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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황류는 무슨 뜻인가요?

질문 1: 선사시대 흐름의 범주는 무엇인가요? 선사시대와 혼돈 속을 여행하는 소설은 선사시대에 다시 태어나는 소설인가요? 의 "대황폐생"

질문 2: "고대불멸"의 개념과 특징 2006년 소설 "부처는 도이다"가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미스티 저니』가 개척한 플로(Flow)와 『인피니트 테러』가 개척한 『인피니트 플로』는 판타지소설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장르로 자리 잡았다. 고대를 배경으로 하는 것은 독자들의 소설 읽기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경우가 많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시대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에 대한 환상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작가들은 이러한 독자들의 특성을 포착하여 끊임없이 관련 소설을 창작한다. 주로 『신의연의』, 『산해경』, 『서유기』 등의 역사서적을 바탕으로 『부처는 도』를 틀로 삼아 종합적으로 정리한다. 중국 신화 시스템. 소설에서는 큰 길과 섭리가 키워드로 자주 사용된다. 그 중 대부분의 수행자들은 성자가 되어 혼원도과를 얻는 궁극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Pangu Sanqing(Tai Shang Laojun, Yuanshi Tianzun, Tongtian Cult Leader), Western Ershi(Jie Yin Taoist, Zhunti Taoist) 및 Earth Mother Yihuang(Nuwa Empress)은 이러한 유형의 소설에서 대표적인 인물이 되었습니다. 가장 높은 존재로서 큰 길을 택하라. 홍황류 소설의 대부분은 혼돈이 처음 발생한 해인 고대 세계의 초기에 시간을 여행하며 다시 태어나 계속해서 수행하고 업그레이드하는 청년의 이야기입니다. 창세 이후의 세 가지 큰 환란을 배경으로 하는 것은 리치의 전쟁, 신의 전쟁, 불교와 도교의 전쟁이다. (일부 소설에는 용한 제1환, 말법 등 셀 수 없이 많은 재앙이 등장하기도 하지만, 홍황류 소설에는 리치와 마녀의 전쟁, 신들의 전쟁, 불교와 도교의 논쟁 등이 주로 등장한다. )

질문 3: 홍황류 소설 『대광야 속으로』, 『대광야의 신비한 소나무 길』, 『대황옥삼각신전』, 『금구옥말』 대황폐', '홍몽홍황도', '대황폐의 조상용', '대황폐화등신전', '운명의 귀환', '선사말의 로망' , "선사시대의 혼돈", "선사시대의 옛날", "홍몽의 최고도", "두보의 도교", "성마제 전설", "혼원을 구하다", "현경의 길"과 "무신" " "가교소귀", "가교소귀", "가교소제자", "가교대마녀", "가교부리장", “ 청서', '선사풍행가', '대도후', '선전송', '홍몽선전계속송', '고제', '현법변천', '나는 다시 태어납니다. 동황 태일' '불멸의 길은 두껍고 검다' '고대 세계의 운명이 돌아왔다' '나는 허우이로 다시 태어났다' '선문천도' '천펑종항' '온라인 게임: 혼돈의 시작' “온라인 게임: 불멸의 전설” “주왕의 포효에 나는 신이 된다” “고대 지배” “고록 연화의 길의 재탄생” “고대 재탄생 I” “화이를 위하여” Ti', '고대신', '대도둑', '대성인', '반고제자', '홍몽도', '나는 고대세계에 있다', '서유기의 전복: 나는 우마왕이다', '고대의 창이 하늘을 가르다', '대대부'

