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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사업계획서 템플릿 형식

인터넷 창업, 어떤 창업 프로젝트를 추천할 수 있을까? 인터넷에서 할 수 있는 좋은 기업가 프로젝트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다음은 제가 모든 사람을 위해 참고용으로 정리한 인터넷 사업 계획 템플릿입니다.

인터넷 사업 계획 템플릿 1

목차

1장! : 요약................................................. 2

2장 : 회사 소개................................. 4

제3장: 제품 및 서비스.................. ............... 7

4장: 시장 분석.................................. .. 13

5장: 마케팅 전략.................................. 18

6장: 재무 계획................................. 23

7장: 위험 분석 및 대책........................ .............. 32

8장: 웹사이트 계획........................ .. 33

9장: 결론.................................................. .... 34

10장: 부록.................................. ...... .. 35

1장 요약

하나의 목적과 비즈니스 모델

Tianxing Network Information Services Company는 새로운 전자상거래 회사입니다. 인터넷을 기반으로 전문적이고 세심한 온라인 소프트웨어 서비스와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클럽 정보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편리함과 속도를 지침으로 하고 고객 만족을 목표로 전문적이고 편리하며 개인화되고 세련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다양한 수익 모델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며 잘 알려진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당사는 창립 단계에 있는 회사로 초기 개발은 광저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서비스는 두 가지 대상 그룹을 대상으로 합니다. 정보 쿼리 서비스는 주로 고위급 비즈니스 인력, 백인- 패션과 엔터테인먼트를 사랑하는 직장인과 젊은 소비자 그룹: 온라인 소프트웨어 서비스는 주로 중소 엔터테인먼트 클럽을 대상으로 합니다. 회사는 고객에게 가장 정확하고, 빠르고, 따뜻하며, 사려 깊은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여 대중 엔터테인먼트 소비를 촉진하고 광저우의 경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시장 포지셔닝

회사의 목적에 따라 우리는 회사의 목표 시장을 두 가지 일반 시장으로 포지셔닝했습니다. 하나는 쿼리 서비스,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 클럽입니다. 두 번째는 정보 조회 서비스가 필요한 수많은 소비자 그룹을 위한 것입니다.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클럽의 시장 위치를 ​​고려하여 당사의 서비스에는 주로 기업 전화번호부 링크 제공, 클럽의 특별 서비스에 대한 정보 게시 등 온라인 소프트웨어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등. 조사 결과,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산업의 정보화 수준이 매우 낮아 사무실 운영비 절감이 불가능하고 이는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확장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클럽을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회사의 상생 목표, 심지어는 다중 이익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보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비자 단체를 대상으로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 조회를 제공합니다. 타겟 시장은 엔터테인먼트에 관심이 있고 일정한 경제적 기반을 갖추고 있으며 현대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갖춘 소비자 그룹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기존 데이터에 따르면 경제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여가 및 오락 시설이나 장소에서 여가 시간을 보내는 경향이 있으며 경제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소통하는 한 문화적 영향이 더욱 커짐에 따라 이 시장에는 특히 새로운 패션을 사랑하고 낙관적인 소비자 그룹이 점점 더 많아질 것입니다.

세 가지 서비스

합리적인 시장 세분화를 통해 회사의 서비스는 두 가지 목표 시장의 고객에게도 제공됩니다. 여기에서는 당사의 두 가지 특별 서비스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기타 구체적인 서비스 방법은 제3장 제품 및 서비스를 참조하세요.

특별 서비스 정보 조회 서비스 :

★ 유흥시설 및 공연장의 현황에 대한 문의 업무

현재 고객 수 및 자원 사용량에 대한 문의 제공 엔터테인먼트 장소 등. 각 엔터테인먼트 클럽의 백엔드 데이터베이스와의 연결 및 온라인 소프트웨어 서비스 지원을 통해 정보 공유가 실현됩니다. 고객은 엔터테인먼트 클럽의 공석 여부, 빈 방, 유휴 시설 및 기타 실시간 영업 상태를 즉시 알 수 있습니다. 문의를 통해.

