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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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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대본 작성은 극작, 연출, 공연, 무대 디자인, 조명 및 해설은 필수라고 해야 할까요. 더욱 중요한 것은 이 예술을 받아들이는 관객이다. 물론 셰익스피어 시대에는 드라마의 요소가 적었습니다. 드라마가 유럽에서 수백 년 동안 지속된 가장 중요한 이유는 드라마가 여러 세대의 관객을 양성했고, 관객 세대 간의 사고와 오락의 유기적인 결합이 드라마의 발전을 촉진했기 때문이다.
[이 문단 편집] 발전사
중국 연극은 청나라 광서 33년(1907년)에 시작됐다. 청나라 현통 2년(1910년)에 요녕성에 소개되었습니다.
현통 2년, 연맹원인 유역주(목다)가 관내에서 요양으로 와서 신작 '애강남', '대륙춘추'를 공연했다. 같은 해 5월 봉천에 가서 가극가 정향화, 두윤칭 등과 힘을 합쳐 명성다원에서 봉건 독재를 비판하는 신작 '의회혈'을 상연했고, 일본영사관이 항의했다. 시 정부는 압력에 굴복하여 플레이 금지를 명령했습니다. 민국 원년(1912), 상하이 동몽회 회원 묘천우, 풍지한이 대표단을 이끌고 요양시 광덕다원(요양대관루)에 가서 드라마 <비극>을 공연했다. 폴란드의 몰락', '중화민국의 영혼' 등이 있다. 드라마가 랴오닝성에 소개된 후, 전국의 팬들이 잇달아 드라마 공연을 조직했다. 민국 5년(1916)에 대련의 천비워(陳飛wo)가 연극 동아리를 조직하여 회장을 맡았으며, 동아리 회원의 대부분은 도시의 사업가, 신문인, 문화계 인사들이었습니다. 그들이 공연한 연극에는 재미있는 연극인 "주정꾼과 배신자"와 진지한 드라마인 "창녀", "상강의 눈물", "뒤를 돌아보며", "이복형제" 등이 있습니다. 민국 11년(1922년) 푸순청년회 부설 소학교가 푸순서극장에서 <불순한 결혼>과 <불성실한 사건>을 공연했다.
민국 14년, 구양우천은 대련, 선양 등을 돌며 민간 예술 강의를 진행하고, 지역 연극계와 신극을 사랑하는 청년들에게 현대극을 전파했다. 심양의 중국공산당 지하조직원 장광치(여)와 여교사의 동급생이 '봉천청년회'가 조직한 극단에 합류해 드라마 '추금전'을 공연했다. 그리고 쉬시린', '공작이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누구의 비난'', '제안' 등이 있다. Ouyang Yuqian은 "The Young Mistress's Fan"과 "After Going Home"에서 Zhang Guangqi와 함께 같은 무대에 올랐습니다. 같은 해 2월, Ouyang Yuqian은 대련 중국 청년 협회의 초청을 받아 "중국 연극 개혁의 길"에 대한 강연을 했습니다. 요녕성 전역에는 아마추어 연극단이 조직되어 공연이 매우 활발하다. 2015년 2월, 대련에서 아이메이 드라마 클럽이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회장 마전위안(Ma Dianyuan), 부회장 왕취안샹(Wang Quanxiang), 연출부장 루푸탕(Lu Futang)으로 구성된 랴오닝 최초의 상대적으로 공식적인 드라마 그룹이다. 민국 16년(1927년) 5월, 애미희극클럽이 중국YMCA의 초청으로 민간교육자금 마련을 위해 YMCA강당(현재 민주광장)에서 공연을 펼쳤는데, 이는 당시의 상황을 반영한 비극을 공연한 것이다. '천년의 후회' 등 가족과 사회의 갈등. 민국 18년 9월, 처샹진은 봉천교외 다한툰에서 '개량병원', '맹인' 등의 연극을 공연하기 위해 '봉천학생민원단'을 조직했다.
