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유명한 월극 대가와 그들의 업무
유명한 월극 대가와 그들의 업무
1. 우펑화 1970년생. Yue Opera의 "팬 스쿨"의 틈새 학생이자 국가 일류 배우이자 일하는 틈새 학생입니다. 중국 극작가 협회 회원이자 소흥소백화월극단 부주임.
1983년 5월, 우펑화는 미술을 공부하기 위해 소흥현 오페라 예술 직업 학교에 입학했으며, 한때 노성 및 화단을 공부한 후 후배로 바뀌어 월 오페라 공연 예술가 판 루이주안에게 사사했습니다. 1986년 졸업 후 소흥소백화월가극단의 단장을 맡았다. 외모도 잘생겼고, 문학과 무예에 두루 두루 능하고, 노래와 연기에도 능하다.
그녀는 홍콩과 대만에서 극단과 함께 공연했고, 베이징, 텐진, 산둥, 쓰촨, 후난, 허베이, 장쑤, 저장, 상하이 등 중국 절반을 순회했다. 수년간의 탐구와 실천 끝에 점차 자신의 특성, 문학 및 무술 공연, 무술 및 문학 공연을 형성했으며 청중과 전문가로부터 인정을 받았으며 "월 오페라 세계에서보기 드문 틈새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최근 몇 년 동안 우펑화는 뛰어난 예술적 수준과 고상한 예술적 윤리로 존경을 받았습니다. 공연을 위해 여행을 가든, 투어를 위해 '시골로 가든', 그녀는 세심한 예술 정신으로 열심히 일하고 가장 완벽한 예술을 관객에게 바칩니다. 그녀는 늘 '덕과 예술을 겸비한' 성격으로 오페라 무대에서 활약해왔다.
그녀는 수년 동안 수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중요한 수상 경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1987년 제3회 절강성 드라마 페스티벌에서 배우 부문 2위, 1988년 전국 Yue Opera Young Actors Television Grand Prix에서 "스크린상", Jiang, Zhejiang, Shanghai 및 Fujian Yue Opera 1990년 젊은 배우 그랑프리에서 "월 오페라의 새로운 스타"라는 칭호를 받았으며 1991년 절강성 제2회 월 오페라 쇼에서 "뛰어난 샤오바이화 상"과 "황금 예술상"을 수상했습니다. 1992년 제5회 절강성 연극제에서 배우상을 수상했고, 1994년에는 중국 소백화월극제에서 금메달을, 1997년에는 제13회 중국 희극제에서 매화상을 수상했다. 2002년 제7회 저장성 드라마 페스티벌에서 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으며, 제9회 저장성 드라마 페스티벌에서 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녀는 '양산박과 주영태', '세자매', '산을 갈라 어머니를 구하다', '백사전', '공작' 등에 출연했다.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이화전설', '무릎을 꿇는 연못', '마룡장군', '뮬란이별', '바람의 영웅', '나성', '두 순교자 이야기'. Kuafu', 'Mu Guiying이 지휘합니다', 'Lu Wenlong', '장군의 아들', 'Ma Long', 'Wu 왕의 애가', '섭정의 사랑', '궁궐의 버드나무', "왕자를 위한 사향고양이", "침향" "부채", "연지·순시", "진상련", "황금가지·궁궐 건너기", "방청이 이모를 만나다", "술취한 공주", "주인" 무덤에서 울다', '건가대 사건', '산을 갈라 구출하다', '마더' 등의 연극을 비롯해 현대극 '웃는 결혼' 등을 연출했다.
직업적으로는 진성, 관성, 고위관료, 무술학생, 문무학생, 가난한 학생, 유아학생, 구학생 등의 역할을 맛봤다. 진린의 공연은 춘추전국시대부터 청나라 복식과 현대극에 이르기까지 시간의 흐름을 보면 모두 대단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레퍼토리에는 희극과 비극, 문학과 무술, 희극이 포함됩니다. 연기되는 캐릭터에는 강력하고 비겁하며, 친절하고 반항적입니다. 모든 이원론적 반대가 그녀 안에서 화해되고 통합됩니다.
