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마오산 온천 관광지 소개 마오산 온천 관광지 소개 마오산 온천 관광지 소개
마오산 온천 관광지 소개 마오산 온천 관광지 소개 마오산 온천 관광지 소개
마오산 풍경구의 주요 명소
장쑤성 진탄구 진탄마오산 풍경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장, 창저우, 난징에서 약 60km 떨어져 있습니다. 면적은 3,200에이커이며 총 투자액 15억 위안, 8억 위안이 투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건물은 창저우에서 유명한 기업가인 Shengshida Company 회장 Xin Changbao와 세계분재우호연맹(World Bonsai Friendship Alliance) 부회장이자 일본의 유명한 산업가인 Iwasaki Ozo 부부가 공동으로 투자하고 건설했습니다.
바오성위안 프로젝트는 광저우 바오모 정원, 쑤저우 징시 정원, 한국 제주도 분재 정원 등의 성공 경험을 통해 배우고, 다른 이들의 장점을 배우고, 분재 꽃 연구소를 건립하고, 정원 예술 문화와 현대 관광 및 레저 문화가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공원 전체를 지배하게 만듭니다. 전 세계 분재, 꽃, 정원 예술 교류를 위한 국제 플랫폼을 구축하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문화 예술 정원 중 하나가 되기 위해 노력하세요!
Baoshengyuan은 Oriental Salt Lake City, Jinshawan Country Club 등과 함께 레저, 휴가, 건강 관리, 피트니스, 스포츠 및 축복을 통합하는 국가 4A 수준 호텔을 공동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정상에 올라 멀리서 보면 이미 산수화의 손길을 볼 수 있고, 몸을 기울여 자세히 관찰하면 자연의 세밀한 붓놀림이 담겨 있음을 알 수 있다. 3대구는 움직임과 안정이 편안하며, 5대보전은 무쌍의 보물이며, 이곳은 모산의 소나무, 파도, 구름, 안개 속에 숨어 있는 보성원입니다. 3,200에이커의 부지에 완성된 Baosheng Park는 문화 산업 구역, 레저 휴가 구역, 오락 프로젝트 구역의 세 가지 주요 구역으로 나누어집니다. 공원은 11.8km 길이의 원형 녹지를 통해 온천, 숲속 산, 대나무 바다, 차밭 등 5개 박물관과 기능 구역을 유기적으로 연결한다. 27.8평방킬로미터의 면적을 차지하는 마오산 기슭에 롱콩 그룹은 100억 달러를 들여 동양 솔트레이크 시티를 건설했습니다. 이 도시는 마오산 문화에 의존하여 자연 경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이 도교의 자연과 자연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투어 중 자연과 인간의 조화, 또한 마오산 둥펑칭 타운, 산악 스포츠 공원, 타오 건강 레저 공원 등을 건설하며 심신의 해방을 가져오고 문화 전시, 체험, 산악 관광, 야외 스포츠도 제공합니다. 풍경과 일체화되고 조화되는 기타 레저 프로젝트. “생태, 문화, 여가, 거주 적합성”의 개발 개념과 문화 지도, 관광 지원, 휴가 리더십의 “삼위일체” 개발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성장하는 오리엔탈 솔트레이크 시티는 세계 유산 수준을 목표로 합니다. 국제적인 조경과 건강 휴양지.
동방 솔트레이크시티 1단계 도천하 관광지는 오리엔탈 솔트레이크시티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적은 1,000에이커가 넘고 총 투자액은 28억 위안입니다. 우주의 창조와 자연적 구성에 대한 고대 동양의 이해를 바탕으로, 중국 문화의 뿌리인 주일 팔괘(Zhouyi Bagua)는 "태극권이 두 가지 의식을 낳고, 두 가지 의식이 네 가지를 낳는다"는 주제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미지, 네 마리의 코끼리가 팔괘를 생성합니다", 그것은 보물, 신, 풍경, 주인과 손님, 관리의 5대 시스템에 의해 지원되고 지원됩니다. 변형, 일관, 팔병원, 도과거, 도봉과 같은 특별 관광 상품을 창의적으로 구축합니다. 거리 등을 통해 '종교 문화 전시', '강남 마법의 산촌', '창의적인 인터랙티브 체험'을 통합한 차세대 중국 경관 문화를 창출합니다. 관광 및 휴가 상품은 관광객에게 '다른' 중국 문화 체험을 선사합니다. 오리엔탈 솔트레이크시티의 도천하 풍경명승구 1단계는 2015년에 공식적으로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입니다. 한때 신4군의 본부였던 오랜 역사를 지닌 고대 도교 사원인 진탄시에 있는 천원사는 오늘날 새로운 영광으로 빛나고 있습니다.