중화민국 20년 9·18사변 이후 일본과 괴뢰당국은 '예술과 문학지도요강'을 공포하고 막 등장한 대중연극 열풍을 일으켰다. 랴오닝은 심각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민속극 단체는 중국 공산당의 지도와 영향력 아래 끈질기게 활동하고 있다. 민국 28년(1939년) 여름, 금산용, 양약주, 왕종런 등이 심양 아마추어 레퍼토리 극장을 창설하고 정희린의 10막 극 "부인의 부담"을 상연했다. 극단은 나중에 Fengtian Repertory Theatre와 합병되어 International Theatre Company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Li Qiao와 Jin Shanlong은 난시 인터내셔널에서 "The Butcher", "The Beacon on the Wall" 및 "Deep Night"를 연속으로 공연했습니다. 극장 (현재 Liaoyi Theatre), "Lifeline"및 기타 드라마. 그 후 장허 현 여자 고등학교는 "화목한 가족"과 "가정"을 공연했고 Benxi Xu Dianlin은 드라마 "사랑 3부작"을 작곡 및 공연했으며 안산 진보 작가 Yan Lifu는 Public Voices Theatre Troupe를 조직하여 그의 드라마 "사랑"을 공연했습니다. 삼부작".조심하세요"등
이 기간 동안 인형정권은 '대동극단'(장춘), '하얼빈극단', '봉천연합극단' 등 3개의 왕실극단을 창설했는데, 이들은 모두 인형동맹에 소속됐다. . "봉천연합극단"은 중화민국 9월 27일에 창단되었으며 인원수는 100명이 넘으며 "연합사회의 문화적 측면을 완성한다는 중요한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행자는 하라 아쓰시(국립인형만주가극단협회 회장), 미즈야마 스스무, 야스다 등 모두 일본인이다. 그해 11월에는 연극 '새해전야제'를 주제로 작은 공연이 열렸다.
민국 28년 6월 첫 공개 공연이 열렸으며, 같은 해 12월에는 <동궁사령관>, <목장에서>의 레퍼토리로 대학순회공연이 열렸다. "In the Army", "Blood Track"등의 레퍼토리. 이 연극은 모두 일본 침략자들을 찬양합니다. 민국 30년까지 극단은 20편이 넘는 연극을 창작하고 공연했다. 중화민국 30~32년 동안 극단은 중국 동북부 주요 도시에서 '뇌우', '싹트기', '욕망의 악마' 등을 공연했다. 민국 31년(1942년), 소련의 유명한 극 '포효, 중국'이 봉천에서 공연되었는데, 그 내용은 영미 제국주의의 중국 침략 역사를 폭로하는 것이었습니다. 일본이 이 극을 공연한 원래 의도는 영국과 미국 열강의 중국 침략 범죄를 널리 알리고 미영 제국주의에 대한 중국인들의 증오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기대와는 달리 일본 침략자들에 대한 압도적인 혐오감을 불러일으켰고, 관중들은 전례 없이 몰려들었다. 이는 일본인과 꼭두각시 통치자들을 놀라게 했고 즉시 쇼를 중단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또한 일본인과 인형극은 일본 침략자들을 위해 봉사하기 위해 랴오닝의 주요 도시에 Xiehe Theatre (Dalian), Xieheguan Theatre (Anton) 등과 같은 극단을 조직했습니다. 이들 극단은 8월 15일 중국 동북지방이 해방된 후 차례로 해체되었다.
