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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소군에 관한 고전시
1. 왕조군에 관한 시
(당) 이백
(1)
조군은 옥 안장을 닦고, 말과 붉은 뺨이 울부짖는다.
오늘 한궁의 인물은 명나라 호제의 첩이었다.
(2)
한나라 진나라 달, 흐르는 그림자가 첩을 비춘다.
위관로 올라가자마자 세상 끝까지 가서 다시는 돌아오지 못했다.
한나라의 달은 아직도 동중국해에서 나오고, 첩 명은 하루도 없이 서쪽에서 결혼하게 된다.
연 가지가 추위에 자라고 눈이 꽃을 피우고 여신의 눈썹이 초췌하고 후샤가 없다.
인생에는 금이 부족하고 칠도 헛되고, 죽음은 녹색 무덤을 남겨 사람들을 한숨짓게 한다.
(당나라) 백거이 (1)
얼굴은 호사로 덮여 있고 관자놀이에는 바람이 가득하며 눈썹은 붉고 얼굴은 붉습니다. 슬픔도, 수고도, 피로도 모두 사라져 버린 지금, 이제는 그림처럼 보입니다.
(2) 한나라 사신이 메시지를 가지고 돌아왔다: 금은 언제 환수될 것인가? 왕이 첩의 색깔을 물으면 궁궐에 있는 것이 낫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나라 때 두보는 산과 계곡을 거쳐 형문에 가서 자랐습니다. Concubine Ming이라는 마을. 어느 날 쯔타이(Zitai)에 가서 숴사막(Shuo Desert)과 연결되었고, 황혼을 마주한 녹색 무덤만 남았습니다. 그림을 그리고, 봄바람을 배우고, 하늘에 반지를 끼고, 밤과 달의 영혼으로 돌아가세요. 수천년 동안 비파는 말도 안 되는 소리로 연주되어 왔으며, 원한과 증오가 음악에 뚜렷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조준이 성밖으로 나오는 사진
왕사련
어두운 용정원에 황사에 눈이 쌓이고, 비파를 들으며 곧바로 눈물을 가린다.
한나라는 군대를 통제하기 위한 최선의 전략을 가지고 있었고, 화가를 비난하기 위해 붉은 가루를 잘못 가르쳤습니다. 2. 왕소군(王趙君) 시
역대 왕조군(王趙君)을 칭송한 시 감상 강(王趙)이라는 이름의 왕소군(王趙君)은 한(溫)원제의 궁궐의 일원이었다.
'시징잡기'에 따르면 한나라 원나라 때 명문가의 아들이 예팅에 발탁됐다. 원제의 후궁에는 후궁이 많아 자주 볼 수 없었기 때문에 화가에게 그림을 그려달라고 부탁했고, 그림에 따라 행운을 불러일으켰다.
궁중의 모든 사람들이 화가에게 뇌물을 주었지만 조준은 그의 외모가 너무 자랑스러워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일하는 사람들이 못생겨서 볼 수가 없었어요.
이후 훈족들이 궁궐에 찾아와 미녀들을 청했고, 황제는 그들에게 시녀 다섯 명을 주었다. 조준은 몇 년 동안 궁궐에 있었지만 황제를 볼 수 없었고 슬픔과 원한이 가득 차서 예팅에게 그렇게 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왕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가 떠날 때, 그는 후궁에 처음 등장한 조군을 불러서, 한궁에서 부유하고 아름답게 장식되었으며, 밝았다. 돌아와서 돌아다녔다.
황제는 이를 보고 충격을 받고 후회하며 그를 지키고 싶었지만 약속을 어기기 어려워 그를 대신하지 않았다. 상황이 좋지 않아 화가 마오옌수(Mao Yanshou)는 시장을 떠났다.
조준은 흉노와 결혼했다. 두 아들을 낳으세요.
호한식이 죽자 그를 대신해 염씨 후손들이 세워졌고, 그는 아내를 원했다. 조군은 한나라 성제에게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편지를 보냈다.