질문 4: 고대 왕조의 주인공 홍준은 현현된 존재이다. 대도(大道)는 혼원왕조의 삼순사(Three Pure One), 서두불(西兩佛), 누와(Nuwa) 등의 인도자이자 감독자이다. 홍군은 자샤오궁에 위치하여 세 명의 직계제자 판고에게 하늘을 창조(하늘과 땅을 창조), 여와에게 사물을 창조(여와는 인간을 창조), 태의에게 천하를 다스리라(자신을 황제라 천하를 다스리라) 명하였다. ) 음양의 성장과 쇠퇴, 환생의 작용이 있다. 그러므로 56억년마다 인과를 없애고 우주를 재정의하는 살멸의 재앙이 일어난다. 홍준은 생명체가 아니다. 성자와 개미는 삶과 죽음에 환멸을 품고 옳고 그름, 원인과 결과, 탄생과 죽음, 선과 악의 구별이 없고 정의나 사적인 이치를 이야기하지 않는다. 태청 태상 노군(Taishang Laojun): 삼청 왕조의 지도자, 인류종교의 창시자, 인류종교의 지도자. Xuandu의 도교 조상 인 Taoist Heavenly Lord는 33 일 떨어진 Xuandu Heaven-Xuandu Cave-Tushita Eight Views Palace에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발전시키려는 태도, 즉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동생인 원시천준과 함께 선종을 맡았으며, 자신이 창설한 인간 종파도 원시선종과 밀접한 관계가 있었고, 신들의 싸움에서는 원시선종과의 연합을 도왔다. Tongtian Jie Sect를 파괴합니다. Yuqing Yuanshi Tianzun : 삼청 왕조의 수장이자 Chanjiao의 창립자이자 Chanjiao의 지도자입니다. Miluotian에서 33일 거리에 있는 Kunlun Mountain의 Qilin Cliff인 Yuxu Palace입니다. 그는 여섯 성자 중에서 가장 오만하고 무서운 존재이다. 그는 태상 노군(Taishang Laojun)을 제외한 다른 네 성자를 결코 그의 눈에 두지 않는다. 그는 항상 수완이 풍부하고 잔인한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사람을 대할 때는 뒤에서 물러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은밀하게 모든 것을 조종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조종하는 인물이다.

상청(商淸) 동천종(万泉宗)의 지도자: 삼청(淸淸)나라의 하나, 결교의 시조, 결교의 지도자, 봉래의 대사. Shangqingtian - Jin'ao Island의 Zizhiya - Biyou Palace에서 33 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그는 충동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화를 냈습니다. 봉신대첩 때 원사천준, 태상노군과 함께 서두성인의 지휘를 받고 준티의 모략을 받아 도교혈통의 생명력을 심각하게 손상시켰다. 만불진형에서 패하고 다시 대광야수행을 하고자 하여 홍준에게 감금형을 선고받았다. 안내자는 서양 종교의 위대한 지도자인 아미타불입니다. 신들의 전쟁 이후 서양 종교는 불교로 바뀌었고, 불교는 ​​33일 떨어진 극락극락인 영산뇌음고사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미타불은 싸우지 않으니 무패하다. 수년 동안 나는 순수한 곳을 떠난 적이 없습니다. 나중에 약속대로 세 개의 유물이 불사신파에서 철거되었고 그들은 준티, 노자, 원시와 힘을 합쳐 불사신진을 무너뜨렸습니다. 준티 도교(Jhunti Taoist): 서양 종교의 두 번째 지도자이자 보리수(Bodhi)의 창시자. Fengshen 전투 이후 서양 종교는 Xiniu Hezhou - Lingtai Fangcun Mountain - Xieyue Sanxing Cave에 위치한 불교로 변모했습니다. 그는 서구종교를 부흥시키기 위해 서슴지 않고 성자로서의 신분을 제쳐두고 여행을 다녔다. 도사 준티는 운명의 사람을 구하기 위해 동양에 여러 번 왔던 깨달은 사람이며, 또한 서양 종교의 두 번째 지도자이기도 합니다. 불교와 도교를 모두 실천한다고 합니다. Meng Ruishenji가 쓴 "Buddha Is the Tao"의 설정에 따르면 불교는 아미타만큼 좋지 않고 도교는 반구의 삼순만큼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불교에는 행운을 억제하는 삼보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타고난 재능이 부족하여 손오공(영명석) 원숭이가 그의 망토를 제자들에게 물려주어 여와황후를 기쁘게 하고 불교를 번영하게 했습니다. 누와황후 : 마종의 수장인 와대천황은 육천성자 중 가장 먼저 성자가 되었으며, 성자중 유일한 여성성자이기도 하다. 본질적으로 남성과 여성의 구별이 없습니다, 음과 양)). 도홍준의 3대 사명으로부터 창조의 사명을 받아 흙으로 인간을 창조하고, 만물을 진화시키며, 만물종의 3대 공덕 중 하나를 지닌 인물이다. 그는 33 일 떨어진 Li Guangzhiye Taisutian의 Qingling Palace에 살고 있습니다. 하늘에 숨어서 큰 가르침을 구하지 않고 삼계를 차가운 눈으로 바라보느니라. 인간계의 조상마녀들은 물과 불의 조화로 인해 부주산(寶州山)에서 싸우다가 두 사람 모두 부상을 입었고, 이때 황제의 분노가 부주산과 기둥에 닿았다. 누와는 그 색돌을 제련하여 수리하였다. (이 때 선사시대 아올라이 왕국의 화과산에 색색의 돌조각이 떨어졌다. 해와 달의 정수를 흡수한 후) , Sun Wukong은 도교 Zhunti의 제자들에게 귀순하여 불교의 부처가 되었습니다. 신들의 전쟁에서 주왕은 여와(Nuwa)의 명예를 모독하는 시를 썼고, 여와(Nuwa)는 분노하여 헌원묘(Xuanyuan Tomb)에서 세 명의 악마를 보내 은(Yin)과 상(Shang) 왕조가 왕국을 잃게 만들었습니다. Wu 왕이 Zhou를 정복하도록 돕기 위해 "Yuxu Decree"로 낮은 세계. 참고: "산해고전? 대광야서부고전": "여와장이라는 이름의 열 신이 신으로 변해 리광의 황야에 살며 길을 건너고 있다는 확실한 증거가 있다." 누와(Nuwa) 부족의 후손들이 리광(Liguang) 광야에 살고 있다.