해방전쟁 초기 중국 공산당은 혁명적인 문학예술 일꾼들을 중국 동북부에 대거 파견하고 랴오닝성에서 일부 예술단을 결성했다. 이들 문화예술단은 가는 곳마다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대규모 활동을 하며, 지역이 적극적으로 문화단과 팀을 구성하도록 돕습니다. 그는 다수의 신문 생방송 드라마와 단편 드라마를 작곡, 공연하며 중국 동북부와 요녕성 지역의 새로운 드라마 발전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동시에 심양, 대련, 안동 등지에서도 자체 자금으로 운영되는 민간 전문 극단인 대련 동이극장, 광복극장, 중국 청년극장, 요동극단 등 일부 민속극단이 결성됐다. , 대련 극단, 중소 우호 극장 등이 연극 '밤은 젊다', '혈액 빚', '베고니아', '대산 강'등을 공연했다. 동시에 국민당군에 소속된 '정치사업팀'과 국민당이 운영하는 일부 극단은 한때 요녕성 각지, 특히 주요 도시의 연극 무대를 장악했으며, 심양, 대련, 대련에서 일부 반동극을 공연했습니다. Anton을 비롯한 "Tian Zi No. 1", "Wild Rose" 등의 장소에서 동시에 "Thunderstorm"과 "Sunrise"도 공연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성 전역의 도시에 극장과 극단이 설립됐다. 지난 수십 년 동안 드라마는 급속도로 발전해 왔으며, 도 안팎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배우 집단을 양성해 왔다.
대화와 액션이 주된 표현수단인 드라마. 1911년 혁명 직전에 처음 등장해 당시에는 '신오페라' 또는 '문명화된 오페라'로 불렸다. 1911년 혁명 이후 새로운 드라마는 점차 쇠퇴했다. 5·4운동 이후 중국에 유럽 희곡이 유입되면서 현대 중국 희곡이 등장했는데, 이를 당시에는 '미국극', '토속극'이라 불렀다. 1928년 홍심은 이 작품을 드라마로 명명하자고 제안했다. 캐릭터를 통해 사회생활을 반영합니다. 드라마 속 대화는 세련되고 가공된 언어로, 개인화되고, 자연스럽고, 세련되고, 생생하고, 우아하고, 표현력이 풍부하고, 이해하기 쉽고, 대중이 수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Guo Moruo의 "Qu Yuan", Lao She의 "Teahouse", Cao Yu의 "Thunderstorm"등은 모두 우리나라의 유명한 드라마입니다.
드라마는 금세기 초 외국에서 중국으로 유입됐다. 1907년 일본 도쿄에서 유학하던 증샤오구(曾孝球)가 미국 소설의 『흑노예 우천기』를 각색한 최초의 중국 희극 대본이다. 유명한 현대 극작가로는 Guo Moruo, Cao Yu, Hong Shen, Tian Han, Lao She 등이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특성
드라마 예술에는 다음과 같은 기본 특성이 있습니다.
첫째, 무대 성격입니다. 국내외 고대와 현대의 연극 공연은 모두 무대의 도움으로 완성되는데, 무대는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는데, 하나는 배우의 연기를 돕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무대를 돕는 것입니다. 청중은 모든 각도에서 그것을 높이 평가합니다.
둘째, 직관성. 드라마는 우선 배우의 자세, 동작, 대사, 독백 등의 연기를 통해 관객의 시각과 청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또한 분장, 의상 등의 수단을 사용하여 캐릭터를 형성함으로써 관객이 작품의 외모 특성을 직접 감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극중 등장인물.
셋째, 포괄성입니다. 연극은 무대에서 구체적인 예술적 이미지를 형상화하고 사회생활의 현장을 관객에게 직접적으로 보여주어야 하는 필요성과 적응성을 특징으로 하는 종합예술이다.
넷째, 대화입니다. 드라마가 다른 드라마와 구별되는 특징은 줄거리 제시, 인물 형성, 주제 표현을 위해 무대 대사를 많이 사용한다는 점이다. 인물의 독백과 관객의 대화가 있어 특정 시공간을 넘나들며 극적 내용을 완성한다.
