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프리티걸 드림웍스2 무사훈련 및 아르바이트 관련 사건

프리티걸 드림웍스2 무사훈련 및 아르바이트 관련 사건

§이벤트 답변

■생일

딸의 생일이 되면 아빠로서 가게에 가서 딸에게 줄 선물을 사거나, 이렇게 하면 아버지와의 관계가 5포인트 증가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의 생일이면 그 가치가 충분히 높은지에 따라 딸도 아버지에게 선물을 줄 것입니다.

■폭염과 한파

매년 여름(7월, 8월)과 겨울(12월, ​​2월)에는 폭염과 한파가 발생합니다. 더운 여름 옷과 추운 겨울 옷이 없었다면 딸의 체력은 1/3 정도 떨어졌을 것입니다. 적합한 옷이 있으면 아버지로서 적합한 옷으로 갈아입을지 여부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니라 단지 피로를 회복시켜 줄 뿐입니다.

■강력한 라이벌의 등장

딸이 열네 살이 되면 강력한 라이벌이 등장하게 된다. 이때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딸이 어떤 항목의 평가가 더 높은지 살펴보고 적합한 상대를 선택합니다. 강력한 적의 출현으로 인해 딸의 피로가 완전히 회복됩니다.

■사랑

딸이 열네 살이 되면 매력이 최고조에 달하면 길거리에서 따분한 남자들이 접근할 수도 있다(약 1/10). 기회) 이때 딸의 도덕과 신념의 합이 자신의 매력보다 높다면 상대방을 분명히 거부할 것이다. 그 사람이 더 매력적이지 않으면 상대방의 초대에 동의하게 되고(왜 이렇게 쉽게 잡히지?) 사랑에 빠지게 된다.

■부자의 부탁

딸이 열다섯 살이 된 후 가끔 퇴근길에 부자를 만나곤 했다(매력이 전부일 때). 가장 높고 확률은 1/6임) 그는 일정 금액의 돈을 꺼내어 어린 소녀에게 자신의 어린 아내가 되어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이때 금액은 어린 소녀의 매력을 3으로 나눈 값입니다). 딸의 도덕성이 충분히 높으면 상대방에게 응답할 것입니다. 딸이 이에 동의하면 앞으로 매달 아내의 용돈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작은 아내 수당

다른 사람의 작은 아내가 되어 달라는 요청에 딸이 동의하면 매달 일정량의 용돈을 받게 됩니다. -수당 또는 음식 수당?) 이때 딸의 도덕과 신념이 자신의 매력보다 높다면 딸은 자동으로 마음을 바꿔 더 이상 다른 사람의 여주인이 될 수 없습니다. 이전 현상이 발생하지 않으면 아버지로서 딸이 마음을 바꾸도록 설교 지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성공 확률은 딸과 아버지의 관계에 따라 달라집니다. 비율. 이 모든 것이 실패하면 딸의 기질은 1~10점 떨어지고, 도덕성은 5~20점 떨어진다.

■프로포즈

딸이 열다섯 살이 되었을 때, 매력과 기질이 200이 된다면 매달 구혼자가 올지도 모른다. 6회 찬스) 구혼자는 500~1,000위안 범위의 선물을 가지고 오는데, 아버지로서 제안에 동의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지만, 상대방의 제안에 동의하면 딸과 아버지의 관계가 성립됩니다. 20점 정도 하락할 것입니다. 거절하면 아버지와의 관계가 10점 정도 늘어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귀하의 동의 여부에 관계없이 이러한 선물은 보관할 수 있으며 이는 정말 수익성이 높습니다 (돈 나무처럼).

■드래곤 프러포즈

어린 소녀가 열여섯 살이 된 후 폐허에서 어린 드래곤을 물리치고 늙은 드래곤과 두 번 대화하면 드래곤 결혼 프러포즈가 있을 것입니다. . 이때 늙은 용은 어린 용을 집으로 데려와 결혼을 제안할 것입니다. 아버지로서 동의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동의하면 신부값 10,000위안을 받을 수 있지만 도덕성이 30포인트 떨어지고, 아버지와의 관계도 20포인트 떨어지게 됩니다. 그녀가 그 제안을 거절하면 딸의 기질이 5포인트 오르고, 아버지와의 관계도 10포인트 증가한다. 이 이벤트는 드래곤과의 결혼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공짜로 먹기

딸이 외식하러 식당에 나갈 때 돈을 못 갚으면 다음 달 첫 여행은 식당으로 가야 한다. 돈을 갚으세요.

