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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당나라 치마의 구체적인 스타일을 알려줄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1. 루 스커트 의류

루 스커트 의류는 짧은 저고리나 셔츠, 긴 스커트, 실크 숄, 반팔(즉, 짧은 소매)을 착용한 당나라 여성의 전통 복장을 말합니다. 외국 복식의 영향을 받아 당나라 여성의 치마는 원래의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고유의 특성을 유지했으며, 그 결과 치마는 당나라뿐만 아니라 중국 복식 역사상 가장 흥미롭고 감동적인 의상이 되었습니다. 속셔츠는 보통 허리까지만 닿고 매우 짧으며 이는 당나라 여성복의 특징입니다. 비슷한 셔츠는 엉덩이까지 닿거나 더 길어집니다. 탕 여성 자켓입니다. 티셔츠와 기타 상의는 모든 학급의 공통 복장입니다. Yuan Zhen의 시 "연근 실크 셔츠와 연근 실크 스커트", Zhang You의 시 "원앙 수 놓은 벨트를 던진 곳에 공작 Luo 셔츠를 던진 곳에", Ouyang Jiong의 시 "붉은 소매 소녀가 서로를 유혹합니다" ". 이 구절로 미루어 볼 때 당나라 여인들은 여(周)를 썼다. 셔츠는 매우 일반적이며 빨간색, 연한 빨간색 또는 연한 황토색, 연한 녹색 및 기타 색상을 좋아합니다. 또한 "Luo 셔츠에는 잎사귀가 촘촘하게 자수되어 있으며 금색 봉황과 은색 클러스터가 있습니다. 거위". 외관이 더욱 아름답습니다. 언더셔츠의 칼라는 자주 변경됩니다. 언더셔츠의 칼라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각 칼라. 스트레이트 칼라와 스윗하트 칼라 등 당나라 번영기에는 맨옷을 입었는데, 즉 초기에는 궁궐에서 후궁들만 입었습니다. 가부키는 연행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고, 이후에는 부유한 귀부인들도 선호하게 되었으며, 당나라 고분의 돌조각과 도자기 여성상이 많이 발견된 것으로 보아 맨옷깃이 대중화되어 서민들에게도 전파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시의 예술적 이미지에는 베어 칼라가 등장했습니다. 여성복 이미지가 꽤 많이 있습니다. 치마, 당나라 여자들이 입던 치마. 이는 당시 여성들이 매우 중시했던 하의 형태였다. 대부분의 스커트 원단은 실크 원단이지만 사용되는 재료는 다양하며 일반적으로 여러 조각이 더 좋습니다. 스커트의 허리 부분이 높이 올라와 가슴을 일부 가려줄 수 있다. 하체는 튜브톱과 거즈 셔츠만 입어 상체의 피부가 살짝 노출되는 느낌이다. 예를 들어, Zhou Fang의 "머리핀 꽃을 든 여인의 그림"과 Zhou Xin의 "보통 Luo 셔츠에 가슴을 반쯤 노출한 묶음"과 같은 시가 있습니다. 그림에는 이런 복장이 그려져 있는데, 이는 고대 중국 여성복 중 가장 대담한 형태였으며, 당시의 개방적인 정도를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당나라 치마의 소재. 컬러와 스타일이 이전 세대에 비해 훨씬 좋아져, 멋스러움과 아름다움이 가득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시에 언급된 많은 치마 스타일에는 "선인이 처음 입었던 추하 치마", "한 가지 색으로 자른 연잎 치마" 등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숨겨두었던 꽃치마를 들어올렸습니다." "대나무 잎 스커트". "비샤 스커트". "뉴 네온 문 컬러 스커트" 등. 당나라의 치마는 다채롭고 원하는 만큼 인기를 끌 수 있었으며 대부분 진한 빨간색이었습니다. 살구 노란색. 보라. 달은 녹색이다. 녹색. 그 중에서도 석류색은 가장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백의 "눈썹은 버드나무 잎을 경멸하고, 치마는 석류꽃을 질투한다." 완추무유는 "검은 눈썹은 원추리의 색을 포착하고, 붉은 치마는 석류꽃을 질투한다"에서 그 인기를 엿볼 수 있다. 송”, “길가에 석류꽃이 피어 불타오르려 하고 가지와 가지가 다 구름 속으로 떨어지니 수천 가구가 다 사지 못하고 남은 것은 딸의 것을 염색하는 일뿐이다. 붉은 치마." 석류 치마의 가장 큰 특징은 치마가 높고 짧은 저고리로 덮여 있다는 점이다. 둘의 폭과 좁음, 길이가 뚜렷한 대비를 이룬다. 상의와 스커트를 조합한 이런 '당복'은 이전 세대의 의상을 계승한 것이다. 개발과 개선. 전체적인 효과로 보면 상의는 짧고 스커트는 길어서 바닥에 닿아 몸매를 날씬하고 날씬하게 보이게 해줍니다.

