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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나라 말기의 끔찍한 식인 사건: 군사 배급을 위해 살아있는 사람들을 산산조각 냈습니다!
원시야만 시대, 초기 봉건 사회, 아직까지 야만적인 상태에 있는 미개 종족에서는 산 사람을 제물로 삼았다가 나누어 먹거나 포로로 잡은 적들을 잡아먹기도 했다. 희생을 치르고 먹는 관습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 식인 풍습은 남태평양 섬뿐만 아니라 서부 및 중앙 아프리카에서도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수마트라의 바탁족은 네덜란드인에게 완전히 지배되기 전에도 여전히 시장에서 인육을 팔았다고 합니다. 전투에서 승리한 마오리족이 전투에서 죽은 이들의 시신을 도려내고 인육으로 잔치를 준비하는 것도 흔한 일이다. 그러나 사회가 문명국가로 진입한 이후 이러한 끔찍한 행위는 일반적으로 반인도적 범죄로 간주되어 왔다.
중국은 고대 문명국으로 알려져 있지만 오랜 봉건 사회에서 미개한 식인 풍습의 기록이 끊이지 않고 있다.
<관쯔샤오셩>에는 "남편이 이빨을 바꿨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제나라 환공과 화해하기 위해 공은 '나는 찐 아기를 맛본 적이 없다'고 말하여 첫째 아들을 쪄서 공에게 바쳤다." 이 사람은 왕을 기쁘게 하기 위해 요리를 잘하던 이자(Yi Ya)는 중국 요리사의 창시자로 불리다가 실제로 자신의 아들을 죽였다. 요리를 정성껏 준비하여 궁전으로 가져왔습니다.
비간의 마음을 파헤친 포악한 주왕은 한때 유력에 기장(周文王)을 가두어 그의 충성심을 시험하기 위해 아들 중 한 명을 살해했다. 아주 고운 다진 고기(즉, 다진 고기)로 만들어 케이크에 싸서 실제로 지창은 꼼짝도 하지 않고 고기가 들어간 케이크를 다 먹어치웠다.
삼국 시대에 유비가 곤경에 처해 산골로 피신하게 되었는데, 한 마을 사람이 그가 황제의 삼촌이라는 말을 듣고 그를 대접할 것이 없었기 때문에 그는 재빨리 아내를 죽이고 그녀의 살을 잘라냈습니다. 나는 유비의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야채 한 접시를 요리했습니다. 다음날 떠났을 때 불쌍한 여자가 여전히 도살 된 돼지처럼 부엌에 매달려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뜻밖에도 9 세기 이후 당나라 백거이의 "진중음"부분 7 『경지방』에는 “양쯔강 이남에 가뭄이 들어 취저우 사람들이 잠식당했다”는 문장이 나온다. 중국인들이 문명화되고 발전하면서 그들의 시에는 식인 풍습이라는 추악한 현상이 묘사되어 있는데, 이는 정말 충격적입니다.
『당신서(新唐書)』 192권에는 안시의 난 때 수양이 포위당했다는 기록이 있다. 순찰 첩이 말했다: '주 당신은 오랫동안 식량이 부족했고 당신의 충성심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을 먹기 위해 살을 자르지 않겠다는 것이 싫습니다. 군인들이 굶었다고? '나는 많은 월급을 받고 그녀를 죽였고 거기에 앉아 있던 사람들은 모두 울면서 국경을 순찰하고 그녀에게 식사를 명령했습니다. [Xu] 멀리서 군인들을 먹이기 위해 노예와 소년들이 죽임을 당했고 새들이 파헤쳐졌습니다. 쥐를 잡기 위해, 무장한 석궁을 요리해 먹었다. 사람들은 자신들이 곧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도시는 파괴되고 오직 400명만이 남았다." 아무리 정당한 이유라도, 결국 인구 3만명의 도시만 400명이 내려왔습니다. 이것을 읽고 나면 어두움과 어둠의 느낌이 너무 강해서 혈관의 피마저 정체될 정도입니다. 그러나 역사가의 글에서는 "단지 400명"이면 충분했습니다. 문인들이 이 잔혹한 비극을 이렇게 담담하게 쓸 수 있다는 게 정말 답답하다. 장쉰은 성이 무너지고 포로가 될 때까지 수양을 고수했고, 그의 명성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며 그의 성실성은 역사에 기억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포위 공격의 마지막 단계에서 이러한 대규모 식인 풍습과 사람들의 기아는 양심을 가진 사람이라면 결코 당연하게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정의'라는 큰 이유 때문에 인간이 반인륜적 범죄를 저지르고 싶을 때 무엇이든 할 수 있는가? 