뜻밖에도 한나라 성황제는 '호족의 풍습을 따르라'는 칙령을 내렸다. 당시 호수는 '어머니의 아들'이었기 때문에 호한서의 아들 조조 막고와 결혼해 또 다른 아들을 낳았다.
도자기를 조각하던 모가오와 왕소군은 결혼 생활 11년 만에 세상을 떠났고, 왕소군은 억울함과 비통함, 절망 속에 죽어 대희강 남쪽 기슭에 묻혔다. 내몽골 바오터우 남서쪽에는 황허 강둑을 따라 50리 떨어진 곳에 지금도 남아 있는데, 가을이 지나면 만리장성 밖의 풀은 노랗게 변하고 시들지만, 왕소군 묘의 풀은 녹색이라 한다. 그것은 "녹색 무덤"이라고 불립니다. 왕소군(王趙君)은 우리나라 고대 4대 미인 중 한 명으로 우리나라의 유명 인사이자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조군이 성밖으로 나간다'는 이야기는 우리나라 문학 작품에서도 해석되어 왔다. 지난 수천 년 동안 왕소군의 삶과 사건을 찬양하는 시는 셀 수 없이 많지만 대부분의 시의 목적은 왕소군의 이별에 대한 슬픔과 비극적인 운명에 대한 후회를 표현하는 것입니다.
조준은 옥 안장을 닦고 말에 올라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오늘날의 한궁 사람들은 명나라 호디의 첩입니다.
한나라 진나라의 달은 흐르는 그림자로 첩을 비춘다. Yuguan Road에 도달하면 결코 세상 끝까지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이백의 '왕소군' 한나라의 달은 여전히 동중국해에서 떠오르고, 첩 명나라도 서쪽에서 결혼하지 않을 것이다. 제비 가지는 길고 눈은 꽃과 같으며 나방의 이마는 초췌하고 모래가 없다.
인생에서 금이 부족한 것은 사진 낭비이고 죽음은 녹색 무덤을 남겨 사람들을 한숨 돌리게 만듭니다! ----두번째 이백의 시에는 왕소군에 대한 회한과 연민이 가득하다. 산과 계곡은 징먼(Jingmen)으로 가고, 밍페이(Mingfei)라는 마을이 있다.
Zitai Lianshuo Desert에 가면 황혼을 향한 녹색 무덤 만 남게됩니다. 그림을 그려 봄바람을 이해하고, 하늘에 반지를 끼고 달 아래 영혼으로 돌아가라.
수천년 동안 비파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연주해 왔으며 음악에는 분명한 원한이 있습니다. -----두보의 "고대 유물 5시 중 세 번째" 이것은 두보가 호북성 쯔구이의 밍페이 마을을 지나 왕조군(王趙君)의 이야기를 느끼고 쓴 것입니다.
두보의 이 시는 자신의 억울함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그는 자신을 자랑스러워하고 아름다운 사람을 존중하지 않습니다.
Fen Hui가 부정적일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그러나 Rong Hua는 몸을 잃게 만듭니다. 그는 말을 타고 왕에게서 물러나 오만한 남자와 결혼했고, 그의 아름다운 얼굴은 왕 앞에서 침묵했습니다.
북풍이 기러기를 불고, 가을에는 구름이 떠다니고, 수천 리 떨어진 곳에서는 황하만이 보인다. 날씬한 허리는 더 이상 한 궁에서 선호되지 않으며 쌍둥이 나방은 Hu Tianchou처럼 보입니다.
비파현에는 씁쓸한 선율이 많고 강금과 피리의 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Qiluo에게 수천 년 동안 상처를 줄 수 있는 노래가 Yuefu에 퍼진 것을 누가 불쌍히 여길 수 있겠습니까?
----유창경의 '왕조군의 노래'는 조군이 자신의 아름다움에 의지하고 궁중 화가에게 뇌물을 주지 않아 자신의 비극을 초래했다고 한탄했습니다. 한 사신이 돌아와서 “금은 언제 환수되나요?”라고 전갈을 보냈다.
