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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Y에 대한 일부 정보
카테고리: 연예/연예인 gt; 중국 스타
분석:
초기의 수많은 '신인'부터 현재의 '중국인'까지 "음악계의 리더";
수줍은 소년에서 이제 가장 "유명한" 슈퍼스타로
Wu Zongxian의 "중국 최고의 재능"에서 Andy Lau의 "인기"까지; " 평가;
*** dw의 주모자부터 채림의 변신 영웅까지;
제12회 황금멜로디상 수상의 비인기부터 제14회 황금멜로디상의 비인기까지 ;
Xu Ruyun 앨범 카피의 '신인 프로듀서'부터 Karen Mok 앨범의 '프로듀서 왕'까지...
이 모든 것을 완성하는 데 4년이 걸렸습니다. .
4년의 모든 과정을 기록해 향후 음반사들이 새로운 인재를 양성하는 참고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
요즘 주걸륜하면 램비하면 떠오르는게 바로 '쌍절곤'과 '동일곡'
그런데 오늘 제가 하고 싶은 말은 b의 주걸륜은 '흥하헤이'의 주걸륜이 아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인 주걸륜이다.
그의 노래는 너무나 대중적이고 개인적인 것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를 알아가고 감사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모든 '사랑' 뒤에는 그의 재능이 있다. "외로움"을 무시했습니다.
제이는 가요계에 입문했을 때 첫 번째 꿈이 자신이 쓴 곡을 존경하는 가수들이 모두 부르는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전형적인 젊은 창작자의 사고방식.
당시 서약운을 위해 작곡한 '금지된 슬픔'의 음악평론가는 "주걸이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서약운의 노래 실력을 상당히 잘 소화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창작 서루윤의 목소리 중 가장 아름다운 부분을 찾았다.
고음을 치지 않아도 가슴이 뭉클해지는 느낌이다”
파워트레인이 “Tears of”를 부를 때. 중상”이라며 남자다운 눈물을 흘린 적도 있다.
호키엔 가수 강휘도 제이가 작사한 '비가 내리는 소리'로 1960~70년대생 팬들을 감동시켰다.
이 노래들을 그의 곡과 연관시키기는 어렵다.
당시 그는 왕리홈의 '열린 사랑', 구레오의 '밤하늘의 요정', 문란의 '눈물은 알고 있다'도 썼다.
이는 "팝송 쓰기가 지겨워서 Ramp를 썼다;b"(하하^^)라는 그의 말을 증명하기도 한다.
저는 제이의 콘서트 버전인 '달팽이', '너는 예전보다 행복해', '세상의 끝'을 들어본 적이 있다.
이 노래들을 어떻게 불렀는지 상상하기 어렵다. 그때 다른 가수들에 의해.
과거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Xu Ruyun, Qi Qin, Xiong Tianping 등이 "Snail"을 불렀는데 전혀 감동적이지 않았습니다. 제이가 부를 때의 풋풋한 분위기처럼요.
'전보다 더 행복해졌어'는 오종현의 '전보다 더 행복해졌어'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종현 버전에서 들은 것은 남자의 무력감과 눈물 없이 울고 싶은 마음이었다. 비록 라오우의 목소리는 돌파구가 없었지만, 이 노래는 그런 전설적인 남자가 작곡한 것이다.
스토리가 매우 감동적입니다. 동일한 "Balance Point"와 "Three Dark Three Days"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옥탑방'은 주걸륜을 작곡가로 세상에 알렸지만 이번 KTV '애국가'는 정말 '저속'하다.
*** '세계의 끝' dw 버전은 제이 버전만큼 감성적 투자는 없지만, 지글지글 버전의 하모니는 '자연의 소리'라 할 수 있다.
제이의 콘서트에서 'End of the World'를 듣고 많은 사람들이 이 노래를 직접 불렀어야 했다는 말을 하더군요
그런데 ***dw의 After the version을 듣고 보니 , 이렇게 좋은 노래라고 했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하모니가 있는데, 그땐 어떻게 놓칠 수 있었겠어요?
