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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두: 마음의 평화가 있는 이곳이 내 고향이다

중국인의 향수병 콤플렉스에는 예로부터 명월의 뜻이 있었다. 두공부(杜工府)의 시: "오늘 밤 이슬은 하얗고, 내 고향에는 달이 밝다." 어렸을 때 《당나라전시》에서 이 글을 읽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속담처럼 나는 방랑자가 아니라 하늘에 구름이 떠 있고 태양이 빛나고 세상이 맑고 진지해서 공부를 하고 있으니 조금 향수병을 느낄 수밖에 없다. , 여행을 하고, 결혼을 하고, 여전히 같은 곳에 있지만 어린 시절의 모습과는 늘 거리가 멀다. 사계절이 순환하는 가운데 내 고향인 치두진처럼 고요함을 유지합니다.

쑤저우 우장에 위치한 치두는 태호와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예로부터 '물고기와 쌀의 땅', '양잠의 땅'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5~6천년 전인 신석기 시대에 무제(無常)의 조상들이 이곳에서 물을 먹고 번식하며 전통 농경문화를 대대로 이어받았습니다. 『예서: 왕권』에는 “남쪽은 오랑캐라 하고, 불 없이 먹는 사람이 있다”고 하였는데, 진나라 이전에는 쑤저우 지역을 남만(南湖)이라 부르며, 남만인은 호전적이었다. , 그리고 Wu와 Yue 사이에 다섯 번의 물 전투가있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Qidu와 관련이 있으며 오늘날에도 Qidu Miaogang에는 "Wuyue Zhan"이라는 고대 마을이 있습니다.

무제(無常) 사람들의 소박하고 정직한 풍습은 중원의 문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독특하다. 고대에 주족의 지도자인 주대왕(周大源)에게는 세 아들이 있었는데, 장남 태백(泰印), 차남 중용(忠容), 막내아들 계리(吉立)였다. 기려와 그의 아들 기창(주문왕)은 둘 다 현명했다. 태보는 아버지의 생각을 잘 알았기 때문에 둘째 형 중용과 함께 형만 땅으로 도망쳐 고우국을 건국하고 후대에 오태보라고 불렸다. Qidu의 Wu Ming Village 북쪽에는 고대 Taibo Temple이있었습니다. 남북 왕조의 Wu 황제 통치 기간에 고대 Taibo Temple은 이후 Qidu Temple로 재건되었습니다. 우밍(Wu Ming)이라는 이름이 지정되었습니다. 청나라 현통시대에 치도는 우두진(五渡鄕)이었고 묘강은 우두진(吳渡鎭)이었다. 민국 이후에는 우위향, 우두향으로 바뀌었고, 민국 37년에는 치두향이라는 명칭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사실 치두라는 이름의 역사는 오래됐다. 오장의 역사에는 29개의 수도가 있었는데, 현재의 치두진에는 그 중 3개가 있습니다. 즉 원래의 먀오강진은 5번째 수도이고, 원래의 치두진은 6번째와 7번째 수도입니다. 송나라 소흥시대에 은도감찰국을 설치하여 5, 6, 7, 8경을 관할하였다. 원나라 말, 군벌이 분리되었을 때, 무장세성왕은 호수 도시를 건설하고 후저우 대천구에서 소주까지 곡물 수송수를 팠으며 모두 치두를 통과했습니다. 그러나 장세성은 결국 무모한 영웅이었고, 결국 명태조에게 패배했다. 이곳에는 당나라 시인 육계몽이 은둔생활을 했으며, 포리교, 양외방 등 고대 유적이 남아 있어 사람마다 전해 내려오는데, 여기서 육가항촌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남송시대 송고종 조고우(趙球)가 오왕의 배우자를 방문하여 은두촌에 천도교, 용천주 등 유물을 남겼다.