둘. 여성이 남성복을 입는 현상

여성이 남성복을 입는 현상은 중국 장기 봉건사회에서 비교적 드문 현상이다. 『예경』에는 “남자와 여자가 ​​같은 옷을 입으면 안 된다”고 규정했는데, 사실 그렇게 절대적일 수는 없지만 남자 옷을 입은 여자는 흔히 난폭한 여자로 여겨진다. 당나라 이전에는 한나라와 위나라 시대에 남녀의 복식 스타일에 약간의 차이가 있었지만 이는 여성이 남장을 입는 범주에 속하지 않았으며 분위기가 매우 편안했던 당나라에만 해당됩니다. , 여성이 남성복을 입는 것이 일반적인 관행이 될 수 있을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원인 중 일부는 유목민족의 영향에 기인한다고 생각해야 한다. 당시 중원지방에 영향을 미친 외국의상은 대부분 마족의 의상이었다. 그 견고한 몸들. 영웅적인 의상과 활기 넘치는 말은 당 여성들의 복식의식에 깊은 영향을 미치는 동시에 여성들이 남성복을 입기에 적합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고당서우복식기』에는 “누군가는 남편의 옷과 장화, 와이셔츠를 갖고 있을지라도 속옷과 겉옷의 위엄과 열등감이 일관된다”고 기록하고 있는데, 여성들이 남장을 입는 장면이 뚜렷이 기록되어 있다. 신당오행서(新唐五行書)에는 "고종황제의 잔치에서 태평공주가 자색옥 허리띠를 차고 조뤄가 스카프를 접었다. 그녀는 황제 앞에서 일곱 가지 동작을 선보이고 노래하고 춤췄다"고 기록되어 있다.

황자와 왕후는 웃었다. 여자는 무관이 될 수 없는데 왜 이런 옷을 입느냐? "태평공주의 행동은 좀 요염하긴 하지만, 당나라 초기에는 이미 이런 경향이 있었음을 알 수 있다. 여성이 남성복을 입는 경우. 여성이 남성복을 입는 경향은 당나라 개원(開源) 시대에 특히 유행했다. 천보(Tianbao) 시대에 유행했습니다. 고대와 현대 중국에 대한 참고 사항. "천보년 중반에 선비의 아내가 남편의 부츠, 셔츠, 채찍, 모자를 착용했는데 내부와 외부가 통합되었습니다." "New Tang Book Li Shizhuan"기록. "반지에는 과거 현종흥권과 양귀비가 입었던 금새비단 두 벌의 옷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를 통해 여성들이 남장을 모방하여 남장을 입는 것이 흔한 일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때.

셋.

