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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교 댄스 기술

볼룸 댄스, 즉 볼룸 댄스는 매우 우아한 활동이기 때문에 모두가 매우 좋아하는 활동입니다. .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다음은 귀하의 참고를 위해 내가 편집한 볼룸 댄스 기술에 대한 몇 가지 정보입니다.

1. 볼룸 댄스 실력

음악성에 관하여: 사람의 음악성은 춤을 잘 추는 기초입니다. 처음 배울 때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것이 춤의 영혼입니다. 음악 속 드럼 비트는 리듬이지만, 음악 속 드럼 비트가 모두 눈에 띄는 것은 아니며, 일부는 멜로디일 뿐이므로, 시간이 지나면 그냥 멜로디로 점프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수준이 높습니다. 우리는 음악의 리듬이 2/4박자, 3/4박자, 4/4박자로 나누어져 있고 다른 리듬박자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2/4박자는 퀵 스텝처럼 빠른 속도로 추는 춤으로, 어떤 사람들은 이를 '프리 스텝'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3/4박자는 왈츠로 3박자, 중간3박자, 느린3박자로 나누어 느린박자가 4/4박자일 경우 블루스를 추고, 중간4박자일 경우는 왈츠를 춰야 한다. 폭스트롯. 가장 기본적인 지식을 이해하지 못하면 당신과 모두가 다르게 춤을 추고, 당신과 당신의 댄스 파트너도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타고난 리듬감이 있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리듬에 대해 걱정하고 음악이 나오면 어떤 춤을 추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더 많은 음악과 노래를 듣고, 자신을 두드리고, 청력을 단련해야 합니다. 2/4리듬은 강하고 약한 비트, 3/4리듬은 강하고 약한 비트, 4/4리듬은 강하고 약한 비트, 강함은 분명한 드럼 비트(타악기에서 생성되는 소리), 그리고 포르테(북소리의 묵직한 소리)는 남자 파트너가 왼발을 내딛고 여자 파트너가 오른발을 빼는 것입니다.

사도 댄스에 대한 기본 지식과 기본 예절: 먼저 사교 댄스를 올바르게 이해해야 합니다. 사교 댄스는 서구 상류층의 사교 활동이며 동작 하나하나가 우아하고 우아해 보입니다. 우리는 서툴게 춤을 추는 나쁜 습관을 단호히 버려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볼룸댄스의 예절을 배워 우아하고 관대하며 예의바른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무도장에 파트너를 데려오는 사람은 대개 그 사람과 더 자주 춤을 춰야 하는데, 파트너를 데려오지 않는 사람은 다른 사람과 계속해서 춤을 출 수도 없고, 심지어 전체 춤을 추는 동안 한 사람과 함께 춤을 출 수도 없습니다. 무례한 댄스는 일반적으로 여성을 초대하는 사람이 남성 파트너입니다. 댄스 휴식 시간 동안 남성은 여성에게 고정된 댄스 파트너가 있는지, 다른 사람이 초대하면 여성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관찰해야 합니다. 여자를 초대할 수 있다고 판단되면 음악이 시작되려고 할 때 앞쪽으로 왼손을 뒤로 젖히거나 자연스럽게 늘어뜨리고 오른손을 앞으로 약간 숙인다. 손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작은 원호를 그리세요: 안녕하세요! 상대방이 동의한 후 남자는 일반적으로 남자의 초대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물론 여성이 주도적으로 남성을 춤에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남성은 춤을 아주 잘 추고 예의바르게 행동합니다. 단정하지 못한 체형, 냄새가 나는 사람, 담배를 피우는 사람, 술을 마시는 사람, 습관이 나쁜 사람은 댄스홀에 들어가지 않는 것이 가장 좋고, 누구도 당신과 춤을 추지 않을 것입니다.

춤을 출 때는 댄스 라인을 따라야합니다. 즉 댄스홀에서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앞으로 걸어 가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과 부딪히거나 다른 사람의 발을 밟을 수 있습니다. 묘기를 부리고 싶다면 파트너를 댄스 플로어 중앙으로 안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규칙이고 거기에는 사람들의 흐름이 느려서 묘기를 더 쉽게 추기 때문입니다. 음악이 끝나면 남자 동반자는 여자 동반자를 초대 장소로 돌려보내고 감사를 표해야 합니다.

