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왕의 만찬'을 보고 나면, 이번 잔치에 오실 건가요?

'왕의 만찬'을 보고 나면, 이번 잔치에 오실 건가요?

게다가 루추안은 실생활 표현 방식 등 일본 역사영화에서 배운 게 있는데, 이는 유방과 여진의 가정 냉랭한 폭력을 다룬 부분에서 매우 좋았다. 명예와 부에 대한 욕망과 야망은 모두 매우 흥미롭고, "사기-고주 황제 연대기"에서 유방의 전설적인 출생 경험을 "모두 내 아내가 지어낸 것"이라고 조롱하는 것도 하이라이트입니다. 영화의 디테일.

세계 패권을 향한 평생의 투쟁을 중심으로 항우와 한신은 모두 조연이 됐다. 특히 항우는 왕으로서의 성공을 표현하는 귀족의 상징으로 약화됐다. , Han Xin은 승리자가 역사를 쓰는 방법이라는 또 다른 주제를 다루는 반면, Xiao He를 메인 라인으로 하는 후반부는 "많은 진실이 항상 어둠 속에 숨겨져 있을 것"을 극도로 자세히 설명합니다.

루추안이 이렇게 야심찬 작품을 만들 만큼 야망이 넘치게 보이는지, 아니면 이렇게 강한 역사적 관점을 가지려면 충분히 강력한 창작자와 제작계의 충분한 지원이 필요한지 안타깝다. 아직 조건이 충족되지 않았으며, 극본가와 감독의 극적 능력 부족으로 인해 스토리와 드라마 갈등에 심각한 결함이 직접적으로 발생했습니다. 따라서 '왕의 만찬'은 여전히 ​​즉각적인 성공을 갈망하고 있으며, 전반부 유예의 긴 독백은 보이지 않아야 할 흥미진진한 갈등과 선입견된 성격을 제거했다. 특히 항우가 귀족에 속했기 때문에 멸망했다는 결론과 나라를 통치하기 위해 통일 또는 봉쇄를 선택하는 성급한 표현에 대해 루가 연기한 자영의 설정은 캐릭터 생성을 너무 주관적이고 단순화시켰습니다. 율라이는 매우 우연적이었지만 선입견의 강요로 극적 갈등과 주제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못하여 더 강력한 표현의 역할이 일찍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