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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고 정보요?
개인 개요
빅토르 위고(1802~1885)는 프랑스 문학사에서 뛰어난 부르주아 민주주의 작가로, 19세기 초 프랑스 낭만주의 문학 운동의 선구자였다. 세기의 지도자이자 프랑스 문학사에서 가장 위대한 작가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생애는 거의 19세기 전체에 걸쳐 있었고, 그의 문학 경력은 60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그의 생애 활동과 창작 전반에 걸쳐 지배적인 사상은 인도주의, 폭력에 대한 반대, 그리고 "악"을 통제하기 위한 사랑의 사용이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시집 26권, 소설 20권, 희곡 12권, 철학서 21권, 총 79권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프랑스 문학과 인류 문화의 보고에 매우 찬란한 문화유산을 더하고 있습니다. 그의 로맨틱 소설은 흥미롭고 강력하며 독자들에게 지속적인 매력을 선사합니다. 대표작으로는 『노트르담 드 파리』, 『레미제라블』, 『1993』 등의 소설이 있다.
휴고는 19세기 프랑스에서 거의 모든 주요 사건을 경험했다. 그는 어릴 때부터 프랑스 초기 낭만주의 작가 샤토브리앙을 동경했다. 1827년에 그는 운문극 "크롬웰"과 "서문"(1827)을 출판했습니다. 이 "서문"은 프랑스 낭만주의 극 운동의 선언문으로 불리며 위고의 매우 중요한 문학 논문입니다. 1830년에 그는 서문의 이론을 바탕으로 최초의 낭만주의 희곡 "엘나니(Elnani)"를 썼는데, 그 공연은 고전주의에 대한 낭만주의의 승리를 의미했습니다.
'노틀담의 꼽추'(1831)는 휴고의 첫 대규모 로맨틱 소설이다. 이 작품은 15세기 프랑스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기괴하고 대조적인 기법을 사용하여 들려준다. 노트르담 드 파리의 부통령인 클로드는 경건하고 사악하며, 먼저 사랑하고 나중에는 미워하고, 집시 소녀 에스메랄다를 박해했다. 못생겼지만 마음은 착한 종지기 콰지모도는 소녀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바친다. 소설은 종교의 위선을 폭로하고, 금욕주의의 파산을 선언하며, 하층 노동자들의 친절과 우정, 자기 희생을 찬양하며 휴고의 인도주의적 사상을 반영한다.
'레 미제라블'은 위고의 이념적, 예술적 스타일을 가장 잘 대변하는 작품으로, 뛰어난 예술적 매력으로 노동자를 노예화하고 소녀들을 매춘으로 강요하는 자본주의 사회의 잔혹한 현실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작가는 도덕적 영향력만이 사회적 재앙을 치유할 수 있다고 굳게 믿고 있다. 이 소설에는 사실주의적 요소가 결여되어 있지는 않지만, 인물의 창조, 환경의 묘사, 상징과 대조기법의 사용 측면에서 여전히 낭만주의의 걸작이다.
'노트르담 드 파리'와 '레미제라블'은 여러 차례 영화로 제작돼 전 세계에 널리 유통되며 고전이 됐다.
소설: "노틀담의 꼽추", "레 미제라블"
대본: "크롬웰", "서문", "에르나니"
인생 경험
위고는 1802년 스위스와 가까운 프랑스 동부 두브스의 브장송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할아버지는 목수였고, 그의 아버지는 프랑스군 장교였습니다. 그는 나폴레옹의 동생인 스페인 왕 조제프 보나파르트로부터 장군 계급을 받았고, 왕의 절친한 친구였습니다.
휴고는 10세에 학교에 가기 위해 파리로 돌아왔다. 그러나 그의 관심은 15세 때 글쓰기에 있었다. 그는 20세에 프랑스 아카데미의 시 대회에서 입상했으며, 20세에 시집 『송시』를 출판했고, 루이 18세로부터 칭찬을 받아 상을 받았다. 부르봉 왕조의 복원 이후 그는 수많은 이국적인 시를 썼습니다. 이후 그는 부르봉 왕조와 7월 왕조에 모두 실망하고 평화주의자가 되었으며 많은 시극과 대본을 썼다. 그는 독특한 개성을 지닌 수많은 소설을 썼고 자신의 생각을 구현했다
1827년 휴고는 희곡 '크롬웰'과 그 서문을 출판했다. 대본은 실행되지 않았지만 서문은 프랑스 낭만주의의 선언으로 평가되어 문학사에 획기적인 기록이 되었다. 이는 프랑스 낭만주의 문학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1830년 빅토르 위고의 희곡 '오나니'가 프랑스 아카데미 대극장에서 상연돼 큰 영향을 미치며 프랑스 문학계에 낭만주의의 지배적 지위를 확립했다.
