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당신이 그림을 그리고 내가 질문을 추측합니다

당신이 그림을 그리고 내가 질문을 추측합니다

당신이 그림을 그리고 나는 고전적인 문제 은행 1을 추측합니다

1. 책상 램프( 프롬프트: 전기 제품에 대한 2 단어)

2. 립스틱( 프롬프트: 2 화장품에 대한 단어) 문자)

3. 부상에 대한 모욕을 추가하려면(프롬프트: 숙어 4자)

4. 칼을 위해 배를 조각하려면(프롬트: 관용어 4자)

5. 7개 위로 및 8개 아래로(프롬프트: 숙어의 경우 4단어)

6. 연 날리기(프롬프트: 스포츠의 경우 3단어)

당신 그림을 그리면 고전적인 문제 은행 2를 추측할 수 있습니다.

제목: 부상에 대한 모욕 추가

프롬프트: 숙어, 4자

제목: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케이크 그리기

p>

프롬프트: 숙어, 4자

p>

제목: Anticlimactic

프롬프트: 숙어, 4단어

제목: Tears

프롬프트: 숙어, 4단어

제목: Belly Laughing

프롬프트: 숙어, 4단어

제목: 불필요한

프롬프트: 숙어, 4자

제목: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다

프롬프트: 숙어, 4자

호랑이 입에 들어가는 양

p>

제목: 프롬프트: 숙어, 4 단어

제목: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려면

프롬프트: 관용어, 4 단어

제목: 봉제 인형

프롬프트: 어린이 장난감, 3단어

제목: 와하하

프롬프트: 어린이 음료, 3단어

제목 : CD

프롬프트 문구: 저장 장치, 2자

제목: RMB

프롬프트 문구: 통화, 3자

제목: 어이없네요

프롬프트: 인터넷 속어, 2단어

제목: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으면 어떻게 호랑이 새끼를 잡을 수 있겠습니까

프롬프트: 속담, 8 단어

제목 : 선인장

프롬프트: 식물, 3 단어

제목: 헤드폰

프롬프트: 전자 제품, 2단어

주제: 라이터

프롬프트: 생필품, 3단어

주제: 햄버거

프롬프트: 음식, 2단어

제목: 섹시하고 섹시하다

프롬프트: 표현, 3단어

제목: 다이아몬드 반지

프롬프트: 보석, 2단어

p>

제목: 세 개의 머리와 여섯 개의 팔

프롬프트: 숙어, 4자

제목: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움직인다

프롬프트: 숙어, 4자

p>

제목: 까마귀가 물을 마신다

프롬프트: 동화, 4단어

제목: Tathagata Palm

프롬프트: 무술, 4 단어

주제: 달리기

프롬프트: 스포츠, 2 단어

주제: 훈련

프롬프트: 교통, 2단어

제목: 이발사

프롬프트: 직업, 3단어

주제: 소에게 피아노 연주

p>

프롬프트: 숙어, 4자

프롬프트: 음식, 4자

제목: 칼을 찾기 위해 배를 가르다

프롬프트: 관용어 , 4자

주제: 립스틱

프롬프트: 화장품, 2단어

그림을 그리면 고전적인 문제 은행 3이 나올 것 같습니다.

1. 소를 상대로 피아노 연주

<

p> 2. 무지

3. 기다리고 기다려라

4. 뱀을 겁주는 척

5. 터프가이가 되어라

6. 시력은 높지만 손은 낮다

p>

7. 수탉이 울고 개도둑

8. 수탉이 울고 개들이 뛰어오른다

9. 추가 사치

10. 우물에 앉아 하늘을 바라보다

11. 뱀을 겁주기 위해

12. 어이가 없게

13. 마무리 터치를 추가하려면

14. 뱀을 겁주려면

15. 꽃을 한눈에 보려면

16. 쥐는 근시안적이다

17. 물 속의 물고기처럼

18. 머리는 세 개이고 팔은 여섯 개

19. 맹인이 코끼리를 만진다

20. 양이 나간 후 문제 해결

21. 개가 급하게 벽을 뛰어넘는다

22. 세 개는 길고 두 개는 짧다

23. 머리 출혈

24. 머리를 팔에 안고 허둥지둥 뛰어다니는 쥐

당신이 그림을 그리면 클래식 질문 은행 4

주제: 다이아몬드 반지

프롬프트: 보석, 2단어

주제: 세 개의 머리와 여섯 개의 팔

프롬프트: 숙어, 4단어

제목 :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움직인다

프롬프트: 관용어, 4단어

주제: 까마귀가 물을 마신다

프롬프트 문구: 동화, 4자

제목: Tathagata Palm

프롬프트 문구: 무술, 4자

제목: 달리기

프롬프트: 스포츠, 2단어

주제: 기차

프롬프트: 교통, 2단어

주제: 이발사

프롬프트: 직업, 3단어

제목 : 우스꽝스럽다

프롬프트: 인터넷 속어, 2단어

제목: 포함되지 않음 어떻게 호랑이굴에서 호랑이 새끼를 잡을 수 있는가

프롬프트: 속담, 8단어

제목: 선인장

프롬프트: 식물, 3단어

주제: 헤드폰

프롬프트: 전자 제품, 2단어

당신이 그림을 그리고 나는 고전적인 문제 은행 5를 추측합니다

주제: 라이터

프롬프트: 일용품, 3단어

제목: 햄버거

프롬프트: 음식, 2단어

주제: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케이크 그리기

프롬프트: 숙어, 4단어

제목: 끝나는 관용구 in a tail and a tail to the end

프롬프트: 숙어, 4 단어

제목: Full of Tears

p>

프롬프트: 숙어, 4 단어

제목: 웃음

프롬프트: 관용어, 4 단어

제목: 불필요

프롬프트: 관용어, 4 단어

제목 :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다

프롬프트 : 숙어, 4마디

양이 호랑이 입으로 들어간다

제목 : 프롬프트 : 숙어, 4 문자

제목: 귀를 막고 종을 훔치세요

프롬프트: 숙어, 4자

제목: 봉제 인형

프롬프트: 어린이 장난감, 3 단어

제목: 와하하

프롬프트: 어린이 음료, 3 단어

제목: CD

프롬프트: 저장 장치 , 2글자

게임 규칙 디자인 그리기 및 추측

게임 규칙:

1. 각 그룹에는 __명의 참가자가 있으며, 한 명은 우승자로 선택됩니다. 단어를 추측하는 행운의 사람.

2. 게임이 시작되면 각 그룹의 첫 번째 플레이어가 화면에 표시된 콘텐츠를 봅니다. 다른 사람들은 엿볼 수 없습니다.

3. 첫 번째 플레이어는 누구입니까? 25초 동안 화면에 표시된 내용을 그려야 합니다. 다음 참가자는 이전 참가자가 칠판에 그리는 것을 지켜보아야 합니다. 그림을 그린 사람은 말을 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 참가자가 패배하게 됩니다. 내용을 본 후 칠판을 지웁니다.

4. 마지막 플레이어가 이전 플레이어의 그림을 바탕으로 그림의 내용을 추측합니다. , 등등.

작은 벌칙: 추측이 가장 적은 그룹이 제비를 뽑아 벌칙 그룹을 결정합니다. 벌칙을 받는 그룹은 멤버 각자에게 물을 한 모금 마시고 한 명씩 노래를 부르게 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30초.

보상: 모든 답을 맞히고 가장 짧은 시간을 투자한 분께는 중간 크기의 음료수를 드립니다.

소품 : 펜, 흰 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