사교 댄스를 할 때는 보통 빠른 곡이 나오고 느린 곡이 나오는데, 빠른 속도의 춤에 지쳤을 때 노래를 천천히 틀어주기 때문이다. 다들 쉬세요. 음악이 울릴 때, 우리는 산만한 생각을 모두 버리고, 멜로디에 몰입하고, 춤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우리 자신과 댄스 파트너,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빠른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면 말이 안 나온다. 둘이서 숨이 차도록 춤추고 싶다면 어떻게 소통할 수 있을까? 느린 노래를 추고 싶다면 간단하게 소통하면 되는데 그게 최고다. 말을 하지 않고 연회장 전체가 고개를 숙이고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어떤 장면일까요? 그런데 모두가 서로 이야기를 나누지 않고 신나게 춤을 추고 있는데 그게 무슨 즐거움인가요? p>

조정 능력: 춤을 잘 추려면 음악적 감각과 자세 외에도 협력의 정도가 사람처럼 원활해야 합니다.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은 남자 파트너가 리더이고 여자 파트너가 부하라는 것입니다. 춤을 잘 추려면 남자 파트너의 춤 실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여성 파트너는 남성이 이끄는 대로 춤을 출 수 있어야 하며, 남성 파트너가 자신을 따라오도록 강요할 수도 없습니다. 남성 파트너는 여성 파트너의 오른쪽 어깨를 통해 여성 파트너 뒤의 상황을 관찰하고, 여성 파트너는 남성 파트너의 오른쪽 어깨를 통해 남성 파트너 뒤의 상황을 관찰합니다. 남성 파트너가 여성 파트너 뒤에 있는 사람을 발견하면 오른쪽 손가락으로 여성 파트너의 등을 가볍게 두드립니다. 이때 여성 파트너는 남성이 이를 피하기 위해 그 자리에 머물거나 방향을 바꿔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됩니다. 파트너가 물러나면 여성 파트너는 여성 파트너가 자신 뒤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누군가가 왼쪽 손가락으로 남성 파트너의 화살표를 탭하면 남성 파트너는 자신 뒤에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여성 파트너가 후퇴하도록 하려면 남성 파트너가 약간 앞으로 몸을 기울이고 오른손을 이완해야 합니다. 이때 여성 파트너는 남성 파트너의 압력을 느끼고 후퇴합니다. 남성 파트너가 후퇴를 원할 경우, 후퇴 방향으로 오른손의 힘을 약간 증가시킬 수도 있지만 왼손으로 힌트를 줄 수도 있지만 움직임이 너무 크거나 여성 파트너를 불편하게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 우회전할 시간(여성 파트너가 왼쪽으로 돌아감)이 되면 남성은 주로 왼손을 사용하여 "그를 팔로 끌어안다"를 표시하고 오른손의 힘을 뺍니다. 이때 여성 파트너는 따라가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추세에 맞춰 남성 파트너의 팔에서 왼쪽으로 걸어갑니다. 왼쪽(여성 파트너의 오른쪽)인 경우 남성 파트너의 왼손은 편안해야 하며, 여성 파트너의 등 뒤에 있는 오른손은 부드럽게 그의 팔과 왼쪽에 약간의 힘을 가해야 합니다. 파트너는 남성 파트너가 그녀에게 오른쪽으로 가라고 요구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여성 파트너가 회전해야 할 때 남성 파트너의 왼손은 여성 파트너가 오른손을 높이 올리도록 유도하고, 이때 여성 파트너는 남성 파트너가 회전을 허용한다는 것을 부드럽게 알려줍니다. 왼손 뒤로 몸을 조이고 오른손을 높이 들고 빠르게 회전합니다. 남성 파트너가 여성 파트너를 이끌고 오른손을 내리면 회전이 완료됩니다. 왈츠를 출 때 두 사람의 하체는 서로 밀착되고, 상체는 살짝 뒤로 기울어져 있는데, 이는 흔히 트럼펫 모양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때 남자 파트너의 오른손이 매우 중요하며, 이를 할 수 있다. 여성 파트너의 체중을 뒤로 지탱하지만 여성 파트너는 통제력을 가져야 하며 완전히는 안 됩니다. 체중은 남성 파트너의 오른손에 쏠려 남성 파트너의 부담을 가중시킵니다. 남성 파트너의 오른쪽 어깨 위에 있는 여성 파트너의 왼손은 남성 파트너가 뒤로 움직일 수 있는 지렛대를 제공하기 위해 힘을 증가시켜야 하며 또한 이를 제어해야 합니다.

사교 댄스의 기술은 다리에 있으며 스텝은 매우 중요하며 음악이 느릴수록 춤을 추는 것이 더 어렵고 특히 춤을 출 때 다리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블루스의 경우 한 쌍의 댄스 파트너의 기술을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블루스는 리듬이 느리고 사람들은 항상 다리를 잘 제어하지 않으면 리듬이 엉망이 되기 때문입니다. 탱고를 추는 것처럼 리듬도 뚜렷하고 움직임도 정해져 있어 보는 사람을 행복하게 만든다.