★ 특정 업종의 유흥시설 및 클럽에 대한 종합비교문의 서비스

제공되는 서비스 종류, 과금기준 등 업계 내 다양한 ​​유흥클럽에 대한 상세정보 제공 .; 또한 업계 유흥 시설의 특성을 비교하여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클럽을 더 잘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본 사업은 온라인 클릭 문의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의 특별한 서비스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하려면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 클럽과 정보 시스템 연결을 구축해야 합니다.

그들의 역동적인 정보를 이해하더라도 그들은 사이에 있습니다. 클럽의 정보화 부족으로 인해 회사는 엔터테인먼트 클럽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또 다른 하이라이트 서비스를 철회했습니다. 회사는 당초 이 서비스가 회사의 전략적 발전에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미래에도 회사 이익의 중요한 원천이 될 것입니다.

하이라이트 서비스 온라인 소프트웨어 서비스: 정보화 없이 중소 엔터테인먼트 가맹점을 위한 온라인 정보 관리 시스템을 개발한 회사이다. 가맹점은 인터넷을 통해 자체 정보시스템을 온라인으로 운영함으로써 대규모 정보시스템 개발에 따른 고비용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시스템 유지관리 등 막대한 관리비용을 없애 기업의 E-경영 실현 및 효율성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 기업의 경쟁력과 노동생산성. 동시에 회사는 회사의 온라인 정보 시스템을 통해 언제든지 회사의 경영 상황을 알 수 있어 정보 쿼리 서비스를 위한 견고한 정보 기반을 마련하고 상생(win-win) 상황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소프트웨어 서비스는 Microsoft, Google, Salesfore.com을 비롯한 많은 외국 대형 제조업체가 낙관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그러나 중국은 이 분야에서 기술이 성숙되지 않았고 경쟁자가 거의 없으며 발전 전망이 높습니다.

4개 경쟁

정보 쿼리 업계에서 당사의 경쟁업체는 China Tonight, 광저우 Life Easy 등과 같이 이 산업과 관련된 포지셔닝 웹사이트입니다.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114 및 160 문의 서비스도 당사의 특정 시장 부문에서 경쟁사가 될 것입니다. 새롭고 편리한 쿼리 방식을 채택하고 전문적이고 상세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성했기 때문에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은 완전히 전자상거래이며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다양한 최신 커뮤니케이션 도구 및 방법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두 가지 장점을 갖게 됩니다. 첫째,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정보를 최대한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고객을 도울 수 있습니다. 광저우의 다양한 위치를 완전히 이해하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장소를 통해 목표 소비를 실현하고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하며 최대 소비자 잉여를 얻고 진정한 의미에서 상호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소프트웨어 서비스의 경우 중국에서는 이 분야가 아직 개화 단계에 있기 때문에 외부 경쟁자가 상대적으로 적고 미성숙한 상태이므로 이 분야의 경쟁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5가지 팀 장점

우리 팀은 Sun Yat-sen University의 다양한 대학 출신의 뛰어난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팀원은 주로 전자 상거래, 금융 투자, 마케팅, ***관계, 컴퓨터 및 기타 전공으로 인해 회사 경영 구조의 모든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우수한 관리 및 기술 이론적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팀 구성원의 학업 성취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교사가 "전자상거래 경제학" 및 "전자상거래 사례 분석"과 같은 교과서 준비에 참여하도록 지원하고, 교사가 학술 논문을 작성하고 출판하도록 지원합니다. "경영"세계"클래스에 있습니다.

풍부한 전문 지식 외에도 많은 사회 사업과 실무 경험을 갖춘 팀원 중 일부는 Sina Guangdong 지점에 인턴십을 추천하고 Sina Guangdong의 백엔드 관리 시스템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캠퍼스섹션은 대부분의 웹페이지 제작 업무를 담당합니다. 일부는 Procter & Gamble 광저우 지점의 재무부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며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인터넷 사업계획 템플릿 2

1. 시장수요

전자정보의 발달과 세계화로 인해 컴퓨터 정보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급속히 떠오르는 산업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 2008년 중국 내륙 지역 온라인 게임 시장 점유율은 200억 달러를 넘어섰고, 현재도 20% 이상의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다. 중국 게임 시장의 잠재력은 엄청나며, 중국의 거대한 네트워크 사용자 기반은 온라인 게임의 급속한 발전을 위한 주요 조건입니다.