전원사는 장쑤성 마오산 동쪽 기슭 진탄시 청룡산 어강봉에 위치해 있으며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푸른 대나무 그늘이 드리워져 있습니다. 도교의 성지인 모산(毛山)의 5개 사원'. 진시황(기원전 221년~기원전 206년) 시대에 시작되었으며, 이명진이 이곳에서 연금술을 만들었으며 원래 이름은 연금술학원이었습니다. 1993년 11월에 복원하여 개관하였습니다. 장쑤성 유일의 곤도교 사원입니다. Qianyuan Temple은 17 년 동안 지속되었으며 약 3 천만 위안의 비용으로 "Daluobao Hall", "Lingguan Hall", "East Worship Hall", "West Worship Hall", "Jade Emperor Hall", "Sanmao Hall"이 있습니다. "조상당", "자항당", "종고루", "자이당", "도교 생활 공간", 아치형 계단, 왕도, 주차장 및 기타 부대 프로젝트 등 총 150여 개의 궁전과 가옥 .300 에이커의 면적을 차지합니다.
제단: 도교에서 신을 숭배하기 위해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제단입니다. 하늘에 제사를 드리는 것을 천단이라 하고, 땅에 제사를 드리는 것을 땅의 제단이라고 합니다. 지구. 이 제단은 3층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남동쪽, 북서쪽, 중앙에 5개의 문이 있는데, 앞면에는 천문으로 이름이 적혀 있고 뒷면에는 번역문이 있다. 도교 승려들은 주요 법회와 활동이 있을 때만 제단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영관전: 왕릉관은 도교의 수호자로 세 개의 눈이 세상을 볼 수 있고, 채찍 하나가 세상을 깨울 수 있다고 합니다. 붉은 머리와 붉은 수염은 대담함과 충성심을 상징합니다. 그의 손에 있는 9단 신의 채찍은 악과 싸우고 올바른 길을 지키는 데 특별히 사용됩니다. 따라서 도교 사원의 첫 번째 홀은 일반적으로 Lingguan Hall입니다.
달뤄바오 홀(Daluobao Hall): '삼칭 홀(Sanqing Hall)'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도교에서는 하늘이 9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늘 위의 하늘을 대라천(Da Luo Tian)이라고 믿습니다. 최고조 삼청도조(Sanqing Daozu)가 거주하는 곳이므로 삼청당(Sanqing Hall)은 달뤄궁(Daluo Palace)이라고도 불리며, 모든 것을 포괄한다는 뜻입니다.
가운데의 원시천존, 손에 쥐고 있는 둥근 구슬은 도가 만물을 낳을 때의 초기 혼란 상태를 나타내며, 맨 위에 있는 영보천존은 도교의 싹을 상징합니다. ; 하단의 도덕적 Tianzun은 Taishang입니다. 손에 들고 있는 부채(또는 태극권 도표)는 음양의 시작, 하늘과 땅의 위치, 우주 만물의 창조를 나타냅니다. 노군(老君)의 화신은 81명이 있는데, 노자(老子)에게 화신이 강림하여 백발과 백수염을 가지고 태어났기 때문에 노자(老子)로 추앙받았다.
동배당: 손님당과 복서당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oumu Palace는 Fushou Hall에 지어졌습니다. Doumu는 Nine Emperor의 어머니입니다 : 북두칠성 (Wenqu, Wuqu, Tanlang, Jumen, Lianzhen, Lucun, Pojun) + Tianhuang 황제 및 Ziwei 황제. Doumu Yuanjun은 4개의 머리와 8개의 팔을 가지고 있으며 손에는 태양, 달, 종, 활, 화살 및 보물 인장을 쥐고 있으며 권력과 위엄, 힘과 평화를 상징합니다. Fushou Hall에는 재해를 제거하고 수명을 연장하기위한 전투 테이블도 있습니다. 남두칠성은 삶에 관한 것이고, 북두칠성은 죽음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태어나자마자 그의 생년월일과 생년월일이 두 저택에 기록되고 그의 모든 삶, 삶, 죽음, 가난, 재산은 베이두의 통제하에 있다. 그러므로 물통 위치에 생년월일을 모셔야 합니다. 물통 위치에 있는 저울은 사람을 대하는 데 있어서 가혹하고 비윤리적이라면 당신의 수명이 단축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울은 사람들에게 매일 자신을 반성하라고 경고하는 역할을 합니다. 도교의 승려들은 매일 경전을 외우고 기도하며 악행을 삼가고 선행을 하면 재앙을 면하고 장수하며 원하는 것을 모두 얻게 됩니다. 서쪽 배전: 부당과 형벌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의 사원 중앙에는 부, 행운, 정의의 신이 있습니다. Qianyuan Temple 쇼룸도 있습니다. Qianyuan Temple의 역사적 유물, 서예 및 그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형벌의 전당에는 동월제와 풍두제를 모시고 있으며, 제10하데스의 전당도 모셔져 있습니다. 사람들의 충성심, 효도, 우정, 친절과 친절을 조심하십시오.