왕이 첩에게 그녀의 색깔이 무엇인지 물으면 궁전에 있는 것이 낫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당나라) 백거이의 『왕소군』 제2부 대부분의 시인들은 왕소군이 황제의 총애를 받지 못했다는 관점에서 비극적인 운명을 표현하고 있다.
백거이의 이 시는 낮은 문체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왕조준(Wang Zhaojun)은 정말 이 일에 관심이 있는 걸까요? 사실 왕조군은 한궁 감옥에서 탈출하고 싶어서 자원해서 나섰다.
Wang Zhaojun은 자신의 기분을 표현하기 위해 "다섯 번째 시계의 슬픈 노래"를 썼다고 합니다. 밤의 첫 번째 시계는 집에서 가장 가슴 아픈 일입니다. 이제 모든 것이 그렇습니다. 진주는 아름답고 새 것이며, 양과 포도주는 끝이 없으며 고향의 추억은 눈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두 번째 시계에서 잘 생각해 보면 가족을 떠나 삼천리 떨어진 곳에 있는 당신을 그리워할 수 있습니다. 궁에서 소식이 없었고 밤낮으로 조준에 대해 생각했지만 법원을 보러 베이징에 가고 싶었습니다.
자정 자정. 황혼 달밤에 나는 슬픔에 잠기며 외로워서 장막 밑에서 잠도 이루지 못하고 한없이 그리워지며 내 인생은 짧아지고 나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은 허비된다. 푹 빠진 게 불쌍하다.
4시에는 괴로움과 비참함과 비참함이 있고 눈물이 흐르고 내 몸과 삶이 가슴 아프고 모연수를 미워하고 붓이 왕을 속이고 부름을 받지 못합니다. 봉황이 되기 위해 궁궐에 남겨져 황폐함을 겪습니다. 5경에는 꿈이 이루어지기 어렵고, 궁궐과 마당은 밤새도록 텅 비어 있고, 부모는 딸에 대한 꿈을 꾸고, 여자도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한다. 운명, 인생의 모든 것이 결정되어 있다는 한숨이 나옵니다.
왕소군(王趙君)은 고향을 떠나 훈족(惡族)에 거주할 때에도 여전히 부모님과 고향을 그리워했다. 호한식이 죽은 후 조군은 한나라 정제에게 편지를 보내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했지만 궁궐로 돌아가기를 청하지는 않았습니다.
가을 나무가 무성하고 잎이 누렇게 변했습니다. 산에는 새들이 바상에 모입니다. 깃털을 들고, 빛의 탄생을 묘사하고, 구름을 얻고, 취팡 상류로 가십시오.
궁을 떠나는 것은 극도로 광대하고, 육체는 파괴되고, 열망은 물에 잠겨, 일어설 길이 없다. 임무를 맡겼는데도 마음이 불안합니다. 어떻게 혼자 있을 수 있겠습니까?
날아다니는 제비들은 산이 높고 강물이 휘몰아치는 서강에서 멀리 모여든다. 아버지가 오고 어머니가 오는데, 진전이 막히고 길어지니 얼마나 슬픈 일입니까! 걱정과 연민.
----왕조군의 '불만' 일부 시인들은 나라의 힘이 약하고 백성을 지키지 못했다고 한탄했고, 이것이 왕조군의 비극으로 이어졌다. 첩 명나라가 멀리서 시집을 가서 서풍에 울었고 옥젓가락이 한궁에 걸려 있더라.
장군은 왜 만호를 봉쇄했는데 홍펀에게 치안관이 되라고 명령한 걸까? ----Hu Zeng "서사시·한궁에 대한 송가" 반지의 영혼은 녹색 무덤에 달을 입고, 비파 소리는 흑산의 가을을 깨뜨립니다.
삼회주 중국어 네트워크, a \ Qamp; ----진·왕원걸의 『왕소군시』 암흑용궁 ②에 황사에 눈이 쌓이고, 듣자마자 비파를 불며 눈물을 가린다.
