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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광의 '위취광전기서'
본명이 Xiaobo이고 예명이 Changren 인 Cui Guang은 Gaozu 황제로부터 Yan이라는 이름을 받았습니다. 그 역시 둥칭허(Dongqinghe) 출신이다. Zu Kuang은 Murong Denan에서 강을 건너 Qingzhou의 Shishui에 살았습니다. 무롱씨 가문은 멸망했고, 유일룡은 러링의 통치자가 되었습니다. 그의 아버지 Lingyan, Liu Jun, Longxiang 장군, Changguang 주지사, Liu Yu, Jizhou 주지사 Cui Daogu가 국군에 저항했습니다.
무롱바이야오는 열일곱 살이 되었고 아버지와 함께 다음 세대로 넘어갔다. 그의 가족은 가난했고 그는 하루 종일 농사를 짓고 밤에는 노래를 부르며 부모님을 부양하기 위해 책을 썼습니다. 태화 6년에 중서의사가 되어 저자로 옮겨 성리표서기와 함께 증명서 작성에 참여하였다. 그는 제국 대학의 대신이자 황문의 대신이었고 Gaozu 황제에게 잘 알려져있었습니다. 장(張)이 말하기를 "효삼의 재주가 황하(黃河)의 동편과 같으니 이것이 오늘날의 문종(文宗)의 근본이니라"고 하였으니, 상담사가 도읍을 꾀하여 조양자(趙陽子)라는 칭호를 받았느니라. 그는 정규 수행자로 숭배되었습니다. 그는 산시성(陝西省) 사신을 지내며 고대사를 낭송하여 38수의 시를 지었다. 그는 또한 하인으로 일했으며 그의 공로로 삼촌으로 승진했습니다.
빛은 관대한 경우가 드물고 기쁨과 분노는 색으로 볼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 누군가를 비난하면 좋은 말로 갚아야 합니다. 비방을 받더라도 결코 진실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황제 통치 초기에 같은 현의 두 사람이 노예로 강탈당했습니다. 후일광은 자비를 구했지만 광은 두 사람을 모두 구했습니다. 고조황제는 이 소식을 듣고 칭찬했습니다. 그는 정부와 가까운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카피라이팅에는 전혀 관심을 두지 않았으며, 중요한 사항에 대해서만 침착하게 논의하고 협의했다. 고조제는 신하들에게 늘 이렇게 말했다. “최광은 사고가 없으면 20년 뒤에는 사공(思孫)으로 여겨질 만큼 재능이 있다.” 그는 또한 Chen Xianda를 물리 쳤습니다. Shizong은 왕위에 올랐고 그의 신하들을 제거했습니다.
처음에는 Guang과 Li Biao가 국가 편지를 썼습니다. 태화 말기에 Biao Jie의 글은 역사적 사건과 Ren Guang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Biao Xun은 그의 범죄로 인해 처벌을 받았습니다. 시종 황제가 양당(梁堂)에 살았을 때, 표(象)는 서기관실에 가서 흰옷을 입고 《위서(魏書)》를 썼다. Guang은 역사가를 이끌었지만 Biao를 사용하여 공덕을 전문으로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장관들에게 설명하고 Biao에게 작품을 썼지 만 Shizong은 그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Taichang Qing으로 이사하여 Qizhou Dazhongzheng을 이끌었습니다.
정시 원년 여름, 시원현이 네 발과 네 날개 달린 닭을 바치고, 삼기 대신 조용에게 명령하는 공식 행사가 있었다. 도움을 요청하세요. 광표는 다음과 같이 답했다.
나는 주목하고 싶다: '한서·오행기': 현황룡 재위 원년, 위양궁 길 한복판에서 암탉 한 마리가 닭으로 변했다. 수컷은 머리카락이 바뀌었지만 울거나 거리를 날지는 않았습니다. 원나라 초기, 재상저의 암탉이 새끼 위에 누워 있다가 점차 수컷으로 변해 왕관이 울렸다. 영원한 빛 속에는 뿔 달린 수탉이 있습니다. 류샹은 닭을 일상생활을 담당하는 작은 동물이자 목사와 집사들에게 정부의 상징으로 여겼다. 소신이 왕의 권위를 이용하여 정치에 해를 끼치는 일을 하게 되는데, 이는 시현을 가리킨다. 징녕 원년에 시가 나타나서 잠든 것이 이 때문이었다. 영제(廣帝) 광허(廣河) 원년에 남공사 암탉은 수컷으로 변하려고 하였는데, 온몸의 털이 수컷처럼 보였지만 머리의 왕관은 변함이 없었다. 칙령이 채용(蔡官)에게 묻자 용은 "외모가 무례하면 닭에게 화를 낸다. 내가 몰래 권하고 머리는 국가의 원수이며 나라의 상징이다"라고 답했다. 왕 이제 닭의 몸이 변하여 머리까지 이르지 못하고 올라갔느니라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을 알되 잘 대처하지 못하고 정부가 변하지 아니하면. 왕위가 더욱 혼란스러워 질 수 있습니다." 나중에 장교는 혼란을 일으키고 "황건도둑"으로 알려지면서 사방에서 파괴를 일으켰습니다. , 세금과 노예 생활에 지쳐 백성들 사이에 반역자가 많습니다. 정부가 정권을 바꾸지 못하면 세상은 혼란에 빠질 것이다. 오늘날의 닭의 모양은 한나라의 닭과 다르지만 꽤 비슷할 것입니다. Xiang, Yong 및 Boda 사람들은 사물을 시험하고 검증합니다. 그들은 진실하고 두려움이 있습니다.
