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손님은 어디서 오셨나요? 인상은 어땠나요?

손님은 어디서 오셨나요? 인상은 어땠나요?

Reflection은 영화나 TV 시리즈를 보고 얻은 구체적인 감정과 계시에 대해 쓴 기사입니다. 소위 '감정'이란 작품을 통해 배운 진실이나 절묘한 생각일 수도 있고, 작품의 내용에서 영감을 받은 사고와 연상일 수도 있고, 감상에서 영감을 받은 결의와 이상일 수도 있고, 지켜본 결과, 사회의 특정 추악한 현상에 대한 비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아래는 고객이 어디에서 왔는지에 대한 댓글 3개입니다. 참고하세요! '우리 손님은 어디서 오는가'를 본 소감1

'우리 손님은 어디서 오는가'를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를 본 적이 없어서 시작부터 신선한 느낌을 받았다. 게다가 이 영화에는 연예인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더욱 매력적이다.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에서 다큐멘터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스타를 쫓는 사람들은 점점 더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연예인을 주인공으로 만드는 것은 많은 스타 추적자를 끌어들일 수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연예인들의 가족사를 통해 격동의 시대를 되돌아보고, 소소한 사람들의 애환과 희로애락을 통해 그 시대 사람들의 삶을 이해해 보세요. Yi Zhongtian 에피소드를 제외하고 제가 본 것은 삶과 진정한 사랑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모든 사람의 가족 역사가 Yi Zhongtian만큼 강력 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단지 작은 사람일 뿐이지만 작은 사람도 우리 평범한 사람들에게 더 가까운 Zeng Baoyi의 할아버지와 같은 자신의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키우의 조부모님은 난양에서 생계를 꾸려가던 중 게릴라들과 영국군의 투쟁으로 인해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할아버지의 여동생이 아키우의 어머니의 네 형제를 데리러 왔을 때, 그녀는 그렇지 않다는 이유로 아키우의 어머니의 여동생을 데려갔습니다. 집으로 돌아갈 만큼 충분한 여비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다가 Aqiu의 이모는 처음에는 주인에게, 그 다음에는 괴롭힘을 당하는 관리들에게 10년 넘게 고문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27세가 될 때까지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그녀는 말년에 풍족하게 살았습니다. 자녀와 손자의.

가족 이야기이지만 우리 중화민족의 수난의 역사가 아니다. 대만해협을 사이에 두고 오랜 세월 싸워온 진짜 행복은 미국과 일본이다. , 그리고 그 원숭이들, 대만 해협 양쪽 사람들이 고통 받고 있습니다. 나는 대만이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한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에 어떤 기여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하루빨리 중화권이 1위로 복귀해 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를 석권하길 바란다. 앞으로는 대만사에 덜 관심을 갖고 민족의 부흥을 방해하지 않도록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원래 조상을 추적하는 여정은 탐정영화처럼 그런 이야기는 아닐 것이다. 혈통과 가문의 권력에 대한 중국인의 집착은 왕조 교체로 인한 전쟁과 혼란을 항상 어느 정도 극복해 왔습니다. 당신의 집에는 가계도가 있고, 당신의 마을에는 사당이 있고, 당신의 친구 이름에 있는 두 글자 중 하나가 당신과 같은 것을 보면 당신이 같은 세대에 속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조부모님, 심지어 부모님의 행적을 확인하기 위해 수년간 아무도 본 적 없는 희귀서적실에 누워 있었고, TV 프로그램 때문에 꺼낸 파편들에 의존해야 합니다. 중국인의 역사존중은 공자의 말대로 '과거를 조심히 따르라'는 것이다. '손님은 어디에서 왔느냐'를 본 소감 2

온종일 온갖 혼란 속에서 뛰어다닌다. 시간이 허둥지둥 지나갈 때 뒤를 돌아보니 내 청춘과 과거의 모든 부분이 전쟁의 혼란이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영어 공부를 잠시 쉬고 마음을 진정시킨 후 네티즌들이 제출한 이번 시즌 대규모 뿌리탐색 다큐멘터리 '손님은 어디에서 오나요'를 감상했습니다.

"어린 소년이 집을 나가고 큰 형이 집에 돌아오면 현지 발음이 그대로 남아 있고 머리카락도 바래진다. 아이들이 서로 만나면 알아보지 못하고 웃기도 한다. 방문객이 어디서 왔는지 물어보세요. "카이로 선언" 영화 600자 리뷰 "영화를 보고 600자 3편." 나에게는 이 짧은 시가 낭독되어도 매우 친숙하다. 오늘도 내 눈앞에는 어린 시절의 바닐라 향이 생생하게 떠오른다. 처음 접한 게 초등학교 4~5학년 때였던 것으로 기억한다. 교과서를 펴고 선생님을 따라가며 어색하게 단어를 가리키며 하나씩 읽었다.

