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뽀삐·꾸란 깊은 곳에서 다시 만나다
뽀삐·꾸란 깊은 곳에서 다시 만나다
꾸란의 깊은 곳에서 다시 만난 우리는 눈물을 흘리며 떨린다. 쓸쓸한 이별 뒤, 두 사람은 밝은 달빛 속에서 가장 견딜 수 없는 원망을 서로 메아리쳤다.
인생의 절반을 혼자 잤는데, 산베개가 백단향으로 얼룩져 있어요. 내 기억에 가장 매력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첫 번째 비결은 치마를 그리는 것입니다.
감상
이 시는 연인을 회상합니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Li Houzhu의 문장 "화실 남쪽 기슭에서 만나면 몸이 떨릴 것입니다"에서 각색되었습니다. 잠시 서로 기대어 있다”고 당시 회의 장면을 묘사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별 후 달밤에 서로를 그리워하고, 같은 슬픔과 원망을 참을 수 없었던 두 사람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다음 칼럼에서는 밤의 외로움, 쓸쓸한 베개, 몰래 울고 있는 모습, 꽃무늬의 일류 스커트를 떠올리는 모습이 정말 황홀하다. 양귀비의 시
양귀비의 시
1. "양귀비는 언제 봄꽃과 가을 달을 맞이할 것인가"
저자: Li Yu
p>원문 :
봄꽃, 가을달은 언제 오나요, 여러분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어젯밤 작은 건물에 다시 동풍이 불었고 조국은 달빛에 뒤돌아 볼 수 없었다.
조각된 난간과 옥상감은 그대로 남아 있어야 하는데, 아름다움이 달라졌습니다.
얼마나 슬픔을 가질 수 있나요? 동쪽으로 흐르는 샘물의 강과 같습니다.
참고:
1. 이 곡은 원래 당교방의 노래로, 양귀비가 죽은 후 지하에서 피어난 꽃인 항우가 가장 좋아하는 첩에 대해 처음으로 불렀기 때문에 그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강천수', '옥항아리수', '오산십이봉'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중성, 56자, 상하 각 4문장, 모두 2개의 사선 운율을 2개의 단운 운율로 변환합니다.
2. 끝: 끝, 끝.
3. 빌드: 단계. 조각된 난간과 옥 상감: 금릉에 있는 남당 왕조의 자금성을 가리킨다.
4. 유잉: 한 작품은 그대로 남아 있다.
5. 주양애: 보고 싶은 사람이 늙었다는 뜻이다.
6. 준: 저자는 자신을 부릅니다. Neng: 아니면 Du, Na, Huan을 하세요. 하지만.
시적:
올해는 언제 끝날까요?
우리는 얼마나 많은 과거 사건을 알고 있나요?
어젯밤 작은 건물에서 다시 봄바람이 불어왔습니다
하늘에 밝은 달이 뜬 이 밤,
어떻게 고통을 견딜 수 있겠습니까. 조국을 회상하는 것.
정교하게 조각된 난간과 옥계단이 그대로 남아 있어야 하는데,
다만 내가 보고 싶은 사람이 늙어버렸을 뿐이다.
내 마음 속에 슬픔이 얼마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마치 동쪽으로 끝없이 흐르는 샘물과 같습니다.
2. "양귀비 바람이 작은 안뜰과 푸른 안뜰로 돌아옵니다"
저자 : Li Yu
원문 :
바람이 작은 안뜰로 돌아옵니다. 안뜰은 녹색이고 버드 나무 눈은 계속 봄입니다.
반나절 동안 침묵을 지켰지만 대나무 소리와 초승달 소리는 여전히 예전과 같았다.
음악과 노래는 아직 흩어지지 않았지만 Zun Lei는 여전히 거기에 있고 연못 위의 얼음은 녹기 시작했습니다.
촛불은 밝고 향기롭고 건물은 어둡게 칠해져 있습니다. 사찰의 맑은 서리와 사찰에 쌓인 눈은 생각하기 어렵습니다.
참고:
1. Poppy: 브랜드라는 단어의 이름입니다. 원래 Tang Jiaofang 노래였던 이 노래는 Xiang Yu가 그의 첩인 Poppy에 대한 사랑을 노래하면서 유명해졌습니다. '강천수', '옥항아리수', '오산십이봉'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중성, 56자, 상하 각 4문장, 모두 2개의 사선 운율을 2개의 단운 운율로 변환합니다.