장관은 용의 말로 추천했다. 날개와 발이 많고 부채질을 해서 남을 돕는 것과 같다. 병아리는 아직 크지 않고 발 깃털도 작다. 아직은 위력이 약해서 컨트롤이 쉽습니다. 신하들이 재난과 기이한 일을 들으면 그것은 모두 행운과 불운을 가리킨다. 현명한 통치자가 그것을 보고 두려워하면 행운이 찾아오고, 어둠의 통치자가 그것을 보면 그는 교만하여 재앙을 일으킬 것이다. . 『시』, 『서』, 『춘추』, 진나라와 한나라에는 많은 것들이 있는데 폐하께서 이것을 관찰하셨습니다. 요즘에는 겸손하지만 고귀하고 정치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으며, 그들은 이전 세대와 거의 비슷합니다. 남부 지역에서는 수천 명이 죽고, 곳곳에 증오의 아픔이 있고, 원한을 품은 영혼으로 죽는다. 이양의 수비대는 한여름에도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징만족은 교활하고 징집병이 넘쳐났습니다. 동주는 다른 곳으로 옮겨졌으나 돌아오지 못하여 백성들이 궁핍하여 교수형을 당하였다. 북쪽에는 서리가 내렸고, 누에 여인들은 일을 멈췄고, 모든 생명체는 오늘날과 달리 초췌해졌습니다. 이는 지아가 한탄하고 구용이 훈계하는 시간이기도 하다. 쓰커우족이 살육을 벌였으나 조치를 취하지 않으셨다면 폐하께서는 백성의 아버지이시니 자비를 베푸소서. 나라가 군사적 전쟁을 중시하고 군대의 활용은 불과 같아서 대내외의 원한이 있어 혼란과 분열을 일으키기 쉽다. 폐하, 비록 천하를 제패하고 싶어도 타이즈가 그것을 얻기까지 겪은 어려움과 고 천황의 경영에 대한 노고를 생각하지 않습니까?
폐하께서 지혜로운 교훈을 남기시고 세상에 경고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과거 덩통(Deng Tong)과 둥셴(Dong Xian)이 번영했을 때 사랑이 그들에게 해를 끼쳤습니다. 잔치나 잔치를 베풀 때에는 교외에 있는 절에 가서 조상들에게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휴식을 취하고, 사랑의 소원을 전하며, 가난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다. 산과 연못을 단순화하고 술 마시는 소리를 줄이고 낮에는 정치적 청렴을 유지하고 밤에는 안정을 취하십시오. 커스터드를 광범위하게 수집하고, 덕망 있는 자들을 승진시키고, 아첨꾼들을 폐위시키십시오. 그러면 서민들은 큰 행운을 누리게 되고, 몬스터들이 죽고, 축하 행사가 오고, 상서로운 일들이 모이게 될 것입니다.
시종은 이를 보고 매우 기뻐했다. 며칠 후 여호 등이 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기소되면서 예의가 더욱 중요해졌고 푸군 장수들이 추가됐다.
2년 8월, 광표는 "28일에 태극권 서문에 뭔가가 나왔다. 내가 그것을 장관들에게 보여주라고 명령했는데, 장관들이 따라왔다."라고 말했다. 장자가 '찐 세균'이라고 불렀던 것이 바로 '조균은 회설로 끝나지 않는다'고 하고, 용문주에서는 '도끼를 갈아서 조균을 베는 것'을 가리킨다. 증기가 길고 뿌리가 없으며 질감이 부드럽고 부서지기 쉬우며 빨리 시들게 된다는 사실은 10개월도 지속되지 않으며 요즘 궁궐과 궁궐에는 더럽고 습한 곳이 많다는 것입니다. 매우 아름답고, 벽이 빽빽하게 세워져 있으며, 곰팡이의 구조가 희박하고, 들새가 사원에 들어오는 것은 고대인들이 패배의 징조로 여겼던 것입니다. 재앙을 두려워하고 덕을 실천하는 사람은 평화롭게 살게 될 것입니다. 고대 뽕나무 계곡이 안뜰에 있고 태우는 가마솥에 모였고 Wu Ding은 사원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부엉이와 명금이 궁전에서 노래를 부르고, 발코니에 곰팡이가 자라고 있다는 이전 기록에 따르면 이는 경고의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남동쪽에는 평화가 없고, 교외에는 극심한 가뭄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노동에 지쳤으니 황제의 교육을 계승하는 사람들이 조심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폐하께서는 두 음파의 정서를 따르고 절하고 성실하며 축제에서 신을 마시십시오. 밤에는 궁중의 음식을 강화하고 가족에게 번영을 가져다주고 금과 옥의 성질을 보존하여 Wei Zuo가 장수하고 황제처럼 오래 살 수 있도록합니다. /p>
4년 가을, 종수령과 함께 진동장군으로 승진했다. 용평 원년 가을, 장군 원우위의 첩인 이씨가 처벌을 받았는데, 관리들 중 누구도 감히 입을 열지 못했습니다. 황실 칙령이 내려졌지만 광씨는 아무 짓도 하지 않고 순찰을 돌았다. "원원의 첩 이씨를 처벌하고 그녀도 죽여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녀를 유혹하여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이 범죄는 진심입니다." 그러나 외부인들은 리진이 임신했다는 것을 훔쳐 재산분할을 기다리고 있다. 옛 경전을 찾아 최근 사건을 추론해 보면 이를 지에와 주의 잔혹한 형벌이라고 부른다. 왕이 해야 할 일은 모호함이 없고 잔인하고 순종적인데 어떻게 춘추시대에 폐하께 보여드릴 수 있겠습니까? 그는 유아기에 죽을 것입니다. 장관은 무지하고 모든 것을 알고 있으므로 Li Yu에게 그가 잉태 될 때까지 기다려달라고 간청합니다. "Sizong은 그것을 받아들였습니다.
