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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최초의 정식 소설은 무엇입니까? 가장 좋은 답변에 포인트를 드리겠습니다

석수신우(석수신우)'는 우리나라 최초의 공책소설집이다. 저자는 남·북조 송나라의 유명한 문학가인 유이칭이다.

우리나라 최초의 역사소설은 『무천자전』이다. 우리나라 최초의 역사소설이라 작가를 연구할 수 없다.

이 소설은 진나라 이전 신화와 우화에서 유래했는데,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자연신(예: 뇌공화, 풍보 등)과 영웅신(예: 호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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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화는 체계가 없으며 『산해경』, 『무제전』 등의 책에 흩어져 기록되어 있다. 현재 진나라의 곽포가 지은 산해경은 18권이 있는데, 저자는 아직 결론이 나지 않았다. 이 책에는 풍부한 신화, 전설, 산과 강, 역사적 기록 및 기타 행위가 포함되어 있으며 후세에서는 중국 환상 소설의 기원으로 간주됩니다. 진나라 이전의 고전 중 '장자'에 우화가 가장 많고, 그 다음으로 '한비자', '여시춘추', '전국정책' 순이다.

인반고의 '이문지'가 그 뒤를 따른다. 동한 왕조: "소설가는 관리, 거리 이야기 및 소문을 포함하여 대대로 이어집니다. 춘추 시대와 전국 시대의 소설은 거리의 민담을 언급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당시의 『연단자』 등의 작품은 현대적 의미에서 소설이라고 볼 수 있다.

'장자'에는 '소설을 현판사로 삼다'라는 말이 있는데, 여기서 '소설'이란 도(道)와는 전혀 관계 없는 말을 뜻한다. Cong Can Xiaoyu라고 불리던 당시에는 "Avenue"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한나라 때까지 이런 일이 있었다.

위진남북조 시대에는 남송유이청이 편찬한 《석설신우》 등 인간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의 노트소설이 중국에 등장하기 시작했고, 그리고 Qian Bao의 "Sou Shen Ji", Zhang Hua의 "Natural History"등 이미 그 내용이 소설의 형태를 취한 등 괴물에 관심이 있었던 사람들.

중국에서는 수당시대에 '전설'이라는 일종의 문학 장르가 등장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완전한 복합성과 심오한 주제, 서사적 기법을 갖춘 중국 고전 단편소설이라고 할 수 있으며, 대략 사랑 이야기(예: Yuan Zhen의 "세 가지 범주는 "Yingying Biography"[1]), 검객(예: Du Guangting의 "수염 손님 전기"), 신과 괴물로 나누어지며, 대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송나라 이방(Li Fang)이 『태평광기(Taiping Guangji)』에서 수집한 것이다.

이외에도 변문은 당나라에도 등장했다. 변문은 시와 산문(운과 백의 결합), 화와 노래를 결합한 문학으로, 주로 이야기를 전하는 문학이다. 불교의 가르침을 장려하기 위해 불교 승려는 먼저 이야기를 전했습니다(예: 목련이 어머니를 구했다). 나중에 일부 사람들은 운율과 흰색을 결합하여 역사 이야기를 썼습니다(예: "명나라 후궁 전설"). "). , "국가의 전기"). 이는 명청대 소설에 영향을 주었으며, 일부 시, 노래, 운율 또는 평행 산문이 종종 혼합되어 변문의 전환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송나라에서는 1년에 두 번 수확하는 참파미의 도입(녹색 혁명)과 풀무 사용의 시작(화력 혁신)으로 인해 송나라의 경제가 급속히 성장했다. , 그리고 여유 있는 돈으로 하류층의 부유한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차를 마시고 책을 듣는 것이 자연스럽게 대중화되었습니다. 이야기꾼이 쓴 이야기는 설명을 쉽게 하기 위해 대부분 구어체로 썼고, 이들 이야기꾼의 이야기책에 담긴 이야기 내용 중 상당수는 후대 장소설 작가들의 참고자료로 활용됐다.

중국 토속소설의 대표적인 것이 장회소설로, 원나라 때부터 구체화되기 시작하여 명청시대에는 소설의 주류가 되었다. "수호", 명나라에는 Wu Chengen의 "서유기", Lanling Xiaoxiaosheng의 "Jin Ping Mei", Luo Guanzhong의 "삼국지의 로맨스"(삼국은 매우 특별합니다. 내용은 문체는 중국고전소설) 등 청나라 초기에는 조설근의 『홍루몽』, 오경자의 『선비』 등이 있고, 청나라 말에는 외세의 침략 등의 요인으로 내부 부패로 인해 시사를 풍자하는 소설이 점차 등장하여 Li Boyuan의 "The Appearance of Publicdom", Zeng Pu의 "The Flower of Evil", Wu Jianren의 "The Strange"와 같은 소설을 "비난 소설"이라고 부릅니다. 20년 동안 목격한 정세'와 유이의 '노찬기행'은 모두 만주청말 풍자소설의 대표작이다. 위 4권을 통칭해 '청말 4대 비난소설'이라 부른다.

명청 소설 장르는 장소설이 주류를 이루었지만, 명청 시대에는 풍몽룡의 『세 글자』(“우시명연”, "세계를 경고하다") 명청 왕조의 "동암", "세계의 깨달음"), 링멍추의 "어패"("첫 순간의 놀라움", "두 번째 순간의 놀라움") 외 토속 단편 소설집과 청나라 푸송령이 쓴 "중국 화실의 기묘한 이야기"는 한문 고전으로 쓰여졌으며 내용 구조는 당나라 전설과 유사합니다.

중화민국 이후 동서양 소설 창작은 점차 합쳐졌다. 루쉰의 『광인일기』는 현대 중국 최초의 토속소설이지만 오늘날까지 중국 소설 창작은 계속되고 있다. 창작의 자유에 관한 문제인데 아직도 문제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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