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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출발에 대한 도덕점 팁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메트로 엑소더스'의 도덕적 포인트 프롬프트는 화면의 깜박임 빈도로 보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메트로 엑소더스'에서는 플레이어의 도덕적 포인트 획득 또는 손실이 플레이어의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에 구체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도덕적 포인트를 획득한 경우에만 화면에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대화나 컷씬이 플롯 이벤트에서 끝나면 화면 주변의 조명 효과 프롬프트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현재 인터페이스에서 깜박이는 노란색 표시등이 즉시 어두워지면 캐릭터의 도덕 포인트가 차감되었음을 의미합니다. 현재 인터페이스에서 깜박이는 노란색 표시등이 차례로 깜박이면 캐릭터가 도덕적 포인트 보상을 받았다는 의미입니다.

게임은 플롯의 세 챕터에서만 도덕적 포인트를 필요로 하며 다른 챕터에서도 그렇게 할 수 있으며 엔딩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세 장의 줄거리는 각각 3장 '볼가 강', 6장 '카스피해', 8장 '타이가'에 해당합니다. 또한 이 세 챕터의 구성은 각각 Duke, Tamir 및 Alyosha 팀 동료 트로피에 해당합니다.

게임 배경 설정:

"Metro Exodus"는 시리즈의 처음 두 게임인 "Metro 2033"과 "Metro: Last Light"의 이야기를 이어가지만 이 게임에서는 주인공 아르템은 지하철을 떠나 타국으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아르템과 안나는 우연히 한자동맹의 비밀을 알게 되었고, 추격을 피하기 위해 다른 레인저 몇 명과 함께 탈출할 수밖에 없었다. 대부분의 지역에서 방사능의 양은 위험 수준보다 낮았지만, 방사능으로 오염된 세계는 여전히 매우 위험하고 돌연변이와 살인적인 도적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주인공과 일행은 도난당한 열차 던을 타고 전후 대륙을 탐험하며 봉쇄 이유를 알아내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