옌창 원년 봄, 중앙과학원으로 옮겨 감리를 맡았다. 2년째에는 시종(十宗)이 동궁에 입성하였고, 조광(趙光), 황문진진(黃文眞聲), 광양왕원(廣陽王源) 등이 자리를 얻었다. 조광이 말했다: "당신은 서태의 신하이고, 이제 당신은 왕자의 주인이 될 것입니다." 즉, Suzong은 나오라는 명령을 받았으며 10 명 이상의 사람들이 그를 따라갔습니다. 그들은 Guang을 Fu의 의도로 받아들이고 Suzong에게 Guang을 숭배하도록 명령했습니다. 광은 다시 경의를 표했지만 왕자의 숭배를 받을 자격이 없었고 더 이상 숭배할 수 없게 되자 수종은 다시 남쪽으로 가서 숭배했습니다. 잔시왕이 태자에게 절을 하라고 하였으므로 궁중 신하들이 몸을 굽혀 북쪽을 향하여 서서 감히 대답하지 못하고 서쪽으로 절하고 나갔다. 그래서 그는 그에게 백 개의 자수 색을 주었고 Chen, Yuan 등은 각각 다른 차이를 보였습니다. 샤오푸 왕자의 칭호를 찾고 있습니다. 3년째에 그는 우광로(周光球)로 이사하여 예전처럼 목사와 죄수를 맡았다.
4년 정월, 시종이 밤에 죽었다. 광과 그의 수행원들, 우중(玉忠) 장군은 소종을 동궁으로 맞이하고 광의 세력이 강하다고 위로했다. 황제가 죽은 지 이틀 뒤, 광평왕이 어머니와 형을 품에 안고 궁궐에 와서 어머니와 형을 데리고 태극서로 가서 애도하며 황문을 불렀다. , 지도자와 두 번째 경비원은 궁전에 가서 큰 소리로 주님을 뵙고 싶었습니다. 모두가 놀란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았고, 감히 저항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광도는 썩어가는 진동하는 지팡이에 맞서 싸우며 한나라 광무를 멸망시키고, 태위조희는 칼을 들고 왕자를 쓰러뜨리는데, 그 말을 듣는 사람은 모두 그를 선하다고 칭찬한다. Zhuang Guang의 원칙은 근거가 충분합니다. 내 마음의 눈물이 멈췄습니다. 구름의 종은 고대 사건을 바탕으로 나를 판단했고 나는 감히 그것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돌려주고 사람들을 보내 감사를 표하게 했습니다.
처음에는 융핑 4년에 황문의 제자 손회위가 글로 광링을 대신했다. Huiwei는 세상에서 아무 걱정 없이 5년을 보냈습니다. 3월, Shangshu Ling과 Rencheng Wang Cheng은 Guang이 Shi Ren에게 돌아가는 것이 적절하다고 표현하여 Guang에게 작품을 반환하도록 명령했습니다. 4월에 우리는 이사를 했습니다. 5월, 소종(蘇宗)을 섬기기 위해 보핑현(百平縣) 건국공에게 칭호를 주고 2000호를 하사하였다. 일곱째 달에 나는 국왕에게서 포도주를 받았습니다. 8월, 조광(趙光)이 운룡문(雲龍门)을 드나들었다. 전차장군과 기병대장, 이통삼군을 이전시키려고 합니다. Dowager Ling 황후가 법정에 온 후 Guang Lei는 퇴위했습니다. Yu Zhong은 권력에 능숙하고 Guang은 그것에 의존합니다. Ji Zhong이 폐위되었을 때 인장, 리본, 왕관 및 풀 코트를 받았습니다. 링 여왕은 거절했습니다. 도시를 봉쇄하기 위해 종과 광을 뒤쫓는 비서가 있다. 서평 원년 2월, 태석과 고양의 왕용 등이 거광이 숙종경을 가르쳤다고 보고하였다. 처음에는 태후 Guang Youde Yu Ling이 "Yu Zhongzhuan"에서 썼습니다. 4월, 1,000호를 거주하게 하는 광평은현후작(廣平縣縣侯侯) 작위를 받았고, 둘째 아들 서(徐)에게는 조양백(朝陽母)이라는 칭호를 주었다. 그 달에 그는 탈 수 있는 염소 수레를 받았습니다.