춤을 추고 나면 어떻게 떠날지 고민할 필요 없이 음악에 취해 서로의 매력적인 댄스 자세를 감상하고 신사적인 태도와 관대함을 더하면 된다. : 마음껏 즐기세요.

2. 볼룸댄스의 아름다움에 대한 트레이닝 튜토리얼

한손 라떼에 이어 투핸드 라떼

볼룸은 춤이 아름답나요? 대답은 '예'입니다. 하지만 모든 종류의 볼룸댄스 활동에서 수준 높고 수준 높은 공연을 펼치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운가요? 어떻게 볼룸댄스 공연을 더욱 미학적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답은 여기에 있습니다.

어떤 예술이든 미적 수련은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콘텐츠인데, 특히 댄스는 더욱 그렇다. 볼룸댄스는 댄스 계열 중에서 학습 역치가 가장 낮기 때문에 미적 훈련이 필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미적 훈련을 무시하면 볼룸 댄스는 표준적인 동작은 있지만 풍부한 감정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영혼을 즐겁게 하는 기능이 없다면 피트니스 기능만 있는 볼룸 댄스가 지루하고 지루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를 바탕으로 볼룸댄스 학습자는 미적 훈련을 실시할 필요가 있으며, 특히 볼룸댄스에 대한 더 높은 추구를 갖고 있는 선수와 교사에게는 미적 훈련을 일상적인 훈련과 지도에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1. 미적 수련의 형태

미학은 팔, 어깨, 목, 눈, 다리 등 신체를 통해 구체적인 지각 이미지를 반영하므로 무도회 미학은 댄스는 신체와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습니다. 후크, 아름다운 외모, 우아한 자세는 댄서가 볼룸 댄스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주는 데 더 도움이 됩니다.

사실 사람마다 아름다움에 대한 이해가 다릅니다. 동작의 규칙을 준수하고 기술적 세부 사항을 완성하는 것은 볼룸댄스의 미학을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가 되었습니다. 표준화된 전문적 기초지식을 올바르게 습득하고, 사교댄스 수행자의 형태미에 대한 이해를 제고하며, 체형, 자세, 동작협응에 대한 전방위적인 훈련을 지속해야만 사교댄스의 아름다움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습니다.

또한 춤의 표현력과 매력을 높이는 측면에서 볼 때 육체적인 아름다움은 어느 정도 댄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아름다운 자태를 지닌 참가자가 우아한 춤사위를 선보인다면 그 효과는 어느 정도다. 는 절대적으로 부풀어 오른 선수보다 훨씬 낫고 춤의 스타일 특성을 표현하고 좋은 정신 전망을 보여주는 데 더 도움이됩니다.

미용 훈련의 기본 기술

좋은 몸매를 가진 대부분의 사교 댄스 학습자의 눈에는 기본 기술 강화가 필수 과정이 되었습니다. 댄스실력?너무 프로페셔널한가?. 사실 춤의 기본기가 상상만큼 손에 닿지 않는 것은 아니다. 단지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능력을 훈련하는 것뿐이다.

가장 기본적인 내용부터 그 효과를 확연히 느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 있을 때 꼿꼿하고 우아한 자세는 일반적으로 자연스럽고 꼿꼿하며, 눈은 수평이고, 어깨는 자연스럽게 평평하며, 가슴은 펴지지 않고 곧게 펴지고, 등과 허리는 수직으로 유지되고, 체중은 발바닥으로 앞으로 이동합니다. 그러한 요구 사항에 따라 사람이 서 있으면 구부정한 몸으로 서있는 댄서보다 확실히 훨씬 더 아름답고 미적 감각이 훨씬 강할 것입니다. 물론 댄스의 기본 기술은 단지 서 있는 것만은 아닙니다. 일부 기본적인 신체 자세, 팔다리 움직임, 방향 연습 등은 볼룸 댄서의 수행 능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둘째, 미적 훈련의 표준화된 교육 및 학습

형태적 아름다움을 갖고, 좋은 기본 댄스 기술을 경험하고, 표준화된 볼룸 댄스 기술을 배우고 익히는 것이 볼룸 댄스를 더욱 형성하는 열쇠입니다. 아름다움의 열쇠.

