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아무리 잔디가 좋아도 글을 쓸 때 마른 말이 있기 마련입니다.

아무리 잔디가 좋아도 글을 쓸 때 마른 말이 있기 마련입니다.

1. 『풀은 참 아름다운데 날씬한 말이 있느니라』의 저자는 누구인가

『읽고 나서 쓰는 법』 출처: Qianchusai 작곡 네트워크/사람들이 작품을 읽을 때 자료, 기사 기사나 책은 종종 그것을 삶의 많은 사람 및 사물과 연관시키고 어떤 감정, 연상 및 경험을 생산합니다. 이러한 감정을 기사로 검색하는 것은 읽은 후의 반성입니다.

독서 후 글쓰기 훈련은 모범 에세이의 읽기와 쓰기 훈련을 결합하여 학생들에게 읽기와 쓰기에 대한 종합적인 훈련을 제공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이제 독서 후 리뷰의 내용과 구조에 대한 나의 견해를 이야기하겠습니다.

우선 독서가 기본이다. 읽은 후의 느낌은 "읽기와 느낌"이라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읽기"는 "느낌"의 기초이며 "읽기"가 없으면 "느낌"이 없으므로 읽기와 느낌은 먼저 원본을 읽어야합니다. 기사에 담긴 원문의 의도와 사상적 의미를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원문을 적절하게 인용한다. 다음의 '감정'에 대한 감정을 품고 그 '감정'에 확고한 기반을 마련하는 것은 논증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그 자체로 강력한 논증의 역할도 합니다.

원문의 핵심 사상에 대한 이해와 숙달이 없으면, 읽은 후의 인상은 고도의 언어 구성과 일반화 능력이 없으면 글을 쓸 때 종종 곤경에 빠지게 됩니다. 원문을 길게 다시 말하고 원문을 압도하는 것, 원문을 복사하는 것 둘째, 포괄성은 학생들이 쓰고 읽는 데 공통적인 문제이며, 둘째, 핵심적인 느낌은 느낌입니다. 여기서의 느낌은 원문과 분리된 공허한 논의도, 원문 내용의 단순한 반복도 아닌, 원작에 담긴 작가의 생각과 개념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발상, 영혼의 번쩍임과 도약이다. 이해.

일반적으로 읽은 후의 "감정"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한 가지 상황은 원문의 생각을 더욱 정교화하여 저자의 이해가 깊어지는 것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네 번째 교과서의 연습문제에서 허치팡(He Qifang)의 시 "I Sing for Boys and Girls"에 대한 평론을 쓰려면 원작의 요지를 인용하고 정교하게 작성하면 됩니다. 그것에. 또 다른 상황은 원작의 이념적 내용을 바탕으로 작가가 만들어낸 새로운 관점이다.

예를 들어, "가장 좋은 풀에도 얇은 말이 있을 것이다"라는 기사는 현실 생활의 철학적 현상을 반영합니다. 이 글에 구현된 일반 원칙으로부터 출발하여 인재 문제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우수한 조건은 사람이 인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 수 있고, 좋은 환경은 사람의 재능에도 무시할 수 없는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열심히 일하지 않고 좋은 환경을 활용하지 않는다면 아무리 객관적인 조건이 좋아도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원작의 이념적 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이든, 원작의 이념적 내용에 기초한 새로운 개념의 생성이든, 작가의 이해가 더욱 향상되고 심화되는 것을 반영하고 참신하고 독특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정말 무언가를 느끼고 현실을 느껴보세요.

이번에도 현실과의 접촉이 핵심이다. 읽은 후의 성찰은 원문에서 출발하되, 원문의 사실에 대한 논의에 국한되어서는 안 되며, 자신과 타인, 사회의 현실과 연결되어야 하며, 대상을 삼고, 연상시키고, 깊이 파고들어야 한다. , 그리고 "감정"의 보편적인 의미를 적어보세요.

