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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 영혼이 있나요?
안녕 친구들~ 네, 영혼은 절대적으로 실재합니다 1. 과학자들이 증명한 영혼과 환생 영상(가운데 논쟁 포함) 세상을 놀라게 한 다큐멘터리: 우리는 태어나기 전에 영혼이 있을까요? 우리는 죽은 후에 어디로 갈 것인가? 2. '영혼'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한 최초의 실험 - '영혼'에 관한 전설은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늘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어 왔다. "영혼"의 존재를 믿는 사람들은 인간의 "영혼"과 인간의 육체가 인간의 삶에 없어서는 안 될 두 부분이라고 믿습니다. 인간의 육체가 죽어도 그 "영혼"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모든 정통 종교 신앙은 "영혼"의 존재를 믿습니다. 예를 들어, 기독교에서는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들의 "영혼"은 죽은 후에 천국에 갈 수 있는 반면,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사람들은 지옥에 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불교에서는 사람의 몸이 죽은 후에 '영혼'이 환생한다고 믿습니다. 즉 그가 환생하는 것은 그가 세상에서 행한 선행에 따라 좋은 일로 보상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 악한 행위는 악한 결과로 보상받을 것입니다. - '영혼'의 존재를 믿지 않는 사람들은 '영혼'은 죽음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사람들이 상상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인간의 육체가 죽으면 이 삶도 끝나고 생각도 멈추고 모든 것이 지나갑니다. 그 이유는 "영혼"은 보거나 만질 수 없으며, 심지어 가장 발전된 현대 과학 장비로도 그 존재를 감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인간이 '영혼'의 존재를 증명할 수는 없지만 '영혼'의 존재도 부정할 수 없다는 견해도 있다. 현대 과학 장비로 무언가를 볼 수 없고 만질 수 없으며 감지할 수 없다고 해서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장비가 충분히 발전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영혼'의 존재는 '믿음'의 문제라고 믿습니다. 믿으면 가질 수 있고, 믿지 않으면 갖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이 견해가 가장 정당하다고 생각합니다. - '임사체험'은 '영혼'의 신비를 밝혀준다. 소위 '임사체험'이란 사람의 심장 박동과 뇌파가 멈췄다가(사망), 의사의 구조를 받아 다시 살아나 '사망' 기간 동안의 경험을 회상할 수 있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임사체험"을 연구하는 한 과학자는 자신의 연구 보고서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천식으로 인한 심장 마비 이후 자신의 상태가 얼마나 위독한지 전혀 모르는 12세 환자를 인터뷰했습니다. 방문을 하면서 우리는 간호사들이 그녀를 어떻게 대했는지부터 음식의 맛까지 입원의 모든 측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고, 방문이 끝날 때 나는 그녀에게 '아팠던 것에 대해 또 기억나는 것이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네, 무슨 일이 일어났는데 설명하기 어렵네요. 제가 미쳤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제가 제 몸을 내려다보고 있었던 것 같아요. 손을 잡으면 빛이 보입니다.'' 과학자들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임사 체험'을 경험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의사들이 몸에서 빠져나와 천장 아래에 떠다니는 것을 보았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몸이 공중에 떠 있는 것을 느꼈습니다. 다른 삶 등을 보았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임사체험은 개인의 성별, 나이, 인종, 종교적 배경, 직업, 교육 수준 등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이제 '임사체험' 현상의 진위 여부에 대해서는 과학자들 사이에 이견이 없지만, 이 현상에 대한 설명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견해가 있습니다. - 1) 생리학적 설명(생리학적): 이 현상은 인간의 뇌에 의한 이산화탄소 함량의 변화로 인한 환각효과 등 화학적 조성의 변화 - 2) 심리적 설명(심리적) : 이 현상은 사람의 죽음에 대한 두려움에서 비롯된 상상이라고 여겨진다. - 3) 초월적 설명: 이 현상은 초자연적인 객관적 존재를 반영하며, 