물론 제이와 가장 성공적인 협업을 이룬 사람은 바로 조던 챈일 것이다. "Hug"는 Jordan Chan을 "악덕"에서 "다정한" 남자로 성공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눈에 거슬리거나 부적응적이지 않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헴 헤이 헤이"를 경멸하는 거의 모든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You Are Cruel"의 경우 Jordan Chan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힙합과 랩을 연주할 자격도 있습니다. Tao Zhe와 Chen Huanren의 콜라보레이션이 "Must Be Happy"라고 아무리 "반짝"이더라도
와 'Dedicated to the World'는 여전히 애정을 갖고 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목카렌이 'Black Rain'을 주걸륜의 힌트 없이 불렀다고 하기보다는, 주걸륜이 'Black Rain'을 목카렌과 매우 흡사하게 썼다고 보는 편이 낫다.
Jay가 Karen의 노래 작곡을 도왔다는 이야기를 오랫동안 들어왔지만 'x'를 들으면 많은 노래가 Jay와 비슷하지만 '진짜'는 아니라는 느낌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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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사집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Love You to Death"는 Ke Youlun이 썼고 "Sudden East Wind"는 Tao Zhe가 썼습니다. 가장 Jay와 같지 않은 것은 실제로 Jay가 쓴 "Black Rain"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Black Rain"이 매우 "저속한" 경사로 쓰여진 것은 아니지만 b 창의적이지 않다고 말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이 곡은 처음부터 '대박'으로 자리매김한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모원의 '유일무이한' 곡을 사람들이 듣게 만드는 것이 임무입니다. 노래하는 방식이나 감동적인 가사가 잘 어우러진다면 성공이다.
가장 언급하기 어려운 점은 Jay와 Jolin Tsai의 협업입니다.
감정에 관해서는 모든 것이 매우 섬세해집니다.
역시 아주 전형적인 제이의 노래다. 'Daoma Dan'은 Li Wen이 부른 곡으로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평가받았고, 'Fortune Telling'은 Jacky Cheung이 부른 곡으로 마스터리라고 불렸다. '기사도'는 조린이 '여성 주걸륜'이라고 불렀는데, '실패한 시도', '유행을 쫓는 것', '전통적인 것'…
내 생각엔 '기사도'가 첫 번째 이유" Chivalry'는 당시 졸린이 아직 자신만의 보컬 스타일을 확립하지 못했다는 점에서 질타를 받았다. 그래서 그녀의 노래를 들을 때 기본적으로 소리보다는 곡조를 듣게 됩니다. (동의합니다!!)
제이는 자신을 패션디자이너에 비유한 적이 있습니다. 옷에는 디자이너의 스타일이 담겨 있어야 한다고 해서 편견이 있었던 것 같아요. 모든 배경을 제쳐두고 주걸륜이 여전히 성공적인 가수라는 사실을 잊어버린다면 이 노래는 여전히 꽤 창의적입니다
적어도 그 당시에는 인도 음악 스타일과 랩을 결합한 좋은 시도였고, 그 안에 담긴 하모니도 매우 레이어적이었습니다.
그래서 "Say I Love You"와 "Prague Square"에 관해서라면 Jay와 Jolin은 매우 과묵하지만 그들이 만드는 것은 여전히 Jay입니다.
하지만 '기사도'가 전제이기 때문에 여전히 모두가 좋아하고 받아들인다. 사람들은 '프라하 광장'의 동유럽식을 얼마나 칭찬했지만, '기사도'의 인도 순회가 얼마나 '실패'했는지는 잊어버렸다.
이 글을 쓰면서 생각나는 것은 세상에는 출구가 없다는 것입니다.
'Fantasy'가 처음 발매되었을 때 음악 평론가들은 이 앨범은 시장 포지셔닝도 없고, 전체적인 컨셉도 없고, 정해진 청중도 없다는 평가를 내렸습니다
모든 노래가 다 훌륭하더라도 , 그러나 상업적으로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Humph Haha"는 결코 주류가 될 수 없습니다.
