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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방정토에 왕생하는 최소한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서방정토에 왕생하는 조건을 경전에서는 '사념', 탄트라에서는 '삼념'이라고 부른다. 경은 서방세계에 왕생하는 네 가지 원인을 설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Mingguan Futian입니다. 서방세계와 아미타불을 언제 어디서나 시각화하고, 서방세계와 아미타 부처님의 공덕을 기억하십시오. 두 번째는 자본을 축적하여 장애물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는 모든 곳에서 자원을 축적하고 카르마를 제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 번째는 보리심(bodhicitta)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보리심에는 궁극적인 진리의 보리심과 전통적인 진리의 보리심이라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궁극적인 진리의 보리심은 무아 또는 공의 지혜이고, 전통적인 진리의 보리심은 이타주의이며 모든 중생을 위한 부처가 되려는 소망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환생은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나는 서방낙원에 가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싶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것들을 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모든 중생을 구원하기 위해서 정토왕생을 구합니다. 먼저 서방세계에 가서 수행하여 빨리 부처가 되고 부처가 된 후에는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 다시 오느니라. 이것은 편의입니다. 우리는 자신을 위해 정토에 왕생을 구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을 이롭게 하려는 의도를 가져야 합니다. 이것이 보리심입니다. 넷째는 소원을 빌라는 것입니다. 열망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우리가 서쪽 낙원에 가고 싶다고 말하는 것은 모두 거짓말입니다. 예를 들어, 오늘 당신은 다른 준비 없이 법을 들으러 여기에 왔습니다. 이제 아미타불이 정말로 와서 당신을 서방세계로 데려가고자 한다면 당신이 감히 그와 함께 갈 수 있겠습니까? 감히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분명히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내가 서방낙원에 가고 싶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지금은 갈 수 없습니다. 나는 자녀의 일을 끝내지 못했고 집에는 아직도 가지고 있는 것이 많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고, 아직 준비가 안 됐는데..." 이유는 많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동기가 거짓임을 보여줍니다. 죽음은 언제 찾아오든 갑자기 찾아오며, 미리 대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당신의 아들이 결혼하고, 당신의 딸이 결혼하고, 당신이 은퇴하고 모든 것이 해결되면 죽음의 신이 당신을 다시 데리러 옵니다. 불가능합니다! 70, 80세가 되면 죽음이 갑작스럽게 다가올 것입니다. 그때에도 여전히 죽지 않을 것이라고 느껴야 하고, 아직 해야 할 일이 많고 끝이 없습니다. 환생이란 이런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세상의 사소한 일도 놓아버리면 아무것도 남지 않게 됩니다. 당신이 놓아주기 전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며 당신의 이유는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아미타여래님이 계시는데 이렇게 걱정하면 헤어날 수가 없습니다. 특히 죽음의 순간에 마음의 변화는 한 순간에 불과합니다. 그 순간 당신이 아미타 부처님과 극락세계를 생각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다시 태어날 수 있고, 세상과 가족의 사소한 일을 생각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다시 환생할 것입니다. 그래서 소원을 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얼마 전에 '행복한 맹세'에 대해 공부했습니다. 『궁극의 서약』의 주요 내용은 궁극의 세계에 대한 서약과 다양한 방법을 통해 서약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환생의 단점을 생각하며 발원하기도 하고, 때로는 극락세계의 공덕을 생각하며 발원하기도 합니다. 마침내 당신은 진실로 환생하여 세상의 모든 사소한 일을 내려놓기를 원하며, 오늘 갑자기 아미타께서 당신을 데리러 오더라도 욕심 없이, 주저하지 않고 따라갈 수 있다면, 당신은 확신할 것입니다. 당신의 환생. 위의 내용은 경전에서 논의된 재생의 "네 가지 원인"입니다. 네 가지 원인이 있으면 서방천국에 왕생할 수 있습니다. 탄트라불교에는 중심통로와 신의식, 아미타불을 시각화하는 '삼사념파와법'도 있다. 중앙 통로는 길을 생각하고, 자신의 영적 의식은 관광객을 생각하고, 서쪽 천국은 목적지를 생각하고 있으며, 중앙 통로를 통해 영적 의식은 서쪽 천국으로 초월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서방천국에 왕생하기 위해 탄트라에서 가르치는 방법, 즉 삼념포와법(Three Thoughts Powa Method)이다. 네 가지 원인이 있으면 괜찮고, 세 가지 생각이 있으면 괜찮습니다. 이러한 조건이 충족되면 임종 중에 다시 태어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다시 태어날 수 없습니다. 다르첸 켄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