■가출

모든 자질 중 딸의 감정이 가장 높고 도덕성이 10점 미만일 때 딸은 가출한다(약 1/4) 확률) 또는 딸이 나빠졌을 때도 발생합니다(약 1/20 확률).

이런 일이 발생한 후 우리는 딸이 다음 달에 돌아올 때까지 순종적으로 기다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 경우 딸에 대한 평가가 10분의 1로 떨어지게 되었는데, 이는 끔찍한 일입니다. (참고식 : 감정/1도덕-(나이-10)×10-부녀관계-비만지수<0)

■돈낭비

딸의 악화가 되는 것 지수가 1배보다 크면 돈낭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발생확률은 열화지수와 동일하며, 열화지수가 클수록 발생할 확률은 높아진다. 이 사건이 발생하면 귀하의 딸은 길거리 상점으로 달려가 물건을 사게 될 것입니다. 비록 이러한 것의 효과는 여전히 동일하지만 귀하의 돈을 매우 빨리 소비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가정부를 보내 모니터링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때 딸이 무작위로 물건을 사면 가정부는 딸이 무작위로 돈을 쓰지 못하도록 주도적으로 막을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딸과 가사도우미의 관계가 5점 좋아질 수 있어요!

■체포

딸의 악화지수가 100에 도달하면 딸이 도망쳐 나쁜 짓을 하다가 체포될 수도 있다. 이 사건 이후 딸의 모든 평가는 원래 가치의 10분의 1로 떨어지게 되고, 반성으로 인해 딸의 죄도 0이 된다.

■딸의 죽음

딸의 질병지수가 두 달 연속 100이라면, 3개월이 되자마자 딸의 죽음이라는 비극이 닥칠 것이다.

■점쟁이에게 찾아가기

가끔(1/12 확률) 점쟁이가 집 앞에 나타나서 점을 쳐볼까 묻는다. 앞으로 여자아이는 어떤 사람이 될까요? 재정 상황이 허락한다면 점술을 해보라고 제안합니다(어쨌든 딸 나이의 3배만 있으면 됩니다). 자녀 양육 목표 설정의 기초로 삼습니다.

■여행업자의 방문

보유한 돈이 1,000, 2,000, 5,000이 되면 여행업자가 집 앞에 나타나 돈을 팔게 됩니다. 이상한 일이지만 가장 먼저 구입하는 것은 딸의 미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1,500 위안의 가치가 있습니다. 여유가 없기 때문에 돈이 1,000 위안의 판단 지점에 도달하려고 할 때 최고의 직업에 충분한 돈을 버는 데 모든 에너지를 투자하는 것이 전략적 접근 방식입니다.

■악마의 방문

어린 소녀의 도덕성이 가장 높을 때, 당신의 집 문에 악마가 나타날 것입니다.(약 1/8 확률) 그가 당신에게 묻습니다. 동의하면 딸의 도덕성이 즉시 0으로 떨어집니다. 거부하면 아무런 해가 없으므로 적은 돈으로 동의하지 마십시오.

■광대 방문

도시에 광대가 살고 있는데, 딸이 일곱 번 집에 찾아오면 그 광대가 집에 찾아와서 말해준다. 소녀 소식이 있어요. 딸의 방문 횟수가 14회에 이르면 광대가 다시 방문하여 딸에게 왕실 하프를 줄 것입니다. 딸이 광대를 방문하는 횟수가 21회에 이르면 광대가 집에 와서 어린 소녀에게 작별 인사를 할 것입니다. 그때부터 왕성에는 광대가 없게 됩니다.

■마법사의 방문

위대한 마술사 페이가 여러분의 문앞에 나타나 어린 소녀의 마법 기술, 마법 능력, 마법에 대한 저항력 등 모든 측면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 지난달 3교시에 걸쳐 마법 수업이 예정되어 있고, 방해할 만한 다른 이벤트가 없다면 페이가 등장합니다.