질문 5: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선사시대의 힘'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TV 시리즈 '천개의 뼈'에 나오는 신비한 힘은 물론 세상을 파괴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선사시대의 힘"은 푸위안휘가 수영 후 인터뷰에서 한 말입니다.

질문 6: 홍황류의 10대 정법 1. 반고와 삼청: 삼청과 판고는 친자관계가 아니라 환생관계입니다. 2. 성자는 무적이다. “성자가 될 수 없다면 결국 개미가 될 것이다.” 성자가 아니라면 한없이 가까워도 아무리 노력해도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성도와 비성인 사이에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3. 무한한 재난: 오직 성도만이 헤아릴 수 없는 재난을 견딜 수 있다. 선사세계가 멸망하더라도 혼원성인은 전혀 해를 입지 않을 것이다. 셀 수 없이 많은 재난이 닥치면 결국 우주의 모든 것은 혼란으로 변할 것이고, 세상은 재창조되어야 할 것이고, 성도 외에는 누구도 살아남지 못할 것입니다. 4. 성자의 성별 : 성자는 실제로 혼돈스럽고 음양의 구별이 없으며 남성과 여성의 모습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5. 성자가 될 기회: 성스러운 지위를 얻을 기회가 있다고 해서 반드시 깨달음을 얻고 성자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판구, 태이, 홍윤 등이 있습니다. 6. 천지의 주인공 : 인류와 종교는 영원한 주인공이 아니다. 대도는 하늘과 땅에 영원한 주인공이 없다고 선언했습니다. 7. 종교 설립의 기초: 반고기, 태극권, 혼돈의 세 가지 큰 도구는 종교 설립의 기초입니다. 그러한 기반이 없다면 타고난 재능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살육의 재앙이 닥쳤을 때 적어도 한 사람은 신으로 등재되고, 가장 심한 경우에는 몸이 재로 변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따라서 여와(Nuwa)의 자칭 무녀업과 요종은 멸망했고, 통천(Tongtian)의 자칭 업업과 업종은 멸망되었으며, 지에잉준티(Jie Yingzhunti)가 자칭한 업과 업종은 서구불교가 멸망했다. 운명이 닥치면 재앙이 셀 수 없이 많을 것이니, 성자의 보호를 받지 못하고 성파에 속하지 아니하면 아무리 강대해도 아무 소용이 없느니라. Zhen Yuanzi의 죽음. 8. 집착과 사사로운 생각: 현자는 집착을 간파하고 자아를 버리고 오직 운명만을 따른다. 몇 겁이 지나면 이기적인 생각은 점차 사라지고 친척, 감정, 얼굴, 제자, 종파를 포함한 모든 것에 대한 생물학적 욕망이 사라질 것입니다.