옥황전: 명청 시대 소주의 고대 건축 양식을 본떠서 이중 처마와 날아다니는 모서리를 갖춘 구만 산형 건물입니다. 주요 숭배는 옥황상제입니다. 왼쪽과 오른쪽 벽에는 유명한 "조원 그림"이 있고 뒷벽 양쪽에는 Nandou Star Lord와 북두칠성이 그려져 있습니다.
삼마오 총대주교당: 마오산의 창시자인 삼마오잉화천준(Sanmao Yinghua Tianzun)을 기리는 홀입니다. Maoshan은 Juqu Mountain 또는 Difei Mountain으로도 유명합니다. 서한시대 산시성 함양 출신의 모씨 삼형제가 모산에 가서 도교를 실천했다. , 질병을 치료하고 나라와 사람들을 도우며 지역 사람들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하였고, 깨달음을 얻고 승천한 후에 이를 기념하기 위해 그들의 이름을 따서 마오산(毛山)이라 불렀습니다. 중앙에 있는 젊어 보이는 사람은 첫째로 도교를 실천하고 도교를 성취한 큰 형인 마오잉(Mao Ying)이고, 양쪽에 있는 사람은 두 번째 마오준 마오구(Mao Jun Mao Gu)와 세 번째 마오준 마오중(Mao Jun Mao Zhong)입니다.
도교는 다신교이다. 가장 큰 특징은 나라와 민족에 공헌한 많은 사람들이 백성들에게 신으로 모셔지거나, 백성을 구하기 위해 내려온 신이라고 믿는 점이다. 그들은 또한 충성, 효, 성실, 정의와 같은 중국 전통 미덕의 대표자이자 화신입니다.
자항당: 자항당은 일반적으로 관음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불교 관음보살인 도교 자항(紫昌)을 모시는 곳입니다. 도교 사원에서는 왜 불교 신을 숭배합니까? 불교가 인도에서 전해진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관음보살은 원래 인도에서 남자였으나, 엄격한 예절에 따라 모든 중생을 구제하기 위해 여자상으로 변했습니다. 특히 수많은 화신 중 도사(손에 털을 들고 있는 모습은 도가의 모습이다.), 학자 등의 모습도 취하고 있다. 그러므로 과거 중국의 유불교 3대 종교는 모두 관음을 숭배하였고, 도교의 화신의 이름은 도교 자항(死港)이었다.
중국 용 문화 왕도: 2000년 7월에 건설되었으며 복건성 청암을 깎아 만든 왕도의 길이는 거의 100m에 달하며 중국 용 토템의 진화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아홉 명의 아들을 낳고, 청룡에게서 아들을 낳고, 잉어를 용으로 바꾸는 등. 모산(毛山)에는 금우동(金保洞)이 있는데, 한나라 시대부터 이곳에서 금이 생산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동굴에서 멀지 않은 작은 창고에 열심히 일하는 부부가 살고 있었는데, 남자는 농사를 짓고 여자는 옷을 짜는 등 화목한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어느 날 남편이 밭에 일하러 나갔을 때 갑자기 먹구름이 몰려오고, 천둥과 번개가 치고, 강한 바람이 불고, 하늘에서 큰 비가 내렸습니다. 그는 집에 갈 시간이 없어서 가파른 비탈 아래에 숨었습니다. 바람은 점점 더 거세졌고, 폭풍우는 점점 더 거세졌습니다. 갑자기 홍수가 나고 물이 쏟아져 가파른 능선을 무너뜨렸습니다.
농부는 비를 피할 곳을 고민하며 고민하던 중 갑자기 무너진 능선 뒤에 동굴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비를 피하기 위해 그는 서둘러 들어갔다. 이때 그는 발을 헛디뎌 아래를 내려다보니 눈부신 금송아지가 보였습니다. 그는 너무 기뻐서 비를 피할 생각도 하지 않고 집으로 달려갔습니다.
이 때, 그는 집으로 달려가서 아내에게 작은 금송아지를 찾은 일을 모두 이야기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아내는 말했습니다. "이 작은 황금 황소는 마법 같은 것입니다. 우리는 예상치 못한 부를 얻고 싶지도 않고 집에 보관해서도 안 됩니다. 원래 있던 곳으로 돌려보내야 합니다. 에서." 젊고 충실한 남편은 아내의 말을 듣고 재빨리 황금 황소를 동굴로 보냈습니다. 뜻밖에도 황금 황소가 땅에 떨어지자마자 네 발굽을 펴고 곧바로 딩자오, 상란, 샤란에서 동쪽으로 달려갔습니다. 중국해. 그 이후로 Maoshan Jinniu Cave는 더 이상 금을 생산하지 않습니다. 마오산 풍경구는 진탄마오산 풍경구와 주롱마오산 풍경구로 나뉘며 두 현이 공동으로 개발합니다. 1986년 11월 19일, 장쑤성 인민정부의 비준을 받아 마오산은 진탄(Jintan)과 쥐롱(Jurong) 관할의 성급 명승지로 지정되었습니다. 1987년 진탄은 장쑤성 마오산 풍경구 진탄 관리사무소 설립을 주도했습니다(1994년 8월 진탄시 관광국 설립 후 국 관리하에 놓였습니다). 1991년 12월 주롱은 마오산 풍경구 관리위원회도 설립했습니다.