'오나니'는 16세기 스페인 귀족 출신의 도적 오나니가 왕에게 반기를 들며 도적의 기사도와 고귀함을 칭송하며 강한 반봉건 성향을 보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830년 7월, 프랑스에서는 '7월 혁명'이 일어나 봉건복고 왕조가 무너졌다. 휴고는 열정적으로 혁명을 찬양하고, 그 혁명가들을 찬양했으며, 시가전에서 죽은 영웅들을 애도하는 시를 썼습니다.
1831년에 출간된 『노틀담의 꼽추』는 휴고의 가장 낭만적인 소설이다. 소설의 줄거리는 우여곡절이 많고 긴장감이 넘치며 생생하고 예측할 수 없으며 극적이며 전설적입니다. 이는 봉건 정부와 교회에 대한 휴고의 강한 증오를 보여주며 하층민에 대한 깊은 동정심을 반영합니다.
'7월 혁명' 이후 프랑스는 금융가 루이 필립이 이끄는 대부르주아 계급이 통치하는 '7월 왕조'를 세웠습니다. 7월 왕조는 1841년 위고를 계속 압도했습니다. 아카데미 1845년에 루이 필립은 그를 프랑스 귀족 장관으로 임명했고, 또한 귀족원의 의원이 되었습니다. 그의 창작에 대한 투쟁에 대한 휴고의 열정은 약해졌습니다. 1843년에 그는 신비로운 희곡 "개리슨(The Garrison)"을 썼는데, 이 작품이 공연되었을 때 청중의 야유를 받았지만 실패했습니다. 휴고는 거의 10년 동안 글을 쓰지 않고 침묵을 지켰습니다.
1848년 6월, 파리 시민들은 혁명을 일으켜 7월 왕조를 무너뜨리고 프랑스 공화국을 세웠다. 처음에 위고는 혁명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대부르주아지가 중화민국을 파괴하려고 음모를 꾸미자 위고는 확고한 평화주의자가 되었습니다. 1851년 12월 루이 보나파르트는 쿠데타를 일으켰고, 위고는 공산당이 조직한 반쿠데타 봉기에 참여했다. 루이 보나파르트는 집권한 후 프랑스 제2제국을 건설했습니다. 그는 테러 정책을 시행하고 저항하는 사람들을 무자비하게 진압했습니다. 휴고 역시 박해를 받아 망명해야 했습니다.
망명 기간 동안 위고는 나폴레옹 3세에 맞서 투쟁을 계속했고, 정치적 풍자 팜플렛과 정치 풍자시를 썼으며 나폴레옹 3세의 독재를 맹렬히 비판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소설 '레 미제라블', '해상 노동자', '웃는 남자'를 출간했다.
1870년 프랑스-프로이센 전쟁이 발발했다. 스당에서 프랑스가 패한 후, 프로이센군이 파리로 접근했다. 조국이 위기에 처한 이 결정적인 순간에 위고는 19년의 유배생활을 마치고 고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어디에서나 연설을 하면서 프랑스 국민에게 독일 침략자들에 맞서 싸우고 조국을 방어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또한 글과 시 낭송의 보수로 대포 두 자루를 구입하여 숭고한 애국심을 보여주었습니다.
파리코뮌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위고는 혁명을 이해하지 못했다. 그러나 코뮌이 실패하고 반동정부가 코뮌 구성원들을 미친 듯이 탄압하자, 위고는 화가 나서 반동파의 잔혹한 행위를 비난하고 모든 코뮌 구성원들의 사면을 요구하며 벨기에의 수도인 브뤼셀에 거주할 것이라고 신문에 발표했습니다. 추방된 코뮌 구성원들에게 피난처로 제공됩니다. 이 때문에 그의 집은 반동적인 깡패들의 공격을 받아 거의 죽을 뻔했지만 그는 여전히 자신의 입장을 고수했습니다.