『자지통편』 220권에서는 “심의자가 지키기 위해 범죄를 저질렀을 수도 있다. 수양, 식인 풍습보다는 하오루오 전인격”은 당시 일부 사람들도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었음을 보여줍니다. 청나라의 왕복지는 장쉰이 "나라를 희생하고 강수와 회하수를 보호하기 위해 피비린내 나는 전투를 벌인" 업적이 그를 "가오칭과 이성보다 낫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외국의 도움 없이 외로운 도시를 지키고, 식량이 떨어져 낙담하는 것은 도시의 생존과 상관없이, 신사가 자신의 야망을 달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몸의 삶과 죽음,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서로를 먹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는 "식인 행위이므로 불친절하다고 말할 필요는 없다"고 결론지었다. 40년 동안 석실을 짓고 책을 썼지만 청나라에 복무하지 않은 명나라 생존자들은 더욱 존경을 받았다. 불굴의 사람으로서 숭고한 목표를 위해 이런 희생을 치르는 것은 감사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런 종류의 식인 풍습을 비난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인간정신조차 존재하지 않는다면 인류는 멸망하고 ***이 공표될 것이다. 이 세상에 무슨 희망이 있겠느냐? _ueditor_page_break_tag_
그러나 역사를 되돌아보면, 당나라 이후의 송나라, 송나라 이후의 원나라... 아직도 끔찍한 식인 사건이 연달아 발생하고 있는 것은 정말 중국 문명의 치욕스러운 일이다.
북송 말기, “징강은 빙무세, 진디는 혼란에 빠졌다. 6, 7년 동안 산둥, 징시, 회남 등의 길은 온통 흙으로 뒤덮였다. 수천 마일에 걸쳐 수풀과 안개가 자욱하고, 쌀은 수만 개나 구할 수 없었으며, 도둑, 장교, 군인들 사이에서는 인육 가격도 인육 가격보다 저렴했습니다. 개와 돼지는 살찐 것이 만 오천이나 되고 온몸이 통통하여 늙고 마른 남자를 라오바오화라 하고, 여자를 부러워하지 말라고 한다. 양", 아이들은 그것을 "유해한 뼈와 썩은 뼈"라고 부르며 "두 다리 양"이라고 부릅니다... 죽이고, 불태우고, 익사하고, 굶주리고, 질병과 전염병을 일으키고, 많은 사람이 죽고, 서로도 잡아먹습니다. , Du Shaoling은 그것을 "혼돈 속의 죽음"Dumen'이라고 불렀습니다. 놀랍게도 내 늙은 눈이 이것을 직접 눈으로 보았고 너무 고통 스러웠습니다!"(Zhuangchuo의 송나라 "닭 갈비"편에서) )
원나라 말기,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군사는 은과 회에 있다. 우익의 병사들은 식인을 좋아했는데, 아이들이 먼저고, 그 다음이 여자, 그 다음이 순이었다.” 남자들은 강제로 두 개의 수조 사이에 앉아 쇠틀 위에 불태우거나, 손과 발을 묶고 끓는 물을 부었다면 대나무 빗자루로 쓴 껍질을 제거하거나 통에 넣어두었다. 큰 냄비에 담아 산 채로 삶지 않으면 남자는 다리를 자르고 여자는 가슴을 도려낸다."(원나라 도종의 『남촌시근로』 제9권)
명나라 말기에 "사천은 굶주렸고, 사람들이 먼저 서로 잡아먹고 있었다. 여러 해 동안 바싹 말랐다. 맨땅은 수천 리 떨어져 있다. 쌀 한 통에 이십 금이요, 메밀 한 부셸은 오랫동안 팔아먹을 사람이 없고 때로는 진주를 모두 담아두어도 수백 개의 금을 갖고 있으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 금, 사지 못하면 죽는다. 그래서 모두가 서로 먹고, 길에서 굶고,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아버지와 아들, 형제, 남편과 아내가 서로 돌아서서 죽인다.” 왕조? 펑준사 『서비』 4권)
청나라 말기까지 식인 풍습은 20세기 초, 1911년 혁명 직전까지 계속됐다. 추금 서희린이 만주 청나라 안후이 총독 엔밍을 암살한 것과 동시에 반란을 일으켰고, 학도군을 이끌고 병기국을 점령하다가 탄약이 떨어지자 결국 잔혹하게 살해당했다. 그의 심장과 간은 엔밍 경비대의 매와 개들에 의해 파내어 튀겨졌습니다. 그것은 끔찍한 광경이었습니다.