2002년 장쑤성 인민정부는 '마오산 풍경구 종합계획' 공포를 승인했다. 이 계획은 마오산 풍경구의 면적이 35.2평방킬로미터에 달하며 진탄과 양측의 주롱 보호 구역은 각 면적이 18평방 킬로미터이며 명승지 건설의 목표와 방향은 주로 생태 보호입니다. 중국 도교의 성산인 모산(毛山)은 '진한(秦族) 선신의 집이자 양(梁)·당(唐)나라 재상들의 집'으로 창저우(昌州) 서쪽으로 약 60㎞ 떨어진 곳에 있다. 모산(毛山)은 도교 제1의 축복받은 곳이자 여덟 번째 동굴로 아름다운 산과 울창한 숲을 갖고 있으며, 26개의 구멍과 19개의 샘이 있는 이 지역의 주요 관광지는 화하성(Huaxia)입니다. Baomao Garden, Qianyuan Temple, No.1 Farm, Jinshawan Country Club, Maoshan Taoist Temple, Jiuxiao Wanfu Palace (Dinggong), Huayang South Cave, Jinniu Cave, Bagua Terrace 등
" Maoshan은 "진한나라의 불멸의 궁전, 양과 당나라의 재상의 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 "양과 당나라의 재상의 집"이 창저우에 있습니다. 도시의 Qianyuan Temple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Maoshan Qianyuan Temple은 Sanmao Peak 동쪽, Yugang Mountain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 옆에는 수정처럼 맑고 아름다운 수중 저수지가 있어 경치가 우아합니다. Qianyuan Temple은 Maoshan의 "Three Palace and Five Temples"중 유일하게 존재하는 도교 사원으로 항상 모든 사람들의 존경을 받아 왔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유명한 도교 사상가이자 의학자인 타오홍징(Tao Hongjing)은 원래 제나라의 관료였으며 나중에 천원사(錦源寺)에 은둔하면서 도교와 의학을 공부하는데 전념했다. 양무제(梁皇帝)는 그의 재능을 높이 평가하여 산에서 나와 정무를 보살펴 달라는 여러 가지 칙령을 내렸으나, 도완연은 이를 모두 거절하고 '산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시를 지었다. . 산 위에는 흰 구름이 많아 나만 즐길 수 있지만, 여러분과 공유할 수는 없습니다." 양무제(梁皇帝)는 이 시의 뜻을 분명히 알고 더 이상 강요하지 않고 단순히 왕자를 모산(毛山)으로 보내 도를 스승으로 모시게 하였고, 그때부터 “선함과 예의가 더욱 깊어져 계속되었다. 글을 쓰고 질문도 하고, 왕관과 왕관을 쓴 채 서로를 바라봤다." Tao는 편의를 위해 Qianyuan Temple에 특별 협의 사무실을 설치했으며 후대에는 Qianyuan Temple을 "총리 홀"로, Tao Hongjing을 "산의 총리"라고 불렀습니다. 항일전쟁 당시 천의가 이끄는 신4군 제1분견대의 본부와 정치부는 사찰 내 '송풍각'과 '총리관'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마오산은 유명한 도교의 성지입니다. 모산 도교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설에 따르면 5,000여년 전, 진나라 이전의 거곡산 푸롱디(오늘날의 모산 옥진 마을)에서 고신 가문의 잔상공(Zhan Shanggong)이라는 사람이 수행했습니다. , Yan State 출신 Guo Sichao는 Yuchen Temple에서 수행했습니다. Qin 왕조 동안 Li Mingzhen은 Eastern Jin 왕조 때 고대 연금술 아카데미 (현재 Qianyuan Temple)에서 수행했으며 Maoshan의 Ge Hong은 Maoshan의 Baopu Peak에서 수행했습니다. 동진 싱닝 2년(364년)에 양희(楊熙), 서밀(徐密), 서(徐)가 『상청대동진경(Shangqing Dadong Zhenjing)』을 펴냈고, 강남 특유의 종파인 모산청도(毛山靑道)를 창시했다. 남조 제나라와 양나라 출신의 유명한 도사 홍징은 모산에서 40년 이상 은둔생활을 하며 모산청종의 지도자였다. 모산도교는 중국 도교 역사상 높은 명성과 지위를 누리고 있으며, '진한나라의 불멸의 궁전, 양당나라의 재상들의 고향', '제1의 축복받은 곳'이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여덟 번째 동굴' 등이 있습니다. 당송시대에는 모산의 도교가 최고조에 이르렀고, 봉우리와 계곡 사이에는 앞산과 뒷산에 궁궐, 사찰, 당당, 건물 등 다양한 규모의 도교 건물이 300여 채 있었다. 5,000개 이상의 방이 있었고, 수천 명의 도교 승려와 "3궁, 5경, 72초집"이 있었습니다. 태평천국전쟁, 항일전쟁, 문화대혁명 등으로 인해 모산도교사는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마오산 도교 사원은 1970년대 후반에 복원이 시작되었으며, 1982년에 국무원의 비준을 받아 외부 세계에 공개된 최초의 주요 사원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행운을 원한다면 축복받은 곳인 마오산으로 가십시오."라는 말이 있듯이, 마오산 도교 문화의 중요한 장소인 지우샤오완푸궁(딩공)은 항상 관광객들이 향을 피우기 위해 꼭 방문해야 하는 곳이었습니다. 산으로.