?나는 세상의 번영과 함께 풍경에 녹아드는 이 이야기 속의 밝고 영웅적인 정신을 좋아합니다. Bai Juyi의 시: "양쯔강 남쪽이 좋고 풍경이 나에게 친숙합니다. 태호의 조상은 고대부터 물의 혜택을 받아 물에서 살았습니다. Qidu의 수망은 촘촘하게 짜여져 있습니다. 강과 항구가 서로 얽혀 있으며, 도시에는 항상 72개의 항구와 36개의 만이 있습니다. 마을에는 태포강, 헝구탕강, 중당강, 베이탕강 등이 흐르고 있으며 장가항, 예강, 판환을 관통하는 우밍강, 웨지쑤앙 등 장양, 지우양, 겐자양, 난시양 등 수십 개의 호수가 점재해 있으며, 인구가 밀집된 하항은 놀랍지만 이러한 놀라움은 우리 조상들에게 부담이 되었습니다. .

고대에는 태호 남안 주변의 지형이 저지대였으며, 우기에는 물이 가득 차서 농사를 짓기에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당나라 태호 사람들은 '탕푸 간척지' 시스템을 만들어 원래의 늪을 늪으로 바꾸었고, 눈 깜짝할 사이에 치두 사람들은 독특한 방식을 이어갔습니다. 세상과 모든 것을 자신의 방식으로 인식하고 자연으로부터 풍부한 보상을 받았습니다. "속"의 형성은 오수 문화, 게 문화, 실크 문화와 통합되어 조화로운 공존의 비결이되었습니다. 기도인과 자연.

성자 공자는 “현자는 물을 즐기고 인자한 자는 산을 즐긴다”고 말했다.

"치도는 자연스럽게 이 수역의 기운을 받았습니다. 예로부터 민속 풍습이 온화하고 경제가 번영했습니다. 대대로 이어져 온 어업과 양잠 산업 외에 광전 케이블도 있습니다. 대공업 시대에 등장한 금속 산업, 기계 전자 산업 등의 산업, 목문 가구 산업, 비철 금속 산업 등 Jia Er의 유교 기질도 시대를 놀라게하여 이 강남 마을을 가르쳤습니다. 고대와 현대 모두 충격적인 빛을 발산합니다.

따라서 Du의 사람들은 개방적이고 지식이 풍부하지만 송나라부터 인문학이 번성했습니다. 고서에 따르면 "송원대 이후로 인문은 여림에서만 번성했다"는 오강의 유일한 곳이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진시인은 37명, 진시인은 80명 이상입니다. 이곳은 전통 유교 문화의 영향을 받은 장강 남쪽의 작은 마을로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유전될 수 있는 끈기가 있습니다. 높이는 엄청 높은데 아래 곳은 멀다.

명나라 만리(萬利) 시대에 사씨(衛氏)가 5명이 있었다. 또 다른 오진사(金師節)는 시험에서 1등을 하여 오회원(吳治)으로 알려졌는데, 명나라 말기에 청나라에 저항한 의인인 손소귀(孫趙)가 있었고, 근대에 와서는 치도에 사회학자와 양잠 전문가 Sun Wenwen과 Sun Benzhong 형제, 서예가이자 화가인 Wang Sunle 씨와 과수 전문가 Sun Yunwei 교수, 전 재무부 장관 Xiang Huaicheng 씨 등

물 위에서 태어난 강남 사람들은 물에 대한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치두는 태호와 같은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침착하고 무관심합니다. 천천히 그리고 모든 것이 옳습니다. Tao Te Ching이 말했듯이 "최고는 물과 같으며 물은 논쟁없이 모든 것에 이롭습니다." "이것은 물에 대한 마을의 이해이고, 더욱이 군자의 이해입니다. 물과 마찬가지로 만물을 이롭게 하고 사람을 이롭게 하지만 만물과 경쟁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현실적이고 성실한 것에 익숙합니다. 1936년, 일생에 큰 비극을 겪은 비효동(飛孝保) 선생이 요양을 위해 우장(吳江) 서쪽 모퉁이에 있는 고향인 카이샹궁(左吉宝)에 왔습니다. , 27 세의 Fei Xiaotong은 목발을 짚고 마을을 돌아 다니며보고들은 모든 것을 기록했습니다. 2 년 후 그는 영어 이름이 "Jiangcun Economy"인 London School of Economics and Political Science에서 박사 학위 논문을 마쳤습니다. "중국 농민의 삶"은 치두의 카이샹공 마을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들었고 국제 사회학 공동체가 중국 농촌 지역을 연구하는 첫 번째 장소가 되었습니다.