때때로 그의 옆에는 이상한 울음소리를 내는 장난꾸러기 바보 소년이 있어 학급 전체를 웃음바다로 만들곤 했습니다. 한마디로 이 시에 대한 나의 어린 시절 추억은 바로 이것입니다.

그런데 이 다큐멘터리를 보고 나니 생각이 더 이상 단순하지 않다. 혈통이란 무엇인가, 친척이란 무엇인가? 찰나의 역사 속에 휩싸여 눈을 스쳐 지나갔지만 나는 감탄할 시간도 없었고 한숨을 쉴 시간도 없었으며 눈가에서 눈물을 닦을 시간도 없었습니다. Yi Zhongtian의 18번째 가문의 조상인 Yi Xian, 용감하게 자오지현을 지켰으나, 결국 아이우의 무고한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고무숲으로 끌려가 참수당하고, 증바오이의 할아버지는 강제로 행방불명되었다. 본토에서 반세기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와 부모님의 무덤 앞에 몸을 던지고 통곡했습니다. 마 웨이두의 아버지는 남동생이 죽은 후 갑자기 삶의 가치를 깨닫고 결연히 합류했습니다. 내 뒤에서 일본과 싸우기 위한 군대... 이 역사적 사건 하나하나가 마치 내 눈앞에서 일어난 것처럼 너무나 가까이 있고, 역사책에 나오는 몇 안 되는 사건들과도 다르다. 그 당시의 수많은 사상자들은 살아있는 생명이 되었고, 이름과 성, 살과 피를 지닌 인물이 되었습니다. 진정하고 주의깊게 듣고 관찰해도 그들의 목소리와 얼굴, 미소가 여전히 내 눈앞에 있습니다. . 누구도 넘을 수 없는 장벽, 역사가 우리 앞에 이렇게 서 있습니다.

영화를 보다가 포탄 속에 반복적으로 스크롤되는 문장을 발견했다. '큰 역사 속의 작은 인물들'. 처음에 이 문장을 봤을 때 정말 감동받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이 생각이 좀 피상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나에게는 작은 역사에서 나온 큰 인물들이다. 내 생각에 이 프로그램의 가치는 단순히 역사를 되돌아보고 오랜 세월 동안 무시되어 왔던 조상들의 전설을 밝히는 데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이에 비하면 우리 각자는 살아남고 있다는 점을 더욱 강하게 느끼기 때문이다. 예측할 수 없는 운명으로 자신과 동시대인, 조상, 후손을 만나며 끈질기게 살아남으십시오. 당신이 내리는 모든 결정은 아무리 중요하거나 사소한 것일지라도 당신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술을 마시고 서로를 잊어버리는 것처럼 사소한 일도 있고, 슬프고 즐거운 운명처럼 심각한 일도 인생의 우여곡절을 겪는 일이다.

이 뿌리를 찾는 모든 과정에서 우리 앞에 놓인 것은 바로 인간이다. 유력하고 명망 높은 가문이건, 광야에 묻힌 천민이건, 그들은 모두 후손을 위해 끈질긴 생존 방식으로 역사에 흔적을 남겼습니다. 수천년 후 우리의 후손으로서 조상들이 남긴 '부'를 마주하면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조금 절하고 향을 바치면 결국 우리에게 남은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성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역사는 우리에게 너무 적은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곰곰이 생각해보면 우리 조상들뿐만 아니라 우리 자신에 대해서도 얼마나 알고 있는지

마지막으로 다른 사항에 대해서도 간략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가짜 뉴스로 가득 찬 듯한 첸총의 2회가 조금 불만스러웠습니다. 첸총 자신도 늘 드라마에 빠져 있는 것 같았고, 그의 독백도 서툴고 진실한 감정이 부족했습니다. 편집이 약간 아쉽지만 전반적으로 결함이 더 크지 않으며 여전히 별 4개 리뷰입니다. 댓글란에서 "왕자님, 장군님, 장관님 정말 친절하십니다."라는 고전적인 문장을 찾았습니다. "손님은 어디에서 오나요?"를 본 후

원래 여행을 추적합니다. 탐정영화 같죠. 혈통과 가문의 권력에 대한 중국인의 집착은 왕조 교체로 인한 전쟁과 혼란을 항상 어느 정도 극복해 왔습니다.