마오산은 신성한 혁명 성지이다. 모산은 산악지대의 위험한 지형으로 인해 서쪽은 난징과 접하고, 북쪽은 장강을 바라보고, 동쪽은 우진, 창저우, 우시, 쑤저우, 쿤산, 상하이에 이르고, 남쪽은 저장성 서부에 이른다. 항상 군사 전략가들의 전쟁터였습니다. 1937년 12월 초, 일본군은 모산(毛山)을 침략하여 인민을 불태우고 살해하고 약탈하고 잔인하게 유린하여 인민에게 평화를 주지 못했습니다. 1938년 6월 천의(陳儀), 소우(蘇甲), 장정성(張靈成)은 새로 결성된 중국 국민혁명군 제4군 제1분대와 선봉대를 이끌고 모산지역에 진출하여 대중을 대대적으로 동원하고 항일유격대를 출동시켰다. 적진 후방에 항일기지를 건설하여 전국 6대 항일기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모산항일기지의 건설은 적의 심장을 찔러넣는 예리한 칼과 같았으며 적의 중무장군을 크게 억제하고 중국인민의 항일전쟁 승리에 값진 공헌을 하였습니다. 그 어렵고 어려운 시기에 얼마나 많은 영웅과 순교자들이 마오산의 혁명적 대의를 위해 목숨과 피를 바쳤습니까? 그들은 영웅적인 정신을 사용하여 모산의 강인한 모습을 강화했고, 장엄한 맹세를 사용하여 모산의 불멸의 스타일을 확인했습니다. 국민의 마음 속에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엄연한 사실 앞에서 순교자들의 영웅적인 업적을 다시 한 번 기억해 봅시다. 모산홍정은 정부 기관, 학교, 군대, 기업, 기관, 당 조직이 애국심과 혁명 전통 교육을 수행하는 첫 번째 선택이 되었습니다.
마오산은 환경이 아름다운 명승지입니다. 모산(毛山)의 자연경관은 싱그럽고 아름답습니다. 산간지역은 독특한 모양과 가지와 잎이 무성하며, 예로부터 9개의 봉우리와 19개의 샘, 26개의 동굴과 28개의 연못이 있습니다. . 이곳의 산은 높지 않지만 우아하고, 이곳의 물은 깊지 않지만 맑습니다. 마오산의 봄 여행에서는 산과 숲이 푸르고 풀과 나무가 향기롭습니다. 온 세상의 밝은 노란색이 이 푸른 산을 시작하고, 산 곳곳에 핀 야생화가 이 산림을 환상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안개는 거즈처럼 가벼우며, 노을은 그림과 같다. 여름에 마오산을 여행하면 푸른 나무와 무성한 녹지가 가득합니다. 푸른 나무 그늘이 드리워진 9개의 곡선과 18개의 굽이에서 비처럼 땀을 흘리며 산과 경쟁할 수 있으며, 아침에는 일출을 볼 수 있고 저녁에는 화려한 구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가 온 뒤 맑아졌지만 깊은 계곡과 깊은 숲 속에 엷은 구름이 남아 있는 것이 보였다. 이때 산 위의 나무들은 수정 같은 녹색으로 빛났다. 가을에 모산을 방문하면 하늘은 높고 구름은 가벼우며 색깔이 다채롭습니다. 숲 곳곳에 떨어지는 단풍잎은 분명 당신의 끝없는 환상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바람에 가볍게 흔들리는 갈대꽃을 바라보고, 시커천의 찰랑거리는 소리를 듣고, 무심코 평범함 속에서 생명의 환생을 느껴보세요. 겨울에 마오산(Maoshan)을 여행하면 눈과 안개 낀 소나무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아니면 따뜻한 태양이 빛나고, 산과 숲은 떠날 준비가 된 이상으로 가득 차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절대 침묵 속에서 도교 선율을 들으면서 "꽃은 부처님의 땅까지 3000마일 날아가고, 사람들은 야오치 12층에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마오산(毛山)은 산이 많고 구릉이 많은 지역으로 경치가 아름답고 제품 자원이 풍부하며, 삼림차 열매, 특히 약재가 풍부하고 약재의 천연 보고이다. 명나라의 유명한 약리학자 이시진(Li Shizhen)이 편찬한 『본초본』에는 모산의 약재 380여종이 수록되어 있는데, 그 중 당나라 현종 황제의 이름을 딴 황징태보(黃jing Taibao)가 가장 우수하다. . 1915년 마오창주는 파나마 대회에 참가해 금메달을 획득했다. 마오산은 중국 상청도교의 발상지이자 도교의 상청종, 정의종, 전진종의 존재지이다.
