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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년 스릴러 영화: 끊임없는 성형수술, 미혼모와의 결혼, 사람 죽이기

아주 오래된 영화인데...

중국 제목: 계부 외국 제목: 계부 지역: 유럽 및 미국 감독: 조셉 루벤 주연: 스페셜 테리 오퀸 형식: 액션 초연 날짜: 1987년 1월 1일

영화 소개

조셉 감독. 루빈은 가족 윤리 영화에서 남자 주인공 테리라는 충격적인 변태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오퀸 역시 몰입도 높은 연기를 펼치며 꽤 스릴 넘치고 무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줄거리는 완벽한 가정생활을 추구하는 중년 남성이 누군가를 죽인 후 거짓 신분을 이용해 다른 마을의 과부와 결혼하는 모습을 그린다. 그의 양아버지가 미쳤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 다양한 이상 징후가 다시 한 번 새로운 학살로 이어졌습니다. 그는 큰 소년 같았지만 아내가 죽은 후에는 의붓 딸을 품위있게 위로했지만 소녀가 그와 성관계를 갖고 싶어하자 즉시 그녀를 전갈처럼 버렸습니다. 소녀가 그를 밀어냈지만 그는 전혀 어른의 성격을 갖고 있지 않았다. 소녀는 어른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곳곳에서 유치함을 드러냈다...

영상배경

1981년 완성된 <의붓아버지>는 창작을 한창 진행 중인 브리에르의 모습은 전작 <손수건을 꺼내라>의 부드러움과 강인함도 없고, 과도기적 단계에 있는 것 같다. 나중에 "인생에 감사합니다"의 부조리함과 자유로움. 그것은 그의 작품 중 다소 "약한" 범주에 속합니다. 영화는 의붓아버지와 딸 사이의 어색한(혹은 우스꽝스럽기까지 한) 상황도 포착하지만, 브릴레는 평소의 결혼 윤리에 대한 전복과 조롱을 영화에 끌어들이지 않으며, 이른바 결혼 윤리에 대한 그의 태도조차 찾아보기 어렵다. '불성실한 사랑'이 갖고 있는 가치판단과 도덕적 입장은 모두 공적 판단 없이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사랑 이야기인 것처럼 모호하고 흔들리는 것처럼 보인다. 영화에서 유일하게 강조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운명의식(환생의 결말)이다. 그를 지켜보고 기다리고 있는 사람은 아직 어린 '딸'이었다. 영화에서 '계부'와 그의 딸 사이의 역동적인 관계를 주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우선 이 '비윤리적 사랑'의 주체는 '아버지'(남성)가 아니었다. 사건 초기에는 소극적이고 '방어적'이었던 반면, 순진해 보이는 딸은 사실은 진짜 딸이었다. "공격자"인 그녀는 거의 처음부터 끝까지 "포획"과 "통제"의 리듬을 마스터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그녀는 "로리타"와 매우 흡사합니다. 후자. 그녀는 온유하고, 탐욕스럽고, 단순하고, 고통스럽습니다. 나는 심지어 그녀와 그 둘 모두 욕망보다 더 사랑한다고 믿습니다.

작가 소개

브리트는 1974년 동명의 소설을 각색하여 <왈처>(즉, 장소를 간다)를 촬영함으로써 그의 영화 스타일을 확립했다. 1968년 5월 폭풍 이후 사회 시스템이 바뀌었다고 생각하는 가난한 사람들은 이를 조롱하고 전통적인 남성 중심 사회를 비판했다. 남성의 무능함과 여성의 공격성으로 인한 남녀의 전쟁은 브리예의 작품에서 중요한 주제가 되었으며, <손수건을 꺼내라>(PREPAREZ VOS MOUCHORIS, 1978)의 두 장면처럼 결말은 남성의 실패와 이탈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 남자 주인공은 아름다운 여성의 호감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1984)에서 알랭 들롱은 자신의 이상적인 창조 여신인 <이브닝 드레스>(TENUE DE SOIREE, 1986)를 꿈꾸며 술에 빠진다. 남자 주인공들은 마침내 서로 쫓던 여자를 떠나 사랑에 빠져 함께 살아간다. 브리에는 세상을 조롱하기 위해 맹렬한 선동과 냉소, 심지어 황당함까지 서슴지 않는 통렬한 비웃는 사람이었다.

