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천사의 도시': 사랑을 위해 세계에 빠지다, 흑과 백의 투쟁, 삶과 죽음의 초월,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천사의 도시': 사랑을 위해 세계에 빠지다, 흑과 백의 투쟁, 삶과 죽음의 초월,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미국 영화 '시티 오브 엔젤스' 개봉 이후 20년 넘게 천사와 인간의 고전적인 사랑 이야기가 관객들에게 감동을 안겨왔다.
세계를 갈망하는 천사들의 전설을 헐리우드가 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할리우드가 만들어낸 천사의 이미지는 이전 문학 작품 속의 천사들과는 다르다. 영화에 지속적인 예술적 매력을 부여합니다.
이야기는 단순하지만 실제로는 따뜻함과 비극적 서사를 심화시키는 데 더 도움이 된다.
세스는 죽음의 천사이다. 오직 죽어가는 사람만이 그를 볼 수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병원에서 매기 박사가 구하려던 환자를 세스가 데려가려던 순간, 매기의 확고하고 집요한 눈빛이 그를 깊은 충격에 빠뜨렸다. 그는 아름답고 친절하며 자신감 넘치는 여의사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하나님의 주권적인 뜻 아래, 인간은 천사가 자발적으로 나타나지 않는 한 천사를 볼 수 없습니다. 세스는 위험을 무릅쓰고 세스와 사랑에 빠진 매기 앞에 나타난다.
그러나 어떻게 함께 있을 것인지, 사랑의 존재를 어떻게 실현할 것인지가 문제가 됐다.
세스는 병원에서 만난 친구를 통해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된다. 그는 강한 의지를 사용하여 높은 곳에서 뛰어내려 필멸자가 될 수 있습니다. Seth는 Maggie와의 사랑을 유지하기 위해 불멸을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떨어진 후, 그는 매기를 발견하고 진정으로 사랑과 행복의 존재를 느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밤, 매기는 교통사고로 사망했습니다.
천사가 마침내 자유의지를 얻어 필멸자가 되자, 그가 사랑했던 필멸자는 죽어 천사의 세계로 갔다.
선지자: 하나님의 뜻
엔젤(Angel), 영어 이름 엔젤(Angel)은 그리스어 안젤로스(angelos)에서 유래됐다. 서양 종교에서 천사들은 하나님이나 그의 영혼을 섬기며, 하나님은 구원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천사들을 보내십니다.
모든 천사와 마찬가지로 세트도 먼저 하나님의 뜻에 따라 초월적인 선지자들로 자신의 이미지를 채웠습니다.
병원으로 걸어가면서 그는 누가 죽을지 알았다. 그러나 천사는 인간의 생각과 감정이 없기 때문에 임무를 수행할 때 기쁨도, 노여움도, 슬픔도, 기쁨도 없기 때문에 삶과 죽음이 분리됩니다.
이는 천사의 정체성에 맞지 않는 것 같고 논점에서 벗어난 것 같습니다.
천사는 초월적인 선지자이고, 천사는 늘 인류를 구원하는 초능력으로 여겨져 왔기 때문에 “죽은 자도 살아있다, 다만 방식이 다를 뿐”이라고 말했다.
이 '질문' 외국어'는 어쩌면 결말을 늦추기 위한 전술일 수도 있고, 작품의 시간을 복잡하게 만드는 방식일 수도 있고, 탈출하거나 영원히 탈출하는 방식일 수도 있다. 무엇으로부터의 탈출일까? 물론 죽음을 피하기 위해서다.
천사 선지자는 인간의 죽음 앞에서 무력합니다. 그의 자유 의지는 하나님의 뜻에 달려 있습니다. 최고신 안에서 천사들은 순종과 기다림 외에는 자유 의지의 가능성이 없습니다.
매기가 말했듯이 "나는 당신과 나보다 더 큰 힘이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그 더 큰 힘은 의심할 여지없이 하나님의 선지자들에게서 나오는 것이지 천사들과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지브란은 『예언자』에서 “죽음의 신비를 알고 싶지만 삶의 중심이 아니고서는 어떻게 그것을 찾을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천사는 사람들의 상상 속에 존재하고, 사람들의 상상력이 그들을 준다. 죽음의 선지자와 같은 천사의 초자연적인 능력은 인간이 알 수 없는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예술적인 수단을 통해 표현함으로써 천사를 인간의 마음속에 강력한 무기로 삼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자신의 뜻으로 온 세상을 다스리는 최고 권력의 소유자인 '신'은 천사의 예언을 선험적으로 한계로 가득 차게 만든다.
매기가 심장 마비로 고통받는 환자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하나님의 뜻이 드러납니다. 매기는 환자의 마음을 붙잡고 천사가 나타나거나 이 세상에서 그의 시간을 연장할 수 없는 생명의 상실을 목격합니다.