링황후가 법정에 올 때 뒷마당에서 친히 활과 화살을 들고 오곤 했다. 광내표는 중세 여인에 관한 글을 써서 다음과 같이 훈계했습니다. "선비는 도를 지향하고, 덕을 의지하고, 인을 의지하고, 예술을 방황한다." , 서예, 수학, 사격, 황실 통제 . 명나라 이전의 4 가지 직업에서 부부가 함께 수행하면 사격과 경비를 담당하게됩니다. 자비로운 예의가 이끄는 Huaide는 한 왕조 이후의 Ma Deng, Shumai Zukao, Yangbi Cai Shi, 특정 Bojie Empress Dowager, Han Shenglu Ren, Su Yongkai Ti, Jinghui Qi Mu를 기반으로합니다. 효도와 숭배가 신에게로 이어지며, 지역 전체에 화합이 넘칩니다.
허난의 맑은 여름 숲 정원에서 자유 시간을 보내고 멀리서 구세를 내려다보고 그의 강한 모습으로 그를 향한 사랑을 표현합니다. 평탄하게 하고 그의 의는 위아래로 흔들리리라. 문군과 군사가 위엄이 있고 좌우가 보기에 좋으니 왕이 다니지 아니하면 어찌 중한 백성을 보지 아니하면 부와 아름다움을 볼 수 있겠는가? 평화롭게. 성품은 온유하고, 겉모습은 부끄러울 뿐입니다. 행위가 누에 베는 것이 아니고, 그 일이 헛되다고 생각하니, 어찌 국민에게 복종하여 부목사로 임명되어야 하겠습니까? ? 나는 당신에게 이 여성의 기사 모음집을 보내준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신이 적절한 시기에 그 기사들을 읽어보았으면 좋겠지만, 나는 그 기사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구부리고 옮기는 고된 노동 위에 쉬며, 한가로움과 활 모양의 평화를 누리며, 기운을 북돋우고 장수를 키우며, 성스러운 황실의 숲에 거합니다.
가을이었는데 영왕후가 왕자의 집을 자주 방문했다. 광표는 “예서(禮書)에 '왕자는 병을 빌고 조의를 표하는 대신 신하들의 집에 들어간다'고 훈계했다. 왕과 대신들이 그녀를 비웃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왕비 내외는 말할 것도 없고, 장관 가문에 어울리는 느낌도 없는 게 분명하다. 처가의 부모님도 계시고 가끔 닝으로 돌아가기도 하는데 친척들이 없어져서 장관에게 고용되기도 합니다. 『춘추(春秋)』에는 진(陳), 송(宋), 제(秦)의 딸들도 주(周)나라의 왕비였으며 나라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 제도는 형제들에게 애도를 표하기 위해 결혼을 약속했지만 의로움을 이루지 못한 학자 관료들의 제도보다 더 깊습니다. 웨이 누는 집으로 돌아가고 싶었지만 예의를 갖추어 자제했습니다. Zhu Gan이 그랬습니다. 한나라 상관황후가 창이를 폐지하려 할 때, 그의 외조인 곽광이 스스로 재상과 보좌관이 되었으며, 그 후에도 여전히 군막을 사용하여 대신들을 맞이하여 남녀와 대인의 차이를 보여주었다. 나라의 축제. Bo Ji가 어머니를 기다릴 때 그는 뜨거운 열기를 견디고, Fan Jiang이 자신의 운명을 기다릴 때 그는 급류를 견딜 것입니다. 전설을 모두 모아서 노래를 부르기 위해 걸어 놓습니다. 어제 Xuanjia가 자주 나왔고 다행히 Feng Yijun과 Rencheng Wangdi가 다가오고있었습니다. 중추절이 다가오고 있지만 남은 열기는 여전히 김이 나고 Heng Gai가 앞뒤로 움직일 때 황제의 활은 피곤하고 피곤했습니다. 풍요로운 부엌과 맛있는 음식은 지치면 부끄러운 것이요, 장수는 한 그릇에 국한되지 않으나, 주지는 해가 지면 쉬지 않는다는 뜻이다. 적절한 방식으로 시간을 정하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름과 마차는 시원함을 누리고, 왕의 잔치는 평안하고, 좌우의 신하들은 천여 명이 길을 가는 호위병들을 부양하고, 옷과 갑옷을 입고, 먼지 많은 태양을 맞으며 땀을 흘리고 있다. , 때때로 배고픔과 목마름을 일으키고, 그들을 부양할 식량이 부족하여 말을 빌려 타려면 돈과 비단을 지불해야 합니다. 예전에 사람들은 폐하께서 매우 기뻐하셨다고 하는데, 대신들은 몹시 비참하였기 때문에 아마 그랬을 것입니다. 달빛이 밝게 빛나고 군의가 키가 크고 호화로운 태후 푸웨이(富皇)는 황제를 낳고 위(魏)나라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미덕은 Wenmu, Renmai 및 Xi의 미덕을 능가합니다. 친밀함은 천국만큼 가깝지만, 사랑은 헛되지 않고 진실하고 견고합니다. Yu Quluan이 Junli에 왔고 제국의 수도는 영광스럽고 숙녀들은 기뻐했습니다. 흰 머리를 가진 남자는 희생의 해를 기념하고, 녹색 머리를 가진 아이는 당나라의 날을 기념합니다. 수천년 동안 어려웠던 일이 하루아침에 쉬워지지만, 명나라가 고대를 능가하고 오만을 잊고 인색함을 해소한 후에야 누가 이 일을 할 수 있겠는가? 위(魏)나라와 원(魏)나라 이래로 사람은 집 안팎에서 평온해야 하며, 같은 일에 대해 비난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나 황실이 확대되고 귀족과 귀족들이 왕래하며 초청도 많이 받아 이씨풍이 되었다. 폐하께서는 선왕의 뜻을 따르시고 미래의 규례를 따르시나이다. 세상은 국민을 위한 것이며 모든 일을 행하는 것은 왕의 의무입니다. 교외 사찰에서는 주요 정치 업무를 중단하고 영적 화합을 지원하며 여행 중 휴식을 취하는 데 특히 권장됩니다. 덕을 수레로 삼고, 음악을 마차로 삼고, 인(仁)과 성(聖)의 풍습을 시험하고, 나라를 다스릴 방법을 배우면, 나라를 이끌고 의지하며, 행복하게 살게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너무 친절하고 존경스러워서 내가 아는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웨이웨이, 나는 감히 첸을 내려다보고 시안과 함께 앉습니다.