참가자 수가 가장 많은 스포츠인 만큼 배움의 문턱이 낮다는 점은 볼룸댄스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지만 이것이 실제로 어떤 방식으로든 볼룸댄스를 출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다양한 유형의 볼룸 댄스에는 해당 댄스 스타일, 기술 동작 및 기타 규범적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대회에 참가하는 경우 의상 및 메이크업에 대한 요구 사항도 있습니다. 볼룸댄스를 표준화하고 독특한 미학 시스템을 형성하는 것은 이러한 다양한 요구 사항입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따르는 것은 선수들이 더욱 아름다운 춤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표준화된 기술과 동작을 배우는 것은 볼룸 댄스 미적 훈련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정확하고 우아하며 쉬운 시연 동작은 학생들이 볼룸 댄스 기술을 올바르게 배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볼룸 댄스 코치는 전반적인 동작 시연, 기술 동작 분석 및 동작 개념을 결합하여 학생들에게 설명하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움직임의 질과 표현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이제 CDSF는 "전국 피트니스 볼룸 댄스 통합 표준 교과서"를 출판하고 홍보했습니다. 이를 토대로 볼룸 댄스 교사는 표준화된 전문 용어를 통해 학생들에게 동작의 명칭, 필수 사항, 연습 방법 및 기술적 필수 사항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 단계에 따라 서문에는 각 단계의 위치, 발놀림, 회전, 상승 및 하강, 박자 및 리듬이 나와 있습니다. 좀 더 복잡한 댄스 스텝의 경우 동작 구조나 신체 부위에 따라 별도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각 스텝의 방법을 설명한 다음 신체의 리드, 팔로우 및 신체 동작을 먼저 설명할 수 있습니다. 여성 댄스 스텝을 별도로 수행한 다음 남성 파트너와 여성 파트너의 손이 어떻게 함께 작동해야 하는지 설명합니다.

교사는 표준화된 교육을 제공하지만 학생들은 열심히 공부해야 합니다. 단일 댄스 스텝(남성 댄스 스텝 또는 여성 댄스 스텝)을 학습하는 수준을 보장하는 동시에 다른 댄스 스텝에도 능숙해야 하며 댄스의 다양한 위치, 각도, 기술 및 기술에 익숙해야 합니다.

3. 미적 훈련의 암묵적인 협력

볼룸 댄스는 남성 파트너와 여성 파트너가 서로 의지할 때에만 전체적인 연결을 강조하는 2인 댄스입니다. 전체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볼룸댄스와 스포츠 댄스는 차이가 있지만 기술이나 내용 면에서 스포츠 댄스와 유사한 점이 많으며 그 중 하나가 댄스 파트너 간의 협력입니다. 일반적으로 조화란 남성 파트너의 지시에 따라 두 사람이 함께 자신의 춤 스타일을 보여주는 과정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은 남성 스텝과 여성 스텝이 일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같은 비트. 많은 볼룸댄스 대회에서는 파트너 간의 스텝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부 남성은 여성을 소품으로 취급하고 앞뒤로 끌어당기는 임의적인 행동을 하기도 합니다.

동기적이고 조화로운 협력과 더불어 신체 균형을 유지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소위 균형이란 춤을 추는 파트너들 사이의 저항의 조화를 의미하며, 동일한 무게 중심을 가져야만 가장 완벽하고 조화로운 춤 상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춤을 추는 동안 몸은 항상 움직이기 때문에 절대적인 균형은 없지만 근육 조직을 이용하여 몸의 균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연습하는 동안 몸의 균형을 조절하여 춤추는 과정이 더욱 원활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동기화와 균형에주의를 기울이면 댄스 파트너 간의 암묵적인 협력이 형성되어 파트너 간의 관계가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춤을 추는 동안 무게 중심이 정확하여 댄스 스텝이 쉽고 원활 해집니다. .

4. 미적 훈련을 위한 음악

음악이 없으면 볼룸댄스는 매력을 잃고 아름다운 모습만 보일 뿐입니다. 춤은 실제로 음악의 구체적이고 시각적인 외부 표현이다. 따라서 댄스음악을 배우고 연구하며, 각 댄스 유형의 음악적 특성(멜로디와 리듬)을 이해하고 익히는 것은 무용수들의 댄스 감정 표현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춤도 음악도 리듬을 기반으로 한다. 음악은 움직임의 추상적인 측면을 표현할 수 있으며, 여유로운 동작과 격렬한 동작, 그 동작의 전진과 후퇴, 강함과 약함, 신나는 것과 차분한 것, 진지한 것과 행복한 것 등을 모두 다른 비트를 통해 표현하거나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속도와 다양한 멜로디를 통해 다양한 정도와 품질의 감정 상태를 표현하고 불러일으킵니다. 느린 3단계의 특징은 춤이 화려하고 우아하며 기복이 심하고 부드러우며 시와 그림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입니다. 전형적인 음악은 "Auld Lang Syne"과 같습니다. 쉽기 때문에 "Carmen", "Pigeon", "Blue Tango" 등과 같은 34마디 음악을 2/4박자와 분당 33마디의 속도로 선택해야 합니다.

무용가가 음악과 춤의 본질을 이해하고 전체 감정을 춤으로 통합하는 데 도움이되는 이러한 전형적인 음악을 더 자주 연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