밴드를 선택하는 데에는 많은 고민이 필요했습니다.
당시 안토니오니는 특히 영국 밴드 더 후(The Who)를 좋아했다. 그는 피트 타운젠드를 초대해 자신의 시그니처 동작인 기타를 치는 동작을 선보이고 싶었지만 오지 않았다. 여기에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Blow Up"의 원래 남자 주연은 Terence Stamp였습니다. 촬영이 시작되기 2주 전에 Antonioni는 출연진을 바꾸기로 결정하고 이후의 David Hemings(David Hemmings)를 사용했습니다. 당시 The Who의 매니저는 Terence Stamp의 친형이었던 Chris Stamp였습니다.
안토니오니의 두 번째 선택은 <애니멀스>의 에릭 버든(Eric Burdon)이었지만 역시 거절당했다. 당시 우연히 MGM 레코드와 계약을 맺었지만 결국 계약을 맺지 못한 미국 밴드 '더 벨벳 언더그라운드(The Velvet Underground)'(더 벨벳 언더그라운드)도 고려했다. 그러나 'Velve Underground'의 기타리스트 스털링 모리슨은 "우리 팀 전체를 영국으로 초대하는 데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서 감독이 포기했다"고 다른 버전으로 말했다.
촬영이 다가오자 제작진은 잘 알려지지 않은 밴드인 더 인 크라우드(The In Crowd)를 불러 세트장 리허설을 하게 됐다. 20세도 안 된 스티브 하우는 카메라 앞에서 기타를 아름답게 부수려고 준비를 하고 있던 중, 제작진이 더 유명한 밴드를 찾았기 때문에 촬영을 변경해야 한다는 통보를 급히 통보받았다. 야드버드. Howe는 사진을 놓쳤을 뿐만 아니라 그가 무대에 두고 온 Gibson ES-175 기타도 Jeff Beck에 의해 박살났습니다. 다행스러운 점은 하우가 나중에 유명 밴드 예스에 합류해 놀라운 뮤지션이 됐다는 점이다.
야드버즈(The Yardbirds)는 영국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기타 밴드로, 에릭 클랩튼(Eric Clapton), 지미 페이지(Jimmy Page), 제프 벡(Jeff Beck) 등 세 명의 기타 영웅이 이 밴드의 멤버이다. Clapton은 소개가 필요 없습니다. "Tears In Heaven"은 영어로 노래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계몽적인 작품이어야 합니다. 지미 페이지는 나중에 위대한 밴드 레드 제플린(Led Zeppelin)을 결성했고, 2008년 베이징 올림픽 폐막식에서 솔로 공연을 펼쳤습니다.
'Blow Up' 촬영 당시 우연히 페기와 벡이 한 팀에 들어 있어 2인조의 기타 라인업을 구성하고 'Stroll on'을 라이브로 선보인 바 있다. 영화가 개봉되기도 전에 베이커는 해고되었고,
이 클럽은 영화 세트장에 지어졌습니다. 문에는 포스터가 붙어 있었고 묘비에는 "Bob Dylan이 1966년 5월 27일에 앨버트에서 사망했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습니다. 콘서트홀'. 공식적으로 딜런은 영국에서 첫 번째 플러그인 공연을 펼쳤는데, 이러한 록에 대한 선의의 몸짓은 포크 음악에 대한 배신으로 여겨졌습니다. 공연을 관람한 관중들은 기본적으로 전형적인 런던 스윙 유스들이었다. 그 중에는 코미디 그룹 '몬티 파이톤'의 마이클 페일린도 있었다고 한다.
공연이 끝나자 베이커는 부서진 기타를 무대 아래로 던졌고, 이를 찾으러 미친 팬들이 안간힘을 썼고, 배우가 우연히 기타 머리 부분을 집어들었고 주변 모두가 부러워했다. 주인공은 클럽을 나와 거리로 돌아왔는데, 자신이 들고 있던 것이 그저 쓸모없는 쓰레기에 불과하다는 생각에 그것을 땅에 던졌습니다. '증폭'에 대한 이야기는 비슷할 수도 있고, 증폭된 퍼포먼스일 수도 있고, 길거리에 버려진 쓰레기일 수도 있다.
관련 인용
안토니오니가 말하는 "Blow-In"
"Blow-Up"의 사진가는 철학자가 아니라 단지 사물을 보고 싶어할 뿐입니다. 더 가까이. 물론, 너무 확대하면 물체가 분해되어 사라질 것입니다. 그래서 어느 시점에서 우리는 진실이 덧없을 때 진실을 파악하게 됩니다. 이것이 "Blow Up"의 일부입니다.
단편소설을 각색한 이 영화의 줄거리는 단순한 탐정소설 같다. 사진작가 토마스는 어느 날 공원에서 사랑에 빠진 듯한 커플을 몰래 촬영한다. 남성과 여성의 사진 시리즈입니다. 제인이라는 여자는 그 사실을 알았을 때 거의 미칠 지경이었고 심지어 이 사진의 네거티브를 얻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기도 했습니다. 이 네거티브는 몇 가지 비밀을 드러낼 것 같았습니다. 의심스러운 토마스는 사진을 확대했고 아주 세세한 부분까지 자신이 살인을 발견했으며 제인이 이 신비한 살인의 핵심 인물이라고 믿었습니다.
영화의 나머지 부분은 토마스가 자신의 가설을 확인하기 위해 취한 다양한 행동에 할애됩니다. 그러나 그의 조사와 증거 수집은 마치 도발의 환상인 것처럼 모든 증거가 아무 것도 명확하게 입증할 수 없었습니다.