후푸

당나라 초기부터 번영을 누리던 당나라 사이에는 북쪽의 유목민인 훈족이 살았습니다. 키탄. 위구르족은 중부평원과 많은 접촉을 가졌으며, 실크로드를 따라 이동한 낙타 대상은 당나라 의복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소위 호족은 한족이 북방민족을 비하하는 용어이다. 여기서 역사를 말할 때 우리는 그 당시의 이름을 유지할 권리가 있다. Hu 사람들과 함께 온 문화, 특히 Hu 의류 - 여기에는 인도가 포함됩니다. 페르시아를 비롯한 여러 민족의 의상은 당대 여성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주었다. 그 결과 중원의 도시, 특히 장신구가 가장 이국적인 곳인 장안과 낙양을 휩쓸었던 후푸열의 회오리바람이 일어났다. Yuan Zhen의 시: "Hu Qi의 연기와 먼지가 온 땅에 퍼졌기 때문에 여자들은 Hu의 아내로부터 Hu Zhuang에게서 배웠고 그들의 기술은 Hu Yin과 Hu 음악에 들어갔습니다... Hu Yin, Hu Qi 및 Hu Zhuang은 50년 동안 헤어졌다. "당나라 현종은 호족의 춤과 호족의 음악을 좋아했다. 안록산(An Lushan)은 호(Hu)춤의 전문가였으며, 백거이(Bai Juyi)의 "영원한 슬픔의 노래(Song of Everlasting Sorrow)"에 나오는 "낸시 옷과 깃털 드레스 춤(Nancy Clothes and Feather Dress Dance)"은 호(Hu) 춤의 일종입니다. 또한 훈퉈 댄스, 건가지 댄스, 후쑤언 댄스 및 기타 중국 전통 음악도 있습니다. 춤. 의류와 같은 예술 카테고리가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모든 첩과 첩들이 집단으로 노는 법을 배웠다'는 당시 기록된 흥미진진한 장면을 상상해 보는 것도 상상이 된다. 야오룬능(姚runeng)의 『안록산행』에는 “천보초기의 귀족, 관광객, 서민들은 턱수염과 모자를 썼고, 여자들은 머리핀을 하고 걸을 때 머리를 휘날리며, 옷을 입고 다녔다”고 기록되어 있다. 소매가 좁게 만들어졌습니다." 후푸를 입은 여성의 모습은 석조 조각이나 기타 유적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일반적인 사람은 모자, 소매가 좁고 꼭 맞는 라펠 가운, 바지, 하이웨이스트 부츠를 착용합니다. "Yufu Zhi"는 "중종 이후 Xi와 같은 옷과 부츠를 신은 남자가있었습니다. Khitan 옷"은 이런 옷차림이어야합니다.

넷. 왕위제도

당나라 시대는 우리나라의 정치제도였다. 고도의 경제발전과 문화예술이 융성한 시대는 봉건문화가 빛나는 시대입니다. 당나라는 혼란스럽고 분열된 위(魏)나라, 남북(南南)나라, 수(隋)나라를 통일하여 대외무역이 발전하고 생산성이 크게 발전하여 나라가 평화롭고 번영하는 나라를 세웠다. 사람들은 오랫동안 안전했습니다. 특히 번영했던 당나라가 아시아 여러 민족의 경제, 문화 교류의 중심지가 되었을 때, 이는 우리나라 문화사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페이지였습니다. 이 시기는 벽화를 시작으로 인도와 이란의 문화를 흡수하여 우리나라 문화에 접목시켰습니다. 돌 조각. 조각. 책. 그림. 실크 자수. 그것은 도자기 인형과 의상에 완전히 반영됩니다.

수당시대 중국 복식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이중선 시스템이었다. 대규모 제사 장면에서는 전통 한복을 입는다. 평상시 당나라의 일반적인 복장은 호복(즉, 선비복) 체계였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나라가 통일되고 경제가 번영했으며 스타일이 더욱 개방적이고 의상이 더욱 화려해졌습니다. 당대 여성복의 특징은 치마였다. 셔츠. 페이의 통일성. 여성들 사이에서는 벌거벗은 가슴과 팔의 이미지가 등장했다. 용태공주릉 동쪽 벽 벽화에는 높은 만두가 그려져 있다. 노출된 가슴. 그는 어깨에 붉은색 실크를 두르고 노란색의 소매가 좁은 블라우스를 입고 있습니다. 녹색 바닥 길이 스커트를 입습니다. 허리에 빨간 띠를 늘어뜨린 당나라 여인의 모습은 우리에게 '눈에 반쯤 가려진 분홍색 가슴'과 '앉을 때는 옷이 풀밭에 머물고, 걸을 때는 치마가 매화를 쓸어 버립니다."