위의 예를 보면 결론을 내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봉건 왕조의 전체 역사를 통틀어 '종말'로 표시된 시기에는 농민 봉기와 이를 거부하는 통치자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대에서 물러나며 대치 상황을 미친 듯이 진압했다. 끝없는 전쟁, 끝없는 자연재해, 크고 작은 도살자들의 파괴적인 광기는 중국인민의 고통의 세월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간의 진보와 문명, 사회의 발전과 성숙은 역사의 일반적인 추세이며 되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에서 더 이상 퇴행과 반전의 가능성이 없는 것은 아니다. 다행스럽게도 중국에서는 식인종이 극히 드뭅니다. 그렇지 않으면 Wei Zheng이 당 태종 통치 기간 동안 Feng Deyi를 반박했듯이 "고대인들이 단순하고 정직하다고 말했지만 점차 얇아졌다면 오늘날 그들은 유령으로 변했을 것입니다." >
그러므로 4천년의 봉건 통치 이후 중국인의 유전학에는 식인 풍습의 사악한 본성이 숨어 있었습니다. 일단 방출될 기회가 생기면 남은 독은 여전히 남아 있을 것이며 새로운 식인종이 탄생할 것입니다.
1960~70년대 '문화대혁명'이 일어나 중국이 멸망할 위기에 처하자, 매혹된 악은 양심과 이성, 그리고 가장 기본적인 선을 압도했다. "인간이 동물과 얼마나 다른가?" 수많은 악행을 저지르고 싶습니까?
중국인들이 겪은 많은 고통 중에서 가장 큰 고통은 식인 풍습이며, 왕조의 마지막 왕조에서 일어난 모든 인간의 비극은 중국보다 나을 것이 없습니다. 당나라 후기. 당나라 말기, 모든 식인종은 황조가 이끄는 농민봉기군보다 열등했다.
패배 직전 진저우(陳州)를 1년 가까이 포위했을 때, 그는 가장 기계화된 방법으로 산 사람을 쳐부수고, 인육을 군식으로 삼아 공성 부대에 공급해 전투력을 확보했다. 그의 반란군과 창조물은 식인 풍습에 대한 전례 없는 기록입니다.
이 끔찍한 식인 풍습 기록은 중국 최고일 뿐만 아니라, 아마도 세계에서도 최고일 것이다.
역사 교과서에 따르면 황조는 농민 혁명의 지도자였다. 황조가 주도한 농민 봉기는 봉건 통치를 전복하는 행위였으며 혁명적이고 진보적인 의미를 지닌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마오쩌둥이 주창한 이분법의 관점에서 보면, 그렇게 일반화하지 않고, 모든 추악함을 맹목적으로 은폐하지 않고, 사실로부터 진실을 추구하는 정신으로 보면, 이 혁명적 지도자가 평범한 사람들을 괴롭히는 방식은 지배 계급이 아니라 역사상 모든 악명 높은 도살자들이 그보다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스물네 역사》에서 그는 자신의 식인살인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뼈를 두드리고 골수를 빨아먹는다"라는 네 단어를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당나라 장각에 따르면(정부 및 민간에 따르면) “수나라 말에 기근이 들었고, 항과 덩 사이에 미친 도적 주찬이 일어났다. 그는 해마다 배가 고파서 쌀과 덴드로비움이 수만 개 있어도 갈 곳이 없어 사람들이 서로 잡아먹게 만들었다.
'당고서'에 따르면 '도적의 우두머리(진종전부)는 모두 사납고 잔인했다. , 서쪽에서는 사람을 학살하고 현과 도시를 불태우고 동쪽에서는 Qingqi와 Qi에 도달하고 남쪽에서는 Jianghuai, 북쪽에서는 Weihua를 떠나 물고기가 썩고 새가 흩어지고 인간 거주지가 끊어졌습니다. 들판은 가시덤불과 개암으로 덮여 있었다. 도둑들은 식량이 부족하면 인간을 잡아먹고, 군인들이 나오면 시체에 소금을 뿌리고 따라간다."
전에는 주찬이었나. 200석 동종에 인육을 삶아낸 황조나, 황조 이후의 진종권, 인육을 담그는 일과 군대에 동행하는 당혹감은 황조만큼 좋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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