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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rgenev의 세부정보
이반 세르게예비치 투르게네프(Ivan Sergeyevich Turgenev, 1818~1883), 러시아 사실주의 소설가, 시인, 극작가. 19세기 러시아의 비판적 사실주의 작가, 시인, 극작가. 1818년 11월 9일 오렐 지방의 귀족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어머니가 농노를 제멋대로 학대하는 것을 목격했고, 나중에는 농노를 싫어하기 시작했고, "한니발 맹세"를 맹세하며 결코 농노와 타협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1833년 모스크바국립대학교 중국어학과에 입학했고, 1년 뒤 상트페테르부르크대학교 중국어학과 철학과로 옮겨 1837년 졸업했다. 1838년부터 1841년까지 그는 베를린 대학교에서 철학, 역사, 그리스어, 라틴어를 공부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Bakunin 및 Stankiewicz와 가까워졌습니다. 그는 중국으로 돌아온 뒤 2년 동안 내무부에서 일했다. 그는 1842년 말에 벨린스키를 만나 곧 벨린스키 주변의 작가들과 인연을 맺게 되었고, 서유럽 사상의 지도 아래 문학활동을 펼쳤다. 그는 벨린스키와 친밀한 우정을 쌓았고 후자의 영향을 받아 반농노제와 반슬라브주의 야망을 강화하고 현실주의 문학관 형성을 촉진했습니다. 1847년 초, 그는 잘츠부르크에서 요양 중인 벨린스키와 함께 해외 여행을 떠났고, "헌터스 노트"의 여러 장편은 벨린스키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1848년 2월 파리로 가서 동정적인 태도로 노동자 봉기를 관찰했다. 1850년 중국으로 귀국. 짜르 정부는 이미 그가 1847년부터 "Modern Man" 잡지에 게재한 "Hunter's Notes"의 반농노 경향에 분노하고 있었습니다. 1852년에 그는 금지령을 위반했다는 구실로 일정 기간 구금되었습니다. 고골을 추모하는 글을 출판함으로써 그는 9월에 고향으로 추방되어 자신의 사유지인 스파스케 마을에서 1년 반 동안 경찰의 감시를 받으며 살게 되었다. 그러나 그는 페테르스부르크 구치소에서 농노의 신분을 폭로한 소설 '무무(Mumu)'를 썼다. 거기에는 자신의 어머니를 바탕으로 한 잔혹한 여성 지주의 이미지가 담겨 있다. Turgenev는 1847년부터 "Modern Man"이라는 잡지에 글을 쓰기 시작하여 1860년까지 13년 동안 공동 작업을 했습니다. 1850년부터 1856년까지의 기간은 그가 "Modern Man"과 가장 가까운 접촉을 가졌던 시기였습니다. 그 후 농노제 개혁 직전에 그는 "현대인"의 혁명적 민주주의자인 체르니 셰프 스키 및 다른 사람들과 점차 차이를 보였습니다. 그는 자유주의적이고 인도주의적인 관점에서 농노제를 반대하고 민중의 고통에 공감했지만, 혁명보다는 하향식 개혁을 지지했다. 농노제 개혁의 시대는 그의 생각과 창작의 발전에 있어서 거의 분수령이었다. 이때 그가 공개적으로 "현대인"과 헤어졌다. 1862년 말, 해외에 있던 투르게네프는 바쿠닌과 런던으로 도망친 다른 사람들과 연루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소위 "32인 사건"). 짜르 정부는 재판을 위해 그를 다시 국내로 소환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1년 이상 연기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알렉산더 2세에게 충성심을 표현하는 편지를 썼고, 폴란드 봉기를 진압한 부상병들을 위로하기 위해 금화 2개를 기부했다. 이로 인해 그는 혁명 진영으로부터 심한 비난을 받았다. 1863년부터 투르게네프는 폴리나 비아르도(Polina Viardot)와 그녀의 가족과 함께 바덴바덴(Baden-Baden)에서 살았습니다. 프랑스의 유명한 가수인 비아르도는 1843년 이탈리아 오페라단과 함께 공연하기 위해 상트페테르부르크로 가서 나중에 평생 친한 친구가 된 투르게네프를 만났습니다. 그의 수많은 해외 여행과 해외 거주는 모두 그녀와 관련이 있으며 그녀는 그의 창작물에도 깊은 흔적을 남겼습니다. 1871년 프랑스-프로이센 전쟁 이후, 그는 죽을 때까지 비아르도 가문과 함께 파리로 이주했다. 여기서 그는 유명한 프랑스 작가 Flaubert, E. Goncourt, Zola, Daudet 및 Maupassant와 긴밀한 접촉을 가졌으며 동시에 자신의 번역 및 소개를 통해 유럽과 미국에 러시아 문학의 광범위한 보급을 촉진했습니다. 그는 단기 체류를 위해 자주 돌아왔습니다. 마지막이자 가장 긴 기간은 1880년부터 1881년까지였다. 그는 1882년 초 척추암을 앓았고 이듬해 9월 3일 파리에서 사망했다. 그의 유언에 따라 시신은 조국으로 송환되어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볼코프 묘지에 안장되었습니다. Turgenev는 대학 시절부터 낭만주의 시로 창작 활동을 시작했습니다(시극 "Sigeno", 1834). 1843년에 발표된 서사시 『발라샤』는 사실주의적 경향을 보여 벨린스키로부터 칭송을 받았다. 첫 번째 산문 작품은 1844년에 출판된 중편 소설 "Andrei Kolosov"였습니다. 이어지는 서사시 "The Landlord"(1846)와 중편 소설 "Petushkov"(1848)는 사람들이 자연주의와 고골의 영향을 분명히 느끼게 만듭니다.
