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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어 답변을 기다립니다
1. 고전 중국어로 나는 당신을 기다릴 것입니다 말하는 법
고전 중국어: 나는 당신을 기다릴 것입니다.
사람들이 '고대 중국어'라는 용어를 사용할 때 문맥에 따라 세 가지 다른 의미, 즉 고대 중국어, 고대 중국어, 고전 중국어를 부여합니다. 고대 중국어는 먼저 "고대 중국어"를 말합니다.
아편전쟁 이전 한족이 사용했던 언어를 일반적으로 고대 중국어라고 부를 수 있다. 갑골문은 갑골문에서 세어 보면 이 고대 중국어는 약 3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발전하고 변화하는 것처럼 언어도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하고 있습니다.
한문의 특징은 단어의 분리와 간결한 글쓰기이다. 고전 중국어의 특성을 모국어(구어와 문어 포함)와 비교하여 주로 문법과 어휘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확장 정보
중국에서 가장 먼저 알려진 체계적 글쓰기 형식은 "행위", "갑골 비문" 또는 "라고도 알려진 갑골 비문입니다. 거북껍질' '동물뼈문'은 주로 은대 말기(기원전 14~11세기) 왕실에서 점술과 기록 행사에 사용했던 거북이 등껍질이나 동물 뼈에 새겨진 글자를 말한다.
춘추전국시대에는 문자를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물품이 아직 발명되지 않았으며, 죽간이나 비단 등의 물품을 사용하여 비단이 비쌌고, 죽간은 비쌌습니다. 부피가 크고 기록되는 단어 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한 권"의 대나무 전표에 더 많은 내용을 기록하려면 최소한의 단어가 사용될 수 있도록 중요하지 않은 단어를 삭제해야 합니다. 최대한 많은 양의 정보를 전달합니다.
초기 고대 문헌은 주로 지배계급이 점술, 제사, 칙령을 내리는 데 사용했습니다.
서한시대에는 죽간 대신 종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종이'가 대규모로 사용되면서 서신을 위해 '공문서'를 사용하는 지배층의 습관이 확정되었고, '한문'을 사용하는 능력은 독서와 문해력의 상징으로 진화했다.
바이두 백과사전 - 고전 중국어 2. 고전 중국어로 다른 사람의 문체에 대답하려면 어떤 단어를 사용해야 합니까?
고대인의 자 슬립 언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단어 선택에 있어서 매우 특별합니다.
예:
시작 문장:
조부모 및 부모가 사용함: 무릎을 꿇고 무릎 앞에 놓으십시오.
친척이 사용함 장로들: 앞을 존중하고 권리를 존중하십시오. Jian Cijian은 나의 시종인 당신의 올바른 종에게서 나에게 주어졌습니다.
교사들을 위해: 주지스님의 계정으로
형제들을 위해 자매: 형제자매
친척과 친구를 위해: 각하 올바른 플랫폼으로 내려오세요, Jian Hui Jian, Da Jian Deacon
젊은 세대를 위해: Qing Lan은 Qing Hope를 선호합니다. 손, 회의처럼, 회의처럼, 얼굴처럼
학술용: 올바른 벼루 갈기, Xi Wen 몇 가지
젊은 세대를 위한: 알고, 알고, 보고, 읽고, 알고, 읽고, 읽고, 읽고, 받고, 입력하고, 입력하고, 보고, 보세요
나이든 여성의 경우: Yi Jian Yi 화장 전 자리
p>동년 여성의 경우 세대 : 메이크업 캐비닛 시간?
사용하기 슬프다 :?
공지사항:
조부모와 부모가 사용하는 말: 절하는 사람은 절하는 사람, 절하는 사람은 공경하는 사람, 공경하는 사람은 공경하는 사람
그 공경하는 사람은 공경합니다
존경하는 어르신 용법 : 진심으로 권합니다, 정중히 대답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표현 : 깨우쳐 주고 싶습니다, 정중히 대답합니다 : 대답합니다 당신에게
>요청사항 : 진심으로 경의를 표하는 분
보충사항 : 다시 시작하고 싶은 분
장례 : 애도를 표하는 분
서명:
부모님께: 노크, 노크, 노크, 노크, 절.
연장자용: 진심으로, 폐하
보통 사람들의 경우 : 진심으로 손을 뻗어 인사하고 모자를 벗으십시오.
이름이 지정되지 않은 친한 친구의 경우 다음을 사용하십시오. 숨겨진 두 명, 잘 알려진 두 명. , 엄숙하고 엄숙한 이름. > 후배들이 사용하는 것: Zi Handu, Bai Yubai
몇몇 사람들은 유명한 장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Gongqi Tongqi
보충 사용: Youqiyouji.
-자주 쓰는 글자 수식
존경을 표시하기 위해 상대방의 직함 뒤에 사용하는 애정 표현——
부모: 무릎을 꿇다, 앞에 무릎을 꿇다 의, 앞에서 존경하다, 도견
장로: 계천, 준천, 준견, 준천, 도견
교사: 편지, 제단석, 강의, 준천, 도교좌, 저술좌
선배: 폐하, 각하, Taijian, Dajian, Huijian
동급생: Yanyou, Wenji, Taijian
후배: Rumei, Ru Face, Ruzhu, Qinglan
여성: Huijian, Zhuangjian, Fangjian, Shulan
-소원 말——
부모: 행복과 마음의 평화를 기원합니다 Jin'an에 Kowtow
장로들: 충안을 위해 정중하게 기도하고, 축복을 위해 기도하고, 이안을 찬양하십시오.
교사: 평화와 존경을 위해 정중하게 기도하고, 제나라가 하이안을 찬양하도록 기도하십시오.
일반 사람들: 안녕을 기원합니다
서명 ——
연장자들에게: 머리를 숙이고 존경을 표합니다.