더 이상 옳고 그름, 원인과 결과, 생사, 선과 악의 구별, 정의, 사적인 길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 결과 새로운 성도들이 태어나고, 그 과정이 순환처럼 반복됩니다. 9. 우주 만물: 삼계는 반고가 만든 것이 아니라 천지 창조 후에 자연적으로 진화한 것이며, 삼계의 생물은 반고가 만든 것이 아니라 여와가 만든 것이다. 10. 삼제성인: 삼제는 성자의 이름은 있으나 성인의 실체는 없음(성인에 필적하는 명성은 있으나 성자의 권세는 없음): (1) 혼원성인이 있다면 하늘을 열려면 Saint Hunyuan에게 마법 무기 가드를 제공해야 합니다. (2) 세 황제는 성인을 공경하고 절제를 지켜야 한다. (3) 혼원성인은 인과에 물들지 않지만 삼제는 인과에 물들었다. 다섯 마리의 용과 말을 보내 자살해야 한다. 참고: 모든 홍황류 소설이 반드시 이러한 10가지 확립된 규칙을 따르는 것은 아닙니다. 홍황류 소설의 수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많은 홍황류 소설 작가들이 이 틀을 깨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재탄생'에서는 천성도 쓰러지고, 삼제, 오제, 다유도 천성이다. 『나는 주왕의 자랑스러운 효에게 신이 된다』에서는 4명의 준성현이 불멸살검진을 이용해 힘을 합치고, 천상의 성자와 정면으로 맞서 무패를 유지할 수 있다. 많은 예가 있으므로 여기에 모두 나열하지는 않겠습니다.

질문 7: 유홍황에 대한 비판 복희와 여와는 남매관계인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인데, 유홍황에 나오는 여와황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홍황황후. 8가지 주요 캐릭터 약점:

첫째, 누와는 돈을 많이 쓰는 것을 좋아하고 가족의 수입과 지출을 관리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예를 들면, 인간과 마족은 모두 기원이 있지만 마족에게는 관대하고 인류에게는 무관심하다.

둘째, 남성의 사회적 상호 작용을 지원하지 말고 심지어 그의 사회적 관계를 파괴하십시오. 예를 들어 복희는 누와(Nuwa)를 성인으로 만든 후 개인의 자유 없이 불구름 동굴(Fire Cloud Cave)에 갇혔습니다.

셋째, 남자의 사생활을 친구들 앞에서 누설하고 얼굴을 훼손하는 것. 예를 들어, Fuxi는 Nuwa에게 팔괘 다이어그램을 주었지만 Sanqing에게 보여주면서 볼 수 있게 했습니다.

넷째, 독립하지 못하고 하루 종일 옆에 있어줄 남자를 갈망한다. 예를 들어, 누와는 할 일이 있을 때 화운 동굴에 가는 것을 좋아하고, 자신이 크든 작든 복희를 찾습니다.

다섯째, 의심하고 남자들에게 모든 것을 설명해달라고 요청하세요. 예를 들어, 복희는 그가 하는 모든 일에서 여와에게 감시를 받았고, 그는 회운궁을 떠나자마자 누와에게 설명해야 했습니다.

여섯째, 남자의 상사가 되어라. 부르면 오고, 손 흔들면 가느니라. 예를 들어, 현자 누와(Nuwa)는 복희의 모든 업적이 자신의 것이라고 믿었으며, 이를 책임진다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홍황류 체제는 중국 전통 신화의 정의로운 신인 복희제와 여와의 몸을 완전히 검게 만들었습니다. 홍황류 소설을 조상신에 대해 헛소리하는 사람들은 하지 마십시오. 번개를 맞았다!

많은 오타쿠 작가들이 이렇게 생각한다고 덧붙이고 싶습니다.

Fuxi와 Nuwa가 헤어지는 한 그가 주도권을 잡고 Nuwa를 놀릴 수 있습니다. 복희를 밟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 그러면 힘이 충분히 강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남자 성도들을 끌어당겨 복희를 밟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복희가 쓰러지면 누와(Nuwa)의 생명의 문이 나타나 대담하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Nuwa를 성추행하면 그는 Fuxi를 속일 수 있습니다. Nuwa에게 백업이 없으면 Nuwa는 자신 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위의 루틴은 모든 오타쿠 작가가 누와를 놀리는 꿈을 꾸는 것이며, 이 쓰레기들의 마음에 침투했습니다. 그러니 이제 이 선사음식은 한국 김치만큼 맛있지도 않다는 걸 다들 아셨을 텐데, 고기 없이 먹고 맛을 버리면 선사닭갈비라고 부르죠. 원래 이렇게 많은 작가들이 전통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이런 문학 체계를 만들었다는 게 안타깝다. 이제는 선사시대와 고대 중국의 부재를 완곡하게 표현해 돈만 벌고 있다. 동화와 판타지 네트워크 문학은 손실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손실이 전통적인 신화 시스템에 혼란을 야기한다면 그렇게 하지 마십시오!