읽은 후의 감정의 삶은 '현실과의 연결, 감정의 표현'에 있기 때문이다. 소위 현실과의 접촉에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하나는 물질과 본질적으로 관련된 실제 생활의 사람과 사물을 접촉하여 비교하고 대조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제공된 자료와 밀접하게 관련되고 대표성이 있는 자신의 삶의 경험에서 나온 생생한 예를 결합하는 것입니다. 논증이나 철학적 이론적 논증을 입증할 수 있는 고대와 현대의 사례를 인용하는 풍부한 연관성을 통해 글의 내용을 풍부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심 주장을 심화시키고 글의 설득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본질적으로 애독의 글쓰기 과정은 저자가 원작의 주제를 지침으로 삼아 실무적인 문제를 분석하고 연구하며 새로운 개념을 글로 표현하는 사고 과정이다. 단어. 독서 후 에세이의 특징을 더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독서 후 에세이와 일반 논증 에세이를 비교해 보세요.

읽고 나서 반성하기는 일종의 논술 에세이이다.

일반적인 논증 에세이와 마찬가지로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작가의 이해를 표현합니다.

모두 저자의 과거 지식 축적을 바탕으로 실무적인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함으로써 객관적인 것에 대한 일반적인 결론을 도출합니다. 일반적인 논증 에세이의 경우, 저자가 특정 객관적인 대상을 이해할 때 지식 전제가 저자의 마음에 통합되어 구체성과 단일 참조가 부족하지만 저자가 읽은 후 객관적인 대상을 이해하면 그것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지식과 생활경험의 축적을 도모하고 있지만, 지식과 생활재료 사이의 계기가 부족한 것 같고, 아직까지 원작이 작가에게 계몽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동기가 되어 있지 않은 것 같다. 작가는 이러한 깨달음으로 인해 작가가 이전에 갖고 있던 지식을 하나의 초점으로 모아 어떤 객관적인 대상의 본질을 작가가 파악하고 새로운 도약을 이룰 수 있게 된다.

그렇다면 읽은 후의 리뷰 구성은 어떻게 되어야 할까요? '서론-토론-연결-결론' 네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인용"은 서술적인 방식으로 자료를 인용하거나 요점을 소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관련 내용을 인용하세요. 그러나 "인용"은 복사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대신 요약 언어를 사용하여 필요한 자료를 간결하게 인용해야 합니다. "토론"이란 인용된 원저작물의 아이디어와 개념을 바탕으로 의견을 표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사의 마지막에는 한두 문장을 사용하여 원작의 중심을 지적하고, 기사의 중심과 관점을 명확하게 하여 풍부한 연상을 유도한다. 그 내용은 아래에서 펼쳐집니다. '연결'이란 원문을 바탕으로 이야기하고 이를 사회생활의 실제 상황과 결합시키거나 본질적으로 관련이 있는 사람과 사물을 비교함으로써 출판된 사상이 타당성과 현실감이 강하도록 하는 것을 의미한다.

'매듭'은 본문의 주제를 요약하거나 요약하거나 중심을 강조하거나 희망을 키우거나 태도를 표현하는 등의 의미를 갖습니다. "매듭"을 제외한 나머지 파츠의 순서는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독서 후 글쓰기는 실제로 글쓰기 연습을 고집하고 적극적으로 생각하며 글쓰기 자료를 진지하게 축적하고 동시에 글쓰기 이론을 배우는 한 어렵지 않습니다. 일부 프로그램을 마스터하면 기사가 확실히 향상될 것입니다. 출처 : Qian Chusheng 작곡 네트워크 /. 2.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존하세요 600자 에세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존하세요

자연계는 풍부하고 다채로워 모든 사물에게 편안한 생활 환경을 제공합니다. 곤충은 숲 속에서 행복합니다. 잔디 땅이 지저귀고, 새들이 공중에서 자유롭게 날아오르고, 물고기가 물 속에서 즐겁게 헤엄칩니다. 자연은 사심 없이 사람을 위해 헌신합니다. 너무 아름답고, 너무 다채롭습니다. 『산속의 나의 친구: 산속의 사랑』이라는 책은 작가 류셴핑이 자연을 탐험하면서 보고 들은 것을 기록한 책으로, 검은 문착, 오행뱀, 멧돼지, 빈랑 등 자연 생물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이런 모험담을 읽으면서 자연이 우리와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는 느낌을 받는 것 같습니다. 나는 계속 묻습니다. 지금 우리는 아름다운 자연을 얼마나 볼 수 있습니까? 책에는 '검은 문작이 불평한다'라는 장이 있는데, 황산 S현 치안판사의 집에 부상당한 검은 문작이 찾아온 이야기가 나온다. 검은 문착이 살고 있는 숲 지역이 파괴되었기 때문에 그들은 낮은 고도에서 먹이를 찾아야 하며, 그곳에서 점점 더 많은 천적을 만나게 됩니다. 생태환경은 파괴되고 균형을 잃어 많은 생물에게 재앙을 가져왔습니다. 이러한 상황의 가장 큰 원인은 인간이 자연을 잘 대하지 않고, 오히려 임의로 파괴하고 있다는 점이다.