클로즈업 컬렉션인 "Hunter's Notes"(1847~1852)는 그가 사실주의로의 전환을 완성했음을 나타냅니다. "사냥꾼의 노트"는 투르게네프의 유명한 작품입니다. 그 주제는 농노제 하의 농부와 집주인의 관계입니다. 작가는 시적인 러시아의 자연풍경을 배경으로 심오한 인본주의를 활용하여 러시아 농부들의 민족적 특성과 그들의 정신적 자질과 재능("홀과 칼리니치", "가수", "백의 초원" 등)을 표현하고 있으며, 그들의 가난, 무력함, 농노제 하의 굴욕과 억압을 묘사하고("The Office", "Berry Spring", "The Living Corpse") 집주인의 거짓된 친절과 잔인한 본성을 폭로합니다("The Steward"), "Two Landlords" ). 레닌은 자유주의 귀족의 "인간성"을 폭로하면서 "통제관"에서 지주 비노치킨의 이미지를 인용한 적이 있습니다. Kalinin은 이 책에서 Turgenev가 "모든 사람처럼 인권을 누릴 자격이 있는 사람으로 농노를 제시한다"고 믿습니다. Shchedrin은 이 책이 "... 사람과 그들의 고난을 다루는 전체 문학의 시작"이라고 말했습니다. Turgenev는 원래 집주인에게 저항하고 검은 흙 꼬투리 8개를 먹도록 강요한 농부에 대한 특집 이야기인 "지구를 먹는 짐승"을 쓰고 싶었지만 검열 조건을 고려하면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클로즈업 모음집의 특징은 농촌 생활을 솔직하고 단순하게 묘사하고, 평범한 일상 현상의 시적 면모를 드러내며, 강한 서정적 어조로 독자에게 감동을 준다는 점이다. "Hunter's Notes"를 집필하는 동안 Turgenev는 귀족의 삶과 관습을 반영한 "Lack of Money"(1846) 및 "The Lord's Breakfast"(1849년 공연, 1856년 출판) 등의 대본도 썼습니다. 작은 남자" The Bachelor(1849), The Eater(1857), The Detail(1848)은 두 가지 심리적 원형 사이의 갈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희곡 '마을의 한 달'(1855)에서는 민간 지식인과 귀족의 갈등을 주제로 표현되기 시작했다. 시대의 흐름을 파악하고 새로운 주요 사회현상을 예리하게 발견하는 것이 투르게네프의 주요 특징입니다. 그의 창작의 전성기는 1950년대부터 1960년대 초반으로, 이는 러시아 해방운동이 귀족 시대에서 민간 지식인 시대로 전환되는 전환점이었다. 그의 관심은 주로 귀족의 삶과 운명에 집중됐다. 지식인과 민간 지식인. "잉여인간의 일기"(1850), "야코프 파신코프"(1855) 등 그가 1950년대 초에 쓴 중편소설 중 일부는 1856년에 출판된 "잉여인간"의 이미지를 스케치한 적이 있습니다. 첫 번째 소설 "Luo Ting"은 이러한 "불필요한 사람들"의 유명한 예를 만들었습니다. "뤄팅(Luo Ting)"의 이야기는 귀족 지식인들이 여전히 사회 사상 발전에서 진보적인 역할을 했던 1940년대 초를 배경으로 합니다. Luo Ting은 사고력이 뛰어나고 이상으로 가득 찬 작은 귀족입니다. 그는 열정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자유를 추구하고 고상한 아이디어를 실현하려는 열망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1860년 이 책의 신판에서 저자는 또한 그에게 1848년 파리의 혁명적인 바리케이드에서 사망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의지가 약하고, 생활 지식보다 환상이 많으며, 실천 능력이 부족합니다. 나타샤와의 연애에서 그가 말의 거인이자 행동의 난쟁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는 흙 속에 있었고, 다른 사람들에게 계몽적인 영향을 미쳤지만 스스로는 아무것도 성취하지 못했습니다. 중편 소설 "파우스트"(1856), 특히 "아샤"(1858) 역시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를 통해 비슷한 예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소설 "The Noble House"(1859)의 영웅 Lavretsky도 "불필요한 사람"의 이미지에 속합니다. 그는 1940년대 초반 귀족계급의 뛰어난 일원으로서 말과 행동의 단절, 민중과의 단절 등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는 새로운 삶의 방식을 모색했지만, 역사적 운명을 피하는 데 필요한 힘과 인내가 부족했다. 