2. 바람 : 봄바람을 말합니다. 팅우(Tingwu): 마당에 있는 잔디. 잡초, 무성한 잡초.
3. 버드나무 눈 : 이른 봄에 버드나무의 어린 잎이 사람의 졸린 눈의 시작과 같아 보인다고 하여 버드나무 눈이라 부른다. 이상인의 시 '2월 2일'에는 수염과 버드나무 눈을 가진 꽃, 보라색 나비와 말벌이 모두 감상적인 느낌을 주는 대사가 있습니다. 봄은 계속됩니다. 봄은 해마다 계속해서 세계에 찾아옵니다.
4. 핑란: 난간에 기대다.
5. 대나무 소리 : 대나무 관악기가 내는 소리. 죽(竹)은 고대 음악 팔진(八晉) 중 하나로서 대나무로 만든 관악기인 소(孝), 관(關), 성(聖), 적(縣) 등을 말한다. 대나무 소리는 바람에 대나무 잎이 날리는 소리라고 합니다.
6. Shengge: 일반적으로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하는 것을 의미하며 여기서는 음악을 의미합니다. Zun Lei (li)가 여기에 있습니다. 연회가 끝나지 않았고 계속 진행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레이를 존중하려면 앞면을 존중해야 합니다. 준(Zun), 술잔, 레이(lei)는 술 그릇의 일종으로 입이 작고 배는 크며, 뚜껑이 있고 윗부분에 한 쌍의 고리귀가 있고 아랫부분에 코가 있다.
7. 연못의 얼음이 깨지기 시작했습니다 : 연못의 얼음이 깨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이른 봄을 의미합니다.
8. 촛불은 밝고 향은 어둡다 : 늦은 밤을 말한다. 향, 향. 회화관: 하나는 노래를 그리는 곳이고, 다른 하나는 건축을 그리는 곳이고, 다른 하나는 등불을 그리는 곳입니다. 화려하고 절묘한 왕실의 방을 말합니다. 깊음(Deep): 하나의 소리는 깊이를 나타냅니다.
9. Qingshuang Canxue: 관자놀이의 머리카락이 서리와 눈처럼 창백하여 그 사람이 나이가 들었음을 나타냅니다. 견딜 수 없는 생각(rn): 걱정은 견딜 수 없는, 즉 극도로 슬픈 것입니다. 생각하고 걱정합니다. 어렵고 참을 수 없습니다. 렌: 금지요.
시적:
봄바람이 불어오고, 마당의 잡초도 푸르게 변하고,
버드나무도 새잎을 낳고,
>해마다 세계에는 봄이 계속 찾아오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아무 말도 없이 난간에 기대어 있었다.
피리 소리와 막 떠오른 달 소리는 예년과 비슷했다.
음악이 끝나지 않았고, 연회가 끝나지 않았고,
여전히 진행 중이며 수영장의 얼음이 열리기 시작합니다.
밤의 끝, 화려하고 절묘한 왕실 역시 깊고 어두워졌다.
나이가 많아 걱정이 참을 수 없다. 슈유, 포피
"포피"
슈유
무궁화는 하늘로 떨어져 물을 가득 머금었고,
황혼녘에 파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내 등을 타고 날아가는 제비 두 마리가 차가운 구름에 달라붙어 있고,
발코니에 기대어 작은 건물 동쪽 기슭을 홀로 바라보고 있다.
떠 다니는 삶에서 나는 노인만을 존경합니다
장안으로가는 길은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나의 오랜 친구가 아침 저녁으로 높은 단에 머물고,
장강 남쪽의 봄의 아름다움, 매화를 보내주세요.