성귀 원년 여름, 광표는 "'시'에서 '복간당을 덮고 자르지 말고 자르지 말고 조보가 한 일'이라고 말했다. ’ 그는 또한 이렇게 말했습니다. ‘노인은 없어도 형벌은 있습니다. 『전기』에는 “사람을 생각하면 여전히 나무를 사랑하지만, 자기 뜻대로 하면 백성을 불쌍히 여기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변화의 책'은 산과 불을 바탕으로 시간의 변화를 관찰하는 인문학을, 세상을 변화시키는 인문학을 관찰하는 데서 출발하는 이유이다. 맹자는 진실을 말했다고 광장쉰은 말했다. 안시지의 바구니는 페난에 있고, 보샨의 두루마리는 강의 오른쪽에 있습니다. 원나라 고륜은 한제의 거처였으며 위왕의 천막에는 맹황의 글이 걸려 있었다. 역대 철학자들의 보물이 묘서이고, 전서가 이렇게 소중히 간직되어 있는 것입니다. 경전과 홍경이요 금석이요 도는 나라의 서문이요 의는 집안의 본이요 행위는 천하의 본이요 행위는 사람의 길을 따르는 것이니라 수천년의 세월, 수백 명의 왕의 번영, 불타고 더럽혀진 개암과 가시나무의 축적, 후사오는 날아다니는 족제비들의 서식지이자 아이들이 서 있는 곳이다! 솔직히 마음이 아프고 답답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복위황제는 효심이 깊고 태양 아래서 쉬고 있으며, 하늘로부터 지혜로우며 학문에 전념하고 유교를 잘 실천하고 있습니다. 진명황후는 선량하고 친절하여 도교와 교육을 존중하고 제국 아카데미에 관심을 기울여 제도를 장려했습니다. 장군들은 클라우드 플랫폼에 입혀 예의를 구하고, Lin Pavilion은 인재를 모집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청이는 멀리 궁궐을 열고 공자당을 치우고 성문에 가깝게 만들고 궁궐과 사찰을 마주하게 해야 하며, 자인은 영원히 교체될 것입니다. 나라를 세울 때 군주와 백성이 교화를 최우선으로 하고, 수도와 도시가 도처에 있는데, 사방이 다 그러하다고 어찌 말할 수 있겠는가? "Xun Shi Jing"의 작업은 Yanliu에서 시작하여 Cao의 "Dian Lun"으로 이어졌습니다. 처음에는 300년 이상 지속되어 결국 20세기에 이르렀습니다. 과거 군사적 소란이 많았으나 큰 침공은 없었다. 예를 들어, 예전에 임주(臨州) 관찰사가 도교 및 세속적인 용도의 사찰 그림을 많이 가지고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몇몇 발굴 조사 결과 바닥과 밑창이 진흙으로 만들어졌음을 알 수 있었는데, 이는 아마도 이것에서 유래했을 것입니다. 제국의 수도를 옮겼지만 여전히 수리가 가능했기 때문에 군사 및 국정에 대한 수요가 많았으므로 점검이 없었습니다. 공식적인 프라이버시가 공개되고 점차적으로 제거됩니다. 보마이나슈, 가을, 봄이 서로 연관되어 입에 쑥이 자라서 불이 생기고 그 결과 경석이 줄어들고 말이 늘어나거나 빠진다. 교사이고 경전과 훈련에 참여하지만 타락한 사람을 고치고 그의 경력을 되살릴 수 없는 사람에게는 두 배로 부끄러운 일입니다. 이제 나는 주변 지역을 감독하고, 농장 목동들을 추방하고, 그들의 더러운 행위를 통제할 책임을 맡을 자격을 갖춘 궈쯔 박사를 구하고 있습니다. "칙령에는 "이것은 학자의 기원이며 불멸의 패턴이며 미래의 모델입니다. 헌장의 기초는 공식 목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광나이는 국자(國子)의 의사 이우(Li Yu)와 그의 조수인 한성곡(Han Shengu), 유설(Liu Xie) 등에게 명령하여 석경을 대조하게 하고 결함이 있으면 석조와 글자 수를 계산하여 수리하려고 했습니다. 이후 영왕후가 세상을 떠나 잠자리에 들었다.