질문 8: '부처가 도' 체제에서 벗어나는 유홍황의 설정. 홍황류를 개척하려는 불교의 본래 의도는 중국 고전문화를 계승하여 모든 것이 건전하고 근원과 근본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많은 '새로운' 것들을 날조해 왔으며, 그 어떤 종교 고전, 고서, 공식 또는 비공식 역사에도 기록이나 설명이 없습니다. 출처나 근거가 없는 이런 것들은 참조 가치가 없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우주 탄생 초기의 혼원정신은 형상도 육체도 없이 다른 시공간에서 온 성자였다고 추측한다.

진실: 이것은 온라인 소설의 저자가 "The Great Desolation"에서 직접 조작한 것입니다. 역사서에는 원릉의 건국론이 없으므로 참고할 가치가 없습니다. 정통 중국 신화에는 그러한 생물이나 사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진실: 불교에는 삼천개의 세계가 있고 도교에는 삼천개의 대도가 있지만 "삼천개의 신과 악마"라는 것은 없습니다. "삼천"은 기능어이고, 단지 일반적인 용어일 뿐이며, 도를 얻을 수 있는 한 무수한 방법이 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누구나 자신만의 방식이 있습니다. 삼천도가 있으니 모든 길은 도로 통하고, 종점은 천도라고 하는데 꼭 삼천도가 있는 것은 아니다. 정확히 삼천이라고 해도 그것은 단지 도의 숫자일 뿐이고, '악마'란 존재하지 않는다. 『삼천신귀』에서 파생된 모든 인물, 사물, 사물은 현대 네티즌들의 소설로 조작된 것이다. 반론: 홍준은 원래 '신들의 로망'에 등장하는 캐릭터였고, '십이황금불사'라는 제목도 홍콩 만화에서 따왔고, 십이조마녀의 캐릭터는 '산해고전'에서 따왔다. 그러나 "산해 경"에는 그런 것이 없습니다. "십이조 마녀"라는 말과 판고가 삼순으로 변하는 것조차 "부처가 도이다"의 원작입니다. 이것은 원래 중국 고전 신화가 아닙니다. 원릉과 삼천신귀의 출현은 판고화삼청처럼 중국 신화를 보완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처음에 사이비 신도들을 가로채고 현황주를 조종했던 통천교 지도자의 아바타이자 제자로 설정했습니다. 자신의 이기적인 이유로 세 종족 사이에 분쟁을 일으킨 마족의 창시자. 서쪽 황무지의 영적인 기운과 용, 봉황, 유니콘 세 종족의 정수와 피, 원한을 흡수하여 본래의 성스러운 자리를 두고 홍준과 경쟁하게 된다. 진실: 중국 신화에서 Ji Du와 Luo T는 "Nine Lumins" 중 두 명입니다. Nine-Yao Star Lord는 Sun Star Lord, Taiyin Star Lord, Jin De Star Lord, Wood Star Lord, Water De Star Lord, Fire De Star Lord, Tu De Star Lord, Luo T Star Lord 및 Jidu Star Lord입니다. 『서유기』Y에서는 손오공이 천궁에서 소란을 일으키고 있을 때, 토타왕 이천왕이 그와 맞서 싸웠는데, 구요는 이십팔성과 함께 섰고 그의 지위는 높지 않았다. 반론: 그러나 일반적으로 홍황류소설에서 태상노군이 노자의 시체라고 가정하는 것처럼, 나T형군과 마조나T를 디자인으로 당연하게 받아들일 수는 없다. 일부 네티즌들은 홍준이 원래 신성한 지위를 획득하고 자신의 몸을 사용해 도를 따르며 최고의 길을 달성한 생명체(인간, 악마, 불멸)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진실: 홍준은 생명체가 아니라 천상의 성자들을 감독하는 지고의 도의 인간 형태의 현현입니다. 즉, 홍준은 인간이 아니라 천상의 성자들의 말과 행동을 감독하는 데 사용되는 인간의 형상을 한 현상일 뿐이다. 그러므로 '홍준이 성좌를 다투다', '홍준이 도에 입성한다' 같은 오류는 없다. 반론: 홍준은 원래 『신들의 낭만』에 등장한 인물로, 누와 가문은 일찍이 신탁시대부터 관련 기록을 갖고 있기 때문에 홍준을 천상의 주관자로 간주하므로 중국 역사와 부합하지 않는다. , 작가가 직접 설명 할 수 있다면 괜찮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것을 설정했습니다. 삼청 왕조의 조상 마법사 판구가 아버지 신입니다. 삼청 왕조는 종교를 세우는 공덕에 의지하여 천하를 개방하고 성인이 되는 큰 공덕을 촉발합니다. 인간을 창조하고 성인이 되는 흙의 타고난 숨결과 삼광신수는 준티를 인도하여 불교를 확립하도록 하며 많은 위대하고 광범위한 공덕과 업적을 약속합니다. 진실: 원본에서는 Sanqing, Zuwu 및 Pangu가 환생 관계에 있었고 Sanqing과 Zuwu는 모두 Pangu였습니다. 판구(Pangu), 누와(Nuwa), 타이이(Taiyi)는 모두 홍준의 후손이었고, 그들 모두는 하늘을 열고, 창조하고, 세상을 다스리는 큰 사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천상의 여섯 성자는 모두 타고난 성자, 즉 창세 이전에 깨달음을 얻은 자이다. 누와(Nuwa)는 몰랐으나 인간이 창조되기 전에 깨달음을 얻었고, 두 부처님은 연꽃과 보리를 보았고, 반구(舌后)는 천상의 창조 중에 죽었습니다. , Yuan Shen과 Three Pure One은 계속해서 천지를 창조했으며, Three Pure One은 하늘을 여는 본질을 이해하고 세상을 여는 동시에 큰 길을 얻습니다. 후기 홍황류 소설에서는 힘으로 도를 증명하고, 세 시체로 도를 증명하고, 공덕으로 도를 증명했는데, 이는 대류로 대체되었다. 일부 네티즌들은 태극권, 판구기, 혼돈의 보물 외에 신의 도끼, 창조의 녹색 연꽃, 옥 창조 증명서, 혼돈의 구슬 등과 같은 혼돈의 보물도 있다고 주장합니다. . (1) 정의 오류: 정의에 근본적인 오류가 있습니다. '선천성'이란 창세 이전에 자연적으로 형성되어 획득한 상태에서 변형되지 않는 마법무기를 말한다. 태극권도, 판고기, 혼돈의 종 등이 이른바 '천개도끼의 변신'이라면... >>