■어린 엘프의 방문

여행 상인에게서 구입한 엘프 반지는 봄에 엘프에게 돌려주면 1년이 된다. 나중에 엘프의 방문이 있을 것이고, 이로 인해 어린 소녀의 감정이 100포인트 증가하고 2,000위안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유니콘의 발견

유랑 상인에게서 유니콘 피리를 구입하면 전사로 수련하면 유니콘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지도에서 나무가 있는 곳을 찾아보세요 (남동쪽, 북서쪽 모두), 캠프 명령을 선택하고, 휴식을 취하기 전에 유니콘의 피리를 한 번 사용하고 일어나면 유니콘이 눈앞에 나타납니다. 그 요청에 동의하면 기질이 50포인트 줄어들고, 피리를 돌려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엘프들의 만남

서쪽의 요정샘에서 엘프들을 만나면 관광상인에게서 엘프의 알로 만든 반지를 만나게 된다. 그녀에게 반지를 돌려달라고 부탁하고, 동의하면 경험치 50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거절하면 감정이 50% 정도 떨어지지만(감정을 줄이는 좋은 방법) 엘프의 샘은 말라버릴 것입니다. 엘프의 반지가 없다면 여기에 올 때마다 기분이 2포인트씩 올라갈 수 있습니다.

■악마의 만남

여행 상인에게서 악마의 보석을 구입한 후 서부 사막에 있는 악마의 동굴로 가서 이 이벤트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 보석은 악마의 보물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악마는 그것을 되찾기 위해 무슨 짓이든 할 것입니다. 먼저 그는 자신의 마력을 당신과 교환하기 위해 유인책을 사용할 것입니다. 당신이 동의하면 기질, 매력, 마법 능력에 대해 각각 100점을 얻을 수 있지만 당신의 도덕성은 0으로 떨어집니다. 우리가 그의 요구에 동의하지 않으면 악마는 1,000위안을 사용하여 이 물건을 다시 살 것입니다. 만약 그가 이번에도 동의하지 않는다면 그는 가격을 1,500위안으로 올릴 것입니다. 악마가 직접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고룡의 만남

서쪽 사막의 폐허 속에 늙은 용이 살고 있다. 어린 소녀가 열다섯 살이 되기 전에 이 바이러스를 만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어린 소녀가 15세가 되면, 이 늙은 용을 만날 때마다(부적이 100보다 작을 때), 부적이 100보다 크면 늙은 용과 같은 금액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의하면 예상치 못한 이벤트가 발생하고(플레이어가 직접 볼 수 있음) 드래곤의 스타킹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엘프와의 만남

동쪽 숲 지역에는 어린 소녀의 감정이 200이 아닐 때에도 이상한 사건이 있습니다. 철로 만든 장비(철단검, 철장검, 동방의 칼날검 등은 모두 철장비로 간주함), 어린 소녀가 신성한 나무 앞에 서 있을 때, 그 앞에 엘프가 서 있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나무 (철로 장비 마법사가 도망갑니다). 두 번째로 엘프를 만났을 때, 엘프는 당신의 전투 능력을 대가로 자신의 마법력을 사용해 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그의 의뢰에 동의하면 전투 스킬이 5포인트 감소하지만, 마법 스킬, 마법 능력, 대마법 능력을 각각 5포인트씩 높일 수 있습니다.

■무신

북쪽에 있는 무신전에서 무신을 쓰러뜨리면 큰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특히 무신의 검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잊지 말아야 할 좋은 무기입니다. 전쟁의 신을 물리치고 나면 이곳은 완전히 봉쇄될 것이다.

■수호별의 만남

무신의 신전 위쪽에는 어린 소녀가 수호별을 만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이를 통해 능력치가 향상됩니다. (달: 감정 +100, 태양: 기질 +100, 금성: 매력 +100, 목성: 신앙 +100, 수성: 지능 +100, 화성: 도덕성 +100, 토성: 기질 +100, 천왕성: 감정 +100, 해왕성 신: 지능 +100, 명왕성 신: 기분 +100)

■엘프 고양이를 만나보세요

엘프 고양이는 빙산 북쪽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손에 들고 가져가면 이상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용을 만나다

또 다른 자랑스러운 용이 폐허의 입구를 지키고 있는데, 어린 소녀에게 통행료 200위안을 요구할 것이다. 안전하게 통과하려면 200달러를 주거나 이곳을 떠나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통과하기 전에 패배시켜야 합니다. 패배시킬 수 있다면 용족의 청혼이 이루어지게 된다.