귀족의 필연적인 쇠퇴에 대한 리사의 관계는 개인적인 행복과 도덕적 의무, 농민의 상황을 개선해야 하는 사회적 의무 사이의 모순, 그리고 개인적 행복의 달성 불가능성을 통해 예술적으로 표현됩니다. 이 소설은 구조가 엄격하고 줄거리가 간결하며 시가 가득하고 예술이 독특합니다. 귀족을 위한 애가를 부른 후 투르게네프는 떠오르는 민간 지식인들에게 관심을 돌렸습니다. 소설 "The Night Before"(1860)는 농노 개혁의 "전야"를 묘사합니다. 여주인공 옐레나는 당시 러시아 사회의 영적 각성과 자유와 해방을 위해 싸우려는 열망을 구현합니다.
그녀가 사랑하게 된 민간인 지식인 인사로프는 민족해방에 열정을 갖고 투르크 통치에 반대했던 불가리아 혁명가였다. 러시아에 필요한 것.", 자의식이 강한 영웅. 이 이미지는 1950년대 후반 러시아 사회의 방향을 반영한 것으로, 해방운동의 주도권이 점차 귀족층에서 민간 지식인의 손으로 옮겨가고 있음을 보여준다. Dobrolyubov의 "진짜 날은 언제 올 것인가?" "기사에서 그는 이 소설의 성공을 확인하고 러시아 내부의 "터키인"에 맞서 싸울 필요성을 지적했으며 "전날 밤은 항상 다음 날과 멀지 않습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즉, 러시아에 혁명이 일어날 것이라는 뜻이다. 투르게네프는 이 혁명적인 결론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그와 <모던맨>은 오랫동안 의견차이가 있었고, 이제 그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이 논문을 발표하게 되었고, 이는 두 당이 갈라지는 직접적인 원인이 되었다. 그의 다음 소설 "아버지와 아들들"(1862)에서 투르게네프는 마침내 러시아의 민간 지식인들 사이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발견했습니다. 소설 속 '아들'과 '아버지'의 갈등은 사실 민간 지식인과 귀족의 갈등이다. 젊은 세대의 대표자이자 민주주의자였던 바자로프는 강인하고 침착하며 자신감이 넘쳤으며 실용적인 행동을 중시했으며 과학 실험에 집중했습니다. 그는 예술과 시를 부정했을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인정된 법칙'도 부정했다. 즉 독재적인 농노제에 관한 모든 것을 부정했다. 그는 허무주의자로 불렸는데, 투르게네프는 이것이 "혁명가"를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투르게네프는 이 소설이 "선진 계급으로서의 귀족에 반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바자로프의 영적 자질과 도덕성은 실제로 그의 아버지 세대의 대표자이자 귀족 보수주의자인 파벨을 압도했다. 그러나 바자로프에 대한 작가의 태도는 모순적이다. 이 소설은 여러 진영 사이에서 열띤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민주당 출판물은 저자가 젊은 세대를 비방한다고 비난했습니다. Herzen과 Pisarev만이 주인공에 대해 상대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했습니다. "아버지와 아들"의 예술적 특징은 "뤄팅", "귀족의 집"과 다르며 서정적 분위기와 풍경 묘사가 거의 없습니다. 농노제 개혁 이후 짜르 정부의 반동이 만연하던 시기에 투르게네프의 사상은 위기를 겪었고 그의 창조는 쇠퇴했다. 그는 사회적 투쟁에 지쳐 예술과 미의 세계로 탈출을 시도했다. 1864년과 1865년에 출간된 중편소설 『유령』과 『이너프』는 각각 유미주의와 비관주의를 보여준다. 1867년에 출간된 『연기』는 1862년의 사건을 다룬 책이다. 이 책은 사회·정치적 운동을 연기에 비유하며 결국 공허에 불과하다고 믿었다. 소설은 귀족 반동분자들을 폭로할 뿐만 아니라 망명중인 러시아 혁명가들을 왜곡한다. <준장>(1868), <초원의 리어왕>(1870), <봄의 조류>(1872), <푸닌과 바블린>(1874), <봄의 조류>(1874) 등이 있다. 1960년대 후반과 1970년대 전반에 걸쳐 『테이블』(1876) 등의 단편소설과 중소설을 썼는데, 그 중 일부는 작가가 초기에 들었던 가문의 전설을 바탕으로 한 것도 있고, 일부는 1960년대의 실화이기도 하다. 자신의 전생이나 친척, 친구의 전생은 시급한 사회적 주제를 버리고 추억에 빠진 것 같습니다. 