1885년, 위고는 사망했습니다. 프랑스 국민은 이 위대한 시인의 국장을 거행했습니다. 그의 시신은 위대한 인물들을 기리는 판테온에 안장되었습니다.
첫 번째 노벨 문학상은 1901년에 수상됐지만 위고는 1885년에 사망해 높은 문학적 성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노벨상을 놓쳤다.
'레미제라블'
'레미제라블'은 빅토르 위고의 걸작이다. 소설의 줄거리는 대략 이렇습니다. 농민 출신의 가난한 노동자 장발장은 한번은 누나의 아이들이 배고파서 울고 있는 것을 보고 빵을 훔치러 갔다가 붙잡혀 5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는 여러 번 감옥에서 탈출하다가 붙잡혀 추가로 14년을 선고받고 빵 한 조각 때문에 19년을 감옥에서 보냈습니다. 감옥에서 풀려난 장 발장은 직업도 없고 먹을 것도 없이 사회에 복수를 다짐했습니다. 이때 미리암이라는 감독의 영향을 받아 그는 선한 일을 하고 선한 사람이 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는 이름을 마들렌으로 바꾸고, 도시에 공장을 차리고 부자가 됐다. 그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고, 그들에게 집을 제공했으며, 항상 다른 사람들을 기꺼이 도우며 시민들에 의해 시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이때 망딩(Mang Ding)이라는 소녀가 도시에 왔다. 그녀는 원래 시골 소녀였는데, 도시에 일하러 갔다가 속아서 딸을 낳았다.
그녀는 여관 주인의 집에서 딸 코제트를 양육했고, 사장은 그녀를 협박할 기회를 잡았고, 마운틴은 그녀의 아름다운 머리카락과 이빨을 팔도록 강요당했고, 결국 그녀는 매춘부로 몸을 팔았다. 가난하고 병으로 죽어가는 아쟁은 그 소식을 듣고 즉시 그녀를 돌보러 갔고, 그녀가 죽은 후에는 딸 코제트를 키우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때, 경찰관 자베르는 수년 동안 실종 상태였던 노예 노동자 장 발장을 추적하던 중, 마들렌 시내에서 자신이 장 발장이라고 착각한 가난한 노동자를 붙잡아 감옥에 보내려고 했다. 이 무고한 노동자를 구하기 위해 장 발장은 나서서 자신의 정체성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다시 경찰의 손에 넘어갔고, 감옥으로 가는 도중에 가까스로 탈출했습니다.
장 발장은 즉시 코제트를 발견하고 그녀를 외딴 수도원으로 데려갔습니다. 몇 년 후, 코제트는 아름다운 소녀로 성장했습니다. 그녀는 공산주의자 마리우스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1832년 파리에서 공산당과 당이 주도한 봉기가 일어났고, 이는 7월 군주제에 의해 유혈 진압당했고, 마리우스는 중상을 입었고, 장발장은 목숨을 걸고 그를 하수구로 구출했다. 이때 자베르는 정찰을 위해 반군에 잠입했다가 붙잡혀 사형을 선고받았고, 장 발장은 명령을 집행하고 자베르를 쏘러 갔으나 장 발장은 자베르를 놓아주었다. 자베르는 장 발장의 고귀한 성격 앞에서 너무 부끄러워서 강에 몸을 던져 자살했습니다.
코제트와 마리우스는 결혼했고, 젊은이들은 매우 기뻐했다. 장발장은 외로운 삶을 살다가 마침내 코제트의 품에 안겨 죽었습니다.
'레미제라블'은 자본주의 사회의 첨예한 모순과 빈부격차를 폭로하고, 하층민의 고통스러운 운명을 묘사하며 당시 사회의 세 가지 시급한 문제를 제기했다. 남자는 비참하고 배고픔은 남자를 비참하게 한다." 여자는 타락하고 어둠은 아이를 약하게 한다"고 부르주아 법의 위선을 맹렬히 비난했다. 19세기 전반 프랑스의 사회, 정치 생활을 종합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그래서 이 소설은 전 세계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20세기에는 여러 차례 영화로 각색되어 수많은 관객을 끌어 모았습니다.