[이 단락 편집] 고전 레퍼토리
드라마의 주요 고전 레퍼토리로는 '흑노예 우천기'(저자: Zeng Xiaogu, Li Shutong), 유명 배우의 죽음'(저자: Tian Han), '연말 투쟁'(방즈민 제작 주재), '평생 사건'(저자: Hu Shi), '말벌'(저자: Ding Xilin) , "호랑이 수확의 밤"(저자: Tian Han), "오쾌교"(저자: Hong Shen), "뇌우"(저자: Cao Yu), "이것이 바로 봄입니다"(저자: Li Jianwu), "일출"(저자: Cao Yu), "Wilderness"(저자: Cao Yu), "상하이 처마 아래"(저자: Xia Yan), "Shanghai at Night"(저자: Yu Ling), "Behind the Screen" "(저자: Ouyang Yuqian), "Put Down Your Whip"(저자: Chen Liting), " "Peking Man"(저자: Cao Yu), "Qu Yuan"(저자: Guo Moruo), "Fascist Bacteria"(저자) : Xia Yan), "양상의 신사"(저자: Zuo Lin), "강자 포획"(저자: Chen Ge, Ding Hong, Dai Bixiang 외 공동 제작), "Returning on a Snowy Night" (저자: Wu Zuguang), "프로모션 사진"(저자: Chen Baichen), "Peach Blossom Fan"(저자: Ouyang Yuqian), "Longxugou"(저자: Lao She ), "Ma Lanhua"(저자: Ren Deyao) , "관한경"(저자: Tian Han), "찻집"(저자: 라오서), "까이원지"(저자: 궈모루오), "허저의 결혼식"(저자: 우백신), "침묵 속에서" 장소"(저자: Zong Fuxian), "대풍의 노래"(저자: Chen Baichen), "첸 이 시장"(저자: Sha Yexin), "송첸 감포"(저자: Huang Zhilong 작성: Tsering Dorje 및 Lobsang 작성) Tsering), "An Old Friend Comes in the Storm"(저자: Bai Fengxi), "A Dead Person's Visit to the Living"(저자: Liu Shugang), "The Nirvana of Dog'er Ye"(저자: Liu Jinyun) , "베이징 북쪽은 대북 황야"(저자: Yang Baochen), "세계 제 1 빌딩"(저자: He Jiping), "Red Dragonfly"(저자: Ouyang Yibing), "Li Bai" (저자: 곽치홍), “상양” (저자: 야오위안), “북경 아저씨” (저자: 종계영), “가을의 시작” (저자: 야오바오쉬안, 웨이종), “황토 발라드” (저자: Meng Bing), "독이 있습니다"(저자: Wan Fang), "도화꽃 봄의 비밀스러운 사랑"(저자: Lai Shengchuan).
[이 단락 편집] 드라마 사료
가준설
1911년 초기 드라마와 홍대 공연의 사료를 수집하는 것은 어렵다. 그러나 또 다른 업데이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두 항목은 중국 드라마의 역사와 뗄래야 뗄 수 없는 것입니다. 제가 수집한 드라마 역사 자료에서 가장 획기적인 점은 신해 시대와 가장 가치 있는 홍콩과 대만입니다. "큰 책"의.
항일 전쟁 승리 후 홍콩에서 지하 당이 이끄는 중원 연극 클럽이 활동했습니다. 이 연극 클럽은 동강 칼럼의 루쉰 공연단 일부 구성원으로 구성되었습니다. , 예술 대학, 예술 연맹 및 신중국 극단) 이 극단은 종종 저렴한 티켓 가격으로 일반 사람들에게 다가갑니다. 그는 Zhang Min과 Qu Baiyin이 감독한 "Promotion"과 "Leading by example"에 출연했습니다.