『스모크』가 출판된 지 10년 후, 그는 사회운동을 가장 직접적이고 광범위하게 반영한 마지막 소설 『버진랜드』(1877)를 썼다. 그는 "국민에게 갔다"는 혁명적 포퓰리스트의 자기 희생적인 열정에 경의를 표했지만 그들의 목표와 투쟁 방법을 의심하여 주인공 네즈 다 노프에게 햄릿의 특성을 부여했습니다. 반면에 그는 1970년대에 완전히 반동적으로 변한 자유귀족 관료들의 비열한 성격을 생생하게 풍자하기도 했다. 작가는 러시아의 "처녀지"인 신흥 부르주아 샬로민을 깊이 파고들 수 있는 "깊은 쟁기"에 희망을 걸고 그에게 점진주의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두었습니다. Turgenev의 주요 후기 작품은 "산문시"(1878 ~ 1882)입니다. 이 아름다운 에세이 모음집의 내용과 경향은 다양합니다. 그 중 일부는 영웅주의와 애국심을 표현하는 반면(예: "Threshold" 및 "Russian Language"), 다른 일부는 의심과 비관주의로 가득 차 있습니다(예: "스핑크스", "둥지 없음", "장미는 얼마나 아름다웠습니까..."). …》).
그는 또한 "사랑의 승리"(1881), "사후"(즉, "클라라 밀리히", 1883) 등의 작품을 썼는데, 이 작품들은 사실주의에서 벗어나 신비로운 색채를 띠고 있다. Turgenev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작가의 가장 큰 행복은 비록 이 진실이 자신의 개인적 선호와 일치하지 않더라도 진실과 삶의 현실을 정확하고 강력하게 표현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귀족적 자유주의적 입장의 한계를 넘어서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해외에서 생활했지만 러시아 사회 현상을 신속하고 시의적절하게 반영할 수 있다. 그의 모든 작품은 거의 1840년대부터 1870년대까지 러시아 사회 생활의 연대기가 되었습니다. 투르게네프는 애국심이 높았으며 그의 작품에 등장하는 많은 주인공들은 조국의 운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었습니다. 그는 러시아 문학의 사실주의, 특히 소설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어린 소녀들을 묘사하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나정> 등 소설과 <악시아>, <첫사랑>(1860), <춘수> 등 중편소설의 여주인공들이 생생하게 그려져 있다. 투르게네프는 풍경을 묘사하는 데 능숙했고 자연 풍경의 급격한 변화를 묘사할 수 있었으며 시, 철학, 때로는 상징적 의미를 부여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이러한 묘사는 등장인물의 기분 변화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종종 줄거리를 반전시킬 기회가 되기도 했습니다. . Turgenev는 진정한 언어 예술가였으며 러시아어 표준화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레닌은 러시아어 대가 목록에서 그를 가장 먼저 언급했습니다. 그의 스타일은 간결하고 단순하며 섬세하고 신선하며 서정성이 가득합니다. 그의 우울한 기질은 그의 작품에 슬픔을 안겨준다. 투르게네프는 이미 생애 동안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으며 러시아 문학 역사상 유럽과 미국에서 높이 평가받은 최초의 작가였습니다. 그의 창의적인 기술과 정신분석학은 서유럽과 스칸디나비아 작가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작품은 1915년 창간호부터 『춘조』를 연재한 《신청년》이 이듬해 《첫사랑》을 축약 번역하여 중국에 소개되었다. 해방 이전에는 그의 주요 작품이 거의 모두 중국어로 번역되었으며, 그 중 상당수는 중국의 유명한 작가들이 번역한 것입니다(바진이 번역한 『아버지와 아들』, 『동정』, 『귀족의 집』, 『동정』 등). Lini 역의 Night Before', Feng Zikai 역의 'Hunter's Notes' 등)은 예술적으로나 사상적으로나 중국의 새로운 문학 발전에 유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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