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Die Lian Hua'에서 'Die Lian Hua'의 표현 효과는 무엇인가요?

'Die Lian Hua'에서 'Die Lian Hua'의 표현 효과는 무엇인가요?

계획한다는 것은 계획을 세우는 것을 의미한다

"취한다"는 주관적인 생각이다

결과는 "강한 즐거움이지만 맛이 없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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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에 어긋나는 일들의 무력함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사실은 갈 곳 없는 깊은 그리움을 암시하기도 한다.

나비사랑꽃·유용' 중에서: 위험한 건물에 서다 바람은 잔잔하게 불고, 유난히 슬픈 봄을 기대한다. 풀빛 연기의 여운 속에서 누가 침묵할 것인지 말할 수 없다. 술에 취해 와인에 맞춰 노래를 부를 생각인데, 강한 음악이 여전히 맛이 없다. 벨트는 점점 넓어지지만, 그 아름다움 때문에 초췌해진 느낌은 더 이상 없습니다.

주의 사항 (1) 이 단어는 원래 당교방의 노래였으며, 이 곡은 건문 황제의 문장인 "나비가 계단 위의 꽃과 사랑에 빠진다"에서 따온 것입니다. "가지를 밟는 까치", "풍치우"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복음, 66단어, 경사운. (2) 위험한 건물 : 높은 건물. (3) 안안(An An): 흐릿하고 불분명하다. (4) 계획하다: 계획하다. 미친: 거칠고 거칠고 부적절합니다. (5) 술을 마시고 노래하는 것: 조조(曹操)의 『단가흥』에서 따온 말이다. 당: '쌍'과 같습니다. (6) 치앙: 마지 못해. Qiang Le: 억지로 웃으세요. (7) 벨트가 점차 넓어진다: 체중이 점차 감소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고대시"의 중국어 버전은 "우리는 멀리 떨어져 있고 옷은 빠릅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를 간략히 분석하면 감상적인 시이다. 첫 번째 영화는 높은 곳에 올라가 먼 곳을 바라보는 내용인데, 이별의 슬픔이 저절로 솟아오른다. "위험한 건물을 등지고 서니 바람이 잔잔하게 불고 있다", "위험한 건물"은 서정적인 주인공이 높은 발판을 갖고 멀리 여행을 떠나야 함을 암시한다. '스탠딩'은 주인공이 오랫동안 난간에 기대어 깊은 생각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러나 뜻밖에도 '가만히 서 있다'의 결과는 '지극한 봄의 슬픔을 바라보며, 하늘은 침울하다'이다. '봄의 슬픔'은 떠나는 슬픔과 집으로 돌아가기를 고대하는 마음을 뜻한다. 『봄의 우울』은 마음속에 은밀하게 자라난다기보다는, 한편으로는 평범함을 피하고, 무형을 유형으로, 추상을 구체로, 증대시키려고 노력한다고 말한다. 반면에 그림의 '봄의 슬픔'은 하늘의 풍경에 의해 촉발되기 때문이다.

그러면 '풀빛 연기'라는 문장은 주인공이 지평선 너머를 바라볼 때 무엇을 보게 되는지를 보여준다. '말문이 막힌, 아는 사람'이라는 문장은 울타리에 의지해 헛된 희망을 품는 한숨일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을 보지 못하고 그 마음의 아픔을 표현하기 힘든 한숨이기도 하다. "말이 없다"는 말은 수천 가지 생각을 의미합니다. 영화 2부에서 주인공은 이별의 슬픔을 달래기 위해 술을 마시고 난폭하게 노래를 부르기로 결심한다. “나는 광기에 취하려고 한다.” 그러나 즐거움을 위해 자신을 멋져 보이도록 강요한다면 결국 "맛없다"는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취급할 예정'부터 '맛없음'까지, 문체는 격동적이고 파동이 넘친다. 매듭지점에 "벨트가 넓어지고 있다"라는 두 문장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기꺼이 야위어지고 초췌해지겠다는 다짐을 강한 펜에 부드러움으로 써넣었다. '끝까지 후회하지 않는다'는 뜻은 '죽을 때까지 후회하지 않는다'는 주인공의 끈기와 끈기 있는 태도를 표현한 가사로 승화됐다.