감상:
친구에게 보낸 시입니다. 첫 번째 영화는 황혼녘에 계단을 올라갔을 때 본 것에 관한 것입니다. '푸롱'의 두 문장은 강물에 부는 가을바람을 묘사한 것입니다. 해질녘에 먼 곳을 바라보면 물과 하늘이 만나고, 안개도 안개와 함께 끝없이 피어납니다. 제비 두 마리가 등을 타고 날아다니는 모습은 시인과 공두 사이의 강제 이별을 은유한다. 차가운 구름에 매달린 Yanmao는 구름 속의 높은 추위를 두려워하여 구름 주위를 돌며 구름 가장자리의 차가운 공기를 향해 날아갔습니다. '한'이라는 단어는 내 마음 속에 남아있는 냉기를 드러낸다. 마침내 그는 자신의 위치를 설명하기 위해 혼자 높은 빌딩으로 갔고, 오랜 친구를 배웅하고 베이징을 떠나기 위해 건물에 올라가 난간에 기대는 장면을 이야기했다. 다음 영화는 멀리 있는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한다. 무궁화가 다 떨어진 때부터 장안이 눈으로 뒤덮일 때까지, 시의 저자는 연말에도 여전히 변경에 갇혀 있다. "푸생"의 두 문장은 인생이 물 위에 떠 있는 거품과 같다는 환상과 눈으로 뒤덮인 장안의 차가운 외로움을 묘사하며 오랜 친구의 외로움을 더한다. 조만간 시인은 가을부터 겨울까지 자신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는 분명히 장안을 보기 위해 높은 단에 올라갈 것입니다. 장강 남쪽의 봄 풍경을 보내주세요. 매화 한 송이는 장안의 좋은 친구 판예에 대한 암시로, 공두가 자신을 그리워하고 친구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비유는 적절하고 자연스러우며, 봄 매화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는 우정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시 전체는 풍경을 이용해 감정을 표현하고, 인생의 우여곡절과 오랜 친구와의 깊은 우정을 묘사하고 있으며, 언어는 명확하고 우아하며 걸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오쩌둥의 베개 위의 양귀비
"베개 위의 양귀비"
저자: Mao Zedong
원문: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베개 위에 쌓이면 슬프지 않나요? 강과 바다가 파도로 변해요.
밤이 길어지면 하늘은 늘 보기 힘들다.
차가운 별을 세기 위해 혼자 앉아서 옷을 입는다.
새벽이 오면 모든 생각은 재로 변해 소수의 인물만 남는다.
니달은 서쪽으로 흐르고,
눈물을 흘리지 않을 이유가 없다.
참고 사항:
1. 샤오: 새벽, 새벽이 거의 올 때.
2. 이인: 작가의 부인 양개희를 가리킨다. 1920년 겨울, 마오쩌둥과 양개희가 창사에서 결혼했습니다. 한 이론은 작가의 첫 부인인 Luo Yixiu를 언급합니다.
3. 쇠퇴하는 달(Wening Moon) : 달은 새벽에 갈고리 모양을 띤다.
당나라 백거이(白居伯)의 시 '달의 손님'에서 새벽은 지는 달을 따르고 저녁은 초승달과 함께 머문다. 송나라 유용의 '위린링' 가사: 오늘 밤 어디서 깨어날 것인가? 버드나무 둑, 새벽바람, 지는 달. 송나라의 매요진(Mei Yaochen)은 "구양용숙의 꿈"을 썼습니다: 5월 10일 천 리의 꿈, 지는 달에 닭이 가득한 도시.
번역:
베개에 누워 있는데
우울증이 쌓여서 나는 어떻게 된 걸까요?
이별의 슬픔,
은 강물에 밀려드는 파도만큼 진정하기 어렵다.
밤은 길어지고 늘 빛을 받기가 어려웠어요
외롭고 무기력한 기분에 일어나서 옷을 입어야 했어요
혼자 밖에 앉아 하늘의 차가운 별들을 세어보세요.
새벽이 오면
모든 생각이 잿더미가 되어버렸어요
아직은 아내의 그림자만 남아있는 것 같아요.
올려다보니 쇠퇴하는 달이 서쪽으로 가라앉는 걸 봤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눈물을 흘리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 베개에는 첫 문장의 단어를 사용하여 베개에 대한 그리움의 감정과 처음 만난 후 불면증의 아픔을 표현했습니다.