가슴이 반쯤 드러난 슬로우 스커트는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당나라에서는 신분이 있는 사람만이 가슴이 열려 있는 셔츠를 입을 수 있었고, 용태공주는 반라가 될 수 있었고, 가수들은 지배층을 기쁘게 하기 위해 반나체를 할 수 있었다. 나체상. 당시 당나라의 반가슴치마는 어깨와 등이 노출되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면 현대 서양의 야회복과 다소 유사했다.

당대 여성복의 깃은 둥근 깃이었다. 사각 칼라. 대각선 칼라. 스트레이트 칼라와 스윗하트 칼라 등 롱스커트의 특징은 허리를 높게 묶는 것, 주로 허리 위, 때로는 겨드랑이 아래까지 묶는 것까지 있어 예쁘고 날씬한 느낌을 준다.

"루오 셔츠의 잎사귀에는 금색, 봉황, 은거위의 흔적이 짙게 자수되어 있습니다." "검은 눈썹이 달린 눈썹은 원추리의 색을 포착하고, 붉은 치마는 질투심으로 석류꽃을 죽인다." 당나라의 치마는 화려하고 붉은 색이었습니다. 보라. 노란색. 녹색 색상은 아름다움을 경쟁하며, 특히 빨간색 드레스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길거리에서 붉은 치마를 입는 것은 현대인들만의 것이 아니다. 일찍이 당나라 시대에 춤을 추는 치마는 이미 석류꽃으로 물들어 있었다.

음양오행론의 영향을 받았는지 양후궁은 신분의 상징인 노란색 치마를 가장 좋아한다.

'천천히 입는 치마, 반쯤 드러나는 가슴'은 당시 사회의 개방적인 정도를 반영한다.

특정한 경제적 기반을 바탕으로 형성된 사회적 이념. 그것은 사회적 패션에 영향을 미칩니다. 옷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의복은 사회정치적 풍토의 바로미터이다. 당나라는 중국 봉건사회, 특히 정관(鄭關)의 전성기였다. 개원(Kaiyuan) 시대에는 정치적 분위기가 편안했고 사람들은 평화롭고 만족스럽게 살고 일했습니다. 당나라의 수도인 장안은 당시 정치의 중심지였다. 경제. 문화의 중심지는 동서양의 문화교류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고대 도시 시안에서는 기러기탑의 아침 종입니다. 초가집 연기. 발리우의 바람과 눈. 리샨 저녁 빛. 화웨 선인장.

비숲의 석각에는 당나라 번영의 소리가 아직도 맴돌고 있는 듯하다. 당정부와 우호관계를 맺은 나라는 300개가 넘는다. 화려한 중국 문화는 그들을 통해 전 세계로 전파됐다. 오늘날까지도 동아시아의 일부 국가에서는 당나라 복식을 예복으로 사용하고 있어 그 영향력이 오래 지속되고 있습니다. 외국의 우호 사절들이 장안에 모여 친촨 800마일 전역에 문화의 씨앗을 퍼뜨렸습니다. 당나라의 그림. 조각. 음악. 댄스와 같은 예술은 외국의 기술과 스타일을 끌어 들였습니다. 다양한 이국적인 의상 컬렉션은 당나라 의상을 더욱 다채롭고 눈부시게 만들었습니다.

당나라가 서부 지역에 대한 개방 정책을 채택했기 때문입니다. Tubo의 옷은 절충적이어서 "모든 모자를 벗었습니다". "Shishizhuang"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는 중국 고대 의복 역사상 세 번째로 큰 변화이다. 앞선 두 가지 주요 복식 변화와 다른 점은 이번에는 복식 교환이 북쪽에서 남쪽, 동쪽에서 서쪽으로 흐른다는 점이다.