1991년 작 <살아주셔서 감사합니다>(MERCI LA VIE)는 브릴레 스타일의 뒤죽박죽이라 할 수 있으며, 정치, 전쟁, 사회, 사랑에 대한 풍자가 기괴할 지경이다.

배우 소개

'의붓아버지' 레미 역은 어려서 세상을 떠난 프랑스 배우 패트릭 듀발이 맡았다. 그와 프랑스의 유명 영화배우 제라르 드파르디외는 브리에가 가장 좋아하는 두 배우로 꼽히며, 브리에를 국제적으로 유명하게 만든 영화 '왈츠'는 이들 두 배우의 첫 협업을 통해 공연 예술의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다. 이들의 '철삼각형' 조합은 명작 '손수건을 꺼내라'에서도 다시 이어진다. Duvall의 가장 인기 있는 역할은 가벼운 코미디 장르였지만, 이 물병자리 기질은 우울한 성격을 가지고 있었고 항상 고문받는 패배자와 소외된 사람들을 연기했습니다. '불성실한 사랑'이 끝난 지 1년 만에 그는 35세의 나이에 파리의 한 호텔에서 스스로 총을 쐈다.

영상감상

1. 레미는 피아노 연주자이며, 파리 상류층의 의견이 가득한 고급 호텔에서 일하고 있다. 또는 다른 곳은 똑같은 미국인, 일본인, 사우디인으로 가득 차 있으며 Lemmy는 모든 것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Gershwin, Chopin, Tatum은 너무 시끄럽지 않고 분위기가 조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는 30대에 자신의 이름을 알리고 싶었습니다. 이제 6개월이 남았습니다. 그는 저녁 식사를 제외하고 하루에 250프랑을 벌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그가 막 입사해서 밤늦게까지 나갈 수 없다는 것이었다. 자정이 되자마자 그 곳은 인적이 끊겼다. 그러나 결국에는 항상 사랑하는 노부부가 있었다. , 음악 소리와 사랑의 항구에 잠겨 있지만 피아니스트의 생각을 누가 알겠습니까? 그의 손가락이 건반을 연주하면 다른 사람들도 샴페인을 마실 것입니다. 여전히 그를 기다리고 있거나 더 이상 기다리지 않습니다. - 그녀가 떠났거나 떠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2. Lemi와 Martine은 8년 동안 함께 살았지만 어느 날 그녀는 교통사고로 사망했습니다.