2000년에 Mr. Nan은 당대의 위대한 학자 회진이 태호 건너편에 와서 안개 낀 푸른 물을 바라보며 여기에 중국 전통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교학과 학교를 세우기로 결정했고, 6년 후 태호대학 홀이 건립되었습니다. 난시는 이곳에서 은둔하여 책을 쓰며 세상을 가르쳤습니다. 그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남경사범대학은 생애의 마지막 6년을 이 따뜻한 땅에서 보내고 2012년 9월 태호대학 홀에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치두는 중국 전통 문화를 전파하는 장소로 변모했습니다.

타이후 호수와 36,000헥타르의 푸른 물은 이 강남 마을의 전통과 역사 과정에서 치두의 성장을 목격했습니다. 온갖 당파의 영향으로 본성은 상실되었으나 더욱 맑고 강인해진 이 땅에서 자란 사람들은 우아하고 학구적이며 특히 사업에 능하다. , 그리고 그들의 근면함과 실용적인 특성으로 인해 모든 성공은 너무나 당연해 보입니다. 1991년에 Hengtong Group은 30명이 넘는 직원과 300만 위안 이상의 대출을 받아 케이블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그의 고향인 치두진 신천만 황가양 해변에 있는 공장. 황금선이 탄생하여 중국의 잘 알려지지 않은 마을이 '국가 광케이블 수도'가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치두는 여전히 본래의 모습을 유지하며 평범하고 사소한 현실을 묵묵히 관리하고 있다. 타고난 우아함을 유지하고 시대에 가깝습니다.

이곳은 번영과 고요함이 함께하며 사람과 사물이 더 빠르게 움직이는 곳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그러나 우리의 발걸음이 아무리 바빠도, 희로애락이 아무리 무기력해도, 고향의 길에는 늘 훈제콩차 한 그릇, 한 잔의 향기가 피 속에 스며들어 있다. 봉황 수프와 독특한 생산 기술은 작은 마을의 환대와 함께 모든 사람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태호에서 자양분을 공급하고 관개하는 알 줄기 양배추, 향기로운 녹색 채소, 겨자 등 진미가 귀할수록 겉으로는 평범 해 보인다는 것을 인생 경험에 따르면 물과 깊은 지역 풍미가 있습니다. 이 마을은 태호와 가깝고 예로부터 수산물이 풍부했습니다. "태호 배 요리"의 시그니처 시리즈인 태호 3대 흰살 생선(흰살 생선, 흰살 생선, 흰 새우), "가을 바람의 태호 게"가 있습니다. 살찐 게알'과 소위 '태호 인삼' 장어, 미늘, 매실 멸치 등이 있어 '생선과 쌀의 나라'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경제뿐 아니라 국민의 마음에서도 마찬가지다. 그것은 우리가 결코 포기해서는 안 되고, 결코 잊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미묘한 방법으로 상기시켜 줍니다.

장강 남쪽 수향 마을에 숨어 있는 아름다운 문화 도시 치두(Qidu)는 아무리 멀리 가도 옛 것을 배우고 새 것을 받아들이는 독특한 문화를 자랑합니다. , 당신이 어떤 높이에 있든, 우리의 기억 속 깊은 곳에는 항상 고민이 있고, 이름은 고향이라는 말처럼 마음의 평화가 있는 곳이 나의 고향, 일곱 번째 수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