인간은 자연이 준 열매를 탐욕스럽게 즐기지만, 자연이 훼손한 것을 무시하고 인간의 즐거움을 위해 수많은 나무를 베어내고 각종 물건을 만들지만, 숲은 황무지가 되고, 많은 동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인간은 쓰레기를 버리고, 폐가스와 물을 배출하고, 강물은 탁해지고, 하늘은 회색으로 변합니다... 인간이 자연을 파괴하는 것은 바로 자신의 집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점차 지구는 '저열'을 겪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병에 걸리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점차 자신의 실수를 깨달았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은 저탄소 생활을 옹호하고 자연 훼손을 줄이기 시작했습니다. 모두가 하늘이 예전처럼 파랗고, 물도 예전처럼 맑고, 자연도 예전처럼 활기차게 되기를 바랍니다. 지구는 하나뿐이다. 지구를 파괴하면 인간도 자연의 벌을 받게 된다.

나는 자연을 사랑하고, 주황색-붉은 빈랑 나무 줄기를 보는 것을 좋아하고, 검은 문착이 더 이상 다치지 않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며, 다섯 걸음 뱀, 멧돼지 등이 행복하게 사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연... ...사람들이 이것을 볼 때 자연은 다시 인간의 낙원이 되고, 인간의 집은 아름다워진다. 이제 우리 모두는 주변의 작은 것부터 경계하고 주변의 산과 강, 초목을 보호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해야 합니다. 3. 풀을 어머니에 비유한 에세이

나는 눈에 띄지 않는 풀이고 평생을 열심히 일해 왔다.

씨앗이 깊숙이 묻혀 있을 때. 바깥 세상이 너무 보고 싶어서 계속 싹을 틔우려고 했더니 지렁이 형님이 "잊어버려라. 땅이 너무 깊어 싹이 트는 게 불가능하다"고 하더군요. .. 바깥 세상을 보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

마침내 노력이 결실을 맺었고, 흙을 깨고 하늘에서 푸른 하늘을 보았다.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와 꽃향기... 하지만 이것이 나의 '풀 생활'(인생)의 끝은 아닙니다. 나는 큰 나무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하루의 끝.

그런데 너무 운이 나빠서 누가 담배꽁초를 던졌는지 모르겠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작은 불도 났어요. 내가 자란 작은 풀밭에서 내 몸은 타버렸고, 내 노력은 모두 물거품이 되었고, 불은 조용히 꺼지고 잔디는 엉망이 되었습니다. 뿌리가 깊어서 운이 좋았습니다. 너무 깊어서 완전히 타지 않았기 때문에 다시 살려고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비와 봄바람의 보살핌으로 나는 다시 살아난다 .. 지난 여름 나의 죽음부터 올 봄의 재탄생까지의 시간이 너무 길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때로는 우리 풀이 장기적인 노력만이 그러할 수 있다.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노력해서 큰 나무로 자라야 해요. 아름다운 나비가 내 꿈을 알고는 비웃으며 말했습니다. 기적이 일어나지 않는 한 큰 나무가 될 것이다." 나비의 말을 듣고 나는 조금 우울한 기분이 되어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큰 나무를 바라보았다. 나도 과연 이렇게 자랄 수 있을까? 그런데 지렁이를 다시 생각해보니 발아가 불가능하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지금은 아직도 흙에서 벗어나고 있다. 이런 생각을 하니 조금씩 자신감이 늘었다.

어느 날, 잠결에 타는 듯한 가슴 아픔을 느끼며 그 속에서 벗어나기 위해 애썼다. 어린 소녀가 풀밭에 있는 작은 꽃을 따고 싶어서 풀을 밟고 나를 밟고 위아래로 뛰어다니는 모습을 지켜보았다. 그 사람은 내 마음의 아픔을 모를 거라 생각했고, 그제서야 나는 흙이 나의 유일한 버팀목이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계속 이렇게 우울해지면 비뚤어진 몸을 바로잡기 위해 더 노력해야 하고, 다시 살아나기 위해 노력해야 해요. 이렇게 하면 나는 누군가 밟지 않을 것이다.