일반 사람들에게: 주기의 손글씨로 진심 어린 인사말을 전합니다
오른쪽 후배: 하얀 칙령을 뜻하는 단어입니다
. . 3. 번역을 구하는 한문 고전
Chengqing이라는 단어가 연기됩니다. 성품은 공손하고 올곧으며, 계모 못지않게 성실하고 효심이 깊다. 진사시험에 합격한 후 용왕저택에서 입대하였다. 궁궐의 모든 글쓰기와 글쓰기 문제는 그에게 맡겨졌습니다. 그 후 용왕이 그를 태자로 책봉하고 의랑(宜隆)으로 승격하였다.
의봉시대 황제는 태자에게 나라를 다스리라는 칙령을 내렸다. 성경은 온갖 것이 사치스럽고 낭비적이며, 예술가와 배우들이 떠들고 있고, 하인과 악당들이 몸에 가까이 다가가서 색채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을 보고 이로 인해 오만하고 오만해지지 않을까 걱정했다. 억제해야 하므로 그 폐해를 설명하는 편지를 썼고, 또한 『우산지』도 제출했는데, 왕자는 그것을 매우 높이 평가하고 한때 사람들이 괴로움을 겪는 이유를 믿었습니다. 성급함은 자신의 마음에 뿌리를두고 있기 때문에 그는 시대를 조롱하고 야망을 표현한 "Lingtai Fu"를 썼습니다. 왕자가 폐위되고 오청령(五承陵)이 되었다. 그는 Fengge Sheren으로 여러 번 승진했으며 천상의 관리를 담당했습니다. 그의 글쓰기 아이디어는 빠르고 유창했으며 주요 칙령 초안도 작성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는 장관을 화나게 하여 Yizhou의 주지사로 임명되었습니다.
명당에 불이 났을 때 그는 문명 정부가 집권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았다고 믿었다. 사람들은 범죄로 인해 자리를 떠나는 경우가 많으며, 그 대부분은 반항적이고 비윤리적입니다. 건물을 지을 때나 강을 건너갈 때에도 좋은 나무와 튼튼한 배를 선택해야 합니다. 계속해서 파괴되면 썩은 나무를 의지한 고무보트 퍼레이드가 된다. 폐하께서 인재를 구하려는 열의는 이해하지만, 사람을 선발하는 방법이 너무 광범위하므로 합의가 된다면 큰 일을 맡기겠습니다. (처음에) 요는 순을 승진시키고 온갖 어려움을 겪어 보았고 게다가 평범한 사람을 총리로 임명하고 나에게 만 장군의 총사령관 자리를주었습니다. 추모에 대한 답변이 없었고 곧 선거를 담당하는 시렌으로 임명되었고 병으로 해임되어 유데 왕자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우(玉)와 궈저우(郭州)의 태수를 역임했으며 정치적으로 좋은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는 Tianguan Shilang으로 옮겨져 국가의 역사를 편찬했습니다. 사무총장은 세 차례나 선거를 총괄했는데, 실력에 따라 선발된 후보자들은 공정하고 합리적이어서 이를 논의하는 사람들도 그의 공정성을 칭찬한다.
장안 시대에는 풍계부 장관, 동풍계 루안타이 핑장시(願泰平章師)로 임명됐다. 장의지가 살해당하자 늘 그를 의지하던 성경은 관모를 벗고 형벌을 기다렸다. 당시 사면령 초안 작성에 대해 논의하던 중 모두가 청칭에게 글을 써 달라고 부탁했는데, 그는 표정을 바꾸지 않고 거절했지만 모두가 그의 용기를 칭찬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연루로 인해 결국 영표로 유배됐다. 1년여가 지나 그는 천저우(陳州) 성장으로 임명되었으나 직위를 맡지 못했다. 소견외에서 비서로 소환되어 국사를 공부하고 부양현의 아들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무황후성경'을 편찬하라는 칙령을 지은 중종은 그 일에 능했다. 그는 대신으로 황문에 갔으나 그를 숭배하기 전에 죽었다. 황제가 그를 애도하고 그를 소환했다. 남동생 Xiangzhou Prefect Si Li는 황문 장관을 숭배하여 왕위에 올랐기 때문에 장례를 치렀습니다. 4. 한문 복원의 희망은 거의 없지 않습니까?
'복원'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공존'이고, 다른 하나는 '한 번에 한 세대씩'을 지지한다는 것입니다. 후자. 고전 중국어는 그 자체의 본질을 갖고 있으며, 그 세련미와 우아함, 표현의 정확성은 자국어와 완전히 대체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대만의 기존 문화를 살펴보면 공식적인 연설이든 사적인 편지이든 고전 중국어가 전혀 사라지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떻게 "슬림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문화는 본질적으로 대중적인 것이며 정책이나 단순한 호소로 완전히 바뀔 수 없습니다. 오늘날 중국 본토에도 한문 사용자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qi, nai, zhi"와 같은 중국어 고전 기능 단어와 많은 중국어 실제 단어를 사용하여 일기를 쓰고 작은 기여를 하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가끔 제가 직접 시를 쓰기도 하는데, 한문이 확실히 더 좋습니다.
한문의 흥망성쇠에는 역사적 사명과 역사적 배경, 의의가 있지만 이것이 결코 한문의 '파괴'를 뜻하는 것은 아니다. 문화적 문제는 역사의 시험에 맡겨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샤오마가 말하는 '정확한 글자 인식'이라는 한자를 다루는 방식에 나는 상당히 동의한다. 한문을 완전히 복원한다는 것은 허공에 떠 있는 성일 뿐 오늘날의 요구에 맞지 않습니다. 그러나 고전 중국어는 소수의 사람들을 위한 "죽은 도구"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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