'노트르담 드 파리'
1432년 1월 6일, 파리 시민들은 '만우절' 카니발에 푹 빠졌습니다. "바보들의 왕"의 선출이 법정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두가 행운의 바보왕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냈고, 그들의 놀라움과 감탄은 단숨에 최고조에 이르렀습니다. 사면체 코, 말굽 모양의 입, 한쪽 눈, 곱사등, 몸의 폭은 거의 같았으며, 아래쪽 부분은 앞에서 보면 정사각형이었습니다. 다리는 두 개의 낫처럼 보였고 손잡이는 연결된 손잡이와 동일했습니다. 그의 모든 기형 가운데 의심할 바 없이 확고하고 진지하며 용기 있는 태도가 있다. 이것이 바로 국민이 희생할 바보들의 왕, 노트르담 드 파리의 종지기 콰지모도이다. 사람들은 그를 어깨에 메고 거리를 행진했습니다.
갑자기 한 청년이 "에스메할다가 왔어요! 에스메할다가 광장에 있어요!"라고 외쳤고, 이 이름은 마법 같은 효과를 불러일으켰고 모두가 그레베 광장으로 모여들었다. 광장에는 공연자로 생계를 유지하는 집시 소녀 에스메할다가 발 밑에 아무렇지도 않게 깔린 페르시아 카펫 위에서 춤을 추고 있다. 그녀는 가볍고 우아하며 행복합니다. 그 서클에는 수백, 수천 명의 관중이 있었습니다. 소녀의 열정적인 소용돌이 속에서 회의론자이자 풍자시인인 그랭구아르는 이 화려한 장면에 매료되었다. 그는 소녀가 인간인지, 요정인지, 천사인지 명확하게 알 수 없었다. 구경꾼들은 모두 입을 크게 벌렸다. 오직 진지하고 차분하며 우울한 중년 남자만이 다른 사람들보다 춤추는 여자에게 더 많은 관심을 보였다. 그는 때때로 노트르담 드 파리 출신이었다. . 대주교 클로드 프로노. 광장 모퉁이에 있는 더치 타워에서는 15년 전 딸이 집시들에게 납치됐다는 이유로 구디에 수녀가 경건하고 증오스러운 목소리로 그녀에게 떠나라고 꾸짖고 있었다. 에스메할다는 대주교와 수녀의 저주에 겁을 먹고 불안해했습니다.
저녁이 되자 에스메할다는 사랑하는 어린 염소와 함께 축제 광장을 떠났습니다. 호기심이 생긴 그랭구아르는 요정 같은 소녀를 따라갔습니다. 광장 옆 골목으로 가던 중 갑자기 프롤로와 콰지모도가 튀어나와 에스메할다를 강제로 데려가려 한다. 소녀는 도와달라고 소리쳤지만 그랭구아르는 너무 겁이 나서 움직일 수가 없었습니다. 결정적인 순간에 왕실 근위대가 지나가고, 근위대 대장 파비가 소녀를 구출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달콤한 과일에 파비는 마음이 끌렸고, 그는 프롤로의 동생에게 그 소녀와의 밀회 비밀을 말했습니다. 프롤로는 자신이 탐하던 소녀가 곧 다른 남자의 품에 안기게 된다는 소식을 듣고 격분하여 변장하여 여관으로 왔습니다. 파비가 에스메할다를 품에 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던 순간, 프롤로는 방에서 뛰쳐나와 단검을 꺼내 파비의 가슴에 꽂았습니다. 프롤로는 도망쳤다. 집시 소녀가 경비대장을 암살했다는 소식은 순식간에 도시 전체에 퍼졌다. 에스메할다는 체포되었습니다. 그녀는 항복했고 법원에서 교수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에스메할다는 어두운 던전에 갇힌 불쌍한 파리 같았고, 너무 약해 작은 벽돌 하나도 움직일 수 없었다. 어느 날 밤, 검은 옷을 입은 프롤로는 몰래 던전에 찾아와 에스메할다에게 자신의 사랑과 내면의 고통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그녀를 데리고 탈출하자고 제안했습니다. 소녀는 거친 말로 그를 거절했다.