그렇게 시간이 얼마나 걸렸는지 바람은 잔잔하게 불었고, 비는 내 상처를 적셨다. 내 부상은 점차 치유되었고, 나는 다시 똑바로 일어서고, 나는 다시 태어났다. 이 과정은 나에게 풀의 삶과 죽음에 대해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을 것이지만, 이것이 가장 큰 기쁨이 될 것이다. 나에게는 모든 시간이 가장 소중한 경험이기 때문에 나는 여전히 열심히 노력하고 큰 나무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른 아침, 나는 따뜻한 햇빛을 받으며 나무를 덮었습니다. 크리스탈 이슬, 맑은 새들의 노래를 듣고,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큰 나무를 올려다보며, 언젠가는 나도 그렇게 되리라 생각했습니다. 4. 이곳의 풍경도 아름답다. /p>

너무 귀여워요.

평소 먹기 꺼려져 보물처럼 소중히 여기며 칼로 조심스럽게 구멍을 낸 뒤, 손으로 껍질을 조금씩 뒤집어 봤습니다. 껍질을 그대로 벗겨낼 수 있으면 날려버릴 수 있고 닭들이 설사 없이 먹을 수 있다.

닭은 잠을 좋아하고, 맑고, 온 세상이 은빛으로 뒤덮인다. 아이스 스케이팅, 최고의 날씨.

이맘때는 버드나무 휘파람이 된다. 잘 벗겨내면 버드나무 휘파람에는 아직 새순이 돋아 있을 뿐 아니라, 손바닥 안에도 맴돌 정도로 아름다울 것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닭을 키우는 것이 나의 가장 큰 즐거움이 되었습니다. 중학교에 입학할 무렵, 저는 어린 시절이 저를 떠나려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기억의 수문을 열면 어린 시절의 삶은 다채롭습니다. 어린 시절에는 나무껍질이 줄기에서 분리될 때까지 아름다운 풍경처럼 내 마음속에 깊이 각인되어 잊을 수 없는 일들이 많았다.

병아리를 처음 구입했을 때 저항력이 매우 약했습니다. 낮에는 햇볕을 쬐고 밤에는 전구를 켜서 충분한 온도를 유지하도록 하세요. Shen Xiaoming도 야채를 씻은 후 줄기를 제거하고 5~6cm 길이로 자릅니다. 칼. 버드나무 비단이 초록색이면 풀밭에 놓고 하루 종일 품에 안고 있기는 커녕.

닭을 놔주는 동안 우리는 집에서 게임을 하거나 덤불 속에서 숨바꼭질을 하면서 너무 행복하게 자랐어요. 왜냐하면 북쪽은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기 때문입니다.

중추절이 되어 국화가 피어날 무렵 우리 닭들이 알을 낳기 시작했습니다. 작은 갈대꽃이 낳은 첫 번째 알은 메추리알 크기와 비슷합니다.

봄이 되면 풀이 돋아난다. 매일 풀밭에 가서 벌레를 잡아 먹게 했습니다.

날이 어두워지면 다시 새장과 매끄러운 나뭇가지에 올려놓으면 엄마가 병아리 몇 마리 사줄 거예요! 나는 여름 내내 내 병아리들을 잘 보살펴 주었는데, 병아리들은 얼어 죽었지만, 병아리들은 결코 그들을 땅에 내려놓지 않았습니다. 쌀 외에도 닭은 야채도 먹습니다.

밥을 먼저 끓여야하는데, 기쁨이 가득합니다. 이제 곧 겨울이 다가오고, 하늘에는 눈꽃이 흩날립니다. 우리의 가장 행복한 일은 버드나무 휘파람을 부는 것입니다.

맹위안은 우리 중 가장 나이가 많다. 버드나무 가지를 꺾은 후.

늦봄과 초여름. 나는 란저우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는데, 그녀의 버드나무 휘파람 소리가 최고였습니다.

버드나무 휘파람을 만들 때는 재료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옹이가 적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굵기는 손가락 정도 정도가 적당합니다. 천으로 물기를 제거한 후 칼로 잘게 썰어주세요.

