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말리와 송샤오바오의 신작 '운세일기' 개봉 후 흥행은 어땠나요?

말리와 송샤오바오의 신작 '운세일기' 개봉 후 흥행은 어땠나요?

웃긴 영화는 만들기는 쉽지만 만들기가 쉽지 않은 이유는 요즘 재미있는 영화를 만드는 문턱이 매우 낮기 때문이다. 재미있는 영화. 촬영이 쉽지 않은 이유는 깊이 있는 영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 코미디 영화가 거의 없기 때문이다.

펑샤오강의 초기 코미디 영화 '말하자'와 펑샤오강 감독의 후속 신년 코미디 영화는 재미있고 유머러스할 뿐만 아니라 깊이도 있다. 조금 더 나아가 Chen Peisi는 재미 있고 심오한 두 편의 코미디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당시 코미디 영화는 오늘날의 코미디 영화보다 몇 배 더 높았습니다. 이들의 코미디 콘셉트와 스타일이 현 코미디 감독들에게 계승되지 않는다는 점은 아쉽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드는 코미디 영화는 모두 매우 다릅니다.

많은 코미디 영화가 코미디 노선을 따르거나 스타의 부도덕함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호랑이를 그리는 것이 개의 반대일 수는 없습니다. 최근 개봉 중인 '안녕 리환영', 송샤오바오의 '운세일기' 등 코미디 영화들은 먼저 기쁘고 나중에 슬퍼지는 공통적인 문제를 안고 있다. 즉, 요즘은 순수하게 재미있는 영화가 없어서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여러분, 송샤오바오의 '운세일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현재 중국에는 크게 네 그룹의 코미디언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오랫동안 유명했던 조본산(Zhao Benshan)과 기타 제자들이 모두 본산 미디어(Benshan Media) 출신입니다. 두 번째는 Guo Degang의 누화와 그의 제자이며 모두 Deyun Society의 누화입니다. 세 번째는 Shen Teng, Ma Li 등이며 모두 Happy Twist Team 출신입니다. 네 번째는 지아링(Jia Ling), 장샤오페이(Zhang Xiaofei) 등이다. 모두 다완 엔터테인먼트 그룹 소속의 유명 배우들이다. 송샤오바오의 원작 영화는 모두 나쁜 영화였다

여기 4개의 코미디 팀 중 재미있는 영화를 만드는 데 가장 성공한 팀은 의심할 여지 없이 Happy Twist 팀이고, 평가가 만족스럽지 못한 팀은 Deyunshe Crosstalk와 Deyunshe Crosstalk가 제작한 영화는 거의 모두 나쁜 드라마입니다. 가장 중요한 이유는 Crosstalk 촌극에 마크가 너무 많고 Benshan Media가 그 뒤를 잇는 것입니다. 가끔 송샤오바오(Song Xiaobao), 성예(Cheng Ye) 등이 출연하는 영화를 볼 때 그것이 영화에 나오는지 코미디 스케치에 나오는지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조본산의 제자들이 출연하는 대부분의 영화는 나쁜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코미디 스케치의 흔적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송샤오바오 감독의 '운세'에 대해 들었을 때 우리의 첫인상은 또 다른 나쁜 드라마였다. 그러나 실제로 보면 우리는 실제로 행복하고 근심할 수 있습니다. 저는 워낙 웃긴 사람이라 흔한 부담감과 낡은 농담에 웃을 수가 없어요. 하지만 『운세일기』 속 개그들은 섬세하지 않고, 예상치 못한 부담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쉽게 웃게 만든다. 이 영화는 전반부의 코미디 효과가 후반부보다 훨씬 좋다. 영화의 전체적인 구성을 보면 전반부는 코미디, 후반부는 눈물겨운 전개이지만 불행으로 이어지지는 않는다. '운세일기'에서는 송샤오바오가 초대한 배우들이 대부분 동료 배우들이었지만, 마리와 웨이샹도 참여해 현재의 재미있는 영화가 시즌 1의 개그 물결에 촘촘히 통제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송샤오바오를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롭다

'운세'에서 송샤오바오의 코미디 스케치는 진지한 흔적을 남겼을지 모르지만, 그 반대편에 있는 샤이는 훌륭하게 해냈고 완전히 몰입했다. 드라마 속 인물 중 송샤오바오는 몰입도가 매우 쉽고, 감독으로서 자신의 문제가 무엇인지도 모를 가능성이 크다. 같은 원리로 장이산과 송샤오바오가 대결할 때 아버지와 아들의 차이가 극에 달했고 두 사람의 주연을 맡은 송샤오바오는 눈물을 흘렸다. 장이산은 아이의 성장에 대한 좌절감을 보여줬지만 송샤오바오는 아버지의 애틋한 노고를 표현하지 못했고, 두 아버지와 아들의 감정선은 정말 형편없었다. 영화 속 송샤오바오와 마리의 관계는 정말 너무 생생했다.

그러나 '운세일기'는 코미디 영화로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즉, 코미디 내용이 매우 자연스럽고 옛날 농담이 없다는 것이다. 이는 최근 코미디 영화에 있어서 매우 귀중한 것입니다. 송샤오바오의 '운세일기'가 개봉하면 2020년 설 시장에서 영화 흥행액은 가뿐히 1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일부 시청자들은 의문을 제기할 수도 있다. 그러나 '운세일기'는 특히 코미디 효과 면에서 '안녕 이환영'보다 나쁘지 않고, 더 나은 점은 어머니의 실제 각색을 바탕으로 한 자링의 영화다. 실제 효과를 보면 청중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가 더 쉽습니다.

요약:

'운세일기'에 묘사된 부자와 형제의 관계는 단지 조금 약한 부자의 감정 드라마일 뿐이며, 대본은 충분히 다듬어지지 않고 디테일하지도 않습니다. 좀 더 조심하면 영화 흥행액이 10억이 넘거나 20억이 되어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물론 인터넷상의 영화관이 아닌 송샤오바오의 선택도 관객들에게 매우 진심이다. 우선 티켓이 비싸지 않다는 점, 둘째로 영화를 먼저 6분부터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영화는 충분히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6위안을 지불할 필요도 없습니다. Douban의 "Diary of Fortune"만이 6.0점을 받았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점수는 정말 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