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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아계와 무아계의 구체적인 내용은 무엇입니까?

왕궈웨이의 '인간의 말': "나 있는 곳에 있는 상태가 있고 없는 상태가 있다." 눈물이 글썽한 눈이 말없이 꽃에게 묻자 붉은 꽃이 날아갔다. 그네 건너편에." "저녁에는 뻐꾸기 소리와 함께 지는구나" 내 상태가 있다.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게 남산을 바라보다", "한파가 일고, 흰 새들이 유유히 내려온다' 이것이 무아의 상태이다. 존재의 상태는 나, 나와 함께 사물을 관찰하면 모든 것이 나와 같은 색을 띠고 있다. 무아의 상태에서는 어느 것이인지 모르겠다. 그러나 자아의 상태에 대해 글을 쓴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것은 영웅이 자신의 귀를 확립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자기의 영역:

웨이 자신의 설명은 "나의 영역은 내가 사물을 관찰하는 곳이다. 오래된 것들은 모두 내 색깔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눈물을 글썽이는 눈으로 말없이 꽃을 묻고, 붉은 꽃은"이다. 그네를 가로질러 날아갔다.”

구양수의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뜰의 깊이는 얼마나 됩니까?

버드나무에는 연기가 자욱하고, 커튼은 셀 수 없이 많다.

장타이로가 보이는 곳에 옥조각 안장이 있다.

비도 오고 바람도 많이 부는 3월말.

해질녘이 되면 문이 닫혀 있고, 봄에는 머물 곳이 없다.

눈물이 그렁그렁한 그녀는 아무 말도 없이 꽃에게 물었고, 붉은 꽃은 그네 위로 날아갔다.

봄을 소중히 여기는 시, 다음 예를 살펴보자. 말없이 꽃이 피고, 그네를 가로질러 날아가는 붉은 꽃. "이해하기 위해 가장 간단한 단어를 사용하십시오. "해질녘에 문이 닫힌 안뜰에서 나는 이 "봄"을 지킬 계획이 없습니다. 눈물을 머금고 꽃은 왜 서둘러 떠났는가? 대답은 무자비한 바람에 떠내려갈 뿐이었다. "이게 존재의 상태인데, 누가 눈물을 흘리며 묻는가?" Ouyang Xiu 자신이 아닌가요? “사물을 보면 오래된 것은 모두 나만의 색깔이 있다.” 그러나 작가 자신의 청춘도 그가 물었던 꽃처럼 조용히 지나가지 않았는가?

기사는 '물체 이미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물체 이미지'는 의미와 이미지를 모두 포함하는 경우가 많으며 엄밀히 말하면 일반적인 의미의 풍경은 아닙니다. 힌트를 형성하는 데 있어 특정 개체의 역할에 중점을 둡니다. "Er Nan Mi Zhi": "물체의 외모를 논하는 것은 시인의 기능입니다." 기능이라는 단어는 원래 불교의 가르침이며 신체와 반대되는 용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수호반야바라밀경』: 『성품과 겉모습은 다르지만 몸과 기능은 구별할 수 없다』 『대방광포화엄경』: “몸 밖에서는 쓸모가 없으나 몸은 몸 밖에는 몸이 없고 몸이 곧 몸이다. "시와 글은 기능이 뚜렷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자연과 자연이 되고 말은 오만한 것이 된다. 명나라의 기능은 말이 세련되고 간결하며 의미가 완곡한 것입니다.

“눈물을 흘리며 말없이 꽃에 대해 묻고, 그네를 가로 질러 날아가는 야생의 붉은 색.”이러한 자아 상태가 효과의 장점입니다. , 그리고 오래된 것들은 모두 나의 색깔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풍경, 사물의 이미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므로 사물은 모두 나에 의해 색칠되어 사물로 변하는 경지에 이른다.

무사심의 상태: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한가로이 남산을 바라보다." ? 아니면 난샨? "장주가 나비를 쫓는 꿈을 꾸었다"처럼, 그 나비가 장주인지, 장주가 나비인지는 알 수 없었다. 가능한 최고의 효과를 얻으세요. "사물을 통해 사물을 보면 무엇이 나이고 무엇이 사물인지 알 수 없다." 그리고 우리는 자연과 인간의 합일의 경지에 이르게 된다.

"한파가 몰아치고, 흰 새들이 유유히 내려오는구나." 내 기분도 물처럼 불안한 걸까? 아니면 흰새의 자유로움과 편안함 같은 것인가? 한파가 나인지, 흰 새가 나인지 알 수 없는 양면성.

자기가 있든 무아의 상태든 사물은 자신의 감정을 부각시키는 수단으로 사용되어 모두 나의 색깔을 띠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