처형 둘째 날, 에스메할다는 죽기 전 기도하기 위해 바비 광장으로 끌려갔습니다. 부상에서 회복된 파비는 이모 집 위층에 앉아 구금된 소녀를 무관심하게 바라보았고 그녀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감히 나서지 못했습니다. 이때 콰지모도는 교회에서 뛰쳐나와 손을 흔들어 사형집행인을 쓰러뜨리고 소녀를 어깨에 짊어진 뒤 교회 안으로 뛰어들어 무서운 목소리로 “이 위업을 본 군중은 성지!”라고 외쳤다. 환호가 터져 나왔고, 그들은 콰지모도의 열정에 감동했습니다. 이때 콰지모도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이 고아, 발견된 아이는 위엄과 강인함을 느꼈고, 자신을 거부하는 군중과 얼굴을 맞대고 그들 가운데로 힘차게 자신을 밀어넣어 그들로부터 승리를 얻었습니다. 정말 감동적인 일입니다. 이렇게 못생긴 남자가 이렇게 불행한 소녀를 보호하고, 콰지모도가 사형을 선고받은 죄수를 구하고, 극도로 불행한 두 사람이 서로를 구하고 돕는 일입니다!
콰지모도는 프롤로가 에스메할다를 보호했을 때. 늦은 밤 에스메할다의 집에 몰래 들어와 콰지모도에게 심한 구타를 당했습니다. 콰지모도는 그 소녀가 파비를 사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모든 아픔을 마음속에 숨기고 그녀를 대신해 경비대장을 찾아 소녀를 만나달라고 애원했다. 좌절한 파비는 이를 무시하고 차를 몰고 갔습니다. Quasimodo는 그녀가 고통받는 것을 보는 것보다 오히려 Esmehalda에게 학대를 당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쪽에 매우 높은 종탑이 있습니다. 사람이 거기에서 떨어지면 땅에 떨어지기 전에 죽을 것입니다." 내가 거기에서 떨어지기를 원한다면 말 한 마디도 할 필요 없이 눈 깜박임만 하면 됩니다."
곧 의회는 거지인 에스메할다에게 다시 사형을 선고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왕국은 거지 왕 크로반의 지휘 아래 자매들을 구하기 위해 한밤중에 노트르담을 공격했다. 청각 장애가 있는 콰지모도는 진실을 모르고 교회 안에서 공격하는 사람들에게 용감하게 저항했습니다. 프롤로는 혼란을 틈타 그랭구아르와 함께 교회에 몰래 들어가 에스메할다의 탈출을 도왔다는 명분으로 속였다. 소녀는 다시 Frollo의 손아귀에 빠졌습니다. 그녀는 Gringoire의 소매를 잡고 그에게 도움을 청했지만 Gringoire는 그녀의 염소를 쓰다듬느라 바빴습니다. 그는 집시 소녀를 미치게 사랑한 것이 아니라 거의 그녀의 양을 더 사랑했습니다.
요새 감옥에 숨어 있던 루이 11세는 당초 민간인 폭동이 궁정 부제들에 대한 공격이라고 생각하고, 그 불행을 은근히 기뻐했다. 폭동의 진짜 목적이 왕에 대항하는 것임을 알게 된 그는 폭동을 진압하라고 명령했다. "민간인들을 모두 죽여라! 마녀들을 처형하라!" 노트르담 앞 땅에 피가 강처럼 흘렀습니다.
왕의 군대가 에스메할다를 사냥하고 있다. 탈출하는 도중 Gringoire는 Esmehalda를 떠났습니다. 소녀는 그랭구아르의 친구인 검은 가면을 쓴 남자(실제로는 프롤로)에 의해 무덤 광장의 교수대로 끌려갔습니다. 프롤로는 가면을 벗고 그의 진정한 모습을 드러내며 세워진 돌을 다시 한 번 위협했습니다. Esmehalda는 "그것과 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라고 말했습니다. Esmehalda는 죽을 때까지 순종을 거부하고 자신의 범죄를 알리고 싶었습니다. Frollo는 뻔뻔하게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말하는 것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하나의 범죄에 대한 중상 모략을 추가할 뿐입니다." 그는 그 소녀를 네덜란드 타워의 수녀들에게 맡기고 스스로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경찰 수색. 그녀의 눈앞에 있는 에스메할다를 보고, 여성 경작자는 그녀의 잃어버린 딸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수녀는 각자 갖고 있던 작고 섬세한 자수 신발을 꺼냈고, 수녀는 에스메할다가 15년 전 자신이 잃은 딸임을 알게 됐다. 엄마와 딸이 서로를 알아보며 기쁨과 슬픔을 느끼고 있을 때, 프롤로가 부른 헌병대가 도착했다. 에스메할다는 현재 쫓기고 있는 파비에게 소리를 지르는 바람에 사형집행인에 의해 수녀의 품에서 끌려나갔고, 이로 인해 그녀의 숨겨진 표적이 드러났다. 어머니는 딸을 구하기 위해 안간힘을 썼지만 사형집행인은 딸을 교수대 아래로 밀어넣고 머리 위에서 죽었습니다.
