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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롤레타리아트란 무엇입니까?

프롤레타리아트는 역사적 범주이다. 마르크스는 역사적 유물론의 지도 아래 현실에서 출발하여 프롤레타리아트를 역사적 범주로 간주했다. 부르주아지가 출현하기 전의 역사적 단계에서는 프롤레타리아트는 존재하지 않았다. 부르주아지가 계속해서 성장함에 따라 프롤레타리아트는 점차적으로 상승하게 되며, 프롤레타리아트가 투쟁에서 승리하게 되면 프롤레타리아트 자신과 반대 세력이 점차 제거되어 프롤레타리아트라는 범주가 사라지게 됩니다. 둘째, 프롤레타리아트는 규범적인 범주이다. 즉, 프롤레타리아트는 산업 프롤레타리아만을 지칭하는 것으로, 대규모 산업생산이 보편화된 이후 노동자들은 원래 소유했던 생산수단을 완전히 상실했고, 그들의 노동기술은 기계노동으로 대체됐다. 모든 근로자의 삶의 환경이 점차 수렴됩니다. 생산 기계의 대규모 적용은 세계의 원래 지역적 특성을 완전히 파괴하여 노동자들이 원래의 고립된 존재에서 단결하고 진정한 혁명적이고 조직적인 프롤레타리아트가 되도록 했습니다. 셋째, 프롤레타리아트는 동질적인 범주이다. 마르크스는 물질적 기반, 투쟁 목적, 존재 상태라는 세 가지 측면에서 프롤레타리아트를 '진정한 공산주의적 통일체'로 정의했다. 공산주의 물질적 기반의 형성. 둘째, 공산주의 실체로서 프롤레타리아트는 확고한 혁명의식, 명확한 자기인식, 장기적인 투쟁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롤레타리아트로 구성된 진정한 공산주의 공동체에서는 모든 사람이 계급적 억압이나 대결 없이 자유롭게 단결한다. 넷째, 프롤레타리아트는 도덕적 범주이다. 자본주의가 형성되는 과정에서 이를 옹호하는 일부 이론가들은 자본주의적 사적 소유의 합리성과 영원성을 촉진하기 위해 '인간 이기심'의 도덕 체계를 확립하려고 노력해 왔다. 마르크스는 역사적 유물론의 방법을 사용하여 사회적 존재의 단계를 넘어서는 영원한 도덕은 불가능하며 도덕은 다양한 계급적 이해관계에 종속되어야 함을 지적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프롤레타리아트는 도덕적 범주로 존재하며 미래 역사에서 부르주아 도덕을 대체할 것입니다. 이 프롤레타리아 도덕은 "사람들이 단결, 상호 지원, 관계, 개인적 이익, 집단적 이익 및 사회적 이익의 동지를 형성"할 수 있게 합니다. 근본적으로 일관성이 있다." 우리가 공산주의 사회에 들어가면 프롤레타리아트의 도덕성은 온 인류의 도덕성이 됩니다. 이때 도덕은 더 이상 경제적 이익을 은폐하는 것이 아니며, 더 이상 계급적 성격을 띠지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