관과 복식 제도는 봉건 사회의 권력 위계를 상징하는 것으로 유교는 봉건 사회 지배계급의 정신적 기둥으로서 조상의 법을 지키는 것을 근본으로 삼는다. 충효를 강조하고, 복식과 관의 제도는 고대의 법률, 특히 대예복의 제의복과 궁중복식은 선왕의 유업을 벗어날 수 없으므로 법의복이라 부른다. 그들은 매우 보수적이고 폐쇄적입니다. 궁중의 평상복은 평복이라 부르는데, 이는 시대적 특징을 갖고 있다. 당나라 황제 이원(618~636년)은 무덕 7년(서기 624)에 새로운 법을 반포했는데, 그 유명한 '무덕종'에는 복식법규가 포함되어 총 14벌의 황제복이 포함되어 있다. 여왕의 의상 3. 왕세자복 6. 공주의 교복 3. 모든 목사들은 스물두 명에게 순종했습니다. 유부녀의 봉사는 여섯이다. 내용은 기본적으로 수나라의 옛 제도를 따르며, 황제의 의복 14종은 커다란 털모자이다. 군미안. 기미안. 毳 크라운. 이미안. 쉬안 미안. 천국의 왕관. 천 왕관. 우비안. 비앙푸. 블랙 재킷. 흰색 거즈 모자. 플랫 스카프. 바이차. 왕세자가 입는 의복에는 군면(Gun Mian)이 포함됩니다. 여행 왕관. 공공 서비스. 검은색 거즈 모자. 비앙푸. 플랫 스카프. 장관들이 입는 의상 22종에는 군미안(Gun Mian)이 포함된다. 기미안. 毳 크라운. 이미안. 쉬안 미안. 플랫 크라운. 왕관. 우비안. 비앙푸. 시안 크라운을 입력하십시오. 여행 왕관. 달마관(Xie Zhi Crown). 알파인 크라운(사이드 노트 크라운). Weimaoguan(Pi Bian과 동일하게 제작됨). 그러나 왕관은 아닙니다. 플랫 스카프. 블랙 재킷. 지에구. 플랫 스카프와 녹색 터번. 주후(궁정복). 지방에서 봉사하십시오 (공공 서비스). 결혼식 의상, 여왕의 세 가지 유형의 의류에는 코트가 포함됩니다. 주이. 딩차이(Dingchai)와 맨옷, 왕세자가 입는 세 가지 옷은 자이(Zhai)와 자이(Zhai)입니다. 주이. 틴차이 드레스. 기혼 여성의 6가지 옷에는 자이(Zhai) 의상이 포함됩니다. 틴차이 드레스. 드레스. 공공 서비스. 반소매 스커트. 플라워 헤어핀 드레스. 위의 의복을 지지하는 방법, 착용자와 입는 경우, "당서(唐書)". "Car Service Chronicle"에는 자세한 지침이 있습니다. 제사에 입는 모든 제복과 주요 정치 활동에 참여할 때 입는 궁중 예복(예복이라고도 함). 체계는 기본적으로 수나라와 동일하지만 형태는 수나라보다 더 화려하고 화려하다. 일반 행사에 입는 공복(지방 복식이라고도 함)과 연거(연복이라고도 함)의 평상복은 남북조 이후 중국에서 유행했던 호복을 흡수했습니다. 특히 북서부의 선비민족복식과 중앙아시아의 민족복식의 특정 요소들이 중국의 전통복식과 결합되어 당나라의 특징을 지닌 새로운 형태의 복식을 탄생시켰다. 가랑이 부분이 빠진 가운처럼 보입니다. 〓가랑이. 팔 반. 〓옷. 빅입팬츠 등이 모두 예시이다. 가랑이가 없는 옷은 곧게 뻗은 옷으로 좌우 양쪽에 슬릿이 있어 시〓(음전, 이원) 블라우스라고도 합니다. 가죽 벨트. 장화를 매치하는 것이 당나라 남자들의 주요 의복 형태가 되었습니다. 당나라 관복은 좌식을 포함한 고대 심복체계의 전통적인 형태를 발전시켰다. 동. 트레인의 가장자리는 웰트 처리되어 있으며, 옷의 앞부분과 뒷부분은 일직선으로 재단되어 있으며, 앞부분과 뒷부분의 아래쪽 가장자리를 가로질러 천 조각 전체가 연결되어 수평 러플을 형성합니다. 소매는 직선소매와 넓은 소매로 나누어지는데, 소매가 좁고 타이트한 것과 직선형인 것을 '시밍'이라고 합니다. 이 스타일은 움직이기 쉽습니다. 넓은 소매와 큰 트레인이 돋보이는 스타일은 라운드넥 셔츠라 불리는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예복은 황제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하인과 같은 낮은 사람도 입을 수 있습니다. Futou. 라운드 넥. 가죽 벨트. 롱부츠의 매칭 스타일은 명나라까지 전해졌습니다.