하지만 'Ye Huimei' 앨범에 관해서는 같은 음악 평론가들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앨범의 시장 포지셔닝은 가장 인기 있는 'Jay Chou' 스타일입니다. , 그리고 전체적으로 컨셉은 '주걸음' 스타일의 음악 형식이며,
관객들은 '주걸음'의 꾸준한 팬이다. '같은 곡'이지만 대중음악의 주류다.
너무 상업적이고, 너무 대중적이며, 너무 '주걸륜'은 음악 평론가들 사이에서 '걱정'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하하
루쉰이 “걷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길이 된다”고 한 말이 그렇게 큰 변화인가요?
얼터너티브에서 주류로, 주걸륜의 노래를 '개성'으로 듣는 것부터 주걸륜의 노래를 '너무 저속하다'로 듣는 것까지.
'주재이'라는 이름이 쑥스럽다.
그러자 재이를 사랑하고 다양한 의견을 내는 소위 말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꾸준한 속도, 더 많은 지식 흡수, 재능 부족 방지"란 무엇인가
"뒤로 돌아서 다른 음악가들과 더 많이 협력하고 주관적인 '제이'를 피하는 것"이란 무엇입니까? 슈'"
'단기 히트를 피하기 위해 다양한 장르를 시도하는 것'이 무엇인지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제이는 소수의 사람들이 따라올 수 있는 속도로 영감을 발산한다는 것입니다. 그는 음악을 "연주"하고 있습니다.
어떤 분이 "제일렌 씨, 'The Same Tune'에 제가 잘 이해하지 못하는 가사가 있는데 가사집에는 안 적혀 있는데 무슨 노래를 불렀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라고 물으셨습니다. /p >
제이는 "코러스가 텅 트위스터가 된다"라는 문구를 언급했는데, 코러스가 곧 끝나고 이제 랩을 할 시간임을 상기시키기 위해 즉흥적으로 추가했다.
누구도 이해하지 못하는 이 가사가 펩시 광고에 등장해서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시는 것 같아요. "가사를 명확하게 부르지 마세요"라는 야오밍의 "조언"을 완전히 확인합니다.
"Can You Hear"에는 2분 10초에 거꾸로 읽는 가사도 있고, 회오리바람 게임에는 "Double Knife"가 추가된다
Spring 미음. 이는 모두 그가 팬들과 결점을 찾기 위해 하는 게임이다.
"Lady"의 랩은 즉흥적으로 추가되어 Fang Wenshan이 "Best Lyricist"상을 받고 싶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인도거북비둘기'에서는 목소리를 철저하게 소화했다. 그래서 당신이 듣는 "인간적인" 소리는 모두 그 사람의
"요후", "웃는 방귀", "아아", "쉬세요"입니다.
'완벽주의'의 '주걸이', '시계뒤로'의 'b p m f d t n l'로 화제가 되었던
'윌리엄의 성' '투우'에서 사망 랩, 이 노래로 또 다시 금곡상 최우수 작사가상을 받은 방문산은 울어야 할지 웃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는 오종현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오제의 노래를 불러 달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노래를 떠올렸는데 가사가 기억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래서 "Wu Zongxian"을 가사로 사용하여 "Small Town Girl"섹션을 불렀습니다. 또 한번은 우씨가 그에게 자신이 쓴 가사에 맞춰 즉흥적으로 음악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기도 했습니다.
그 결과 “우리 엄마는 꽃처럼 아름답고, 내 동생의 배꼽은 나보다 크다”라는 말이 실제로 좋은 멜로디와 짝을 이루었다.
우종현은 "전자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 같다"며 감동을 주기도 했다.
모두 그의 즉흥 연주들이다.
자신을 강요하지 않고 즐겁게 '놀이'하는 한, 왜 그를 걱정하고 '재능을 소진'시키는가?
곡의 유사성을 의도한 것이지 다른 곡을 못쓰는 것은 아니라고 말한 적이 있다.