한나라는 군대를 통제하기 위한 최선의 정책을 갖고 있었는데, 그들은 홍펜에게 단경을 비난하도록 잘못 가르쳤습니다. -----왕사련의 "성을 떠나는 조군" 사실 시인은 결혼이 나라가 강성할 때 취하는 관용적인 정책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라의 힘이 약할 때 돈과 비단, 미인으로 공물을 바치는 것만이 살 길밖에 없을까 두렵습니다. 송나라는 요, 금, 원 왕조의 침략과 약탈을 겪은 후 매년 수많은 은과 비단을 잃었지만 여전히 평화를 유지하지 못했습니다.
송나라 황제와 대신들은 왜 화해 전략을 쓰지 않는가? 첩 명은 외모가 가장 우아하고 Jiao Fang에서 함께 별 4 개를 가져야합니다. 궁궐 천막을 준비할 수밖에 없었는데 왜 밤에 휘장 봉사를 하였습니까?
Shu Cong과 도교 팬들의 사진을 보면 Qu Na가 Pei Lu Ting을 가르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친절은 종이처럼 얇기 때문에 항상 단칭을 미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백거이의 "진곡송자·조군의 원한" 백거이의 시는 황제에 대한 원한을 담고 있다. 영국인들은 명나라가 그들을 결혼하라고 보냈다고 생각합니다.
그때 훌루족과 결혼하지 않았다면 그는 그저 궁궐의 무용수에 불과했을 것이다. ----Wang Rui의 "Zhaojun의 원한에 대한 설명" Wang Rui는 판결을 뒤집는 기사를 썼습니다.
왕소준은 궁궐에 머물렀다. 3. 왕소군(王趙君)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두보:
형문에는 산과 계곡이 있고 명비(智貝)라는 마을이 있습니다.
Zitai Lianshuo Desert에 가자마자 청나라 가족을 홀로 남겨두고 황혼을 맞이했습니다.
봄바람을 반영하는 그림을 그리고, 달밤의 영혼으로 돌아가기 위해 하늘에 반지를 끼우세요.
수천년 동안 비파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연주해 왔으며 음악에는 분명한 원한이 있습니다.
이백:
한나라 진나라의 달은 흐르는 그림자로 첩을 비춘다
옥관로에 들어서면, 당신은 결코 세상의 끝으로 돌아오지 못할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 성 밖으로 나오는 조준에 대해 무한한 연민과 감탄을 표했다. 또한:
한문은 여전히 동중국해에서 솟아오르고, 황실 첩 명은 서쪽에서 결혼할 미래가 없습니다.
연지부는 항상 차갑고, 눈이 내리고 눈썹이 초췌하고 모래가 없습니다
인생에 금이 부족한 것은 사진 낭비이며 청나라 가족을 죽음으로 남겨두면 사람들이 한숨을 쉬게됩니다.
Wang Anshi는 또한 Wang Zhaojun에 대한 시를 읊었습니다. 그는 Wang Zhaojun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라고 믿었습니다.
첩 Ming은 Hu Er과 결혼했습니다. 처음에는 수백 개의 펠트 마차가 모두 난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열정이 담긴 말없는 부분이 비파에 전달되어 마음이 스스로를 압니다.
금빛 식물이 봄바람을 끌어내며 비룡놀이를 하며 후지우를 설득한다.
한궁의 시녀들은 몰래 울지만 모래 위를 지나가는 행인들은 뒤를 돌아본다. .
한의 친절은 얕았지만 사랑은 깊었고, 삶의 기쁨은 서로를 이해하는 데 있습니다.
불쌍한 청의 가족은 멸망했지만 여전히 애도의 끈이 남아 있습니다. 오늘까지 남았습니다.
또한, 구양수의 "멀리 보지 않으면 긴 문이 닫혀 질리언은 인생에 실망하게 될 것이다"라는 말은 왕안시와도 같은 의미를 지닌다. 왕소군의 성을 떠나기 전후의 비참함은 또 다른 혼란스러운 기분이 아닐 수 없으며, 삶의 가치에 대한 또 다른 깨달음이기도 하다. "청 가문"의 묘비에는 다음과 같은 문구도 새겨져 있습니다.