당나라 무덕령이 시행된 이후 왕관 제복 체계는 끊임없이 수정, 개선되어 주한나라의 전통을 계승하고 복식으로 시작됐다. 의류 소재. 장식 패턴과 색상 측면에서 완전한 시리즈가 형성되었으며 이는 후대 왕관 복식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당나라 이전에는 노란색을 위아래로 입을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수나라 군인들은 노란색을 입었습니다. 당나라에서는 빨간색과 노란색이 태양의 색과 비슷하다고 믿었으며, 태양은 황제의 지위를 상징했다. “하늘에는 두 개의 태양이 없고, 나라에는 두 명의 왕이 없다. ." 따라서 황제를 제외한 빨간색과 노란색(황토색)의 신민은 임의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황제의 제복 전용 색상으로 황토색을 지정합니다.

당고종(唐宗宗) 초기(서기 650~683년) 외국 관료와 서민들은 황토색과 노란색을 섞으면 일반 노란색(예: 시원한 색의 담황색 등)을 입을 수 있었습니다. , 공무원과 시민은 노란색 옷을 입는 것이 금지됩니다. 노란색은 그 이후로 황제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여성들이 '호복'을 입는 것도 유행했다. 후푸(Hufu)는 서부 지역 사람들의 옷입니다. 벨트의 형태도 후푸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전에는 사람들의 허리 장신구는 금, 은, 동, 쇠로 만들어졌는데, 이때는 금장식을 한 '물통띠'와 물건을 고정하는 짧고 작은 띠를 착용하는 것이 유행하였다. 이런 종류의 허리띠는 당나라 때 가장 유행했으며 북송시대까지 계속 사용되었습니다.

당나라 번영 이후 호복의 영향력은 점차 약화되고 여성 복식 스타일은 점점 더 넓어졌습니다. 당나라 중후기에는 이러한 특징이 더욱 뚜렷해졌으며 일반 여성복에서는 소매 폭이 4척을 넘는 경우가 많았다. 당중후기 귀족복은 일반적으로 중요한 행사에 입었습니다. 이런 옷을 입을 때 머리에 금색과 녹색 비녀가 있어서 '양석비녀'라고도 불렸습니다.

당고종 이후에는 보라색을 삼품관의 군복색으로 사용했고, 옅은 진홍색은 오품관의 색, 짙은 녹색은 육품관의 색, 밝은 녹색은 7급 장교의 색상이고, 짙은 청록색은 7급 장교의 유니폼 색상이며, 밝은 청록색은 9급 장교의 유니폼 색상입니다. 노란색은 궁궐 밖의 사람들과 서민들의 제복 색깔이다.

당복은 주변국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일본의 기모노는 색상 면에서 당복의 본질을 크게 흡수했으며, 한국 정장은 형태 면에서도 당복의 장점을 계승했습니다. 당나라 양복 스커트는 라인이 길고 부드러우며 매우 우아하고 자유로우며 주로 실크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부드러움'과 '즐거움'으로 유명합니다. 당나라 복식은 그 자체로 종류가 다양하고 변화가 쉽기 때문에 외양부터 장식까지 중앙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외국 복식의 특징을 과감하게 흡수하고 있다. 인도. 이란. 페르시아와 북서부 지역의 외국 민족의 복식은 당나라 복식 문화를 풍요롭게 하는 참고 자료로 활용되었으며, 당나라 복식은 풍부하고 다채로우며 웅장하고 스타일이 독특하여 훌륭한 작품이 되었습니다. 세계의 주목을 받은 중국 역사의상을 입은 꽃.