해가 떴고, 파리의 모든 건물 꼭대기가 동시에 불타오르는 듯 진홍빛으로 물들었다. 하얀 옷을 입은 에스메할다의 목에는 매듭이 묶여 공중에 매달려 있었다. 프롤로는 노트르담의 위층에서 파리를 잡는 거미의 그림을 보기 위해 목을 쭉 뻗었다. 그의 얼굴에는 인간이라면 가질 수 없는 악마적인 미소가 떠올랐다. 슬픔에 잠긴 콰지모도는 목매달린 소녀와 미소를 보고 대주교를 향해 달려가 화가 나서 그를 교회 꼭대기에서 밀어냈습니다. 프롤로는 마치 타일이 무너지듯 거리의 돌바닥에 쓰러져 인간의 모습을 잃어버렸습니다.
2년 후 몬테 베르곤의 납골당에서 누군가가 서로 연결된 두 개의 뼈를 발견했는데, 그 중 하나는 목뼈가 부러지지 않은 기형의 남성 시체였는데, 목이 매어져 있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스스로 죽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사람들이 그를 안고 있던 여자 시체에서 떼어냈을 때 뼈는 먼지로 변했습니다.
운명, 운명, 운명!
1830년, 28세의 빅토르 위고는 그의 '운명 삼부작' 중 하나인 '노틀담의 꼽추'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Miserables')). 이 책에서 우리는 고대 그리스 비극을 연구할 수 있는데, 위고의 선배들이 언급한 운명은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우연한 불행, 다른 하나는 인간의 자기 분열과 그 불행한 해결, 세 번째는 인간과 인간 사이의 화해할 수 없는 갈등입니다. 사회나 자연은 물론 『노틀담의 꼽추』에 묘사된 운명의 중요한 면은 클로드 신부가 외설적이고 배교적이며, 가톨릭의 가르침을 믿지 않고, 연금술과 마법을 선호하며, 정욕에 지배당했다는 점이다. 이는 마침내 자신과 그가 사랑하고 사랑했던 사람들의 죽음으로 이어졌습니다. 사랑하지 않는 사람들은 모두 멸망합니다. 이것은 비극 중 하나입니다. 정의로운 사람들은 앞 광장에 있었고 결국 그와 집시 소녀를 잡기 위해 왕이 보낸 군대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어두운 중세 시대에는 거의 볼 수 없었던 정의의 세력을 대표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비극이었다. 천진한 춤추는 소녀는 천년 동안 유럽을 지배해 온 무지하고 어두운 세력에 의해 고문을 당해온 가난한 사람들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그들의 아름답고 감동적인 존재이기도 하다. 이미지 그녀가 아무리 자신을 변호해도, 사람들이 정의로운 분노에서 그들을 구하려고 아무리 노력해도 여전히 교수형의 운명을 피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모두 세 가지 주요 기회의 비극적 결과입니다. 혹은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감동적으로 묘사된 비극적 운명의 동기. 암흑시대의 거의 모든 평범한 사람들이 피할 수 없었던 비극적 운명이 바로 루이 11세의 많은 음울한 장면 뒤에 숨겨져 있었던 것이다. 휴고가 대중에게 보여준 유혈 학살의 범인. 그가 대변하는 어둠에 고통받는 무고한 사람들! 그러나 이 비극의 진정한 주인공은 바로 위대한 인도주의자인 휴고이다. 고개를 높이 들고 바라보십시오." 눈물을 흘리는 동안 우리는 휴고처럼 "눈을 떠야" 합니다. , 찬란한 샛별을 본 것입니다. 빛, 기쁨을 믿으라.” 휴고는 사람들이 억압에 저항하고 밤을 뚫고 용감하게 전진하며 인류에게 자신의 메시지를 전파하도록 격려하는 이 구절을 불렀습니다. 프랑스와 심지어 유럽에서도 더욱 번영하는 낭만적인 창조.