그날 정오가 되자 마린이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왔다. "학교 점심이 맛없어요. 뭔가 이상해요." "아니, 괜찮아요." "또 말다툼을 했나?" 레미가 고개를 들었다. 숙제가 많아요." 그녀는 일어나 책가방을 들고 방으로 돌아왔습니다. 레미는 부드러운 음악을 틀었습니다. 그는 그녀에게서 펜과 종이를 빌려 소파에 이렇게 썼습니다. "내 작은 말린. 나쁜 소식이 있어요. 말할 용기가 없어서 종이에 적어 두었어요. 인생에서 비극적인 일도 있을 거에요. 당신은 절망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나는 당신의 트라우마를 치유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 당신의 어머니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집에서 나와 바구니를 들고 식료품점으로 갔다. 나중에 그들은 서로를 껴안고 그날 밤 레미와 함께 있고 싶다고 말했다. 술집 주인인 그녀의 아버지를 찾았습니다. 그는 딸을 돌려보내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Charlie는 그녀를 더 잘 돌볼 것입니다. 3. 그 후 Lemi는 하루 종일 친구의 가판대에서 보냈습니다. 음식이나 차에 대해 생각하다가 마침내 어느 날 밤 그녀는 초인종을 눌렀습니다. 꼬마 말린은 짐 두 개를 들고 돌아왔습니다. ." 그런 다음 그들은 서로 꼭 껴안았습니다. 찰리는 화가 나서 "집에서 가출"한 딸을 데려가려고 했습니다. 그들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들은 그룹을 형성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들은 여전히 ​​함께 앉아 있었고 어린 마린은 "나는 그녀를 잘 돌보고 내 딸처럼 대할 것입니다." 그녀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방과후에 유모로 일하고 저녁에는 피아노를 가르치러갔습니다. 마를린은 14살이었지만 보모 일로 너무 피곤해서가 아니라 수업에 바빠서 성적이 급격하게 떨어졌습니다. 그녀는 레미가 너무 그리워서 계속 시계를 바라보았고, 그와 함께 자려고 온갖 수단을 다 써댔다. 그래서 레미는 친구가 아주 늦게 돌아올 때까지 고의로 친구 집에 머물러야 했는데, 어느 날 그녀는 알몸으로 침대에 누워 있었다. 그녀는 잠옷 차림으로 그의 방에 들어와서 레미 옆에 누워서 신문을 읽었다. 그녀는 이미 가슴이 있음을 보여주고, 가슴을 만지면 반응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목이 마르고 속에는 폭염 같은 것이 있습니다..." 확실히 마를렌은 대부분의 소녀들보다 똑똑합니다. 아름답습니다. 그녀는 곱슬곱슬하고 부드러운 긴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부드러운 이마를 덮을 정도의 머리카락이 남아 있습니다. 그녀의 눈은 크고 단순하며 우울합니다. 공주처럼 도톰한 입술, 화음처럼 표현력이 가장 뛰어나요. 매끈한 피부에 키도 커졌는데, 이제 그녀의 몸은 오버사이즈 셔츠의 커버 아래로 은은하게 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결국 그의 딸이었고, 겨우 14살이었습니다. 불쌍한 말린은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의사는 "환경을 바꾸자"고 제안했고, 그래서 찰리는 그녀에게 스키를 타도록 주선했고, 레미는 그녀를 기차로 보내야 했습니다. 5. 레미는 크리스마스 이브 둘째 날 친구의 차를 빌려 스키장에 도착했다. 2 그녀는 여전히 옷을 입은 채 1층 창밖에 서 있었다. 그녀는 큰 흰색 잠옷을 입고 그에게 유쾌하게 손을 흔들었다. 그녀는 달려가자 두꺼운 다운재킷을 입고 "우리 호텔에 가서 방 구할까?" "뭐하러?" "Ma Ting이 우리를 보면 어떻게 생각할까요?" "그녀는 딸이 운이 좋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6. Marlene이 돌아왔을 때 Lemmy는 더 이상 직장을 바꾸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낡고 습한 집으로 이사해야 했습니다. 게다가 레미는 호텔에서 한 일에 대해 후회했고, 그 후회를 얼굴에 적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지금의 두 사람처럼 여전히 섹스를 했습니다. 7. 곧 레미는 샬롯을 만났습니다. 그녀는 미소를 지으면 눈과 입술이 초승달 모양으로 변하는 모습이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어느 날 Xia의 딸 Nasali.

그녀는 감기에 걸렸고, 레미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래서 레미는 의사를 찾아 약을 사기 위해 돈을 빌렸습니다. 다음날 레미는 나살리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핑계를 대었지만 몇 번이고 문앞에서 머뭇거렸습니다. 초인종을 누른 후 그의 마음은 더 이상 마를렌의 것이 아니었고, 마를렌은 짐을 들고 아버지 찰리를 찾으러 달려가 그녀를 꼭 붙잡았습니다. 그녀를 안아준다. "믿어주세요. 트라우마를 치료해 드리겠습니다..." 8. 이때 침실 문 앞에 나타난 나살리는 어렸을 때 마를렌만큼 귀여웠다. 그녀를 모른다. 14살이 된다는 것은 어떤 것인가?

영화 평론

이 영화는 주제가 대담하며 소아성애에 직접적으로 맞서고 있다. 큐브릭의 <로리타>보다 더 나아간 것이다. " 멀리. 하지만 단순히 줄거리에만 집중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는 것은 분명하다. 영화를 더 깊이 이해하기 위해서는 감독과 배우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이다. 베테랑 브릴레는 1970년대 등장한 프랑스 영화감독의 선두주자로 냉소적인 블랙유머의 대가이다.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