1. 마오산 도교의 기원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 구가오신(Ku Gao Xin) 황제의 가족인 잔상공(Zhan Shanggong)이 거의 5000년 전 거취산(현재의 마오산 진 위진) 푸롱디에서 수행했다고 합니다. Guo Si 왕조도 Yuchen Temple에서 도교를 수행했으며 나중에 Taiwei Baoguang Zhenren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진나라 이전에 Li Mingzhen은 고대 연금술 안뜰 (현재 Qianyuan Temple)에서 도교를 수행했으며 연금술 우물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한나라 시대 산시성 함양의 모씨 삼형제(모영, 모고, 모중)가 거곡산(현재의 하박궁) 기슭에서 도교를 실천하고 선행을 행했습니다. 동진시대 모산(毛山) 출신의 계홍(桂洪)이 모산(毛山)의 보보봉(寶寶峰)에서 수행을 하고 도교의 종교철학과 원시화학연금술에 관한 중요한 작품인 《보보자》를 저술하였다. 계홍은 한(汉)나라와 위(魏)나라 이래로 도교 이론의 대가였으며, 후에 단정파(唐丁宗)로 알려졌는데, 그의 『보보자내변』은 비교적 완전한 불멸도교의 이론적 틀을 구축하고 조선시대 도교가 성숙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였다. 남부 및 북부 왕조의 상태.
2. 상청종의 탄생과 번영 동진 성녕 2년(364년) 양희, 서밀, 서_천사를 사칭하여 Wei Huacun과 다른 불멸자들에게 술을 제공하기 위해 "Shangqing Dadong Zhenjing (나중에 Wang Lingqi가 수정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함)은 Maoshan에서 새로운 도교 종파 인 Shangqing Sect를 설립했습니다. "라고 썼습니다.
남조 제량(齊梁)의 도홍정(道洪景)은 모산(毛山)에서 40여년 동안 은거하여 양희(楊熙)와 서밀(徐篇)의 필적과 기타 종파의 중요한 가르침을 모아 『진고(眞高)』를 편찬하였다. 청 마술 "등진의 비밀"은 "진링 위치 및 산업 지도"를 편집하고 상상청 종파의 교리, 교리 및 불멸의 계보를 더욱 완전하게 만들었습니다. 도홍정(Tao Hongjing)은 상청종(Shangqing Sect)의 주요 계승자이다. 모산(Maoshan)이 그 본산이기 때문에 모산종(Maoshan Sect) 또는 모산종(Maoshan Sect)이라고도 불린다. 모산도교는 마오씨 삼형제를 조상으로 여기고, 위화춘을 태사 1세대로, 양희를 현사 1세대로 존경한다. 당송 왕조는 마오산 도교의 전성기였으며, 수많은 고위 도교가 등장하여 황실에서 높은 존경을 받았습니다. 리 왕조는 도교의 창시자인 노자 이이(Laozi Li Er)의 후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송나라 진종도 '성조 강림'이라는 도교 신화를 낮추고 신력을 통해 황제의 권력을 공고히 하기 위해 '천서'를 창제했다. 송나라의 휘종은 자신을 "황제, 도교의 군주"라고 주장했습니다. 송나라 절종 황제 통치 기간 동안 도교는 황제와 직접 서신을 교환하고 황제와 그의 아내에게 편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황실은 마오산 도교 승려들에게 칭호를 부여하고 그들에게 사람을 구할 땅과 비문, 보물을 부여하고 궁전, 사원, 수녀원을 지으라고 명령했습니다. 궁전, 사원, 수녀원의 수는 250개 이상으로 늘어났습니다. 모산 도교는 전국에 퍼져 해외로 퍼집니다. 춘9년(1249년) 송나라 입종이 황실서 《상청종탄》을 집필하여 원부완녕궁의 《종탄사》에 두었다.