그는 Shuomo로 돌아와 여러 세대에 걸쳐 군대에서 복무했습니다.
공로와 명성면에서 그는 거의 웨이후오와 똑같다.
이 시에는 '결혼의 결실로 국경의 봉화가 사라지고 루지에서 결혼할 수 있게 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마지막으로 왕조준의 결혼에 대한 공정한 결론이 나온다. 4. 왕소군에 관한 시
두보:
산과 계곡을 거쳐 형문으로 가면 명비 마을이 있다.
Zitai Lianshuo Desert에 가자마자 청나라 가족을 홀로 남겨두고 황혼을 맞이했습니다.
봄바람을 반영하는 그림을 그리고, 달밤의 영혼으로 돌아가기 위해 하늘에 반지를 끼우세요.
수천년 동안 비파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연주해 왔으며 음악에는 분명한 원한이 있습니다.
이백:
한나라 진나라의 달은 흐르는 그림자로 첩을 비춘다
옥관로에 들어서면, 당신은 결코 세상의 끝으로 돌아오지 못할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 성 밖으로 나오는 조준에 대해 무한한 연민과 감탄을 표했다. 또한:
한문은 여전히 동중국해에서 솟아오르고, 황실 첩 명은 서쪽에서 결혼할 미래가 없습니다.
연지부는 항상 차갑고, 눈이 내리고 눈썹이 초췌하고 모래가 없습니다
인생에 금이 부족한 것은 사진 낭비이며 청나라 가족을 죽음으로 남겨두면 사람들이 한숨을 쉬게됩니다.
Wang Anshi는 또한 Wang Zhaojun에 대한 시를 읊었습니다. 그는 Wang Zhaojun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라고 믿었습니다.
첩 Ming은 Hu Er과 결혼했습니다. 처음에는 수백 개의 펠트 마차가 모두 난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열정이 담긴 말없는 부분이 비파에 전달되어 마음이 스스로를 압니다.
금빛 식물이 봄바람을 끌어내며 비룡놀이를 하며 후지우를 설득한다.
한궁의 시녀들은 몰래 울지만 모래 위를 지나가는 행인들은 뒤를 돌아본다. .
한의 친절은 얕았지만 사랑은 깊었고, 삶의 기쁨은 서로를 이해하는 데 있습니다.
불쌍한 청의 가족은 멸망했지만 여전히 애도의 끈이 남아 있습니다. 오늘까지 남았습니다.
또한, 구양수의 "멀리 보지 않으면 긴 문이 닫혀 질리언은 인생에 실망하게 될 것이다"라는 말은 왕안시와도 같은 의미를 지닌다. 왕소군의 성을 떠나기 전후의 비참함은 또 다른 혼란스러운 기분이 아닐 수 없으며, 삶의 가치에 대한 또 다른 깨달음이기도 하다. "청 가문"의 묘비에는 다음과 같은 문구도 새겨져 있습니다.
그는 Shuomo로 돌아와 여러 세대에 걸쳐 군대에서 복무했습니다.
공로와 명성면에서 그는 거의 웨이후오와 똑같다.
이 시에는 '결혼의 결실로 국경의 봉화가 사라지고 루지에서 결혼할 수 있게 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마지막으로 왕조준의 결혼에 대한 공정한 결론이 나온다. 5. 왕조군(Wang Zhaojun)과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왕조군(Wang Zhaojun)과 관련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나는 한족의 아들이며 다음에 적합할 것입니다. 샨 유팅. —— 서진 왕조의 Shi Chong, "Wang Mingjun의 Ci"
즉, 나는 한족이지만 Xiongnu Chanyu의 Mobei 땅으로 갈 것입니다.
2. 한나라 진나라의 달이 첩을 비춘다. —— 당나라 이백의 "왕 조군"
의미 : 한나라 진 땅의 밝은 달이 명나라 첩 왕 조군을 떠 다니는 그림자로 비춘다.
