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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e of Empires 2의 정복자의 무기 소개
가장 기본적인 전투 유닛은 검병, 창병, 독수리 전사, 특수 보병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검사는 골드 비용이 가장 적게 드는 주요 전투 무기로 대부분의 적에 대한 전투 효율성이 뛰어나 건물 공격에 적합합니다. 검객은 훈련 비용이 저렴하고 훈련 기간이 짧은 것이 장점이지만, 경쟁 무기가 많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페르시아를 제외한 모든 문명에는 용감한 검객이 있지만, 힘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일본 검객의 공격 속도는 보병 공격에서 가장 강력한 반면, 바이킹의 강력한 보병은 더 다양한 유형의 적에 대처할 수 있게 해줍니다. 고딕 보병은 훈련 속도와 가격에서 압도적인 이점을 갖고 있었지만, 부족한 것은 최후의 방어력이었다.
장창병은 기병대에 맞서 싸우기 위해 존재하는 부대입니다. 게다가 적의 소수의 정예 척후병만 상대할 수 있습니다. 봉건시대의 정찰기병, 성시대의 경기병과 기사, 낙타병, 제국시대의 중기병과 중낙타병은 장창병과 같은 상대라면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 2.5를 사용해야 합니다. 병력의 100% 정도가 전투에 투입되어야 승리가 보장됩니다. 기병 궁수와 사라센 맘루크는 기동성이 뛰어나 장창병이 접근하기 전에 후퇴할 수 있지만 일단 접근하면 매우 치명적입니다. 전투코끼리에 대한 창병의 추가 공격력은 매우 높지만, 정예 전투코끼리를 상대하려면 여전히 6배 정도의 병력이 필요하다. 투르크인들은 창을 들고 다니는 보병들만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글 워리어(Eagle Warrior)는 일반 보병과 특수 보병 사이의 유닛으로 마야와 아즈텍의 일반 유닛은 기사와 맞먹는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시야가 빛과 맞먹는다. 기병에 대해서는 +4점의 경미한 추가 피해를 주지만(장갑 기병 제외) 모든 보병은 그에 대해 +1의 경미한 추가 피해를 가지며, 건물에 대해서는 +3의 공격 피해를 받습니다. 독수리 전사는 다른 보병에 비해 체력과 공격력이 적당히 높으며, 장거리 방어력도 고딕 근위대에 이어 놀라울 정도로 좋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기습 공격, 원거리 병력에 대한 우회 공격, 적들을 몽크 함정으로 유인하는 등의 종합적인 전술에 적합합니다. 마야와 아즈텍 야만 국가의 자랑스러운 군인입니다.
특수보병은 각 문명의 고유한 무기를 말합니다. Celtic Indigo Raiders는 가장 빠르게 움직이는 보병으로 일반 정찰 기병과 거의 동일하며 전투 효율성은 용감한 검객만큼 좋지 않습니다. 프랑크족의 도끼던지기는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보병으로, 공격 방식은 궁수와 상당히 유사했다. 고딕 근위대는 궁수의 적수였으며 성 시대의 성 및 도심을 상대로 가장 효과적인 부대였습니다. 일본 사무라이는 다른 문명의 독특한 무기에 맞서 싸우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공격 속도는 매우 빠르고 용감한 검객보다 약간 더 강합니다. 튜턴 기사단은 가장 강력한 보병으로, 기사단 기사단의 공격도 제압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이동 속도가 너무 느리다는 것입니다. 바이킹 광전사는 실용성이 높은 보병 유닛으로 뛰어난 공격, 방어, 자기 회복 능력을 바탕으로 동급의 용감한 검객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화력 지원을 제공하는 전투 유닛에는 보병 궁수, 척후병, 기병 궁수, 총사 등 4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보병 궁수는 훈련 속도가 빠르고 공격력도 높습니다. 적 보병을 상대로는 잘 싸울 수 있지만 건물에 대한 공격 효과는 좋지 않습니다. 숫자가 증가하면 전투 효율성이 크게 증가하여 다른 무기 작전과 잘 조화되고 충분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석궁병을 보유한 문명이 7개 있습니다. 영국 보병 궁수는 매우 강력하며 +2 범위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궁은 엠파이어 2에서 가장 긴 공격 범위를 가진 궁수이며 대부분의 유닛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중국의 제갈석궁은 장거리 무기 중 골드 소모가 가장 적고, 공격력과 체력도 꽤 좋은데, 아쉬운 점은 공격 범위가 짧아 영국 장궁병과 싸울 수 없다는 점이다.