그는 결국 하나님의 손 안에 있는 볼모에 불과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왜 우는지조차 몰랐습니다. 그는 그 놀라운 느낌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그는 가장 날카로운 칼로 손가락을 베었지만 피 한 방울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신-천사-인'에서는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며, 그의 선지자는 천사에 의해 성취된다.
인간은 천사나 신을 볼 수 없지만 미지의 세계에 직면하는 것은 주관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주관성은 영화 속 천사의 '거짓 선지자'와 충돌한다.
아이러니: 서사 스타일의 두 극
'시티 오브 엔젤스'의 서사 전략은 항상 두 극 사이의 아이러니에 도달하여 천사들이 딜레마의 돌파를 모색하게 한다. .
흑인과 백인의 아이러니
동서양 대중의 경험 속에서 의사는 생명에서 죽음까지 사람을 구하는 '백의의 천사'로 묘사된다. 종교적 묘사에서 천사의 이미지는 인간의 이미지와 같지만 머리에는 후광이 있고 등에는 날개가 있습니다. 성경에 나오는 그룹들은 심지어 여섯 개의 날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죽음의 사자인 천사 세스는 똑같은 검은 옷을 입고 있다. 죽음의 천사는 검은 색이고 흰색 "천사"는 흰색입니다. 하나의 검은색과 하나의 흰색은 삶과 죽음에 직면한 인간의 투쟁을 반영한다.
하나님도 사람의 강한 삶의 의지를 빼앗을 수 없고, 사랑할 권리도 빼앗을 수 없습니다.
흑백의 대결에서 세스의 '흑인'이 포착돼 매기의 '백인'으로 변신, 세상의 사랑을 받는 이들은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천사에게 선사했다. "흑인"이 영생을 포기하고, 천사의 정체성을 포기하고, "백인"과 인간의 사랑에 굴복하게 해주세요.
'어두운'은 죽음과 절망을 나타내고, '흰색'은 아름다움, 거룩함, 순수한 삶을 상징합니다. 여기에서 죽음의 천사는 종교 서사에서 '머리에 후광'이 없으며 그의 날개조차 서사 전략 편집자들에 의해 거세되었습니다.
영생이 단지 영원한 '어두움'에 불과하다면 무엇을 갈망하고 추구할 것인가?
사랑과 비사랑의 아이러니
천사는 하나님과 가장 가깝습니다. 그 위에 있었는데 통증도 없고 촉감도 없고 배 맛도 느낄 수 없었습니다.
세상적인 욕망에 대해 느끼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아이러니하게도 사랑에 대해 느끼는 감정은 경험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사랑은 모든 감정 중 가장 높은 형태입니다.
세스는 천사로서의 정체성을 포기하고 높은 곳에서 '떨어지기'를 결심했을 때 아이러니하게도 추락에서 깨어났을 때 손에 피가 묻어나는 것을 느끼며 극도로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표현 - 세상의 고통조차도 천사들을 부러워하게 만든다. 이것이 바로 '사람'의 승리이다.
반면 천사는 하나님의 뜻에서 벗어나 사랑에 빠질 수도 있다. 사랑은 사랑하지 않는 하나님보다 높습니다.
아이러니를 활용해 천사의 이미지를 표현한 이 영화는 인간의 사랑에 대한 심오한 성찰과 성찰을 감동적으로 완성시킨다.
천사에게는 사랑이 없습니다. 상대적으로 말해서, "사랑하지 않음"은 그를 너무 공허하고 궁핍하게 만들어서 누구의 친구나 연인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인간의 사랑은 가장 매혹적인 감정적 상황입니다. 심지어 욕망이나 욕망이 없는 천사라도 여전히 감동을 받을 것입니다.
삶과 죽음의 아이러니
천사가 영생을 포기하고 지상에서의 짧은 삶을 얻었을 때 그가 사랑했던 사람도 목숨을 잃고 죽었습니다.
이런 삶과 죽음에 대한 아이러니는 천사의 버림을 인내와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게 하며, 그 곤경에서 벗어난 후 새로운 어려움에 직면하게 만든다.
삶과 죽음의 양극단에서 천사와 인간은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없다. 하나님은 한 손으로 주시고 한 손으로 받으십니다. 사랑의 위대함은 완벽함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때로는 짧은 밤을 보내기 위한 것, 심지어 눈맞춤을 위한 것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인간의 '생각'과 '감정'에 대한 천사의 창조적 이해에 대해 그가 반복해서 들었던 내용이기도 합니다. 죽음도 감정이라면, 인간으로 태어난 감정은 천사가 독점적으로 추구할 가치가 없을 정도로 풍부하고 강력합니다.
