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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엔 형제에 대한 사회적 평가

코엔 형제의 작품은 마법 같은 블랙 스타일, 헐리우드 엔터테인먼트 영화와는 전혀 다른 서사적 기법, 과장되고 변형된 캐릭터와 플롯 등을 통해 전혀 다른 독특하고 매력적인 개인 이미지 세계를 만들어낸다. 할리우드 엔터테인먼트 영화와도 매우 다릅니다. 두 형제는 늘 미국 독립영화계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이었지만, 주류영화계에서는 인정받기 어렵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의 등장으로 그해 아카데미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하며 성공을 입증했다.

코엔 형제의 평화로운 어린 시절은 그들에게 영화의 세계로의 문을 열어주었다. 그들은 어릴 때부터 영화와 함께해 왔으며 이 아름답고 환상적인 세계는 그들의 놀이 친구만큼이나 친숙하다. 평화롭고 조용한 시골이나 어둡고 퇴폐적인 도시에서 그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코엔 형제는 스토리 배경 선택에 결코 소홀하지 않다. 오히려 매번 신중하게 선택하고, 모든 스토리는 그렇게 의도적으로 선택된 배경에서 자연스럽게 일어나고 끝난다. 헐리우드의 부진한 시나리오 작가 『바튼 핑크』, 추운 마을에서 납치된 가족 『눈보라』, 도시 노숙자들의 뜻밖의 경험 『빅 레보스키』, 남부의 행복한 나날을 담은 『빅 쓰리』, 상류층 사회 사랑 이야기 "견딜 수 없는 잔인함", 각 이야기는 특정 지역으로 제한됩니다.

코엔 형제의 모든 이야기는 '상표'처럼 매우 명확한 이야기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특정 지역의 생활 방식과 문화적 관습을 나타냅니다. "이야기의 배경이 아이러니한 점은 세계가 클수록 작가의 지식이 피상적이어서 창작 시 선택의 여지가 적어지고 이야기가 진부해진다는 점이다. 세계가 작을수록 작가의 지식은 더욱 완성도가 높아진다. 그 결과 완전히 독창적인 이야기가 탄생했고, 진부함과의 전쟁이 승리하게 되었습니다.” 코엔 형제의 영화 중 8편은 이야기가 일어나는 장소에 대한 소개로 시작하는데, 이는 그들이 이야기에 얼마나 열정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발생. 그 누구도, 그 어떤 것도 자신이 존재하는 환경과 분리될 수 없다. 이야기가 일어나는 배경을 강조하는 것이 영화의 진정성을 높일 수 있다. 코엔 형제는 지리적 미학을 통해 점차 관객들에게 실제 미국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미국 사회에 대한 독특한 시각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고정적이고 불변하는 지리적 요소들과 변화 가능하고 심지어 창조 가능한 예술적 창작물을 결합하여 독특한 영화를 열어갑니다. 코엔 형제의 창을 통해 우리는 마법적이고 화려한 예술 세계를 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