장엄하고 장엄한 노트르담 드 파리는 불멸의 지혜로 800년이 넘는 존재 기간 동안 흐르는 강과 모든 생명체를 묵묵히 지켜보며 수많은 인류의 비극과 비극을 목격해 왔습니다. 인간 코미디! 휴고의 소설에는 에스메랄다를 보호하고, 클로드의 범죄를 확인하고, 어둠의 지배에 맞서 싸우려는 모든 영웅들의 영웅적인 희생을 애도하고, 이 '하찮은 먼지 입자'가 모든 늑대를 짓밟았다고 찬양하는 등 생명의 숨결이 담겨 있는 것 같다. 호랑이, 표범, 그리고 모든 사형집행인들이 그 발 아래에 있었고, 심지어는 기형적인 인간의 영혼과 그의 괴물 같은 몸의 주인인 콰지모도와 하나가 되었습니다. 위고의 멋진 펜 아래서 그것은 살아 움직이고, 동시에 그것이 새겨넣고, 녹음하고, 장엄하게 연주하는 운명의 교향곡으로 위대한 작가의 영광을 더한다. 아름다운 노트르담 드 파리는 고딕 건축 예술의 보물입니다. 위고는 어린 시절부터 건축 예술, 특히 고딕 건축 예술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었으며, 특히 노트르담 대성당을 여러 번 방문하면서 중세 프랑스 사회에 익숙해지기 위해 적어도 3년의 준비를 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관련 자료를 광범위하게 읽고 프랑스인들이 자랑스러워하는 이 건물의 모든 신비를 숙지하여 1830년 7월부터 원고 작성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두 개의 우뚝 솟은 종탑 중 하나의 어두운 구석에 있는 척하면서 벽에 중세 인물이 새긴 그리스어 단어인 운명(Destiny)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이 인류를 지배하는 운명이라고 하는데, 사실은 그 무지한 시대의 모든 사람을 지배하는 어둠의 세력, 즉 악마가 지닌 편재적인 운명의 의미가 저자를 감동시켰다. 실제로 "노틀담의 꼽추"라는 책은 "운명"이라는 단어를 서술하기 위해 쓰여졌습니다. 위대한 인도주의자인 휴고는 운명의 진정한 의미를 추구했습니다. 클로드든 콰지모도든 결국 그들은 사회적 존재이다. 그들의 내면적 분열과 갈등은 그 시대의 거대하고 무거운 암흑 시스템과 투쟁, 무지와 지식 추구를 반영한다. 연약한 개인들 사이의 갈등은 마침내 비극의 모든 인물이 죽는 비극적인 결말로 이어졌습니다. 이 걸작에서 우리가 보는 운명은 무지와 미신, 야만적인 지배가 만연했던 사회였던 중세 프랑스의 수도, 즉 특정 환경에서 그 압도적인 힘을 발휘하는 것이다. 『노트르담 드 파리』가 낭만주의의 걸작인 이유는 작가가 자연의 원형에 순응하고, 중세 프랑스 사회의 실상을 뛰어난 기법과 낭만주의적 형식으로 그려내고자 노력했기 때문이다. 그 감동적인 줄거리를 이 작품에 응축하고 세련되게 표현한 작품으로, 그 생생한 특징과 풍부한 함의를 유명 작품에서 선보이며, 『아이나니』 이후 고전주의의 견고한 족쇄를 깨뜨린 낭만주의가 또 한 번 승리를 거두었다. 이것은 분노하고 비극적인 운명의 교향곡이다!
명언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행복은 누군가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확신하는 것, 누군가가 당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한다는 것, 더 정확하게 말하면 누군가가 당신에게 묻지도 않고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레미제라블"
세상에서 가장 넓은 것은 바다이고, 바다보다 넓은 것은 하늘이고, 하늘보다 넓은 것은 인간의 마음이다.
