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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부처님의 가르침 게송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설명하는 방법?
일명: 석가모니 여래 소계경, 부제: 대선인의 길, 대선인의 길, 무사승, 첫 번째 불의를 대오사라고 합니다. 불멸, 작은 불멸, 구 거주지, 무니 부처님, 미래에 심각한 죄를 지으면 유시, 유시, 유시라는 이름을 갖게 될 것입니다. 말을 지키고 뜻을 청정하게 하며 몸에 악을 행하지 말라 이 세 가지를 행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깨달음이니라. 여래 석가모니가 12년 동안 이 계율을 무시(吳施) 스님에게 설했는데 이것이 부처님의 올바른 가르침입니다. 22? 2) 칠불간계(七佛禪): "제7절은 세 가지 카르마의 문을 시간으로 바꾸는 것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게송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 세 가지 카르마가 순수할 것임을 명확히 하고, 두 번째 섹션에서는 세 가지 카르마가 정확할 것임을 분명히 할 것입니다. 부처님은 세상의 인도자이고 불멸자는 세상의 총애를 받습니다. 그래서 부처님은 덕칼파에서 이 네 번째 부처님의 의미를 세 부분으로 나누어야 합니다. 이 사람은 석가모니 밑에서 명확하게 말할 수 있었던 사람입니다. 그 이후로 널리 설교한 사람은 광시시와 같은 일이 없는 사람들은 첫 번째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기 때문에 일이 없다고 합니다. 초범이 있어도 공중에 있지 않으면 계를 행하므로 법 등의 일이 없다고 한다. 처음에는 하지 마십시오. 12년이 될 때까지는 위반자가 반복될 것입니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이제부터 나는 계율을 가르치지 않을 것입니다. 윤: "제칠불게, 경문의 첫 부분입니다. 이것이 이름이 처음으로 드러나는 이유에 대한 설명입니다. 더 작은 부분은 제2명견으로, 비범한 불멸입니다. 사포두윤, 바가반은 세상에서 그는 으뜸이고 성문(聲聲)이다. 그래서 두궐의 불멸자는 대불멸이라 불린다. 그러므로 이 글에서도 우리는 두 차량을 작은 불멸이라 부른다. 보통 선인을 말하므로 아홉계는 삼계라 하고, 욕망계는 하나, 색, 무가 각각 네 가지 색이 있어 중생이 사는 곳이라고 한다. 구거(九居). 석가모니는 자비를 베풀 수 있다고 말할 수 있고, 무니는 백 살이 되면 침묵한다고 말할 수 있다. 텍스트, Guangshi Yue는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면 이전 범죄가 없으며 모두 무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 년에 위반이 있으면 깨질 것입니다.”(Jie Shu Ji Volume 16.6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