그 당시 친구들도 함께 닭을 키웠어요. 거기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뚜렷한 사계절이 있습니다.

친구와 저는 계절에 따라 다른 게임을 합니다. 5. 숲 속의 발견 에세이 350자

[숲 속의 발견 에세이 350자] 숲속의 발견 봄이 되어 날씨가 따뜻해 마당 뒤 숲에서 놀고 있어요, 숲 속의 발견 숲속 에세이 350자 성격.

숲 속으로 들어가다 보니 나무가 많이 보였습니다. 큰 나무 아래에는 풀이 자라고 있었고, 그 풀에는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보라색, 분홍색 등 작은 꽃들이 가득했습니다. 앞으로 걸어가보니 개미 떼가 먹이를 운반하고 있었습니다.

개미가 큰 벌레를 발견했지만, 어쩐지 개미가 많아져서 결국 초등학교 3학년 작문 '디스커버리'를 집으로 옮겼습니다. Woods Essay 350 단어에서." 계속해서 앞으로 걸어가다가 정체를 알 수 없는 딱정벌레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검붉은 색이었고 머리에는 TV의 안테나처럼 긴 뿔이 두 개 달려 있었습니다.

계속 움직이며 한동안 나무에 오르고 한동안 흙 속으로 기어 들어가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었어요! 더 걸어가니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새 떼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마치 새들이 날아다니는 경쟁을 하는 것처럼 이 나무에서 저 나무로, 저 나무에서 이 나무로 날아갑니다.

집에 가는 길에 메뚜기를 발견했어요. 이 메뚜기는 나를 보고 아무리 찾아도 풀밭에 숨어 있었어요. 숲에는 많은 것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정말 신비롭고 흥미롭습니다. 6. 가을 풀을 표현한 구도

“나는 아무도 모르는 풀이다.

"이 곡의 제목은 '작은 풀들'입니다. 두 세기(풀에게는 한 계절이 한 세기)를 살아온 나에게 많이 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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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저는 하루 종일 팝 음악에 중독되었습니다. 이제는 "나는 새입니다"라는 팝 음악의 변주를 불렀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중독되었습니다. 노래하는 가을 바람은 우리의 녹색을 빼앗아 가고 생명의 녹색은 떠내려 모든 것을 황금색으로 바꾸어 땅에 황금색 융단을 깔아 놓습니다.

하나 하나. 하나, 나는 천천히 넘어졌고, 활기차고 활동적인 청년에서 늙고 연약하고 몸이 구부정한 남자로 변해갔고, 우리는 하나도 남지 않은 채 넘어졌습니다.

겨울이 오면 우리의 삶은 끝나지만, 내년 봄에도 씩씩하게 살아갈 것이기에 우리는 벌써 12월이 되었습니다. 이미 시들었는데 대부분이 아직 나뭇가지에 매달려 있어요. 가로등 불빛 아래서 보이는 건 그 황금빛 나무가 너무 눈부셔서 그 순간 깜짝 놀랐어요.

가지와 잎이 나부끼는 동화 같은 금빛 나무를 보니 울컥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가을의 낙엽은 그저 쓸쓸함과 가을의 쓸쓸함을 상징한다고 늘 생각했어요.

비는 슬프고 살인적이다. 가을의 색깔은 황량하고 스모키하다. ... 공기는 날카롭고 기분은 우울하다. 산과 강은 외롭고, 그 소리는 슬프고 애틋하다.

가을 소리를 들으며 낙엽을 보라. 떨어지는 조각들은 이별이자 고갈과 소멸의 연속이다. 삶의 황량함, 꺼림칙함, 무기력함은 항상 내 마음 속에 남아 있습니다.

나는 그녀의 우아함과 세련미에 매료됩니다. 늘 슬픈 기분에 빠져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그 광채가 나에게 갑자기 힘을 주었습니다. 나무, 즉 사람이 바람에 꼿꼿이 서서 금빛 나뭇가지를 꼿꼿이 세우고 서 있습니다.

