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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없는 모험 소환사 궁극의 게임플레이 가이드
Endless Adventure 게임에는 매우 흥미로운 직업인 Summoner가 있는데, 오늘은 Summoner의 직업적 특징과 궁극적인 게임 플레이 전략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직업적 특성
우선, 이 직업에 대한 나의 견해와 생각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서머너 직업은 원래 매우 강력하고 플레이 방법이 다양합니다. 원거리 능력은 매드 파이터와 비슷하고 강도도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이전의 강력한 산성 독 구름이 베였기 때문에, 제 생각에는 장비강도의 변화에 더해 원래 248.249레벨에서 클리어되던 소환수는 이제 기본적으로 풀레벨이어야 레벨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플레이 스타일 면에서는 이제 한 종류밖에 남지 않은 느낌이 듭니다. 기존의 타가오 세트와 스킬 레벨 세트는 이제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기 때문에 제가 예전에 썼던 중간소환 개발 가이드를 읽어보시면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므로 주의 깊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환의 장점은 소환된 개체의 공격이 매우 강력하다는 점이다. 결국 보스가 많아지고 위력도 커진다. 기본적으로 절반 이상인 10초 이상 매우 빠르다. 다른 직업의 시간. 그런데 왜 미니언과의 전투가 이렇게 느려지는 걸까요? 첫 번째는 폭발력입니다. 고귀한 의식과 고대의 힘, 그리고 최대 출력 패시브를 유지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두 번째는 여전히 가장 치트인 문제인데, 스킬 보너스가 없다면 소환된 물체의 이동 속도는 기본적으로 몬스터의 이동 속도와 같습니다. 하지만 몬스터와 소환물 사이에는 충돌이 없기 때문에 소환물이 잔뜩 소환된 뒤 몬스터가 소환자를 향해 걸어가는 경우가 가장 흔하다. 소환된 물체는 몬스터와 접촉하고, 몬스터는 계속 걸어가고, 소환된 물체는 몬스터에 의해 미끄러져 나가는 등 기본적으로 거의 10초가 걸립니다. 중간에 있는 소환수는 기본적으로 몬스터에게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몬스터의 속도를 늦추려면 그림자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에는 작은 몬스터를 브러싱하는 소환수 세트보다 낫습니다. 통해 시간이 절약됩니다. 소환물의 또 다른 특징은 원소 피해를 추가할 수 없다는 점인데, 이는 소환물이 더 높은 레벨에 도달했을 때 매우 불리한 점이지만, 이는 실제 피해를 추가할 수 있다는 점이다. 소환도 약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부상자 수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기 때문에 실제로는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공격력을 높이는 것은 다소 어리석은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많은 소환수를 늘릴 수 있으므로 매우 유용합니다. 게다가 소환을 위한 몇몇 데미지 증가 스킬도 매우 좋기 때문에 소환을 위해서는 여전히 스킬 레벨이 중요하지만, 순수 스킬 레벨은 이제 전혀 쓸모가 없는 레벨 10 정도를 권장합니다. 룬의 경우 소환에 가장 유용한 스킬은 유니티입니다. 소환된 개체 자체가 소환 스킬이므로 소환된 개체는 유니티 앞에서 보너스를 받습니다(역시 다른 사람이 측정한 것으로 측정하지는 않았습니다). 소환된 물체의 보너스는 캐릭터 자체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따라서 보너스가 매우 상당하며, 모든 전문 스킬 중 소환에 가장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레벨을 클리어하기 위한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대해 글을 쓰겠습니다. 반드시 가장 극단적인 것은 아니지만 레벨을 클리어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합니다(월드 톱 4도 5시간 동안 나를 이겼지만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우기 어려웠던 그림자).