2년째인 8월, 영황후가 용녕사를 찾아 9층 불상에 올라갔다. 성궁의 옥발가락은 실천의 기준이 아니다. 대신들과 서민들은 겁에 질려 훔칠 수 없다고 말한다. 『의례서』에 따르면, “사람의 아들은 높이 오르지도, 깊이 들어가지도 않는다.” '고대 현자에게 '계획은 절에서 패하고, 주인은 중간에서 패한다'는 말이 있다. 한서: 원앙이 서쪽으로 달려가서 가파른 비탈을 내려가려고 했을 때, 원앙이 굴레를 잡고 멈춰 서서 말했다. "천금의 아들은 홀에 매달리지 않고, 백 골드는 저울에 의존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차가 패하고 말이 겁을 먹으면 고묘태후는 어떻게 됩니까? ’ 또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나는 상수사에서 나와서 배를 조종하고 싶었습니다. Xue Guangde는 모자를 벗고 잠시 멈춰서 말했습니다. "다리에서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폐하께서는 내 말을 듣지 않으실 것이며 바퀴를 피로 물들일 것입니다." 한때 심의 제자였던 악정자춘은 가장 효도가 깊기로도 유명했고, 홀의 기초도 한 발밖에 안 됐지만 여전히 발을 다칠 정도로 부끄러웠다. 용닝은 레벨이 많고 비겁한 몸으로 고개로 돌아 오면 가파른 곳을 이용하면 수천 번의 후회를 겪을 수 있습니까? "의식": 사당에 제사를 드릴 때에는 7일 동안 금식하고, 그 후 3일 동안 금식한 후, 사당에 가서 제사를 지내야 신들이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동상은 아직 지어지지 않았지만 신들의 거주지가되었습니다. 측면에는 조각 된 비단과 아름다운 그림이 장식되어있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으며 올라간 사람들이 많고 얼굴도 다릅니다. 사람의 몸이 항상 깨끗하고 진실하더라도 어떻게 신하와 첩들의 숭배를 받을 수 있겠습니까? 혼자서는 승진할 수 없고, 수행원이 있어야 하고, 두려워하거나 조심하는 것을 잊었다면 그것은 단순히 고기를 먹고 마시는 것이 아닙니다. 어제는 바람과 안개가 몰아치고 세상이 먼지로 뒤덮여 낮과 밤이 극도로 무서웠습니다. "봄과 가을": 송, 위, 진, 정은 같은 날 재난을 당했고, 보지는 어머니를 기다리고 있었고, 펜루의 재난을 일으켰습니다. 내가 황싱중(Huangxingzhong)에 갔을 때 칭저우(Qingzhou) 7층은 충장(Chongzhuang)이라고도 불렸고 밤에 불에 타버렸습니다. Zi Shen과 Bi Zao는 똑똑하지만 여전히 Duan Zhao를 이길 수 없습니다. 서두르고 위험에 대비하세요. 천국의 길은 멀기 때문에 예로부터 경고를 받았습니다. 폐허에 있는 무덤은 애도하고, 사원은 조공을 바치고, 무덤은 애도하며, 해당 무덤은 장에 올라가지 않으며 장에 승격도 없습니다. 전기(傳記)에는 "공은 촉을 본 뒤 전망대에 올라갔다"고 적혀 있다. ’ 그 아래에는 천지의 조상신이 없으므로 얻어서 활용할 수 있다. 내경(Nei Jing)에 따르면 이 탑은 수만 개의 방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크지만, 향기로운 꽃과 함께 예배의 말씀만 있으면 올라갈 의미가 없다고 합니다. 독특하게 삼보계단이라 불리며, 위에서 아래로 사람과 하늘이 연결되어 있고, 둘이 만나는 것은 비범하고 독특하며 흉내낼 수 없습니다. 낮은 지위에 있는 지(近)에게 정중히 경의를 표합니다. 멀리 보면 산과 강이 사방에 보여 더욱 미소 짓게 만듭니다. 그는 모든 차원에서 경건함을 키우지 못했고 모든 단계에서 신중했습니다. 그는 공적인 목적과 사적인 목적을 위해 수도의 여성들만 모였습니다. 위아래로 논리와 추진력은 그대로, 한 번의 오르막에 대한 오랜 감탄을 어떻게 억제 할 수 있습니까? 마음과 신의가 근본이요, 몸을 공경하는 것이 으뜸이요, 진리를 뿌리보다 중시하고, 진리를 진정시키고 왕을 무력하게 하며, 자기를 존중하고 남쪽을 향하며, 어찌 달이 높은 극에 달릴 수 있으며, 열흘이면 수준을 조절할 수 있다. 이제 경이 시작되었으므로 Zi가 그를 설득하고 기본 구조가 구축되었으며 조각이 점점 더 아름다워지고 Purple Mountain Huatai가 궁전입니다. 푸는 자신의 수고를 끝내고 인기를 얻으려고 합니다. 팀에 대한 통제와 제한이 확립되었기 때문에 그는 소란을 억제하고 영원히 평화와 평온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하의는 엄숙한 정성이 가득하고, 상의는 감탄을 자아낸다. 수행하지 말고, 신발을 신지 말고, 수억 년 동안 힘을 발휘하고, 가르침과 깨달음을 통합하면, 심오한 지식이 없습니까?