각종 온라인 게임, 특히 '워크래프트', 'CF' 등 대규모 온라인 게임은 게임 장비, 게임 소품 등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로, 이러한 소품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일정 금액의 화폐가 필요한 경우가 많다. 구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러한 온라인 가상 화폐를 얻을 시간과 에너지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 내 아이템 구매에 화폐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므로 네트워크의 가상 화폐는 고유한 의미 있는 가치를 갖습니다.

풍부한 게임에 대한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당사는 신뢰성 우선, 빠른 서비스를 목표로 온라인 게임 개발을 추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선수들의 눈. 그리고 회사를 국내 온라인 게임 화폐 거래의 선두 기업으로 발전시켜 중국 인터넷 산업을 국제 시장으로 이끌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회사 프로필

1. 회사 프로필

xxx 회사는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회사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전문 기술과 서비스에 의존하고 있으며 회사의 최고의 명성은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온라인 게임 통화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주로 다양한 중소형 워크스테이션에서 온라인 게임 가상 화폐를 구매한 후 플레이어에게 보장되고 신뢰할 수 있는 현금 Ruihuan 온라인 게임 가상 화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사업은 주로 "워크래프트", "CF", "EVA" 등과 같은 고품질 온라인 게임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다양한 게임 플레이어를 돕기 위해 기타 비전공적인 온라인 게임도 제공합니다.

2. 회사 관리

지분 기관: 우리사주 전체 소유 계획. 경영진이 60%의 지분을 보유하고, 직원이 40%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직원지분 중 핵심인력에게 우리사주를 지급하는 등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향후 개발에는 회사 개발 변화와 시장 수요에 따른 전략 변화도 필요합니다.

관리 부서:

1. 마케팅 부서: 주로 시장에 존재하는 다양한 기회를 포착하는 일을 담당하며, 인터넷 시장의 발전 방향에 대한 역동적인 정보를 포착하고 분석하는 데 능숙합니다. , 그리고 회사의 최신 사업 개발을 시장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이 부서에는 유연한 사고력과 강력한 분석력, 확실한 마케팅 경험을 갖춘 인재가 필요합니다.

2. 외교부: 주로 회사와 각종 온라인 게임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조정하고, 다양한 온라인 게임 워크스테이션과 협상을 담당하며, 다양한 게임 화폐를 최저 비용으로 획득하기 위해 노력하고, 또한 관심 있는 제휴 회사에 연락합니다. 이 부서에서는 좋은 언변과 좋은 사고력, 좋은 예절과 기질을 갖춘 인재를 요구합니다.

3. 영업 기술 부서: 주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소비자 요구에 대한 동적 정보를 이해하고, 네트워크 서비스 절차를 수립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직원이 게임 기술과 전문적인 컴퓨터 기술에 대한 특정 경험을 갖고 있어야 하며 좋은 평판과 좋은 서비스 태도를 갖춰야 합니다.

4. 의사결정 부서: 주로 회사의 관련 수익을 분석하고 시장을 기반으로 관련 회사 발전 정책을 수립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5. 재무 부서: 회사의 재무, 급여 분배, 자본 회전율 및 기타 문제를 관리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어느 부서에 있든 온라인 게임을 운영하는 직장인으로서 의욕이 넘치고, 2개 이상의 대형 온라인 게임을 접해본 경험이 있으며,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직업 윤리에 관한 약속을 지키고 회사의 사명과 철학을 따라야 합니다.

3. 자금 운영

1. 예상 투자 금액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사업 운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본 프로젝트에서는 500만 위안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xxxx 벤처 캐피탈이 끝날 때까지. 여기에는 초기 시작 비용, 시장 개발, 광고, 미디어 캠페인 및 운전 자본이 포함됩니다.

2. 투자수익률

시장수요를 분석해 보면, 이번 투자에 대한 벤처캐피탈 투자도 점차적으로 따라올 것으로 회사의 매출 목표는 정상화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합의된 주식 할당 정책을 통해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동시에 xxxx 말에 양측은 주식 계약의 양도 방식에 따라 협상할 수 있으며, 벤처 투자는 차익으로 철회되거나 주식 환매를 통해 회사가 자체 자금을 사용하여 벤처투자 지분을 환매해 벤처투자를 차익으로 회수한다.