3. 오늘날 한나라 사람은 명나라 때 첩이었습니다. —— 당나라 이백의 "왕 조군"
의미 : 오늘 한 왕조의 궁중 하인이 내일 오랑캐의 아내와 첩이 될 것입니다.
4. 산과 계곡의 징먼(Jingmen)으로 가면 밍페이(Mingfei)라는 마을이 있을 것이다. ——당나라·두보의 "고대 유물에 관한 다섯 시"
즉, 수천 개의 산과 계곡을 거쳐 아름다운 조준이 자란 마을인 징먼까지 달려간다는 뜻입니다.
5. Xizi Xunyi Palace, Zhaojun Xunjiu 마을. —— 당나라 이상 인의 "나비"
의미 : 나비가 날아 다니는 것을 보는 것은 마치 왕소 준이 고향을 찾는 것처럼 아름다운 여성의 영혼과 같습니다.
확장 정보
왕소군(Wang Zhaojun, 약 기원전 52년 - 기원전 19년)은 이름이 강(Qiang), 예명이 조군(Zhaojun), 결혼 전 하오웨(Haoyue)로 난쥔(Nanjun) 자귀(Zigui) 출신이다. 서한(西汉)나라의 흥산현(興山縣) 출신으로, 고대 중국 4대 미인 중 한 명인 낙염(羅延)은 서한(西汉) 원나라 때의 첩이었다. '밍페이'와 왕밍준. 왕조군은 반세기 동안 한-헝가리 관계의 안정을 유지했으며, 조군이 요새를 떠난 이야기는 오랜 세월에 걸쳐 전해졌습니다.
조준이 출국한 후 수십 년 동안 한족과 헝가리 가문은 우호적이고 화목한 관계를 유지해왔기 때문에 서한 말기의 결혼은 성공적이었다. 서한시대 호한사선우는 조군과 함께 한나라로 나갔고, 이로 인해 오랜 세월에 걸친 혼족의 분열과 전쟁이 종식되었을 뿐만 아니라 중원 왕조를 통일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또한 결혼을 통해 두 당사자 간의 교류가 강화되어 당시 상대적으로 낙후된 소수민족은 필연적으로 중원의 선진 제도를 동경하게 되었고 일부 소수민족은 이를 모방하게 되었다. 중앙 평야의 시스템.
참고: 소고백과사전-왕조군 6. 왕소군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후궁 명나라/왕안석의 노래
명후가 처음 떠났을 때 한궁, 봄바람에 눈물이 축축한 사찰.
떠돌이 인물은 색이 없지만 왕은 자신을 통제 할 수 없습니다.
돌아와서 화가의 손길에 놀랐습니다.
분위기의 근원을 그릴 수 없었습니다. 그 당시 Mao Yanshou를 죽이는 것은 헛된 일이었습니다.
떠나자마자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 것을 알고 너무 불쌍해서 한궁 옷을 다 입었다.
사이난에 대해 물어보려고 메시지를 보냈지만; 매년 백조 거위 만 날아갔습니다.
가족들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소식을 퍼뜨렸지만 다행히 잔청에서는 서로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나를 보지 못하면 길리안은 오랫동안 문을 닫았습니다. 문을 닫으면 당신의 삶은 좌절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명후궁가(2부)
왕안시
명후궁이 처음으로 호이와 결혼했는데 펠트 마차 수백 대가 모두 만들어졌다 후지의.
열정과 염원의 말이 설 자리가 없어 비파에게 전해져 마음은 스스로를 안다.
황금 기둥이 봄바람을 일으키고, 페이홍이 후지우를 설득하는 모습을 지켜본다.
한궁의 시녀들은 몰래 눈물을 흘렸지만 모래 위를 지나던 행인들은 뒤를 돌아보았다.
한은은 얕고 후은은 깊다.
녹색무덤이 파괴되어 안타깝지만, 오늘날까지도 애도의 끈이 남아있습니다.
