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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웬케'를 평가하는 방법
긍정적인 관점
리듬
'웬케'의 줄거리는 매우 단순하고 도둑질에 관한 내용이지만 기복이 없고 '도둑 없는 세상'에서는 관객이 시간과 장소, 사건까지 모두 무시할 수 있다. 그런 것들은 부차적인 것이기 때문이다. 왼쪽. 조니 투 조합하고, 조합하고, 또 조합하고, 또 조합하면 어떤 화학반응이 일어나는 것 같고, 사람들이 보는 샷은 아름답다. 영화의 진행 속도는 느리지만, 이야기의 무결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배우
다작 영화감독인 사이먼 얌은 연기에 대한 이해도가 뛰어나며, 특히 <패싱 스모크>에서 정말 뛰어난 연기를 펼쳤다. 함께 연기한 사람들 사이에서 린설이 가끔 보여주는 치열함과는 별개로, 감독이 원하는 감정을 이해하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그들은 모두 배 밖으로 나가서 놀아요. 마사지 도난 장면이든, 비오는 밤의 작은 검은 우산이든, 원하는 만큼 재생할 수 있어 지루한 줄거리를 훨씬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장면
'웬케'의 도둑들은 매우 능숙하다. 사이먼 얌은 폭우 속에서도 칼을 입에 물고 기적적으로 물건을 훔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액션을 잘 파악했습니다. 이러한 사실적인 기법이 화면에 나타나 관객의 시청각 경험을 크게 풍부하게 한다. 네 명의 도둑은 돈에 대한 탐욕스럽고 음탕하며 오만하지만 사랑, 우정, 상호 도움, 지치지 않는 정의감 등 소시민의 인간 본성이 빛나는 점을 보여주기도 한다. 태양이 그들을 비추고, 그들은 '악을 변화시키고 정의로 돌아오겠다'고 결심하며, 부족하지만 사랑스러운 홍콩 시민의 네 모습을 관객들의 마음 속에 남겼다. 손님을 향해 대놓고 웃어주는 찻집의 아저씨들, 경비를 서고 있는 늙고 허약한 삼촌들, 소매치기를 조심하라고 일깨워주는 시끄러운 할머니들은 모두 홍콩의 입체적인 지도를 보여준다. 총격도 유혈 사태도 없고 홍콩에 대한 사랑의 진한 뒷맛만 있을 뿐입니다.
색조, 렌즈
영화 전체의 색조가 더 따뜻해지고, 카메라의 움직임이 더 안정적이며, 재미있는 음악과 함께 어우러져 이 영화를 가장 잘 해석한 것 같다. . 다행스럽게도 우리에게는 정말 훌륭한 음악이 있습니다. 영화 전체가 줄거리보다는 음악에 관한 것인데, 이번에는 Du가 몸을 내려놓고 차분하게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더욱 드물다. 홍콩을 복고풍의 캔버스로 삼았습니다.
반대의 관점
영화의 줄거리는 너무 단순하다. '웬케'에 등장하는 다섯 인물은 아직 구체화되지 않았고, 인상적인 브릿지를 갖기도 어렵다. 스토리만 본다면 아마 많은 분들이 이 영화에 실망하실 것입니다. 밋밋한 줄거리와 린시레이의 파워풀한 연기가 모두 영화를 냉담한 결말로 몰아넣었습니다. 게다가 줄거리 표현이 너무 간결해서 '웬케'가 추구하는 냉철한 유머도 '도둑없는 세계'만큼 독특하고 독특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