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노스탤지어(Yu Guangzhong)'를 올바르게 읽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노스탤지어(Yu Guangzhong)'를 올바르게 읽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강세와 리듬은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첫 번째 연은 회상적인 톤으로 약간 지루하며, 세 번째 연은 깊은 상실과 고통을 반영해야 합니다. 깊은 상실과 고통을 반영하여 현재의 우울함을 보여줍니다. 섹션 사이, 특히 처음 3쿼터와 4쿼터 사이에는 약 2초 정도의 충분한 일시 정지가 있어야 합니다. 읽을 때 해당 상상력을 사용하십시오.

어렸을 때?

그리움은//작은 도장

나는/여기에 있습니다

어머니/ 저기 머리

크고 나면

그리움/은 //좁은 티켓

나는/이 머리 위에

The 신부 /저기

나중에

그리움/은//짧은 무덤

나는/저기

어머니/ 안에

그리고/지금

그리움은/얕은//협박

나는/이 끝에 있다

본토 /그에 대한 확장된 정보 end

소개 및 배경:

대만의 시인이자 수필가인 Yu Guangzhong. 그의 고향은 복건성 용춘(永春)이다. 1928년 난징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유학을 마치고 1948년 홍콩, 1950년 대만으로 이주해 기숙생활을 했다. 1992년 중국 본토와 대만이 상호 교류를 맺고 나서야 처음으로 본토로 돌아왔다. 시인은 대만과 본토의 오랜 고립으로 인해 해외로 유랑하게 되었는데, 방랑자의 귀국에 대한 심정은 그의 작품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노스탤지어'는 1972년에 작곡됐다. )(코스웨어 표시)? 1972년에는 대만과 본토 간의 공개 교류가 여전히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해외 여행자를 포함해 많은 대만인들은 해외에 있지만 마음은 본토에 있습니다. 시인이 부드러우면서도 진지한 『노스탤지어』를 쓴 것은 이러한 배경에서였다.

이 시의 아름다움을 맛보세요

(1) 시의 구조적 아름다움. "어렸을 때", "어렸을 때", "나중에", "지금" 등 시간을 표현하는 연속 문장은 시간의 변화를 흔적 없이 표현하며 감성을 고조시킨다. "Nostalgia is..."의 반복되는 등장은 세 번 노래하고 한숨을 쉬며 왔다갔다하는 멜로디를 만들어낸다. "이 끝", "저 끝", "안"과 "밖"은 자연스럽게 공간의 고립을 보여줍니다.

(2) 시 이미지의 아름다움. 시인은 시에서 '우표', '배표', '무덤', '협박'이라는 네 가지 이미지를 사용한다. 방황, 고립, 이별을 상징하는 구체적인 사물들은 조국과 고향에 대한 시인의 추상적인 향수를 담고 있다. 감정은 깊고 깊으며, 먼저 어머니와 아이와의 이별, 남편과 아내와의 이별, 다음에는 삶과 죽음의 이별, 옛 나라와의 이별, 상상을 현실로, 시인은 개인적인 감정에서 민족적인 감정으로 올라갔습니다. 감정.

(3) 대조 기술: 네 가지 한정사 "하나", "한 조각", "한쪽", "한 베이" 및 "작은", "좁은", "짧은" 및 "얕은" "라는 말은 향수의 풍부함을 반영하기 위해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볍다는 것입니다.

우표는 작지만 엄마와 아이 사이의 깊은 사랑을 담고 있지만, 남편과 아내의 깊은 사랑과 연결되어 있어 짧은 무덤은 삶의 고통을 담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죽음, 협착은 얕지만 이별의 향수는 너무 깊다. 따라서 이러한 형용사는 제거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읽을 때 다시 읽어야 합니다.

(4) 말의 아름다움. 반복되는 단어의 사용은 시의 운율과 장단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이미지의 특징을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호일기법을 사용하여 향수의 깊이를 부각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