미래는 생각하는 사람과 일하는 사람, 두 부류의 사람에게 속할 것이다. 사실 이 두 사람은 같은 사람이다. 생각하는 것도 노동이기 때문이다.
절대적으로 올바른 혁명 너머에는 절대적으로 올바른 인도주의도 있습니다.
인간의 지혜에는 숫자, 문자, 메모의 세 가지 열쇠가 있습니다. 지식, 생각, 환상이 거기에 있습니다.
세상에 부족한 것은 힘이 아니라 인내이다.
대담함은 진보의 대가입니다.
당신은 인생에서 가장 강한 사람이라고 믿어야합니다.
예술의 길에 가시가 많다는 것도 좋은 일이다. 의지가 강한 사람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두려워한다.
수년을 낭비하는 사람은 젊음을 잃고 생명도 버릴 것입니다.
웃음은 햇빛과 같아서 사람들의 얼굴에 겨울을 몰아낸다.
솔직히 거절하는 것보다 마지 못해 동의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무한한 빛을 발산하는 것도 인간의 마음이고, 무한한 어둠을 만들어내는 것도 인간의 마음이다.
책은 영혼을 키우는 도구이다.
사람은 물질이 있어야 살 수 있고, 이상이 있어야 살 수 있다.
발이 닿지 않는 곳에 눈이 닿고, 눈이 닿지 않는 곳에 정신이 날아간다.
학교가 하나 더 있으면 감옥도 하나 줄어든다.
인생은 웃는 얼굴을 마주하는 것입니다.
사람의 두 귀 중 하나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다른 하나는 마귀의 음성을 듣습니다.
나는 권력자의 호의를 구하는 것보다 내 힘으로 미래를 개척하는 편이 낫다.
인류의 첫 번째 배고픔은 무지이다.
고통을 모르면 좋은 사람이 아니다.
주요 사건
1802년 2월 26일 프랑스 동부 브장송에서 태어났습니다.
1819년 그는 낭만주의 시인 푸 등과 함께 '보수적 문학과 예술 격주간'을 공동 창립했다. 저널에 첫 시를 게재했습니다.
1822년에 그는 첫 시집 "송시와 잡시"를 편찬했습니다. St. Subis 대성당에서 Edna와 결혼했습니다.
1825년에는 명예훈장을 받고 찰스 10세의 대관식에 참여했다.
1827년 그는 운문극 '크롬웰'과 유명한 낭만주의 선언을 출판하며 낭만주의 운동의 지도자가 되었다.
1831년 그는 낭만주의 문학적 걸작이자 소설 『노트르담의 꼽추』(The Hunchback of Notre Dame)를 완성했다.
1841년 그는 프랑스 아카데미 회원으로 선출되어 입헌군주제에 대한 지지를 공개적으로 표명했습니다.
1843년 대본 '레 부르그레이브스'(Les Burgraves)가 실패하고 그의 딸 레오폴딘이 갑작스럽게 사망하면서 새로운 작품을 중단하고 정치무대에 모습을 드러냈다.
1845년에 그는 귀족으로 승진하여 위고 백작으로 임명되었습니다.
1848년에 '주요 사건 연대기'가 창간되었습니다.
1850년 체포되어 투옥된 위고는 랑방이라는 가명으로 파리를 떠났습니다.
1851년 루이 보나파르트가 쿠데타를 일으켜 제국주의 체제를 선포했고, 위고는 강제로 망명했다.
1853년에는 풍자적인 정치적 의미가 가득한 시집 『형벌』이 출간됐다.
1862년에는 불후의 명작 <레미제라블>이 출간됐다.
1868년 휴고의 아내 에드나가 세상을 떠났다.
1870년 3차 혁명과 정부가 수립되면서 19년의 유배생활을 끝내고 파리로 돌아왔다.
1871년 그는 국회의원에 당선됐다.
1876년 휴고는 상원의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1883년에 '세기의 전설' 제3권이 완성됐다.
1885년 5월 22일 그는 파리에서 병으로 사망했다. 6월 1일, 위고의 관은 모든 사람들이 경의를 표하기 위해 개선문 아래에 안치되었고, 그는 파리 대왕묘지에 안장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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