마지막 칼럼은 이별의 슬픔에 대해 쓴다. '두이'라는 단어는 우울함의 정도를 생생하게 표현하며, '어떤 슬픔'인지에 대한 질문이 자연스럽게 강과 바다의 파도로 이어진다. 흐르는 물과 이별의 슬픔의 결합은 고전시에서 흔히 사용되는 표현방식이다. 생명은 자라서 물을 미워하므로 이별의 슬픔은 점점 무궁무진해진다. 그 거리는 샘물이 되어 눈물로 변하는 것과 같아서 많은 슬픔을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비유하여 표현한다. 끝없는 슬픔. 여기서 시인은 생생한 은유와 강한 과장을 통해 무형을 유형으로, 추상을 구체적으로 구현하는 방식으로 슬픔 글쓰기의 또 다른 고전이라 할 수 있다. 리유의 “동쪽으로 흐르는 샘물의 강물과 같이 당신께 묻는다면 얼마나 많은 슬픔이 있겠나”와 비교하면, 이 문장은 형태와 소리의 모방과 색채 면에서 그 슬픔을 더욱 뚜렷하고 분명하게 표현하고 있다. 시인은 우울증으로 인해 불면증에 시달렸고 긴 밤에 선명하게 보기가 어려워 옷을 입고 앉아 밤하늘을 올려다보며 밤하늘의 차가운 별들을 헤아려야 했습니다. 외로움과 무력감 속에서. 밤하늘의 차가운 별들은 이인의 눈과 똑같다. 여기에는 풍경과 정서가 완벽하게 일체화되어 시인의 고독과 고독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마오쩌둥의 필체에서는 이 문장이 원래 무기력하고 서 있었다고 읽혔으나 나중에 "외로워 옷을 입고 앉아 차가운 별을 세다"로 바뀌었다. 더 깊고, 더 풍부하고, 더 전염성이 있습니다.
하단 부분은 이별의 아픔을 표현하고 있다. 처음 두 문장은 자신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awn'은 밤새도록 깨어 있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shadow'는 이별의 서로 다른 아픔을 표현하고 있으며, '불씨'와 'left'의 극명한 대비를 표현하고 있다. 슬픔의 깊이. 뒤척이고 밤새 잠 못 이루고 새벽까지 모든 생각이 무너지고 눈앞에 이인의 모습 만 나타나서 지울 수없고 되돌릴 수 없어 사람을 매우 아프게한다 그리고 무력하다. 달을 보고 친구를 생각하고, 달을 보고 사랑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세요. 밝은 달은 이별의 슬픔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났나요? 버드나무 기슭의 아침바람에 지는 달('Ring in the Rain')은 유용의 쓸쓸함과 무력함을 묘사하고 있는데, 시인은 서쪽에서 지는 달을 마주하고 있을 때의 상황과 기분을 짐작할 수 있다. 그리고 두 줄의 눈물마저도 기복이 심하다. 이는 시인의 마음속에 계속해서 솟아오르는 걷잡을 수 없는 감정의 물결이다. 이 느낌은 현실적이고 모든 사람에게 공통적입니다. 이쯤 되면 독자들도 영향을 받게 될 것이다.
마오쩌둥 시에서는 이별을 표현하고 사랑을 노래하는 것이 매우 귀하다. 시는 감정을 중시하고, 감정은 진실을 중시한다. 감정이 없는 시는 시적 영혼이 없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힘이 없다는 뜻이다. 이 시의 언어에는 별다른 장식이 없지만, 문장 하나하나가 마치 감상적인 말처럼 마음에서 우러나와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런 순수하고 소박한 감정은 읽고 나면 감동적이고 잊혀지지 않습니다.
마오쩌둥의 시에는 양개희에 대한 그의 감정을 담은 시가 두 편 있는데, 하나는 '베개 위의 양귀비'이고, 다른 하나는 '연화가 이수이에게 답하다'이다. 하나는 혁명의 성공을 기록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성공 후 옌얼에게 신혼 시절의 이별의 아픔을 전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죽은 아내에 대한 애도를 표하는 내용이다.
두 단어를 대조적으로 읽으면 깊은 감동과 눈물을 흘리게 된다.
- 관련 기사
- 빅뱅이론의 어느 시즌과 에피소드에서 에이미가 셸던 공주의 왕관을 받았나요?
- iPhone의 Apple 스킨은 무엇인가요? 누군가 Apple에 연결하여 콘텐츠를 직접 복사할 수 있다고 하던가요?
- 원피스 팬픽이 있나요? 물론, 데스나 나루토의 능력을 끌어들이는 게 더 나을 것 같아요.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멜라니'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녀는 어떤 상을 받았나요?
- 카람볼라를 키우는 간단한 방법 카람볼라를 키우는 방법
- 건륭 이후에는 몇 명의 황제가 있었습니까? 그들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 Wanliu Academy는 누가 개발했나요?
- 모델 시험을 볼 때 무엇을 배우나요?
- 중국 CITIC 은행 본점 역대 회장 목록
- 고베는 누구인가? 메시는 누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