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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년대 여성 소설가가 누구인지 아는 사람 있나요? 긴급한! !
1980년대와 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또 다른 여성 작가들이 문단에 등장했다. 처음에는 그들을 '신현실주의' 작가(Chi Li, Fang Fang), '선구적인 작가'(Chen Ran, Lin Bai, Hainan, Xu Kun), '신도시' 소설가 Jia(Zhang Xin)라고 불렀습니다.
, '신로맨스' 소설가(서란) 등 그러나 그들이 창작물에서 보여준 상대적으로 명확한 젠더 태도는 곧 그들을 '여성 문학'의 범주로 끌어들여 논의의 대상이 되었다.
린바이, 진란, 쉬샤오빈은 1990년대 큰 논란을 불러일으킨 여성 작가들의 '개인화 글쓰기'의 대표자들이다. 린바이(참고: 린바이는 1958년 광시에서 태어났습니다. 본명은 린바이웨이였습니다. 중학교를 졸업한 후 '교육받은 청년'으로 일했습니다. 1978년 우한대학교 도서관학과에 입학했습니다. 사서, 영화 스튜디오 편집자, 신문 기자로 활동했으며, 주요 작품으로는 소설 '한 사람의 전쟁', '공허한 세월', '말하다, 방', 소설집 '총알' 등이 있다. Apple', 'The Fatal Flight', 에세이집 'Moonlight at Delvaux', 'The Collected Works of Lin Bai')는 광시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부모는 이혼했고 그는 살고 있습니다. 그의 어머니와 함께. 열대 마을에서의 생활과 어린 시절의 경험은 린드버그 작품의 주요 내용(또는 배경)이 되었습니다
. 그녀는 1980년대 중반에 소설을 출판하기 시작했고,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초반에 "연인은 헤어질 수 없다"와 "사과를 관통하는 총알"은 이후 그녀의 서술 스타일과 여성 주제를 확립했습니다. 그녀의 소설은 정체성이 강한 여성 화자의 입을 통해 시적이고 서정적인 문체를 통해 평범하고 혼란스러운 사회생활에서 소외된 여성의 모습을 그려낸다.
이러한 완벽한 여성 이미지와 남성 중심의 사회 상황 사이의 대비와 비극적 갈등은 강렬한 감성 스타일을 만들어낸다. '한 사람의 전쟁'은 도미라는 소녀의 성장 경험을 다룬 작품이다. 소설 속 여성의 성적 경험과 육체적 감정에 대한 묘사는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천란 (참고: 천란은 1962년 베이징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 음악을 공부했다. 1982년 대학 중국어과에 입학했다. 졸업 후 대학에서 일했다. 교사, 신문기자, 출판사 편집장으로 소설집 『종이』, 『입술 속의 햇빛』, 『숨겨진 일화』, 에세이집 『조각』, 소설 『사생활』을 집필했다. Chen Ran's Collected Works'는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그는 대학 시절 시를 썼고 1980년대 중반부터 소설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초기 소설은 1986년 출간된 『세기의 질병』으로 대표되는 현대 캠퍼스 청년들의 심리 상태를 주로 표현했다. 이후 그녀는 '난기류 마을'이라는 작은 마을 사람들의 기이한 삶을 바탕으로 '마법'과 상징을 담은 책 시리즈를 썼습니다.
컬러 소설입니다. 1990년 '과거로의 건배' 이후 그녀의 창작물은 현대 도시 여성들의 삶과 경험으로 바뀌었고, 특히 혼자 살아가는 지성적인 여성들의 삶의 과정과 정서적 경험을 잘 표현하고 있다. 이러한 소설들은 은둔 생활 속에서 가족, 결혼, 사회적 상황에서 트라우마를 경험한 지성인 여성의 감정을 1인칭 여성 목소리로 서술하는 경우가 많다. 소설의 서사 스타일은 자서전적이며 표현된 내용은 성별 문제와 관련된 여성의 개인적인 성장 경험의 일부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Chen Ran의 소설은 "사적 글쓰기"라고 불립니다. 그녀의 소설 '사생활'은 여성의 성장이라는 주제와 아이러니한 서사, 반항적인 입장을 집중적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천란은 자신의 소설 스타일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낯설게 하는' 표현 형식에 주목합니다.
쉬샤오빈 (참고: 쉬샤오빈, 1951년 베이징 출생. 1978년 중앙재경학원에 입학. 졸업 후 중앙텔레비전대학에서 강의. 현재는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 주요 작품으로는 소설 '해불', '둔황의 잃어버린 꿈', '깃털 달린 뱀', 소설집 '사이키델릭 가든', '그림자처럼', '룸비니 시티' 등이 있다. 등) 1980년대 초반부터 소설을 출판하기 시작했다
.