장거리 무기의 반격 유형인 스커미셔는 매우 단일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다른 장거리 무기에 대한 추가 공격력과 높은 대궁 능력을 통해 더 적은 훈련 비용과 주기로 더 많은 골드가 드는 활과 화살 부대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정예 척후병은 일반적으로 요새를 공격할 때 화력 지원으로 사용될 수 있지만 공격의 효과는 분명히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척후병은 공격 범위가 가장 작으며 접근하는 적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터키인은 정예 척후병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정예 척후병 그룹의 공격력은 상당히 강력하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기병 궁수는 훈련하기에 가장 비싼 장거리 무기이며 골드도 더 많이 듭니다. 공격력과 기동성은 뛰어나지만, 공격 거리와 명중률 감소로 인해 전작에 비해 장점이 크게 약화됐다.
보병이나 전쟁코끼리처럼 이동속도가 느린 유닛과의 전투에 적합하며, 근접전에서는 이점이 없기 때문에 통제와 파견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몽골 기병 궁수는 공격 속도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이들의 고유 유닛인 몽골 기병 궁수는 강화된 기병 궁수로, 노포, 산양, 투석기 공격에 적합하며 전투 효율성도 더 좋다. 기병 궁수는 일반 궁수보다 강하고 훈련하는 데 드는 골드도 적습니다.
머스킷티어는 일반 궁수의 계열로, 공격 간격이 75% 증가하고 공격력이 매우 높아 기병 유닛(일반 활과 화살)과 싸울 때 일반 궁수보다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손의 공격 빈도가 빠르고, 적의 방어력에도 큰 영향을 받습니다. 총사는 공격 정확도가 낮고 특정 숫자에 도달한 후에만 강력한 전투 효율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터키의 머스킷병은 체력이 매우 높습니다. 독특한 유형의 군인인 수단 예니체리는 슈퍼 머스킷병으로 체력, 공격력, 공격 범위에 장점이 있으며 최소 공격 범위 제한이 없습니다. 높은 생명력과 뛰어난 기동성을 갖춘 전투 유닛은 경기병, 중기병, 낙타병, 전쟁코끼리의 4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경기병은 이동 속도가 가장 빠른 부대로, 시야가 매우 넓으며 훈련 시 식량만 소모하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경기병은 주로 적의 병력을 제압하거나 장거리 무기, 사제, 마을 주민을 공격하는 데 사용됩니다. 성 시대에는 경기병은 보병 궁수와 기병 궁수의 적 중 하나였으며 기습 공격에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높은 기동성 덕분에 적 기지에서 원활하게 대피할 수 있습니다. 경기병은 적 검사를 공격하는 데에도 적합하며, 전투 효율성 측면에서도 장검사와 맞먹을 수 있습니다. 몽골 경기병은 체력이 더 높은 반면, 터키 경기병은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중기병은 높은 공격력과 방어력, 기습 능력을 갖춘 강력한 부대로, 성시대의 주력 전력으로 거의 모든 유형의 부대에 좋은 공격 효과를 발휘하며 특히 적에게 적합하다. 원거리 무기와 공성 엔진을 공격합니다. 평범한 기사의 전투력도 용감한 검사의 전투력을 능가합니다. 제국 시대의 기사단은 방어선을 쉽게 돌파하고 적의 배후지를 직접 공격할 수 있는 가장 뛰어난 근접 부대였습니다. Frankish Templars는 매우 강력하며 Empire 2에서 가장 무서운 유닛입니다. 비잔틴 기갑기병은 개량형으로 동급 기병에 비해 전투 효율성은 떨어지지만 보병과의 전투 시 추가 공격력이 매우 높다.