첫눈에 '주걸륜'을 떠올리게 만드는 디테일이 많기 때문에 이것이 더 '걸린다'고 생각한다.
협력에 있어서는 굉장히 주관적인 사람이고, 굉장히 '터프하다'는 평도 많다.
제이의 말대로 일명 콜라보는 한 곡에 두 인격이 담겨 있는, 다른 사람과 함께 곡을 쓰는 것이 아니다. 그가 원하는 협력은
다른 사람의 노래를 재해석하는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노래를 재해석하는 것도 환영한다.
다른 사람을 위해 음악을 쓰고 다른 사람을 위해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협업이고, 항상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입니다. 이는 그가 'theone' 콘서트에서 타오제의 'Find Myself'를 재해석한 데 반영돼 편곡부터 창법까지 모든 것을 바꿨다. 그는 "이 사람들은 다 어디로 가는가"를 부를 때
"주걸륜 콘서트에 가세요"라는 쿨한 가사도 잊지 않았다. 어느 날 연예 뉴스에서 Tao Zhe가 "Love in B.C."를 부르는 짧은 영상을 듣고 웃다가 죽을 뻔했습니다. 제이의 '이상한 노래'가 다른 사람이 부르면 '웃긴 버전'이 될 수 있다는 사실도 확인됐다.
믿기지 않는다면 산둥 버전의 '쌍절곤'과 상하이어를 들어보면 된다. "동풍포" 버전.
한때 '제일렌 스타일'에 어긋나는 예명과 음악적 형식을 사용하며 신인 앨범에 출연한 적도 있다.
남들이 듣지 않는다는 사실에 무척 기뻐하는 모습이었다. 그가 쓴 곡이에요. 그는 "누가 물어보면 인정한다. 누가 물어보면 내가 썼다고 절대 인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물론 결과는 신인의 앨범을 가져가지 않는다는 것이다. 심각하게 많은 기록에 잠겨 있습니다.
그래서 제이는 "지금의 음악이 제일 좋다"고 말했다.
현재 제이의 이상은 중국 가요계에 한 시대의 흔적을 남기는 것. 이는 독특하고 일관된 스타일이 있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저는 브라이언 맥나이트의 블루스 음악을 좋아하지만, 그는 오랜 세월 동안 변함이 없었습니다. 그의 노래를 듣는 것은 언제나 지루한 블루스일 것입니다.
어느 날 나는 그것이 지겨워졌습니다. 도망쳤다 Xiao Tiantian의 말을 들어보세요. 하지만 어느 날 내 어린시절을 함께해준 음악을 되돌아보면
브라이언이 한때 가져다준 손길이 늘 그리워질 것이다. 제이도 변함없이 그 자리에 있어 '감동'을 받고 싶은 것 같아요.
현재 중국어 대중음악 시장은 매우 '변태'되어 있고, 팬들도 매우 '변태'되어 있다.
그들은 뭉쳐 가수들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색하라고 요구하지만 결과적으로 원래 좋았던 것을 포기해야 한다.
그래서 Tao Zhe의 "Black Willow"를 들으면 "Beach"가 그리워집니다
Jacky Cheung의 "Hot"을 들으면 "Kiss Goodbye"가 그리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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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디 라우가 'Black Bat Squadron'을 부르는 것을 들었을 때 그가 외친 것은 "내 'Sleet'을 돌려줘!!"였습니다.
왕리홍 맥도날드 테마곡, 제작진의 노고와 무력감을 느껴보자.
그렇기에 제이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주도하고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더욱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의 '지시'를 받지 않고도 맛있는 요리의 식탁을 차릴 수 있는 그가 과연 모든 편견을 버리고
그를 맛보아야 할까? 그런 다음 "먹는 것을 좋아함" 또는 "먹고 싶지 않음"을 선택합니다. 어느 날 당신은 식사에 지쳐서 이 식당에 오지 않게 됩니다.
하지만 그는 당신이 한때 그에게 매료되고 감동받았었다는 사실을 항상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세상에는 변수가 너무 많고,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도 있기 때문에 더욱 소중히 여겨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