9월, 태후 링황후가 운 좋게 송가오를 방문했다. 광이 다가와 그녀에게 “푸는 명나라 이후에 내가 송가오를 방문할 만큼 운이 좋을 것이라고 들었다. Luan은 거의 열흘 동안 여행하면서 사람들의 물건을 구하고 성실하게 선행을 해왔습니다. 비록 농사는 점차 중단되지만, 얻은 땅은 배고프고 가난한 집에서는 진주와 옥으로 여겨지며, 유산은 정체되어 있어 모두가 소중히 여깁니다.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걷거나 말을 타고 오고 가고, 마차를 몰고 돌아오고, 경쟁하고 질주하며, 비록 제한과 보호가 있어도 여전히 침해와 쇠약이 있으며, 선비, 부녀, 노인 그리고 젊은이들은 매우 슬프다. 늦가을에 긴 가뭄이 들었고, 흙먼지가 깊었고, 바람과 안개가 함께 왔고, 붉은 먼지가 도처에 있었습니다. 성문은 가파르고 위험하며 산길은 위험하고 좁습니다. 신성한 운전자는 길을 치우고 모든 것이 안전하도록 보장합니다. 계곡을 타면서 서리와 이슬이 뒤덮여 반나절 동안 드나들며 가는 길에 수백명의 사람들을 지나갔습니다. 일곱 사찰의 정령들이 허락되지 않을지 모르나, 수십만명의 마음이 두려움에 떨고 있느니라. 게다가, 숨겨진 동면 노드가 멀리 떨어져 있으면 평원의 평원에 벌레, 벌레 등이 풍부하고, 마차와 말이 굴러다녀서 반드시 죽임을 당할 것이다. 연민과 친절은 좋은 일이지만, 그것을 이야기하면 행복의 범죄라고 불릴까 두렵습니다. 하인들은 짐을 짊어지고 하수인들은 차를 빌려주고,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고, 공적, 사적으로 소요되는 비용을 지불하는 일에 당황스러워합니다. 부엌병사들과 장관들의 옷과 신발이 다 망가져 있고 낮도 비참하고 밤도 비참하다. 서리와 가뭄은 재앙이고, 그곳은 깨끗하지 못하며, 기근과 기근이 최고이며, 그래야만 우리가 검소하고 가난해질 수 있습니다. 국민의 부모로서 연민과 보살핌을 받는 것은 마땅한 일이지만, 여전히 이별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융합 초기에는 가까운 곳에서 먼 곳까지 친구를 사귀고 원한을 나누며 이렇게 한다. 푸는 우와 순을 멀리서 보고 싶어하지만 자신을 존중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라오'와 '이'를 바짝 따르며 집을 떠나지 않는다. 육체적인 형태의 여행을 멈추고, 부를 해치는 드라이브를 멈추고, 규칙과 규정을 따르고, 모든 의식을 받아들이고, 부서에 책임을 할당하고, 귀와 눈에 보내십시오. 사람과 신은 큰 행운을 누리고 정부와 대중은 행복합니다. "영태후는 이를 거절했다.
정광 원년 겨울, 광에게 막대기와 옷 몇 개를 주었다. 2년 봄, 소종이 직접 국학을 설립하고, 광은 수백 명의 관리들과 함께 남쪽에서 경을 들고 있었다. 여름 4월에 광은 시투, 석중, 국자에게 술을 제공하고 계속해서 글을 썼으나 결국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대머리수리를 궁궐에 들여와서 빛을 보여달라고 명령했습니다.
광표는 "14일에 얻은 큰 새는 '시'에 '대들보에 독수리가 있다'고 했는데, '대머리 독수리'로 해석된다. 탐욕스럽고 사악한 새다. 노자와가 길러낸 것이니 궁궐에 들어가지 말라." . 예전에 위나라 황추중학교 영지못에 펠리컨들이 모여들고 있었다. 문황제는 조공공이 신사를 멀리하고 가까이 지내라는 칙령을 내렸다. 그래서 태위화신이 퇴임하고 문녕(文寧)을 내보냈고, 고대인들은 집에 물건을 두는 것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여 가일기(張儀師)와 펠리컨들을 모았다. 그리고 한동안 떠났다. 전왕은 여전히 가장 훈계를 받는 사람이었다. 이제 그는 직접 궁궐에 들어갔으니 다른 사람들에게 잡혀서 가축으로 자랐다고 나는 믿는다. 게다가 게걸스러운 새들은 생선, 밀, 쌀을 먹어야 할 것입니다. 올 봄과 여름에는 조금 더 비싸고 가난한 가족을 사야합니다. 항상 음식이 있는 폐하께서는 백성의 아버지이시니 그것을 상처처럼 쓰다듬으시는데 어찌 사람을 버리고 새를 기르시며 흉측한 모습과 나쁜 소리에 귀를 기울이시겠습니까? 과거의 일을 직접 보았으니 어찌하여 자신의 말을 외우고 자신의 원칙에 어긋나게 행동해야 합니까? 물건을 강에 맡기고 거기서 음악을 연주하여 신성을 키웠습니다." 연못.