장호의 진송자·조준의 원한 두 노래
한 조정에서는 큰 논의가 없었고 군인과 포로가 먼저 화해했습니다. 도시의 아름다움을 부러워하지 말고 조준을 가장 싫어하십시오
Liu Yuxi의 잡곡·대나무 가지
해협 양쪽의 산꽃이 눈처럼 피어나고 매년 봄마다 포도주가 은잔을 채운다. 조준방에는 여자 동료들이 많아 용안궁 밖으로 나들이를 하러 온다.
백거이 '푸더팅 편홍'
갑작스런 바람이 사이홍군을 날려 반은 평평한 모래를 불고 반은 구름 속으로 들어갔다. 조준에게 달 아래서 들어달라고 부탁하기 위해 소우가 눈 속에서 어떻게 그것을 들을 수 있겠는가?
궁궐 남자가 기울고 있다
풀은 연기를 걱정한다 , 마치 봄이 아닌 것처럼 저녁 꾀꼬리가 지나가는 사람들에 대해 슬프게 묻고 있습니다. 조준의 먼지보다 일종의 향기로운 뼈를 매장하는 것이 더 낫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7. Wang Zhaojun과 관련된시는 무엇입니까?
Wang Zhaojun과 관련된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나는 한 가문의 아들이며 Shan Yuting에 적합합니다.
—— 서진 왕조의 Shi Chong, "Wang Mingjun의 Ci"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한족이지만 Xiongnu Chanyu의 Mobei 땅으로 갈 것입니다. 2. 한나라 진나라 땅의 달은 흐르는 그림자로 첩을 비춘다.
——당나라 이백이 지은 '왕소군'이란 한나라 진나라의 밝은 달이 떠다니는 그림자와 함께 밝은 후궁 왕소군을 비춘다는 뜻이다. 3. 오늘날 한나라 사람은 명나라 때 첩이었습니다.
—— 당나라 이백의 "왕 조군"은 오늘의 한나라 궁궐 사람들이 내일 오랑캐의 아내와 첩이 될 것이라는 뜻입니다. 4. 산과 계곡의 징먼(Jingmen)으로 가면 밍페이(Mingfei) 마을이 있을 것이다.
——당나라 두보의 '고대5송'이란 뜻: 수천 개의 산과 계곡을 거쳐 형문까지 이어지는 이곳은 아름다운 조군이 자란 마을입니다. 5. Xizi는 유물 홀을 찾고, Zhaojun은 그의 옛 마을을 찾고 있습니다.
——당나라 이상인의 '나비'는 나비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는 것은 마치 왕소군이 고향을 찾는 것처럼 그것을 찾는 미녀의 영혼과 같다는 뜻이다. 확장 정보 Wang Zhaojun (기원전 약 52 BC - 19 BC), 이름은 Qiang, 예명은 Zhaojun, 별명 Haoyue는 서한 난군 현 Zigui 출신이며 현재 후베이 성 이창시 Xingshan 현 출신입니다. 그녀는 서한 원 황제 통치 기간 동안 궁녀였으며 고대 중국의 4대 미인 중 한 명이었습니다.
왕조준은 반세기 동안 한-헝가리 관계의 안정을 유지했고, 조준이 성을 떠나는 이야기는 오랜 세월에 걸쳐 전해 내려왔다. 조군이 성에서 나온 후 수십 년 동안 한족과 헝가리족은 우호적이고 화목한 관계를 유지해왔기 때문에 서한말 결혼은 성공적이었다.
서한시대 호한사찬우가 한나라에 합류하고 조군이 성에 나섰는데, 이는 수년에 걸친 흉노의 분열과 전쟁을 종식시켰을 뿐만 아니라, 중앙 평원 왕조의 통일. 또한, 결혼과 혼인을 통해 두 당의 교류가 강화되어 당시 상대적으로 뒤떨어진 소수민족들은 필연적으로 중원의 선진 제도를 동경하게 되었고, 일부 소수민족은 중원 제도를 모방하게 되었다. .
참고: 바이두백과사전-왕자오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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