3. '삼산' 부적_가희 3년(1239), 제1송나라 예종은 제35대 천사 장가에게 3산(용호산)을 맡게 했다. , 마오산, 게자오산) 부적_ . 원나라 시대에는 원래 장강 이남에 평행하게 존재했던 천시, 상청, 영보 등의 도교 종파가 점차 합쳐져 푸가 지배하는 정이 종파로 합쳐졌다. 그 이후로 마오산은 정의가 지배하는 도교 사원이 되었지만, 그 교리적 계보는 여전히 상청종에 따라 전승되고 있습니다.
4. 전진종의 도입과 발전 명나라 가경년과 만리년(1522~1619)에 모산에 전래된 전종이다. Xiyan은 Qianyuan Temple에 살았으며 "Qiu Zufuzi Cha 종파"를 물려 받았습니다. 명나라 말기, 용문종 7대손 신창징(沈長景, 태화)도 모산에 살면서 만년에 도교를 실천했다. 청나라 강희(康熙) 2년(1663년), 천진용문파(泉鎭龍文派) 7대 변호사 왕장월(王長越)이 잔수춘(柳壽春), 소수산(少守山) 등을 인솔하여 모산(毛山)에서 가르쳤다. 전진용문종 8대 스승이자 청나라 순치의 진사였던 대종광(大忠光)은 공직에 어려움을 겪어 전원사에서 물러나 자신을 도교 유강예청소부(玄岳距宫)라고 칭했다.
용문종의 승격으로 인해 성내 옥진관, 덕관, 런관, 백운관 등으로 급속히 퍼져나갔다.
그 결과 모산은 '오경'이 전진으로, '삼궁'이 진으로 이어지는 상황이 형성됐는데, 이는 1949년까지 지속됐다. 모산오경(毛山五智)은 전진(Quanzhen)이 가르치며, 종파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Qianyuan Guan과 Ren_Guan은 Quanzhen Longmen Chazhi Yanzu 종파를 전승하고 Baiyun Guan, Yuchen Guan 및 De_ Guan은 전진 용문 정통 종파를 전수합니다.
5. 근대 발전의 우여곡절 1928년 국민당 정부는 '신사의 존재와 폐지 기준'을 반포하고 도교에 대한 제한 정책을 채택했다. 좋은 종교', '폐지되어야 한다' 등이다.
1937년 겨울, 일본 침략자들은 주롱을 점령하고 마오산을 휩쓸며 사람을 죽이고 불을 지르고 도교 사원을 불태우고 신을 모독했습니다. 22명의 도교인들이 잔혹하게 죽임을 당했고, 정토는 피로 물들었습니다. 천년의 도교 전통을 지닌 모산도교는 멸망의 위기에 처해 있었습니다.
1938년 6월 신4군은 마오산에 주둔해 마오산을 중심으로 장쑤성 남부항일기지를 구축했다. 모산도교인들은 항일과 구국의 물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항일전쟁이 승리한 후, 구묘만복궁 이운도사 주지 등서지, 사찰주 백옥취안, 재가인 손풍림이 다오산도교조직협회를 조직했다. 장쑤성에서 마오산 도교를 활성화하기 위해.
1949년 4월 23일 진탄이 해방되었다. 장쑤성 남부 행정청은 장의(張母)를 모산(毛山)으로 보내 도교를 조직하여 시사와 정치를 연구하고 신앙의 자유에 관한 정책을 명확히 하도록 했습니다. 마오산의 3개 궁전과 5개 사찰이 모산 도교 사원으로 통합되었습니다.
1954년 원부궁 출신 도사 리위항이 주룽현 인민대표로 당선됐다. 같은 해 중국인민 장쑤성 위원회 위원으로 선출됐다. 1957년에 그는 중국도교협회에서 일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이동했고, 1961년부터 중국도교협회의 부회장, 사무총장, 전국위원회 위원을 역임했습니다.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회.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마오산 도교 사원은 또 다른 재앙을 겪었습니다. 신상은 부서지고, 도교 승려들은 분산되었으며, 경전은 불태워졌고, 많은 문화 유물과 서예, 그림이 소실되었습니다. 중국공산당 제11기 중앙위원회 제3차 전체회의 이후 신앙자유정책을 실시하고 구효궁과 원복궁을 복원, 개관하였습니다.
1993년 8월, 전원사는 공식적으로 외부 세계에 공개되었습니다. 그때부터 마오산 도교 사원은 정정종을 계승했고, 전원사는 곤도 수행 아쉬람이 되었으며, 전진용문종은 계승되었습니다.