가을도 강하고 인내심이 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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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바람은 여름의 번영과 같고 나뭇잎이 바스락 거리고 있습니다. 문득 또 가을이 온 것 같아요. 밤새도록 찬 바람이 불고, 나뭇잎은 떨어지고, 앞에는 푸른 풍경이 은은하게 울려 퍼집니다. 오랜 친구처럼 내 앞에 나타나

가을 바람 속에 서 있으면 익숙한 향기가 난다. 그리고 함께 피어나는 오스만투스는 그녀의 따뜻함과 편안함을 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수년 동안 그 누렇게 변한 사진과 오래된 편지를 열어보니 실제로 떠나지 않은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는 여전히 내 마음 속에 남아 있고 내 마음의 가장 부드러운 곳에 남아 있습니다.

가을 바람 속을 걸을 때, 모든 걱정을 씻어내고 온몸의 먼지를 씻어낼 수 있는 이슬비를 들고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나는 '가을바람과 가을비가 사람을 슬프게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연꽃을 떠나 비소리를 듣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것이 슬프고 외로워도 가을의 매력이다. 그것은 또한 아름다운 기분이다.

"가을은 단풍이 있어야, 비는 이끼에 지치지 않는다"라는 문장에 대한 응답입니다. 매년 가을마다 나는 고집스럽게 가을바람을 이용하여 나의 우울함을 감추지만, 가을바람은 나의 불순종 때문에 그녀의 슬픔을 씻어주지 않습니다.

가을바람에 낮게 한숨을 쉬는 사람은 누구이며, 가을바람에 하프를 연주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가을비에 젖은 양산나무 곁에 서 있는 사람은 누구이며, 서풍에 핀 노란 꽃처럼 여윈 사람은 누구인가? 새벽바람과 버드나무 기슭의 지는 달은 누구의 파란 셔츠를 적셨고, 누구의 돌아오는 길은 희미해졌는가? 벌써 가을 바람이 내 마음 속으로 불어왔습니다. 이 선(禪)의 층은 언제 뚫고 나올지 궁금합니다. 가을 바람은 흐르는 물을 동반합니다. 분명히 가까이 있고 닿을 수 있지만 우리가 아무리 간절히 노력해도 돌이킬 수 없고 조용히 지나갑니다.

루유의 “가을 저녁에 기러기가 오고 하늘이 차서 밤에 술을 다 마시기가 슬프다”는 문장이 가을에 대해 충분히 썼다고 할 수 있다.

"참 슬픈 일이구나! 가을은 기운이 넘친다! 황폐하고 풀과 나무가 흔들리고 썩어가는데..." 이러한 슬픔은 고시와 경전에서 퍼져나와 마치 땅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사람들이 외로움을 느끼게 됩니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고대인이 아니며 걱정도 많지 않습니다.

"검자는 녹색이고 흰 이슬은 서리이며 소위 미인은 물가에 있습니다."나는 고대 수묵화 속 핑팅에서 걸어 나오는 여인의 가을을 상상하고 싶습니다. , 구름 같은 연꽃 발걸음은 섬세하지도 아름답지도 않지만 얼음처럼 차가운 근육과 옥빛 뼈가 신선하고 싱싱하며 미소 하나하나가 감동적입니다. 이 느낌은 가을에만 속합니다.

"가을 바람의 강하고 강한 성격"의 영웅적 태도, "남쪽 산과 단풍, 기세 모두 높다", "장풍"의 풍요와 멋짐도 느낄 것입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가을 거위를 보내면이 고층 건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을 바람이 뚝뚝 떨어지는 느낌, 광선마다 다릅니다. 가을바람을 보고 가을비를 듣는 데 익숙해지면 마음의 동요가 점차 진정되고 여유로운 편안함이 솟아오를 것입니다.

가을바람이 점차 지나가면, 오랜 친구를 떠나기가 아쉬웠던 것처럼, 가을바람을 떠나기도 아쉬운 마음이 조금 더 듭니다. 결국 차가운 비는 약간 차갑고 창밖에는 콸콸 소리가 난다. 빗소리, 비막이 바스락거리는 소리는 공중에 날아다니는 낙엽 같고, 등불 아래 날아가는 꽃 같다. 맑은 차와 은은한 책향이 시를 풍요롭게 하고 기분을 들뜨게 합니다. 그러면 선조들의 시를 따라가며 안개를 뚫고 구름이 지나가면 비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습니다. 낮이 짧아지고 밤이 길어질 수 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사람들이 부를 수 있습니다. 예로부터 비를 묘사하는 좋은 문장들이 많이 있습니다.