1989년 발표된 단편소설 『정신환자 수사』는 정신병자로 여겨졌던 소녀의 독특한 정신적 감정과 신비한 심리적 환각을 그린 작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1990년대 주요 작품으로는 '사이키델릭 가든', '물고기자리-여자와 세 남자의 고대 이야기', '깃털 달린 뱀' 등이 있다.
그녀의 소설은 등장인물의 심리적 경험과 서사적 내용에 미스터리가 가득하고, 읽을 수 있는 이야기로 포장되는 경우가 많다
운명, 삶, 문화에 대한 작가의 생각을 담아낸다. 반사. 그녀의 소설 속 소재를 고의적으로 신비화하는 것은 그녀 창작의 특징이며 알 수 없는 특정 상황을 탐구하려는 그녀의 강한 관심을 반영합니다.
하이난 (참고: 하이난, 이전에 수리화로 알려졌던 그는 윈난 출신입니다. 그는 1991년 루쉰 문학 연구소 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그는 잡지 편집 작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의 주요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집 『장기와 여자』, 『상상의 장미』, 소설 『내 연인들』, 소설집 『향기』, 『미친 석류나무』, 수필집 『화면의 소리』 등을 집필했다. 1982년부터 문학창작을 시작했다. 처음에는 주로 시를 썼으나 나중에는 소설 창작으로 전향했다. 그녀의 소설은 주제, 이미지, 구조, 언어 면에서 강한 시적 풍미를 갖고 있다. 그녀는 대개 완전한 이야기나 대화 없이 죽음에 대한 일종의 전형적인 기억을 바탕으로 소설에 등장합니다. 소설은 죽음, 시, 삶과 같은 형이상학적인 추상 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설은 상황과 이미지, 감정에 대한 단편적인 묘사로 가득 차 있어 명백한 '조각난' 소설의 특징을 형성한다.
장신(참고: 장신은 1954년 베이징 출생. 1969년 군 입대. 1984년 직업을 바꿔 전문 창작에 종사했다. 주요 작품
<순수는 남아있다> 등이 있으며, 1978년부터 작품 출간을 시작한 <장신전집>도 있다. 그녀의 창조는 첫 번째와 마지막의 두 단계로 나뉩니다. 1992년 『무사고』를 출간한 이후 그녀의 초기 작품은 독특한 색채가 부족했고, 주로 로맨스 소설을 사용해 직업, 결혼, 가족, 사랑에 직면한 남부 도시의 직업 여성들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그녀의
작품은 도시의 문화적 취향과 패션에 대한 그녀의 친숙함을 보여주며, 그녀는 남부 도시의 유행어를 소설의 서사 언어로 재치있게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소설이 지닌 가독성과 낭만적인 색채, 그리고 '자매애'에 대한 신뢰가 결합되어 새로운 형태의 로맨스 소설을 탄생시키며 독자층을 넓혀가고 있다. 그러나 플롯과 문자 유형에는 유사성과 반복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Chi Zijian (참고: Chi Zijian은 1964년 흑룡강성 모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주요 작품으로는 소설 "나무 아래", "황혼에 울리는 아침 종소리" 등이 있습니다. ", 소설집 "북극 마을 동화", "백야 여행", "흰 눈의 묘지")는 흑룡강성 북부 모허에서 탄생했습니다. 소설은 주로 그녀가 자란 북동부 시골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샤오홍의 소설은 내용이나 서술방식에서 어느 정도 유사점이 있다. '양게', '동방' 등 그녀의 소설은 동북지방의 풍습과 사람들의 생활환경을 어린아이의 시각으로 풀어내며, 오랜 세월에 걸쳐 사람들이 변해가는 모습을 종종 전달한다.
여성 작가로는 Xu Kun, Xu Lan 등이 있습니다. Xu Kun (참고: Xu Kun은 1965년 선양에서 태어났습니다. 1989년 문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문학 연구에 종사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소설집 "Pioneer", "Nuwa", "Parade", "Walker" 등이 있습니다. 'Pioneer', 'Vernacular', 'Parade' 등 우메이'의 소설이 더욱 눈길을 끈다. 그녀의 소설은 기존 소설 소재를 재가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특히 1980년대에 형성된 다양한 중심 담론을 조롱하는 방식으로 용해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Xu Lan (
참고: Xu Lan은 1968년생, 상하이 출신. 그의 주요 작품으로는 소설집 "Xu Lan 선정 소설"과 "Sifan"이 있습니다)의 "If" p>
부처', '홍단판', '악사를 기리는 밤' 등은 구체적인 역사적 상황 속에서 인물들의 심리와 운명을 재해석하고, 깊은 트라우마를 겪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들은 이야기"라고 부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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