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Tencent는 정말로 바로잡을 자격이 있나요?
Tencent는 정말로 바로잡을 자격이 있나요?
중앙언론은 텐센트를 지명했다. 8월 2일 신화통신은 '영적 아편'이 수백억 산업으로 성장했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해 현재 미성년자들의 인터넷 중독 현상이 흔하며 온라인 게임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전했다. 미성년자의 성장은 영향력을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2020년에는 우리나라 아동·청소년의 절반 이상이 근시이며, 학업에 지장을 주고 인격소외를 유발하는 온라인 게임 중독 현상이 늘어나고 있다.
인터넷에서 텐센트에 대한 비난을 보면 텐센트는 오늘날까지 살아남아 자양분 있게 살아갈 수 있다. 그 뒤에 숨은 강력한 홍보 능력은 과소평가할 수 없다.
Tencent라는 이름의 기사. 2020년 중국 게임시장 매출액은 2,786억8,700만 위안으로, 업계 절반을 차지하는 텐센트게임즈가 2020년 영업수익 1,561억 위안을 달성했다.
하지만 게임 시장의 막대한 이익과 고객 충성도에 비해 텐센트가 어떻게 단지 매출 1000억이 넘고 국가의 절반을 차지하는 텐센트의 엄청난 식욕을 충족시킬 수 있을까요? 텐센트는 누워만 있어도 돈을 벌 수 있는 게임회사가 되고 싶다.
과거 텐센트는 표절과 모방으로 기업가들로부터 비난을 받았다. 당시에는 새로운 회사의 참신한 제품이 시장에 등장하면 텐센트의 모방을 벗어나기 어려웠다. 그러다가 텐센트 QQ와 위챗의 엄청난 트래픽에 힘입어 후발자들이 순식간에 전면에 나서 해변에서 선배들을 때려죽였습니다.
Qicchacha 데이터에 따르면 Tencent는 상반기에 49개 게임 회사에 추가로 투자했습니다. Tencent의 개발 전략과 투자 초점으로 볼 때 Tencent가 세계 게임의 지배자가 되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Tencent의 WeChat과 QQ가 가져오는 엄청난 트래픽을 활용하여 Tencent가 생산하는 영적 아편은 모든 연령, 모든 성별, 모든 수준, 모든 유형의 사람들을 빠르게 포괄할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텐센트의 게임 사업은 주로 중국에서 이익을 얻고 있다. 청구서를 지불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중국 어린이들입니다! 중앙 언론은 그것을 영적 아편이라고 불렀는데, 정말 심오합니다!
앞서 “텐센트가 100개 있는 나라는 화웨이 하나면 더 나을 것”이라는 기사를 냈는데, 이는 일련의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요즘은 텐센트로 대표되는 게임회사들의 피해를 국가가 체감하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