임사체험을 한 사람들이 보는 것은 실제라고 믿어집니다. - 영국 의사 샘 파넬(Sam Parnell)은 "영혼"의 실제 존재를 증명하기 위해 과학 실험을 사용한 세계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그의 실험 설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환자의 "영혼"이 사망 후에도 떠오를 수 있다면 그는 여전히 자신의 몸을 볼 수 있고, 몸을 구출하는 의사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천장의 조명을 볼 수 있고, 천장 아래에 있으면 보드에 작은 물체를 올려놓으면(샘 자신만이 그것이 어떤 물체인지 알고 다른 사람은 알 수 없음), "영혼"이 이 작은 물체를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만약 이 환자가 구조될 수 있고 칠판 위의 작은 물체가 무엇인지 알 수 있다면, 우리는 "영혼"이 환상적 상상인지 아니면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존재인지 구별할 수 있습니다. - 샘은 100명 이상의 환자를 대상으로 연구를 진행한 결과, 구조된 환자 중 7명이 깨어난 후 자신의 "영혼"이 몸을 떠났을 때 무엇을 보았는지, 특히 오른쪽 보드에 있는 작은 물체를 알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샘의 실험은 성공했습니다. - 샘의 실험은 획기적이었습니다. 그는 '영혼'의 객관적인 존재를 증명한 세계 최초의 과학 실험이었습니다. '영혼'은 일정한 크기를 갖고 떠다니고 움직일 수 있는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실체이다. 그것은 막연한 상상이 아닌 인간 삶의 또 다른 형태이다. 2001년 6월 20일, 샘은 휴스턴에 있는 라이스 대학교에서 "임사체험: 뇌사에 대한 통찰력 또는 의식의 새로운 과학?"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발표하도록 초대받았으며, 이는 생명 연구에 관심이 있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샘은 자신의 보고서에서 '임사체험'에 대한 연구 배경을 먼저 소개했다. 많은 의사와 과학자들이 '임사체험'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왔다. 의식(영혼)과 뇌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Sam은 다양한 관점을 제시했습니다. - 전통적인 견해는 신경망에서 의식이 생성된다는 것입니다. 다른 새로운 견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의식은 양자 효과로 인해 생성됩니다. 형태학적 진동 효과에 의해 생성됩니다. - 3) 전자기장이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있는 것처럼 의식도 뇌와 독립적으로 존재합니다. - 4) "정신" 자체가 과학입니다. - Sam은 또한 연구의 다음 단계를 소개했습니다. 영국은 심장 마비의 "임사 체험"에 대한 종합 연구에 140,000파운드를 지출할 것이며, 미국 휴스턴의 베일러 의과 대학은 "관계"에 대한 연구를 수행할 것입니다. 의식과 유전자 발현 사이", 또한 영국과 미국에서 수행된 다른 연구가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샘은 '임사체험'을 한 사람들의 전형적인 대화 영상을 보여주며 청중의 질문에 답했다. - 휴스턴 텍사스 메디컬 센터의 과학 연구자들은 샘의 연구에 큰 관심을 표명했으며 이것이 생명의 본질을 탐구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들은 샘과 협력하여 이 새로운 생명 분야를 공동 연구하자고 제안했습니다. - [후기] - 샘은 과학실험을 통해 '영혼'의 객관적인 존재를 증명한다. 그러나 수련계에서는 수천년 전에 이 수련법을 통해 '영혼'의 객관적인 존재를 증명해 왔다. 다른 차원에 존재합니다. 스오다지KANBU 1부 나레이션 죽음은 등불이 꺼지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 "불교학"에서 대승불교의 외래적 가르침에서는 전체 삶과 물질적 존재가 궁극적인 것과 세속적인 것의 두 가지 수준으로 나뉩니다. 궁극의 뜻은 세상의 언어로 표현할 수 없는 가장 본질적이고 참된 뜻이며, 사람이 수련하고 실천하는 데 있어서 도달해야 할 궁극의 경지이기도 하다. 이 상태에서 우리는 낯익은 현상, 큰 신과 삼천세계, 작은 개미와 먼지 입자, 원인과 육도(천, 아수라, 인간, 부생, 아귀, 지옥중생 등) 등이 부처님께서 밝히신 이 층의 진리이다. 현대 과학이 연구에 전념하는 것은 이러한 세속적 범주의 일부입니다. 과학자들은 실천에 관심을 갖고 세상이 존경하는 진리를 부지런히 추구하려는 숭고한 정신을 가지고 있지만, 불교계의 관점에서는 여전히 폐쇄적인 연구 사상과 단조로운 실험 방법 등의 약점이 있습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중요한 분야는 과학이 들어갈 수 없는 신비한 영역이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많은 과학 연구 결과가 일부 측면에서 선구적인 발걸음을 내디뎠기 때문에 원래 불교 고유의 일부 분야에는 과학 선구자들의 뚜렷한 발자취가 남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죽음은 등불을 끄는 것만 큼 좋지 않다는 것을 점차 깨닫게 되었습니다. 