■마왕의 연회

딸이 서방 마왕의 동굴에 접근하여 진을 치고 있을 경우 발생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때 딸의 믿음이 너무 낮으면 이 잔치에 참여하게 되고 죄가 80포인트 증가하게 됩니다. 당신의 믿음이 충분히 높으면 마귀는 당신에게 무엇인가(체력, 손목의 힘, 지능, 기질, 매력 등)를 선택하라고 제안할 것입니다. 증가할 것입니다. 이 사건은 악마와 결혼하기 위한 중요한 조건이기도 하다.

■선녀의 다과회

딸의 호감도가 100이 넘으면 동쪽 비석에서 캠프를 하고, 딸의 호감도가 50이 넘으면 작은 섬에서 캠프를 펼친다. 이때, 일부 속성이 개선됩니다. 동쪽에 있는 비석은 요리 숙련도가 +25~30이고, 남쪽의 작은 섬은 요리 숙련도가 +5~15이며, 피로 회복량이 0입니다.

■요정의 공

딸의 감정이 100 이상이 되어 동쪽에 있는 엘프의 신목 근처에서 야영을 하거나, 감정이 200 이상이 되어 야영을 했을 때 남쪽 어디든 페어리볼 이벤트가 발생하며, 이때 일부 속성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동부요정의 신수 근처에는 예술성취도 +5~10, 체력 -2~6, 피로회복력은 0, 남쪽은 예술성취도 +8~15, 체력 -5~10이다. , 피로 회복은 0입니다.

■도망자

왕국에는 무사수련의 지도에 숨어 있는 유명한 도망자 세 명이 있는데, 바로 귀 없는 바나사도(동쪽 숲지대 중앙)가 있습니다. 보물 상자 2개), 블러드 로즈 바니스타(남쪽 수상 마을 남동쪽에 있는 섬에 커다란 빨간 장미가 있음), 윈디 카스티요(북쪽 빙산 지역에 고양이 눈이 있는 방) 집, 끝 부분) . 이 도망자 세 마리의 출현 위치는 정해져 있지만 출현 시기는 난수(약 1/20 확률)로 결정되기 때문에 처음 조우하지 않으면 뒤로 이동만 반복하면 된다. 그리고 앞으로. 또 중요한 점은 이 세 사람의 등장 순서가 정해져 있다는 점이다. 첫 번째 도망자가 패배하지 않으면 두 번째 도망자는 나타나지 않는다. 딸이 도망자를 만나면 상대방이 돈을 주겠다고 제안하는데, 이때 동의하면 돈을 받을 수는 있지만 죄책감이 50점 증가합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방법은 상대를 거부하고 물리치고 도시로 돌아가 보상을 받는 것입니다.

■칭찬

무사수련 중 도망자를 처치하면 도시로 돌아온 후 칭찬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너스를 받는 것 외에도 30점 전사 평가도 있습니다.

■순결을 잃다

도망자를 조우했을 때 상대에게 패하고 매력도가 100 이상일 경우 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이 이벤트가 발생하면 딸의 매력이 25포인트 증가하고, 가정부와의 관계도가 20포인트 증가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도망자 중에 여자가 있지 않습니까? 그런데 "언니한테 재밌는 거 가르쳐 줘..."라는 내용을 보면 무슨 내용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젊은 무관들의 모임

매년 1월, 왕성에 젊은 무관이 나타난다. 그의 정체는 바로 왕자다. 12로 증가합니다. 왕자와의 관계가 중요합니다. 이것이 왕자와 결혼하는 중요한 열쇠입니다!

■언데드 기사의 등장

내 딸의 전투력이 70이 넘고, 무덤지기로 일하면 언데드 기사의 도전에 직면하게 된다. 언데드 나이트는 매우 강력한 적이지만, 이를 쓰러뜨려야만 영원히 안식할 수 있다.

용사 평가가 300 이상일 경우 1/20, 용사 평가가 300 이상일 경우 1/10 확률) 이때 이 사람의 도전을 받아들일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도전을 거부하면 딸의 전사 등급이나 마법 등급이 15포인트 하락합니다. 상대의 도전에 동의하고 상대를 물리치면 10점의 전사 등급이나 마법 등급을 얻을 수 있습니다. (횟수에는 상한이 없습니다. 빈번한 거리 진입과 퇴장이 반복적으로 발동될 수 있습니다. 전사 평가나 마법 평가를 빠르게 높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킥킹 홀

p>

꼬마 소녀가 검술을 배우고 싸울 때, 가끔 누군가가 상대를 걷어차러 올 때가 있습니다. 이때, 어린 소녀는 상대를 성공적으로 물리칠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상대는 전사나 마법 평가 50점을 받을 수 있다. 만약 패배하든 말든, 내가 멈추면 체육관에서 쫓겨나서 다음 달에 이 강좌를 수강할 수 없을 것이다.

