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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삼펑의 간략한 역사
장삼펑(생년월일 미상), 무당산 도사 통, 펑준, 전일, 사련, 쉬안수, 쉬안화, 산첸, 산펑, 준시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Xuanyi, Taxian, Jubao, Kunyang, Lacha, Yuanyuan, Xuanxuan, Fuyuan, 그들의 이름은 Sanqi, Sanfengzi, Xuanxuanzi이며 세계에서 "Yinxian"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수한 외모 때문에 '장엉덩이'라고도 불리며 장다오링의 후손이라고 주장하는데, 한 명은 산시성 바오지 출신이고, 다른 한 명은 이저우 출신이라고 한다. , Liaodong (현재 랴오닝 성 푸신시 장우 현 남서쪽 또는 타지키스탄 몽골 자치현 남서쪽) Yingzi 향), 요동성 이저우 성 왕핑 현 (현재 랴오닝 성 진저우시 흑산 현 장툰 타운) 출신 조상의 고향은 도교 학자, 사상가, 서예가, 무술가인 장시성 용호산입니다.
원나라 중통제 원년인 중통원년(1260년), 장삼풍은 뛰어난 재주와 뛰어난 재주를 바탕으로 중산백령으로 승진했다. 그는 키가 크고 귀가 크고 눈이 둥그스름하며 미늘창 같은 수염을 기른 그는 바오지 진타이 사원에 살 때 죽었다가 다시 살아났습니다.
명나라 때 자신을 '원라오이'라 칭하며 가끔씩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나 그의 행방을 예측할 수 없었다. 과거 왕조의 황제들은 그에게 "충효불멸자", "육조 유용불멸, 옥용선불멸거거불멸", "동위진선불사" 등의 칭호를 수여했습니다. 현현', '도광상지의 진불사', '청서원묘진제왕', '비룡이 홍인을 현현하여 천하를 구하는 참왕' 등이 있다.
주요 작품:
장삼펑은 <쉬안지즈지>, <명상가>, <쉬안야오변>, <뿌리없는 나무> 등 많은 작품을 썼고, 이 책은 청나라 때 왕희령(王善陵)과 이한서(汉錯徐)가 편찬하여 『장삼풍선생전집(張七峰將樂)』이라는 책으로 편찬되었다. 이 장의 대부분은 후세의 도교인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장삼풍의 걸작은 24개의 "뿌리 없는 나무" 비약이라고 불려야 합니다.
수천년 동안 도교 이론은 난해했고 그 글은 모호했으며 사회에서 널리 받아들여지지 않았기 때문에 장삼풍은 가사와 장르를 사용하여 도교의 심층적인 확산을 방해했습니다. 난해한 재배론을 대중적인 이론으로 바꾸는 대중적인 단어. "뿌리없는 나무"의 가사. 이 뿌리 없는 나무에는 장삼봉(張三峰)의 은현종(殷宗宗)의 수련론과 수련의 연속적인 단계를 포함하여 24수의 시가 담겨 있습니다.
위 내용 참고 : 바이두백과사전-장삼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