장비 선택
예복: 니마 세트(주문을 가져오지 않음), Pearl of Telling(아직 더 중요함), Styx, Silence, Seagull 및 Black Marsh Bee, Bone 신발, 성약의 주문, 갈리나의 허리띠
그림자 버프: 알로라 머리 및 흉갑, 핵분열 그림자 보호대, 사도, 군사 기사단, 수정, 열정, 소울 이터(다크 골드)
플레이 전략
-스킬 선택
액티브 스킬 : 과부 독거미 ③
보조 스킬 : 꼬마 하인 강산성 독구름, 고대 군단 ③
패시브 스킬; 자정의 잔치 영혼의 하모니 옥령 야간 산책 ② 영혼을 떠나는 저주 ③
전술: 고귀한 의식
도약 플레이 방식
사실, 플레이 방법은 영상에서 비교적 명확합니다. 첫 번째는 기공 레이잉 또는 기공 포이즌 섀도우를 권장합니다. 영상에서는 불 그림자를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제어 효과는 분명히 좋지 않습니다. 주요 아이디어는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소환된 개체의 공격 속도는 소환 순간의 공격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그러나 아직 이것을 모르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 그러니 먼저 침묵을 가져오고 귀족 의식에서 수입을 늘리고, 작은 하인을 소환하고, 밤의 전사인 작은 하인을 구입하고, 높은 공격 속도를 소환해 보세요. 고귀한 의식이 끝나기 전의 그림자. 높은 공격 속도의 그림자와 낮은 공격 속도의 그림자의 차이는 확실히 높은 공격 속도의 제어 효과가 낮은 공격 속도의 제어 효과보다 훨씬 좋습니다. 그림자의 데미지는 사실 낮지 않기 때문에, 한계라면 그래도 고귀한 의식이 끝나기 전에 그림자를 털어내는 것이 필요하다. 또 다른 점은 전투 중에 장비 두 개를 바꿨다는 점인데, 하나는 갈매기 자체가 공격력이 높고 실질 데미지가 많아서 스킬 레벨을 올리고 공격 속도를 얻으려고 사일런스를 사용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전히 Seagull을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구체적으로 테스트하지는 않았습니다. 두 번째는 스틱스와 텔링의 진주를 대체하는 것인데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개인적으로 그룹 데미지를 줄 때는 스틱스(에메랄드의 경우)를 사용하고, 단일 대상과 싸울 때는 텔링의 진주(백색 보석의 경우)를 가져오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보스에 도착하면 출력 패시브 3개를 먼저 변경하고, 원거리 보스가 아닌 이상 고대군단을 소환하세요.
그럼 제가 생각하는 좀 더 극단적인 플레이 방식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소환물체의 공격속도를 무료로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침묵 주문은 이 공격 속도보다 7배 빠를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귀족 의식이 있습니다. 크리스탈 신발 자체에는 -6초의 귀족 의식 CD 항목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Noble Ceremony를 다시 시작하면 속도가 조금 빨라질 것입니다
그리고 Shadow의 경우 컨트롤이 꽤 좋으면 사도를 교체한 다음 Rose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데미지를 가지며, 실제 데미지로 전환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스와 싸울 때 가장 극단적인 방법은 비행용 신발을 사용해 비행용을 소환한 뒤, 뼈로 교환하는 동시에 주니마 주문을 사용하는 것이다. 고대인 6명을 소환한 뒤 성약으로 교환하면 보스를 훨씬 빨리 이길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즈니마를 사용해서 고대인을 한 명 더 소환하는 것은 거의 같다. 1초 더 빠를 수도 있고, 어쩌면 1초도 더 빠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홍 교수가 레벨 클리어를 위해 사용한 제자 세트인 지아 주니마는 해보지는 않았지만 효과는 좋을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는 별로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현재 섀도우는 더 이상 그렇게 좋은 컨트롤 효과를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플레이하면 보스에게 살해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누구나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Black Marsh Bee는 꽤 좋을 텐데 아쉽게도 없어요.
보석 세공
소환된 물체는 원소 피해를 입지 않는데, 현재 사용 가능한 플레이 방식은 주로 물체 소환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보석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소환용 상감은 흰색 보석과 에메랄드가 주를 이루고 있는데, 그 중 흰색 보석은 스틱스용이고, 벨트와 바지는 때가 되면 바꿀 수 있습니다. 보석, 사파이어, 노란색 보석, 머리, 가슴. 원하는 경우 검은 보석 두 개를 누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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