■그림

4번의 그림 수업이 끝나면 선생님이 그림 한 점에 100위안을 내고 싶은지 묻습니다. 미술 전시회에 참여하는 것이 중요한 일이므로 자신의 재정 상황에 따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려진 그림은 당시의 예술적 성취에 따라 결정되며, 값이 높을수록 더 좋은 그림을 그린 것입니다.

■극락조 알 먹기 & 극락조 탄생

요리 대회에 참가해 우승하면 극락조 알을 얻을 수 있다. 추수감사절은 마음대로 정하세요. 먹지 마세요. 먹기로 결정하면 체력을 50포인트 늘릴 수 있습니다. 먹고 싶지 않다면 한 달 안에 극락조가 탄생하여 기분이 백 포인트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은혜의 검 팔기

무술 대회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은혜의 검은 좋은 것이 아니지만 팔지 마세요! 영재검을 팔기 위해 식료품점에 가면 소셜 평점과 무사 평점이 30포인트 하락하고, 왕, 장군과의 대인관계도 50% 하락한다.

■비너스의 축복

비너스 주얼리를 빨리 사라고 저자가 제안했던 일을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생일때 이런게 있으면 성격도 매력도 감정도 쑥쑥 올라간다.

■인어의 보상

전사 훈련 중 인어의 눈물을 획득하면 해변으로의 여행을 계획할 수 있으며 해변에서 인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20점, 매력은 50점.

■범죄 노출

무사들이 연습을 하다 보면 지나가는 사람들과 마주치게 되고, 어린 소녀들도 그들을 공격할 수 있는데, 특히 항상 돈이 많은 사업가들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이런 나쁜 짓을 10번 하면 발각되어 체포될 것이며, 그런 일이 발생한 후에는 모든 평가가 원래 가치의 절반으로 줄어들고 기질이 0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다양한 스킬 향상

이 세계에는 다양한 평가를 담당하는 네 명의 엘프가 있으며, 그들은 그녀의 성적에 따라 어린 소녀 앞에 나타나 그녀의 스킬을 향상시킵니다. . 그녀의 속성. 각 평가마다 4개의 축복을 받을 수 있으며, 마지막 보물을 획득한 후에는 새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등장하는 상황과 어린 소녀가 얻을 수 있는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엘프 출현에 따른 조건부 보상

전사 평가 ≥ 100, 검술+격투 기술+전사 훈련 = 6 전투 기술 + 3

전사 등급 ≥ 200, 검술 + 격투 기술 + 전사 훈련 = 12 공격 능력 + 4

전사 등급 ≥ 300, 검술 + 격투 기술 + 전사 훈련 = 방어력 24 + 5

전사 등급 ≥400, 검술 + 전투 기술 + 전사 훈련 = 48 베루질리아 검

마법 등급 ≥100, 마법 실행 횟수 = 4, 마법 기술 +3

마법 평가 ≥ 200, 마법 실행 횟수 = 8, 마법 능력 + 4

마법 평가 ≥ 300, 마법 실행 횟수 = 16, 대마법 능력 + 5

마법 등급 ≥ 400, 마법 실행 횟수 = 32 무적의 반지

소셜 등급 ≥ 100, 예절 + 그림 + 춤 = 8 예절 수행 + 3

사회적 평가 ≥ 200, 예절+그림 + 춤 = 16, 예술적 성취도 + 4

사회적 평가 ≥ 300, 예절+그림 + 춤 = 32, 대인관계 + 5

사회성 평가 ≥ 400, 예의+그림 + 춤=64 유혹의 향수

살림 평가 ≥100, 가사 + 식당 + 호텔 = 15 요리 솜씨 +3

살림 평가 ≥200, 가사 관리 + 식당 + 호텔 = 30 바닥 청소 및 빨래 +4

살림 평가 ≥300, 가사 관리 + 식당 + 호텔 = 60 접대 +5

살림 평가 ≥400 , 살림+식당+호텔 = 120 해피브레드핑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