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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이 사람을 잡아먹는 세상은 무슨 뜻인가요?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남을 파괴하고, 남의 행복을 빼앗는 사회다. 이 문장은 봉건윤리의 잔혹성을 드러내는 한편, 봉건윤리로 유지되는 옛 가정에는 부자, 형제, 부부 사이의 상생관계도 드러낸다. “인(仁)과 의(善)와 도덕의 도덕”. 작가는 서술을 통해 봉건윤리의 독의 깊이와 폭을 드러낸다.

'광인일기'는 1918년 루쉰 선생이 쓴 중국 신문사 사상 최초의 현대 모국어 단편 소설이다. 처음으로 '루쉰'이라는 필명을 사용했다. 그리고 사회의 식인 풍습을 비판했습니다. 시스템은 1918년 5월 New Youth 잡지 4권 5호에 처음 출판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루쉰 선생의 소설집 『절규』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자 소개

루쉰(Lu Xun, 1881-1936)은 중국의 위대한 현대 작가이자 번역가이자 신문학 운동의 창시자입니다. 그의 원래 이름은 주수인(周周仁)이고, 예명은 형채(憲寧)로 절강성 소흥(少興) 출신으로 쇠퇴하는 봉건 가문 출신이다. 젊었을 때 그는 진화론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는 1902년 일본으로 유학을 떠나 민족정신을 바꾸려는 노력을 펼쳤다. 그는 1909년에 중국으로 돌아와 항저우와 소흥에서 차례로 가르쳤다. 1911년 혁명 이후에는 난징임시정부 교육부 장관, 관료, 북경정부 교육부 관료를 역임했으며, 북경대학, 여자사범대학 등에서 교편을 잡았다.

1918년 5월 처음으로 '루쉰'을 필명으로 사용하고, 중국 현대문학사 최초의 토착소설 '광인일기'를 출간해 폭력적으로 폭로하고 비판했다. 식인 풍습 체제를 확립하고 새로운 문학 운동의 초석을 다졌다. 5·4운동 전후에는 『신청년』잡지 사업에 참여하여 반제반봉건 새문화운동의 선두에 섰으며 5·4운동의 위대한 기수가 되었다. 움직임.

1918년부터 1926년까지 그는 『절규』, 『무덤』, 『열풍』, 『방랑』, 『잡초』, 『황혼에 딴 아침 꽃』, 『천개집』 등을 연이어 창작, 출판했다. , 『화가이』 『소집과 속편』 등 특별집에서는 애국심과 철저한 민주주의의 이념적 특징을 보여준다. 그 중 1921년 12월에 출간된 중편소설 『아Q 실화』는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뛰어난 작품 중 하나이다. 1926년 8월 북경학생애국운동을 지지했다는 이유로 반동당국에 체포되어 남하하여 샤먼대학에서 강의하였다. 1927년 1월, 그는 당시 혁명의 중심지였던 광저우로 가서 쑨원대학교에서 가르쳤다. 4·12 사건 이후 그는 화가 나서 쑨원대학교의 모든 직위를 사임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젊은이들 사이에 비혁명파와 반혁명파가 있다는 것을 목격했고, 깊은 감명을 받아 진화론에 대한 환상을 완전히 포기했습니다. 1927년 10월 상하이에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