IV. 사업 핵심

회사는 주로 다양한 게임에서 다양한 역할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당사 웹사이트에서 주문하고 당사가 발송한 은행카드 또는 상품권으로 결제합니다. 결제가 접수된 후 게임 내 당사 캐릭터는 고객이 주문한 가상 아이템에 대해 지정된 시간 내에 결제합니다.

5. 마케팅 전략 및 계획

1. 회사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한 회사 웹사이트를 구축합니다. 우리 회사는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회사의 발전을 위해서는 광고가 필수적입니다. 우리 회사의 웹페이지가 개설되었으며, 플레이어는 인터넷을 통해 우리 회사로부터 직접 게임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주로 대학생, 북경 학교 근처 PC방 등이 온라인 게임의 주요 그룹이기 때문에 이들에게 먼저 회사 사업을 홍보해야 성공할 수 있다. 그리고 대형 인터넷 카페에 가입하려고 노력하세요.

3. 사업장을 확장합니다. 회사는 우선적으로 북경지역 학교에 집중할 예정이며, 이에 따른 시장 변화와 회사의 안정적인 실적을 바탕으로 북경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주로 지역 내 인터넷 인기 확산으로 인해 회사는 점차 국내 주요 게임 가상화폐 환전 서비스 회사로 발전했으며 해외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4. 마케팅 및 홍보를 강화합니다. 관련 마케팅 목표 달성을 기반으로 전문 매체, 지역 신문, 라디오 방송국, 인터넷 및 기타 매체를 통해 마케팅 및 홍보 노력을 강화하고 회사의 서비스 목적 및 서비스 평판을 홍보하여 ​​회사의 가시성을 향상시키겠습니다.

6. 시장 경쟁과 위험

현재 이 업계 최고의 회사는 IGE이지만, 현재 국내 시장의 수익률이 너무 낮다고 판단하여 주로 해외에서 목표를 설정합니다. 따라서 현재 경쟁업체는 주로 소규모 웹사이트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공급업체는 상대적으로 분산되어 있고 소규모 작업장에 워크스테이션 형태로 존재하며 규모가 작고 수익이 낮으며 신뢰성이 보장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구매할 의향은 있지만 확신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소규모 워크스테이션에서 특정 가격으로 온라인 가상 화폐를 구매하고 플레이어에게 온라인 가상 화폐에 대한 안정적인 현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명성을 보장합니다.

예상되는 운영 위험:

1. 경영 위험: 초기 네트워크 서비스 회사로서 당사는 경영상 일정한 결함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취약한 경영은 현재 우리 회사가 초기 단계에서 직면하고 있는 가장 큰 위험입니다. 특히 전략기획, 인사관리, 마케팅관리 분야의 인재가 부족하다. 이를 위해 회사는 매년 특정 시간을 경영교육일로 정하기로 했다. 경영진과 직원을 대상으로 품질 인식 및 직무 전문 인식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인센티브 정책을 개선하고, 고위 경영진 인재를 채용하는 등 경영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한 수단을 마련합니다.

2. 평판 위험: 회사의 평판을 유지하는 것은 회사의 모든 직원이 준수해야 하는 중요한 목적입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플레이어들이 믿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공식적인 수단을 통해 회사의 사업을 홍보해야 하며, 직원들이 선수들과 소통할 때 좋은 프로 정신을 가져야 합니다.

3. 공급 부족 위험: 온라인 게임을 기반으로 하는 회사이기 때문에 다양한 게임 가상화폐를 제공하여 수익을 냅니다. 온라인 게임 시장에 대한 정보 부족, 게임 워크스테이션 구매에 필요한 통화 부족 등은 당사가 플레이어에게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데 영향을 미치고 심지어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 회사는 공급업체의 폭을 확대하기 위해 국내 주요 게임 워크스테이션과 적극적으로 협상해야 하며, 동시에 네트워크 시장의 유연성으로 인해 개발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화물 공급 문제를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해결할 수 있는 네트워크 시장입니다.

VII.결론

이 계획은 잠재적인 투자자가 우리 회사의 기본 상황을 신속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작성된 것입니다. 관심 있는 경우에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 우리 회사는 양 당사자가 협력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추가 심층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gt; gt; 다음 페이지에는 더 흥미로운 인터넷 사업 계획 템플릿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