낙타 병사는 기병 유닛 중 반격 유닛으로, 기병 유닛을 제지하는 데 사용됩니다(낙타 병사에 대한 추가 공격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중기병보다 이동 속도가 약간 빨라 적의 기습 공격을 효과적으로 막아낼 수 있습니다. 다른 전투부대와 다른 점은 낙타병사 훈련에는 골드가 필요하다는 점이다. 기능이 비교적 단순하고 창병의 공격을 저항할 수 없기 때문에 실제 전투에서 주력으로 활용되는 경우는 거의 없다. 비잔틴 낙타 병사들은 훈련 비용 측면에서 유리하지만, 공격력은 다소 부족합니다. 사라센 맘루크(Saracen Mamluks)는 장거리 공격 능력을 갖춘 특별한 유형의 낙타 병사로, 기병 및 느리게 이동하는 보병과의 전투에 적합합니다.
페르시아의 고유 유닛인 워 엘리펀트(War Elephant)는 뛰어난 체력과 공격력, 방어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가장 강력한 전투 유닛이다. 건물과 모든 근접 유닛을 공격하는데 적합하다. 훈련 비용이 매우 높고 이동 속도가 너무 느리다는 점이다. 게다가 파이크병은 공격력이 매우 높다. 코끼리를 상대로. 압도적인 수적 우위를 지닌 장창병의 밀집대 앞에서 전투 코끼리의 우위는 반영하기 어렵고 다른 무기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전쟁 코끼리는 성에서 훈련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발리스타 1개, 나무 75개, 골드 75개, HP 40, 사거리 7, 방어구 2/7, 궁병 유닛에 속합니다. 즉, 원거리 유닛이 원거리 방어구를 공격하며, 관통 범위는 10입니다. 궤적에 있는 적은 14포인트 공격을 받고 폭발하며 더블 공격을 받습니다. 나무 1100과 골드 1000으로 헤비 발리스타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HP50 공격 범위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방어구는 3/9입니다.
2 경공성 차량 HP150 공격 3, 로드 4 장갑 0/150——중형 공성 RAM HP240 공격 4 로드 5 장갑 0/170——중공성 RAM HP270 공격 6 로드 6 장갑 0/195
공성 트럭 vs. 병사들은 매우 약하지만 건물에 각각 180, 213, 248의 공격력을 추가할 수 있으며, 주변 5블록 건물도 함께 공격하게 됩니다! 그리고 중투석기는 나무를 쓰러뜨려 길을 비울 수 있습니다
3 투석기 HP50 공격 40 범위 6 방어구 1/50 - 중형 투석기 HP60 공격 50 범위 7 방어구 1/60 - 중투석기 HP70 공격 75 범위 8 armor 2/70
투석기형은 공병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즉, 장거리 무기는 근접 장갑을 공격하는데 적합합니다. 또한 120, 143의 추가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건물에 대한 171입니다. 가장 강력한 무기는 공격 범위가 넓지만 때로는 실수로 아군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4 포병, 탄도학, 화학, 화약 연구 필요, HP50 공격 40 범위 12 armor 2/5
포병은 매우 강력하고 사거리가 길고 사거리가 넓으며 건물에 공격력을 210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즈 정복자 중 가장 강력한 유닛인 5개의 투석기는 무리 상태와 공격 상태로 나누어집니다.
패키지 상태 : HP120, 공격 0, 방어 5/9, 천천히 이동할 수 있는 유닛이며 파머형에 속합니다
공격 상태 : HP150, 공격 200, 방어 1/150, 이동 불가, 석조 건물에는 2배, 목조 건물에는 3배의 피해를 주는 궁병 유닛에 속하며, 나무를 쓰러뜨려 길을 열 수 있지만 정확도는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