첫 꽃향기, 첫 숨결, 첫 배 맛, 첫 아픔, 첫 사랑, 첫 슬픔!
인간의 풍요로운 삶과 고통스러운 죽음을 마주한 천사들의 영원한 삶은 지금 이 순간 너무 창백하고 지루하다!
승화: 사랑과 삶과 죽음
천사 이미지의 승화는 영화가 삶과 죽음의 서사로부터 분리되어 슬픈 사랑 노래와 사랑에 빠진 천사와 인간의 관계로 변모한 것입니다. 전제 아래 달성되는 영원은 삶과 죽음을 초월하며, 사랑은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사랑에 대한 찬양은 슬프지만 초연함의 빛을 보여준다. 인간의 자유의지에 따르면 육체는 죽어도 영혼은 죽지 않습니다.
"그는 다른 방식으로 아직 살아 있습니다." 그래서 매기는 "우리는 누구와 싸우고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삶과 죽음 사이의 투쟁에서 사랑은 결국 삶과 죽음을 넘어 인류의 오랜 염원이자 영원한 명제일 것이다.
삶과 죽음의 승화와 초월 속에서 영화는 쇼트에도 여러 번 등장하는 '배'라는 은유를 담고 있다. 천사들은 미각이나 촉각이 없기 때문에 배가 무엇인지 모릅니다.
교통사고 현장으로 달려간 그는 산길에서 처음으로 매기의 배낭에서 배가 굴러나오는 것을 보았다. 이 배의 출현은 그에게 매기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음을 알려주었을 뿐만 아니라, 그에게 가장 가시적인 방식으로 '배'의 존재를 느끼게 했습니다.
중국인의 관점에서 보면 '배'와 '이'는 동음이의어이기 때문에 중국인들은 배를 먹을 때 다른 사람과 배(lee)를 나누어 먹지 않습니다.
서구인의 눈에 '배'는 자궁의 모양이자 인간 사랑의 결정체이자 이 세상에 오는 모든 사람의 첫 번째 항구이다.
여기서 천사와 배는 인연이 깊다. 천사는 하늘에서 왔지만 마침내 사랑과 사랑을 느낄 수 있고, 배의 달콤하고 과즙이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또한 세상의 기쁨, 슬픔, 기쁨을 더 많이 맛볼 수 있습니다.
이 비유는 천사의 이미지를 더 이상 비관적이지 않게 만들고 감성과 합리성의 이중적 정신을 갖게 하여 삶과 죽음의 초월을 풍부하고 날카롭고 심오하게 하며 인류의 위대한 주관적 정신을 형상화한다.
사랑과 죽음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라틴어에서 "amore"라는 단어는 종종 "amret"이라는 단어와 연관됩니다.
우리가 사랑에 빠지면 우리 주변의 세상이 흔들리고 변하기 시작한다. 사랑의 기쁨의 그림자는 종종 죽음이고, 포괄적인 사랑은 때로는 완전한 소멸을 동반한다.
인간 존재의 비인간성이 인간 삶의 이상의 파괴를 전제로 한다면, 죽음 앞에서 천사와 인간이 드러내는 주관적 정신은 이러한 초연함을 더욱 현실적으로 만든다.
신의 뜻이 거스를 수 없는 것이라도 인간의 자유 의지는 결국 영혼이 육신을 벗어나 사랑의 이름으로 영원히 살도록 허락할 것이다.
매기는 자신의 죽음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안데르센이 말했듯이 "그녀의 죽음이 이토록 고통스럽지 않고 운이 좋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사랑의 힘입니다.
천사 형상의 삶과 죽음의 초연함, 죽음의 경험은 생리학, 심리학, 민족지학, 심지어 신학까지 인류가 알고 있는 모든 개념과 다르다. '죽음은 가장 스스로 가능한 것'이라는 점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사람은 죽음을 정면으로 맞이해야 한다.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삶과 죽음을 초월하는 것이 영화의 주제가 담고 있는 심오한 의미다.
사랑은 사람에게 더 강한 주관성을 부여하고 궁극적으로 죽음을 무의미하게 만듭니다.
사랑은 죽은 사람을 '영원'하게 만들 것이다. 매기는 당신과 놀 수 있는 시간이 단 하룻밤밖에 없을 수도 있지만 세스는 무기한 이별을 견뎌야 했습니다. 하지만 제한된 삶 속에서 그들은 모두 원하는 것을 얻었습니다.
사랑은 마침내 죽음에 대한 사람들의 두려움을 몰아내고 천사에게 이전에 가져본 적 없는 한 쌍의 '날개'를 준다.
'City of Angels'에서 천사의 전염성이 높은 이미지는 다양한 형태로 표현되며, 다른 관점을 선택하고 다른 이야기를 하더라도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비교할 수 없는 클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