(모산도교는 여러 차례 대재난을 겪었고, 귀중한 문화적, 예술적 가치를 지닌 수많은 문화 유물이 파괴되었습니다. 절정에 있던 257개의 궁전, 사원, 수녀원 중 대부분은 더 이상 예를 들어, 오랜 역사를 지닌 충희장수궁은 1966년 동진저수지로 건립되었으며, 궁터 전체가 물에 잠겼습니다.
그밖의 크고 작은 도사들은 항일전쟁 때 불타 폐허만 남았거나, 신중국 건국 이후 해체되어 다른 용도로 사용되기도 했다. 도교 문화재를 보호하는 사업은 미룰 수 없다는 사실을 사람들이 깨닫기를 바랍니다. )
마오산 풍경구 관광 안내
1. 도교 사원은 태평천국 시대에 공격을 받았습니다. 이후 항일전쟁과 문화대혁명을 겪었다. 모산도교사에는 백운사, 전원사 등 건물이 아직 남아있습니다.
2. 원푸완닝궁. 원부완닝궁(Yuanfu Wanning Palace)은 아름다운 산과 맑은 물이 있는 축복받은 땅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Yuanfu Wanning Palace는 모든 왕조의 황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청나라 말기와 문화대혁명 때 파괴되었으나 국가가 발전하면서 원부완녕궁이 복원되었습니다. Yuanfu Wanning Palace는 거의 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3. 항일전쟁 승리 기념관. 이 기념비는 장쑤성 남부 항일전쟁 승리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건립되었습니다. 이 기념비의 이름은 전 국방부 장관인 장아이핑(張愛平) 장군이 직접 지은 것입니다. 이곳은 국내에서 가장 오래되고 오래 지속되는 기지 지역 중 하나입니다. 중국 국가의 반침략 캠페인에 중요한 공헌을 했습니다.
4. 신4군기념관. 여기에 첨단기술을 동원해 신4군의 영웅적인 모습을 생생하게 재현했다. 이것은 실제로 구세대 프롤레타리아 혁명가들의 위대한 업적을 보여줍니다. 이곳에 오면 중화민족의 승리를 위해 싸운 선인들의 영웅적이고 용감한 정신을 느낄 수 있습니다.
5. 화양동굴. 화양동(Huayang Cave)은 라오후강(Laohugang) 바위 아래에 있습니다. 세 가지 천연 석회 동굴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곳은 화양동굴(Huayang Cave)입니다. 이 동굴 입구에는 화양동이라는 세 단어가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소동파가 썼다고 한다.
6. 자이크 스프링. 1990년대 TV 시리즈 '차이나 스프링스'가 이곳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서커천에 가서 하이파이브를 하면 샘물에서 물이 펑펑 쏟아져 마치 멀리서 친구가 찾아오는 듯한 기분이 들 것이다.” 그래서 서커천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즉, 물소리가 맑지는 않지만 매우 독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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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오산 핫(Maoshan Hot) Spring Hotel은 이전에 Yangzhou의 격리 지점이었습니다.
Maoshan Hot Spring Hotel은 이전에 Yangzhou의 격리 지점이었습니다. 호텔은 Maoshan Mountain의 경치를 볼 수 있도록 완전히 소독되었습니다. 동굴 속의 축복받은 장소인 마오산 온천 홀리데이 리조트 호텔(Maoshan Hot Spring Holiday Resort Hotel)은 마오산(Maoshan Mountain)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대규모 레저 및 관광 지역인 마오산 온천 계곡(Maoshan Hot Spring Valley) 223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밝은 객실에는 독립된 온천 수영장,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대형 발코니 및 완벽한 객실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수질은 전문가에 의해 평가되었으며 리튬, 요오드, 메타규산, 스트론튬 메타보레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불소수는 의료 가치 광천수에 이르렀으며 의료 및 건강 가치가 뛰어나고 희귀한 고품질 지열 자원입니다.
마오산 온천의 원천
마오산 온천. Spring Valley는 지하 1,500m의 순수한 천연 온천수에서 유래하며 20개의 노천탕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산 도교 문화와 자연 건강 관리 개념을 다양한 특징과 결합합니다. 수프, 와인 감사 수프에는 미네랄과 미량 원소가 풍부하여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조용한 곳을 찾아 건강과 여가를 통합합니다
그 중 개인 수프에는 5 가지가 있습니다. 쇠, 나무, 물, 불, 흙의 다섯 가지 요소를 바탕으로 한 담그는 풀입니다. 오행은 기를 보충하고 몸과 마음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술 감사 수프는 황주 수프, 백주 수프, 적포도주로 구분됩니다. 마오산 온천은 엄선된 와인과 함께 가열하여 효과를 두 배로 높이고 피로를 완화하며 혈액 순환을 활성화하고 혈액 정체를 제거하며 양을 따뜻하게 하고 냉기를 해소하며 간을 진정시키고 우울증을 완화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