당신의 가족에는 가계도가 있고, 당신의 마을에는 조상의 사당이 있고, 당신의 친구 이름의 첫 번째 단어가 당신의 이름과 같은 것을 보면 당신이 같은 세대에 속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이제는 조부모님, 심지어 부모님의 행적을 확인하기 위해 수년간 아무도 본 적 없는 희귀서적실에 누워 있었고, TV 프로그램 때문에 꺼낸 파편들에 의존해야 합니다.

중국인의 역사존중은 공자의 말대로 '과거를 조심히 따르라'는 것이다. .

이 고대 농업 문명에서 가족은 함께 사는 사람들의 집단일 뿐만 아니라, 결국 정치적 힘이 되는 일종의 가족 결속력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응집력은 역사적 발전에 있어서 왕조의 변화와 때로는 병행하기도 하고 때로는 분리되기도 하는 보이지 않는 힘이 되었다. 다른 정치세력이 특별히 타깃으로 삼지 않는 이상 상상할 수 없는 생명력을 갖고 있다. 예를 들어, 이선생 집에 있는 연신당은 방어를 위한 군사력이 없을 뿐만 아니라 공부방 등 다양한 지원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 이는 위·금 왕조의 무비와 매우 유사하다. 어려운시기에.

이제 후손들이 가족사 탐구에 그토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이유는 묻지도, 말하지도 않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묻지 않는 이유는 아주 간단하다. 바쁘거나 관심이 없거나, 어차피 시간이 아직 멀기 때문에 나중에 얘기하도록 하겠다. 그런데 왜 아무것도 모르는 건지, '말하지 않는다'는 게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듭니다.

이 선생님은 평균적인 연기력과 표현력을 갖고 있지만 항상 조금 일관성이 없는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이 선생님은 때때로 진실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양할머니가 옌칭대학교 외국어과를 졸업했지만 그녀가 외국어로 말하는 것을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다고 할 때, 그 전문가는 그녀를 칭찬하면 그를 바보로 만들고 말했다. 그러면 당신이 충분히 깊이 파고 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선생님은 당시 누가 감히 외국어를 할 수 있었느냐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 스파이가 아니었습니다. 이선생님의 연기에서 가장 칭찬할 점은 영화 '카이로선언' 600자 3부작을 읽고 나서 몇 번이나 돌아보며 한숨을 쉬었다는 점이다. 누구나 그것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많은 어르신들이 가족 이야기를 비밀로 하는 이유는 '말할 수 없다', '말하고 싶지 않다'입니다. 과거 정치 세력이 '가족' 개념을 정화했다는 사실을 숨기고 있는 것이다. 사회 구조를 무너뜨리려는 일부 정치 세력은 먼저 안정적이고 계층적이며 충성스러운 가족 구조를 무너뜨려야 한다.

오해하지 마세요. 이것은 단지 나의 왕조가 아니라 Nora가 도망가고 Juan Shengzijun이 웅변을 터뜨렸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전쟁과 왕조의 변화가 고의든 아니든 상황을 조성했고, 예로부터 가장 많은 혈통을 이어온 우리 민족이 이 지경에 이르렀으니, 너희 부모님의 행적은 수수께끼가 된 것이다.

원래 이 프로그램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게스트를 선택하고 스토리를 조정하는 것이 춘절 갈라와 마찬가지로 홍콩과 마카오 동포, 화교 등 모든 측면을 고려했습니다. , 이번 시즌 인기 연예인,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람들, 그리고 문화 사람들

그래서 하드보일드 탐정 스타일의 '죽음의 목록'이 오프닝을 맡은 이선생님 버전의 '과학 속으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이야기의 내용은 이 프로그램의 유사한 외국 프로그램이 결코 가질 수 없는 중압감, 즉 지난 백년 동안 이 나라가 겪은 전쟁과 혼란, 학살당한 생명, 그리고 존엄성을 제작자들로 하여금 직면하게 만들었다. 짓밟힌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선전은 선정적인 방향으로 돌진하고 있습니다. 과거를 이해하고 상처를 치유해야 합니다. 그런데 이 상처는 어디서 왔고, 부상자들은 왜 이토록 비밀을 숨기는 걸까?

아마도 프로그램의 포지셔닝 때문인지, 아니면 누구나 다 아는 이유인지 이런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이야기하기를 꺼려합니다. 하지만 시청자로서 이러한 문제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면 게스트가 어디서 왔는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