1948년 여름, 샤옌과 소관린 동지의 주도로 건국극회, 중원극회, 중국 음악원이 공동으로 오페라 '백발의 소녀'를 공연했다. 홍콩에서. 홍콩 해방구의 대규모 오페라의 첫 공연이다. 당시 홍콩 정부는 '민정부장관'에게 대본을 검토하고 공연 허가를 발부하게 했다. 심사 승인을 얻기 위해 사람들을 보내 내부 관계 공개를 요청한 것 외에도 심사를 위해 제출할 때 '백발 소녀'가 '백발 선녀'를 소재로 한 전설적인 오페라라는 점을 강조했기 때문에 성능을 인정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공연 후 홍콩과 구룡 공연이 모두 매진되는 등 돌풍을 일으켰다. 일부 관객들은 공연을 보기 위해 마카오, 싱가포르 등지에서도 찾아왔다. 큰 영향력으로 인해 국민당은 여러 차례 특수 요원과 폭력배를 파견하여 공연을 방해했습니다. 국민당 신문 '국민일보'는 "팔로군 매춘부 리 루링(시얼 역을 맡은 배우)이 몰래 공연을 방해했다"는 헤드라인을 실었습니다. 홍콩이 사람들의 마음을 어지럽히고 ***당 선전을 하기 위해..." 하지만 당시 홍콩 총독과 그의 수행원들이 그 공연을 봤기 때문입니다. 홍콩 정부는 공연을 승인했고 관객들은 특히 홍콩과 구룡의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백발의 소녀" 공연을 지지하고 있으며, 국민당 반동파의 방해 행위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백발소녀' 홍콩 공연이 대성공을 거뒀다. 당시 홍콩 사회는 약자와 강자가 지배하는 사회였으며 모험가들의 천국이었습니다. 평판이 좋은 사람이 인기를 얻는 사회 분위기였습니다. 반동파의 고발을 막기 위해 배우들은 노부인을 찾아 도움을 청했다. 바로 장개석, 송, 공, 공 등 4대 가문이 두려워하는 허향녕 선생이었다. 첸.
'백발소녀' 공연이 끝난 후, 공연을 축하하기 위해 허샹닝 씨는 특별히 모든 배우들을 초대해 구룡 리펄스 베이 해변에서 해산물 만찬을 즐겼다.
당시 홍콩에 있던 궈모루오 씨는 '백발소녀' 공연에 대해 '비극의 해방'이라는 글을 쓰며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백발소녀'는 해방지역에 널리 퍼졌다. 항일전쟁의 실태. 대본 '백발의 소녀'의 창작과 연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비극의 해방을 의미한다. 이것은 인민해방의 승리가, 승리가의 서곡이다.
항일전쟁 당시인 1940년 상하이-홍콩-광동청년군대가 미스터를 공연했다. 린페이 감독, 배우 바홍, 바오수잉(소인), 황한성 등
1941년 만남사변 이후 광시에서는 1946년 '신중국 희극부'가 설립됐다. 이 연극부는 저우언라이의 노력의 결과로 전쟁 당시 남부국의 자금 지원을 받았다. 높은 이념적, 예술적 기준을 갖춘 연극을 공연하기 위해 우리 당의 공연 레퍼토리)는 대만 총독의 초청을 받아 "정성공", "일출", "견우와 직녀", "도화선"을 대만에서 공연했습니다. 조국인민이 가져온 드라마를 접한 대만인민들은 신중국희극협회를 열렬히 환영했다. 당시 '신중국희극학회'는 당시 중국 연극계의 주요 인물과 인재를 모두 모집했습니다.
신중국 드라마 클럽 회장은 취바이인
스태프 목록에는 Shi Lianxing, Zhu Lin, Li Luling, Dai Ailian, Su Yin, Cao Min, You Mei가 있습니다. , Ye Lucy, Xu Bingyi, Yan Gong, Jia Ke, Wang Yi, Wang Gong, Te Wei, Zha Qiangphosphorus, Shi Yan, Zhang Youliang, Yao Ping, Jiang Kefu, Zhang Kai, Li Bahong, Yue Xunlie 등
창작 아티스트: Tian Han, Hong Shen
특별 출연자: Bai Yang, Shu Xiuwen, Wei Heling, Wang Renmei, Sha Meng, Zheng Junli, Jin Yan
특별 감독: Hong Shen, Shi Dongshan, Situ Huimin, Zhang Min, Ouyang Yuqian, Cai Chusheng
특별 시나리오 작가: Tian Han, Cao Yu, Yang Hansheng, Xia Yan, Song Zhi.
이런 인재들은 신중국 건국 이후 드라마, 영화, TV 산업의 중추 역할을 해왔다.
[이 단락 편집] 드라마와 오페라
100년 된 드라마와 오페라의 시적인 "결혼"
장징
중국 드라마 1907년 탄생해 백년의 우여곡절을 겪었다. "뇌우", "찻집", "채원지"와 같은 고전 명작들은 여러 세대에 걸쳐 극작가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Jiao Juyin 선생의 '드라마 국유화' 사상의 본질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 Lin Zhaohua와 Xu Xiaozhong으로 대표되는 드라마 감독은 오페라 미학을 드라마 창작에 통합하여 100년 된 드라마와 전통 오페라의 시적인 '결합'을 달성했습니다. .