자오자오광(Zhao Zhaoguang)과 안풍왕옌밍(Anfeng Wang Yanming)이 복무에 합의했다. 3년 6월, 조광(趙光)이 말을 타고 동서상거에 이르렀다. 9월에는 태보(Taibao)로 승진했고, 광광은 사임했다. Guangnian은 많은 일로 바빠서 병이 약간 증가했지만 지속적으로 자신을 개선하고 있지만 병에서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4년 10월 수종제가 직접 와서 병을 확인하고 손님에게 칙령을 내리자 사신들은 서로 바라보며 노래도 멈추고 모든 관광을 중단했다. 그는 큰아들 Li를 Qizhou의 주지사로 임명했습니다. 11월에 내가 몹시 아팠을 때 나는 조카와 다른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내 말을 잘 들어라. 증자가 말하기를 사람이 죽게 되면 그 사람의 말도 좋다. 그가 너희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그의 손과 발. 이제부터 내가 책임질 것을 알겠습니다. 그래서 그는 조국을 위해 죽었습니다. 이제 곧 무슨 말을 하겠습니까? 나는 아직 집에 있습니다." 힘은 약하지만 정신은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그는 일흔세 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수종황제는 이 말을 듣고 눈물을 흘리며 동원문명에게 칙령을 보내어 궁중 예복과 군복, 60만 위안, 천 다발, 밀랍 400kg을 장례를 치렀다. 운전기사가 직접 찾아와 시신을 어루만지며 울었다. 왕의 마차가 궁으로 돌아오자 길에서는 정규 식사를 줄이기 위해 눈물이 흘렀다. 앉아서 책을 읽을 때마다 얼굴이 바뀌고 슬퍼집니다. 5년 정월에 태부에게 봉하여 상수령(商官靈), 장군 후사르(布師), 개복(開寶), 기주(吉州) 지사로 봉직하였다. 그는 또한 후자에게 검을 옹호하고 금지하라고 명령했습니다. Taibao와 Guangyang 왕의 이야기에 따르면 그는 사후에 Wenxuan 공작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소종의 조상이 건춘문 밖에서 죽었을 때 나는 그를 보고 슬퍼했고 유자들은 그를 존경했습니다.
처음에는 광태하(廣taihe) 시대에 공상교(孔商亭)의 정우(鄭禹) 원음을 바탕으로 오운시를 지어 이뱌오에게 바치고 그 영광에 대한 보답으로 12시를 지었다. 광도 수백 개의 현과 나라의 시로 화답하여 나라를 권으로 나누어 103권으로 만들었다.
빛과 넓음과 자비는 사물에 어긋나지 않고 전진과 후퇴, 부침과 만족을 가져다준다. 나는 종종 Hu Guang과 Huang Qiong을 인간으로 존경하기 때문에 영웅적인 사람들에게는 가치가 없습니다. 처음에는 광의 옛 덕에 대한 충성심으로 군대를 이끌었고, 모든 일이 결정되자 광도 그 일에 전념했다. Yuan Cha도 Guang에 대해 깊은 존경심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곽조와 배지가 죽자 청하 이왕은 곤경에 처해 있을 때마다 그를 업신여겼으나 구하러 오지 않아 천하가 그를 비웃었다. Guida 이후로 추천을 받은 적이 거의 없습니다. 한때 그는 팽성(彭成)에서 사위 유정회(劉智惠)를 임명했고, 윤정회(封智惠)는 형주(靖州)의 우롱(吳隆) 수비대 사령관을 맡았으며, 그녀는 종종 남편을 따라가며 남북을 나누었다. 수종은 약속했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장위(張玉)에 비유했다. 광추(廣州)의 황문(黃门)은 송편(宋聯)으로 하고, 태창(泰昌)의 왕월(王趙)은 소부(少富)로 유방(劉波)으로 하고, 나라의 아들은 원위(袁魏)와 진(眞)으로 삼고, 청하왕의(淸河王伯)와 인성왕성(王承)을 마병으로 삼고 이통을 강양왕(江陽王)으로 삼고, 영태후(皇后皇后)의 부친 호국진(胡國玄)을 삼는다. 그들은 모두 현재 상황을 보았고 그것을 논의하는 사람들은 그것이 허세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불교를 믿고 기도하고 읽고 외우며 나이가 들면서 하루 종일 기분이 좋고 화를 내지 않습니다. 한번은 낮에 집 문앞에 앉아 경전을 읽고 있었는데, 비둘기 한 마리가 내 무릎 위로 날아오더니 내 팔로 날아와서 내 팔과 어깨에 닿더니 잠시 후 사라졌습니다. 수십 명의 사람들이 도교시와 세속시를 불렀습니다. 그가 수행자들을 위해 『위마라키르티』와 『십지경』에 대해 강의해 달라는 요청을 받을 때마다 청중이 수백 명에 달했는데, 이는 두 경전에 대한 주석이 30권이 넘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을 아는 사람들은 그것이 희박하고 오만하다는 것을 알며, 그것을 귀중하게 여기다가 가만히 앉아 강의의 순서를 의심합니다. 50권이 넘는 권에 수백 편의 시, 비문, 찬양, 송가가 있으며, 별도의 모음집도 있습니다. 빛의 열한 아들은 리(Li), 쉬(Xu), 시(Xi), 취안(Quan), 지에(Jie), 슈(Xiu), 슈(Xu), 슈(Xiu), 미안(Mian)이다.
('위·전기오십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