질문 9: 홍황류를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반고는 특히 강하다. 나의 동료 도교인들이여, 반고는 어떤 세계를 창조하였는가?

신화에서는 만물의 근원이자 세상의 시작이자 천지의 시작이다.

성경의 하나님과 동일합니다.

모든 것의 출발점이자 최초의 원동력이다.

모든 원인의 원인.

원인이 있으면 결과가 있어야 하고, 반대로 계속 거꾸로 가면 순환이 무한하거나, 원래 원인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대 중국 신화에 나오는 사람이 이 역할을 했습니다. 그 이전에는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았고 모든 것이 무의미했습니다. 그 이후에는 시간, 공간, 물질, 에너지의 개념이 있었습니다.

우주는 빅뱅 이론과 마찬가지로 초기점(특이점)에서 시작됐다. 이 지점은 한없이 작고, 한없이 밀도가 높은 폭발 이후 탄생했다. 이 폭발점 이전에는 아무 의미도 없었고, 이 폭발점 이후에만 모든 것이 의미가 부여되었습니다.

판구와 신은 물론, 모든 신화와 전설에 등장하는 창조신도 바로 이 특이점으로 이해될 수 있다. 혹은 우주의 특이점에서 빅뱅이 우주로 진화할 수 있는 원동력을 준 존재로 이해될 수도 있다.

한마디로 판구는 상상의 한계입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권력, 권력, 영역은 그보다 열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