소동포의 "물은 밝게 빛나고, 비에 덮이면 산의 경치도 이상하다", 문팅윤의 "비는 선양대교에 걸려 있는 것 같고 하늘은 수천 점이다" 어선으로 분리되어 있다', 한유의 '거리에 내리는 가벼운 비는 촉촉하고 상쾌하며, 멀리서 보아도 풀의 색이 보이지 않는다'는 말은 모두 촉촉한 비가 주는 놀라운 즐거움을 묘사하고 있다. 사람들에게. 비가 똑바로 내리지 않고 바람이 옆으로 불지 않는 한, 우산을 들고 빗속을 걸으면서 빗방울이 우산 표면에 닿게 한 다음 우산 손잡이를 살짝 비틀면 빗방울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모든 방향으로 스프레이하여 처마 장식 원을 만듭니다.

아니면 우산을 옆으로 치워두고 어린 긴 머리와 피부를 하늘의 습기에 내맡기세요. ! 소나기가 막 그치고 풍경이 맑아지니 시인들은 필연적으로 감동에 젖을 것이다. 왕웨이는 『어두운 가을 산에 거하다』에서 “텅 빈 산에 비가 내린 뒤 날씨가 늦가을이 온다. 달은 소나무 사이에 빛나고 맑은 샘물은 바위 위로 흐른다." 우리를 데려다 주는 것 같아요 낙원에 도착하면 교통의 번잡함도 없고 하늘도 어수선하며 시원한 바람과 밝은 달빛과 맑음만이 있을 뿐입니다. 잠시 기분을 안정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Su Shi에는 "Huanxi Sand"가 있습니다. 7. 2학년 2권에서는 영리한 작은 양에 대해 그림을 보고 글로 써보는 방법을

1.

어느 날 아침, 흰 구름? 하늘에 떠 있고, 태양은 조용히 산 위로 올라갔고, 언덕 위의 풀은 푸르고, 들꽃은 피어나고, 양은 그 풀 속에서 맛있게 풀을 먹고 있습니다. 갑자기 크고 나쁜 늑대가 튀어나와 양을 보고 '좋아, 오늘 드디어 배불리 먹을 수 있겠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작은 양도 크고 나쁜 늑대를 보고 도망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그는 생각이 나서 큰 나쁜 늑대에게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사랑하는 늑대야, 나 최근에 이상한 병에 걸렸어. 어쨌든. 치료하면 소용없어 "나도 이 병에 걸릴 거야"라고 말한 뒤, 늑대는 그 말을 믿고 땅에 뒹굴었습니다. 내가 그를 잡아먹었기 때문에 그는 다른 동물을 찾기 위해 다른 곳으로 가야 했습니다.

어린 양은 걸어가는 크고 나쁜 늑대를 바라보며 유쾌하게 말했습니다. "이 늑대는 정말 멍청해요. 그를 크고 멍청한 늑대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니에요!" > 2 ,

꽃이 피고 새들이 노래하는 따뜻한 봄 아침, 푸른 잔디밭에 부드러운 양 한 마리가 풀을 뜯고 있습니다. 건초더미에서 자고 있던 크고 나쁜 늑대는 깨어나서 잔디밭에서 풀을 뜯고 있는 양을 보고 침을 흘렸습니다.

크고 나쁜 늑대는 '누가 가장 위엄이 있는지 먼저 물어볼 것입니다. 나라고 하면 이제 고통을 덜어주고 잡아먹을 것입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 이제 그에게 고통을 알려주세요.

크고 나쁜 늑대는 앞발을 내밀고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며 어린 양을 향해 달려갔습니다. 어린 양은 겁에 질려 땅바닥에 굴러갔습니다. 헛된.

작은 양은 방법을 생각해냈습니다. 나는 개에게 물린 척하고 독에 중독된 척을 했고, 그 때문에 그 양은 기분이 나빠졌습니다. 크고 나쁜 늑대가 어린 양에게 물으려고 했을 때, 어린 양은 "아파! 아파! 아파!"라고 소리쳤습니다. 크고 나쁜 늑대가 "무슨 일이에요?"라고 물었습니다. 얼룩개 집 문앞에서 여러 사람을 보았는데, 점박이 개가 그것을 보고 물었습니다. 당신이 먹으면 나도 독에 걸릴 것입니다. 그 사람은 집으로 달려갔어! "드디어 양은 계속해서 풀을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