이 시는 '한적한 곳으로 이어지는 구불구불한 길'이라는 표현 방식을 사용하여 풍경을 서정적이고 진실된 감정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낯선 땅을 헤매는 느낌과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고 있다는 여운을 교묘하게 결합한 작품이다. "위험한 건물에 서니 바람이 잔잔하게 분다." 계단을 오르는 것은 '봄의 슬픔'을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시 전체에는 단 한 문장의 서술만이 담겨 있는데, 이는 마치 종이 컷처럼 주인공의 외적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바람이 잔잔하다"는 풍경의 한 획과 함께 실루엣에 약간의 배경을 더해 사진에 곧바로 생기를 불어넣는다. "극심한 봄슬픔을 보면 하늘에 우울함이 생기고, 지평선까지 바라보면 일종의 낙담한 '봄슬픔'이 저절로 일어납니다." '봄의 슬픔'도 시즌을 조명한다. 시인은 '슬픔'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하늘에 태어났다'고만 했는데, 이는 하늘에 있는 것이 그의 슬픔에 닿았음을 보여준다. 다음 문장인 "풀의 색깔은 연기와 빛이다"로 판단하면 봄풀이다. 풀은 무성하고 아직 살아있어 사람들에게 끝없는 슬픔과 증오를 쉽게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유용은 여행에 지쳤고 고향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그리워한다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봄풀을 빌렸습니다. 지평선 위의 봄풀을 보며 시인은 어떤 '봄의 슬픔'을 느끼는가? 시인은 여기서 멈추고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풀과 연기의 잔잔한 빛 속에서 누가 말문이 막힐 것인가"는 주인공의 외로움과 쓸쓸함을 묘사한다. 앞 문장은 풍경에 대한 설명을 사용하여 시간을 나타냅니다. 그는 건물 꼭대기에 오랫동안 서서 그것을 바라봤고, 이미 황혼이 되어 떠날 수 없었습니다. "풀의 색과 연기의 빛"은 봄의 풍경을 매우 생생하고 사실적으로 표현합니다. 봄풀이 양탄자처럼 땅을 덮는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면 지는 해의 잔광 아래 연기처럼 뿌연 빛이 피어난다. 지극히 아름다운 풍경과 '잔광'이라는 단어가 어우러져 감상적인 느낌을 더해 다음 서정적인 대사의 분위기를 조성한다. “말이 없으면 누가 침묵할 수 있겠는가?” 높은 곳에 올라가 멀리 바라보는 그의 심정을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므로 그는 침묵했다. '봄슬픔'은 있는데 표현할 게 없다. '봄슬픔' 자체의 내용은 아니지만, '봄슬픔'의 슬픈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저자는 자신의 '봄슬픔'이 무엇인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자신의 기분을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며 돌아서며 불평했다.

작가는 고통 속에서도 행복을 추구했던 자신의 모습을 펜을 내려놓고 썼다. "슬픔"은 원래 괴로운 것이니 잊어버리고 행복을 찾으세요! "나는 광기에 취할 계획이다"라고 그는 자신의 계획에 대해 썼다. 자신의 힘만으로는 해소할 수 없는 '봄의 슬픔'의 깊이를 깊이 깨닫고, 슬픔을 달래기 위해 술을 마셔야 한다. 시인은 "사람들을 취하게 만드는 것"이 ​​목적임을 매우 분명히 밝혔습니다. 이 '술취함'을 추구하기 위해 그는 '야생적'이었고, 취한 한 어떤 형태에도 집착하지 않았다. 그는 술을 많이 마셔야 할 뿐만 아니라, “포도주에 맞춰 노래”하고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슬픔을 표현해야 합니다. 하지만 결과는 “강한 음악은 여전히 ​​맛없다”는 것으로 드러났고, 그는 “봄슬픔”을 억누르지 못했다. 행복한 척 하지만 '맛없다'는 것은 '봄슬픔'의 여운을 더욱 잘 보여준다. 이쯤에서 저자는 이 '봄의 슬픔'이 흔들리지 않는 감정임을 밝힌다. 그의 우울함이 지속되는 이유는 바로 '봄슬픔'의 얽힘을 풀고 싶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점점 초췌해지고 수척해지더라도 기꺼이 '봄슬픔'에 시달릴 의향이 있기 때문이다.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씨 때문에 사람이 초췌해진다”는 말은 분명한 표현이다. 시인이 말하는 ‘봄슬픔’은 다름 아닌 ‘사랑병’이라는 말이다.

이 시의 묘미는 '봄의 슬픔'이나 '사랑병'이라는 단어를 면밀히 확장하면서도 그 내용을 드러내는 것을 꺼려한다는 점이다. 곧 쓰여질 것 같지만, 말과 잉크가 뒤바뀌어 어둡고 혼란스럽고 우여곡절이 가득한 것은 마지막 문장이 되어서야 비로소 진실이 드러난다. 상사병이 극에 달하면 갑자기 말이 멈추고, 열정이 울려 퍼지면서 전염성이 더욱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