여기서 영화는 일련의 철학적, 심리적 문제, 주관적 현실과 객관적 현실의 본질, 사회 현실과 점점 발전하는 기술 수준 간의 관계 등을 탐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산업이 의심받던 1960년대는 가장 중요한 사회적, 철학적 이슈였습니다. 현대 도시(런던)에서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퇴폐적인 삶은 그의 이야기에 좋은 현실적 기반과 이상적인 배경을 제공한다.
영화의 주요 장면은 제인이 토마스의 스튜디오에 처음 들어가는 장면으로, 그녀는 네거티브 필름을 얻기 위해 사진작가를 유혹하려고 합니다. 이 구절은 감독의 일관된 스타일을 보여주며, 드라마틱한 줄거리는 미니멀한 대사와 긴 침묵이 숨막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진 스튜디오의 뚜렷하고 대조적인 색상은 마법처럼 부드러워지고 훌륭하게 제어되어 장면을 거의 흑백에 가까운 현실감을 선사합니다. 구성과 시각적 구조를 사용하여 대부분의 대화의 기본 의미와 톤을 드러내는 데 안토니오니만큼 능숙한 감독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앞서 <라벤투라>, <밤>, <이클립스>, <붉은 사막> 등에서 선보였던 것처럼
이 영화에서 외부 세계는 인물의 내면 세계에 대한 변화와 성찰, 자기 성찰을 위한 동기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영화 속 사건을 촉발한 사진이 그러한 물질적 요소 중 하나인 것처럼, 영화의 마지막에는 한 무리의 히피들이 테니스 코트에서 존재하지 않는 테니스 공을 치고 있는 동안, 보이스오버에서는 다음과 같은 소리가 들린다. 토마스는 '테니스공'을 '집어낸다' '뒤로 던지는' 행위는 항상 '물질적인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던 사진가가 마침내 '영적인 시선'을 인식했음을 의미한다. 등장인물의 물리적 환경을 강조하는 것은 항상 안토니오니 작품의 특징이었습니다. 신중하게 디자인된 렌즈 구성과 색상 사용은 영화의 주제를 드러내는 데 미묘한 역할을 합니다. 영화의 모든 장면은 끝없는 의미를 지닌 신중하게 구성된 문장입니다.
'증폭'의 중심 주제는 창의적 자발성과 예술적 현실 사이의 문제이며, 기술이 크게 발달한 사회에서 예술가의 역할은 시대와 사회에 대한 이런 사고가 분명 아니다. 현대 사회에서 개인의 정신적 세계를 드러내는 안토니오니의 일반적인 주제에 속하지 않지만, 이 영화는 여전히 그의 작품의 많은 특징을 스타일로 구현하고 있으며 그의 대표작 중 하나가 되었다.
좋은 대화
토마스: 누군가 죽었어, 당신은... Lun: 알았어, 알았어.
토마스: 들어보세요, 공원에서 찍은 사진들...
한 여자가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토마스: 파리에 계신 줄 알았어요.
여자: 저는 파리에 있어요.
룬: 자, 한 모금 마셔보세요.
토마스: 시신을 보셨으면 좋겠어요. 우리는 그것의 사진을 찍으러 가야만 했다.
룬: 저는 사진작가는 아닙니다.
토마스: 그렇죠.
룬: 그 사람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공원에서 무엇을 보셨나요?
토마스: 아무것도 못 봤어요. 기본 정보
제목 Zoomerne
번역 제목 Zoomerne
2009년
국가 덴마크
분류 가족 / p>
언어 덴마크어
자막 덴마크어/영어
시간 86분
감독 Christian E. Christiansen
출연
p>프레드릭 루드빅 만사 ... 팀
소퍼스 에밀 램프;oslash;kkegaard ... 알렉산더
에밀리 램프;oslash;venstein Vegeberg.. 테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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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스 바이어 ... Skoleinspektamp;oslash;r
시몬 벤딕스 ... 테아스 모르
헬레 돌리리스 ... 도르테
헬렌 에겔룬드 ... 페르닐
나디아 하트비그 케트너 푸싱 ... 소냐
올리비아 홀덴 ... 알마
사이먼 마가드 홀름 ... 닐스 데그네스
크리스티안 이블러 ... 피터
줄리 코포에드 ... 리세
Sara Langebamp;aelig;k Gaarmann ... 피
Per Linderoth ... Jakob
Henrik Noél Olesen ... 스파이맨 셰프
Henrik Prip ... Theas Far
Ida Swinger ... Sekretamp ;aelig;r
Josefine Hage Thomsen ... Emilie
Signe Vaupel ... Ina
소개
Tim과 Alexander는 가장 친한 친구. 팀은 여자친구를 갖고 싶어하고, 알렉산더는 학문적으로 발전하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함께 완벽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제 전기 주전자, 소형 로봇, 학교 청사진, 감시 카메라 100대가 필요합니다! "Blow Up"은 우정과 첩보 활동, 그리고 아무 의미도 없는 비밀을 발견하는 이야기입니다.
팀과 알렉산더는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팀은 여자 친구를 갖고 싶어하고 알렉산더는 함께 완벽한 계획을 세웁니다. 이제 그들에게 필요한 것은 작은 무선 주전자뿐입니다. 로봇, 학교의 청사진, 100개의 감시 카메라! Zoomers는 우정과 첩보 활동, 그리고 당신에게 뜻하지 않은 비밀을 발견하는 이야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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