세속적인 세계에도 이른바 '영혼'이 있습니다. 불교에서 말하는 마음은 인간의 삶을 이어가는 마음입니다. 영원하다. 시간은 존재한다. 임사체험을 경험한 많은 사람들이 우리에게 영혼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50년 동안 임사체험을 연구해 온 윌리엄 바렛(William Barrett)은 “영적 세계는 존재하며, 사람은 죽은 뒤에도 여전히 살아 있고, 죽은 사람도 우리 세계와 소통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체험은 생명과학 분야의 가장 첨단적인 주제로 꼽히며, 영혼의 존재에 관한 생생한 사례를 다수 수집한 세계적인 '임사체험 국제연구협회'도 설립됐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작가 헤밍웨이도 1918년 1차 세계대전에 참전했을 때 비슷한 경험을 했다. 그때 오스트리아인이 쏜 산탄총이 그의 옆에서 폭발했고, 그는 자신의 영혼이나 무언가가 빠져나가는 것을 느꼈다. 마치 스카프의 모서리를 집어서 주머니에서 꺼내는 것과 같습니다. 영혼은 이리저리 떠돌다가 다시 몸으로 돌아와 살아납니다. 그는 나중에 그의 유명한 책 "무기여 안녕"에서 이 경험에 대해 썼습니다. 또한 불경에서는 죽음과 같은 특수한 상황에서 죽은 친척이나 원수 등이 여전히 바르도 상태에 있는 것을 볼 수 있다고 지적하는데, 이는 때때로 이러한 친척과 원수가 여전히 그들에 대해 탐욕스럽고 화를 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바르도와 다른 주에 있는 자신의 마음이 친숙한 사람의 이미지로 변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장웨이궈 선생이 말년에 중병에 걸렸을 때, 죽은 아버지 장개석, 건국의 아버지 쑨원, 다이지타오 등 장로들이 그를 방문하는 것을 분명히 보았고, 그도 또한 하얀 옷을 입은 관음보살을 보았다. 대만의 'Times Weekly'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Jiang Weiguo 씨는 "물론 이것이 환상이라고 말씀하시겠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증명할 수는 없지만 나에게는 환상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명료하고 진실하다." 불경에는 '영혼'에 대한 상세하고 명확한 설명이 있다. 위에서 언급한 임사체험의 영혼은 불경에서 언급한 '바르도체'와 매우 가깝다. 그것은 모든 생명체가 나오는 영혼입니다. 인생의 한 기간이 끝나고 다음 기간이 시작되는 과도기 단계입니다. 티베트 불교에는 매우 중요한 고전인 《바르도구원경》이 있는데, 이 경전은 바르도 신체가 거쳐야 할 다양한 상태를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바르도 신체가 그 상태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가르친다. 환생의 초월을 달성하고 진정한 법계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따라서 티베트인들은 친족이 죽은 뒤 고인의 초월을 위해 승려들에게 『바르도구원경』을 독송하도록 요청하는 풍습이 있다. 불교 경전에는 바르도 상태에 들어간 직후 모든 생명체가 어둠의 기간을 거쳐 다양한 빛이 나타나는 것을 보게 된다고 기술되어 있습니다. 이는 임사체험을 한 많은 사람들이 확인했습니다. 이제 과학자들은 인체와 독립된 정신이 존재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예를 들어, 1963년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영국의 알렉스 애컬리 경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인체에는 '비물질적' 사고와 의식 '나'가 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존재하고 존재할 수 있다. 생명 활동의 형태는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 1981년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미국인 스베리 박사도 “인간 자아는 새롭거나 필요한 비물질이다”라고 말했다. 이는 생리과학에서도 확인된 바 있는데, 캐나다의 저명한 신경생리학자인 팬핏(Panfit) 박사도 인간은 물질적인 육체뿐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비물질적인 영혼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불교경전과 세간논문에서 중생들이 바로 무형의 자아의식 때문에 삼계에 윤회하면서 표류한다고 지적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최종적인 해방 상태가 달성되어야만 마음은 궁극적인 지혜로 완전히 변화될 수 있습니다. 과학은 여전히 빠르게 발전하고 있지만, 영국 킬러 대학의 맥케이 박사는 "인간의 '생물체'에 대한 두 가지 이론을 뒤집을 수 있는 이론은 아직까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혼의 이론."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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