당나라 복식 문양은 천부적인 재능과 신적인 영감에 대한 과거의 창의적 사고를 실제 꽃을 활용하여 변화시켰다. 잔디. 물고기. Chong은 스케치를 수행하지만 전통적인 용을 수행합니다. 봉황의 문양은 거부되지 않았으며, 이는 또한 황제의 신성한 힘의 영향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이때 의복 패턴의 디자인은 자유로움을 표현하는 경향이 있다. 가득한. 뚱뚱한 예술 스타일.

당말기의 복식 문양은 더욱 정교하고 아름다웠습니다. 꽃과 새의 옷 패턴. 패턴을 다듬습니다. 부드러운 실크 의상에 있는 꽃무늬 의상은 정말 꽃송이처럼 피어나고 피어납니다. 오대 왕젠(Wang Jian)이 말했듯이, "뤄 셔츠의 잎사귀에는 금색 봉황과 은색 기러기 무리가 촘촘하게 수놓아져 있으며, "태평 만세"라는 글자 가운데 각각 양방향으로 춤을 추고 있습니다. 우리가 보는 아름다운 의상 패턴은 화가들의 결과물입니다. 둔황 석굴은 미래 세대를 위해 귀중한 이미지 자료를 보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당나라 복식의 발전은 전반적인 발전이었다. 이 시기 복식 문양의 디자인은 자유로움을 표현하는 경향이 있었다. 가득한. 아주 멋진. 둥글게, 신발 안에. 캡. 수건. 옥 펜던트. 헤어 스타일. 조립. 보석의 성능은 이러한 특징을 잘 보여줍니다.

당나라는 주나라를 계승했다. 전국시대. 위(魏)나라와 금(晉)나라의 스타일은 주(周)나라의 엄격한 의복 문양 디자인을 반영하고 있다. 전국 시대에 스트레칭. 한나라의 광채. 위(魏)나라와 진(晉)나라의 우아함이 융합되어 이를 바탕으로 더욱 고급스러워지고 의복도 더욱 고급스러워졌습니다. 의복 패턴은 당나라의 의상이 역사적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의복 패턴이 미래 세대에 미치는 영향은 오늘날까지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현대 의복 패턴에 나뭇가지 얽힌 문양을 적용한 것은 전통문양과 현대적인 미의식이 결합된 의미를 보여준다.

당나라 복식을 화려하게 만드는 요인은 우선 수나라 때 그 기반이 마련됐다. 수 왕조의 통치는 짧았지만 견직 산업은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문헌에는 수나라 양제가 "반역자들에게 풍부한 관과 의복을 치장했다"고 기록되어 있으며, 대신들과 후궁들에게 화려한 의상을 입혔을 뿐만 아니라, 운하를 여행할 때 배의 밧줄까지 씌웠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비단으로 만들어졌으며, 양쪽에 있는 나무들은 녹색 비단으로 버드나무를 장식했으며, 꽃은 화려한 비단으로 묶여있어 놀라운 비단 생산을 보여줍니다. 당나라 때에는 생산량에 관계없이 견직물이 전국에서 생산되었습니다. 이전 세대보다 품질이 뛰어나 당나라 복식의 참신함과 화려함을 위한 견고한 소재 기반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는 다양한 나라의 모든 국적의 사람들과 폭넓은 접촉을 갖고 있으며, 다양한 나라의 문화에 대한 폭넓은 태도를 취하고 이를 자신의 민족 의상과 결합시켜 수많은 참신하고 멋진 왕관 의상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당나라 복식, 특히 여성 복식은 당시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을 뿐만 아니라, 오늘날에도 당나라 복식을 보면 사람들은 극도의 설렘을 느낀다. 여기에는 가식이나 가식이 없습니다. 사람들 앞에 펼쳐지는 것은 활력이 넘치고 흥미진진하며 취하게 만드는 의상들이다.

색상은 과하지 않고, 온갖 밝은 색상이 서로 경쟁하며, 금색과 은색의 혼합과 결합되어 눈에 더욱 눈부시게 됩니다. 그 장식 문양에는 모두 한 쌍의 새와 동물, 꽃송이, 상서로운 빛, 생명이 가득한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