“모든 소리는 사람의 마음에서 나온다. 사람의 마음의 움직임은 사물에 의해 움직이기 때문에 소리로 형상화된다.” 그녀의 말이 향기롭기를 기다리는 그녀. 당송의 높은 한숨과 낮은 목소리를 동반한 아름다움은 남가극과 원자주의 역사의 궤적을 따라 왔다. 오페라를 '형식과 분리하고 의미를 취하는' 것, 육체적인 닮음이 아닌 정신적인 닮음을 추구하게 만드는 것은 바로 전통문화의 촛불적 영향이다. 가상 퍼포먼스는 수묵화의 수직 및 수평 스트로크와 같으며, 눈물을 흘리게 만드는 긴 노래와 춤을 잘 추는 긴 소매가 있습니다. "그림이 없는 곳은 어디든 멋진 장면이 됩니다." 꽃도 없고 나무도 없고 파도도 없고 강물을 바라보는 노래가 히트곡이다. "영원한 충성과 효심, 의로움을 모아 희노애락의 순간으로 만든다"는 오페라 특유의 예술적 표현을 구현한다. 시와 시의 서정적 아름다움. 예를 들어, 북경 오페라 "가을 강"의 "배 위의 항해" 장면에서 늙은 뱃사공은 시험을 치르러 여행하는 판비정을 따라잡기 위해 진묘창에게 노를 젓습니다. 배에는 물도 배도 없습니다. 무대에서는 배우들의 몸짓을 활용해 울퉁불퉁하고 흔들리는 장면을 표현하며 때로는 급류와 위험한 떼도 있고, 때로는 잔잔한 파도도 있어 생동감 넘치는 멋진 연기를 보여줍니다.
유럽 문화에 뿌리를 둔 드라마는 전통 드라마와 달리 사회생활을 바라보는 관점이나 구체적인 무대 장면 모두에서 특유의 사실주의 스타일을 보여준다. 또한 항해를 보여주는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유명한 연극 "오델로"는 베네치아 보트를 묘사하는 방식을 매우 현실적으로 묘사합니다. 12명의 사람들이 거대한 선체를 밀고 리넨 가방을 불어 파도 소리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사실적인 드라마는 관객에게 '이야기 속으로 걸어들어간다'는 심리적 반응을 줄 수 있지만, 과도한 쌓임은 제한된 무대 공간으로 인해 민첩성과 우아함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점차 깨닫는다.
서양 신사부터 겸손한 신사까지, 포용적인 마음으로 전통 오페라의 영양분을 흡수한 드라마입니다. Jiao Juyin 씨는 "극의 형태로 오페라의 정신이 전달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페라에서 드라마를 빌리는 것은 그것의 외형을 모방하는 것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내부의 매력을 "변형"시키는 것입니다.
무대장치의 곡선미, 서사의 리드미컬한 아름다움, <찻집>의 등장인물들의 자세와 발걸음의 아름다움은 모두 오페라 기법의 응축된 표현이다. 또한 서효중 감독은 합창단과 무용단의 연기를 활용해 '상수평 연대기'의 노동 장면을 선보여 극의 표현력을 높였으며, 드라마 '만채의 등불'의 '블랙아웃'을 교묘하게 활용했다. 북경 오페라의 "깊은 밤" 곡 분위기를 높이기 위해 린 자오화 감독은 산시성 진강 오페라를 "백록 평원" 전반에 걸쳐 배경 음악으로 사용하여 현지 오페라와 드라마의 완벽한 통합을 이루었습니다.
연극 이론가 마샤오보는 “공허함이 아닌 현실은 필연적으로 혼탁을 낳고, 현실이 아닌 공허함은 과장을 낳는다”고 말했다. 드라마와 오페라는 분명 100년 된 드라마를 뒷받침해줄 밝고 화창한 날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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