우펑화가 만들어낸 캐릭터는 너무나 다양하고, 그들이 모두 육체적인 동시에 정신적일 수 있는 경우는 드물다. 그녀의 연기는 감성이 넘치고 캐릭터 묘사에 능숙하며 다양한 캐릭터의 성격을 생생하게 표현할 수있어 감동을주고 뒷맛이 끝이 없습니다. 폭넓은 오페라의 길은 월극 선배 예술가들 사이에서 더 흔할 수 있지만, 젊은 중년 배우들 사이에서는 더 이상 흔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여러 면에서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갖고 있다. 이는 자신의 예술을 연마하기 위해 연습을 부지런히 활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오페라에서도 배울 수 있는 능력 때문이기도 하다. 베이징, 곤명, 쓰촨 오페라 등 주요 오페라나 다양한 지역 오페라 등 배울 것이 있는 한 그녀는 주저하지 않고 "그들로부터 배우며" "백강이 바다를 만난다"는 효과를 얻습니다. . 예를 들어, 쿤 오페라 마스터 왕시위(Wang Shiyu)의 지도 아래 그녀의 공연은 월 오페라의 시크한 면과 쿤 오페라의 순수하고 섬세한 특성을 모두 보유하여 그녀의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Broken Bridge"의 공연은 Wu Opera의 무용 형태를 차용했으며, "Zhou Ren Cries at the Grave"는 북경 오페라와 사천 오페라를 기반으로 하며 둘 다 매우 성공적인 시도입니다.
무대 위의 우펑화는 잘생기고 잘생겼고, 남성미는 여성 틈새 시장에서 '독특'하다. 외부 세계에서는 그녀가 "민사적 능력과 군사적 능력을 모두 갖춘 남성적인 젊은 여성"이라고 평했다.
2. Zhao Zhigang은 1962년 12월에 태어나 상하이 자딩 출신입니다. 월극 예능가, 국민 일류 배우. 중국 극작가 협회 이사이자 상하이 월극단 예술 감독.
1974년 Zhao Zhigang은 Shanghai Yue Opera Academy에 입학하여 처음에는 고학년으로 공부한 후 후배로 공부했습니다. 공부하는 동안 그는 부지런하고 배우기를 열망했으며 많은 선생님들로부터 배울 수 있었고 그들의 장점에서 배울 수 있었습니다. 노래에 관해서는 Xu(Yulan), Fan(Ruijuan), Yin(Guifang), Lu(Jinhua)가 모두 다양한 학교에서 배웠으며 모두 성공을 거두었고 각 학교의 스승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1980년 학원을 졸업한 후 상하이 월극 청소년 극단의 주연 배우가 되었다. 1982년 그는 공식적으로 음계방의 제자가 되었고 음파의 노래와 예능을 계승 발전시켜 청중들의 사랑과 찬사를 받았으며 높은 명성을 얻었습니다.
조지강은 감미롭고 굵은 목소리, 의미심장한 매력, 유창한 억양, 명확한 발음을 갖고 있어 전문가와 관객들에게 음파의 리더로 인정받고 있다. '월오페라의 왕자'로 불리며 월오페라의 남녀 배우를 통틀어 꼽히는 인물로 알려져 있다. 여성의 것으로 정의되는 전통 가극인 월극에서 조지강은 끈질기게 남성의 세계를 개척하고, 월극에서 '남녀 공동 공연'의 새로운 발전 경로를 찾기 위해 노력한다.
Zhao Zhigang은 데뷔 이후 일련의 오리지널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뛰어난 노래 실력과 끊임없는 예술 추구로 많은 관객의 사랑을 얻었으며 인기를 크게 높였습니다. 월극 소년은 관객들 사이에서 월극의 특성을 구현하는 동시에 남자 배우의 장점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영역을 열었습니다. 전문가와 청중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의 공연에서 그는 '감정'과 '진실'에 중점을 두고 현실주의와 낭만주의의 결합을 주장하여 오페라 안무와 시대감각, 삶의 감각을 모두 갖춘 독특한 공연 스타일을 형성하여 생생한 캐릭터를 잇달아 만들어냈습니다. 영상. 특히 그는 월극의 남녀 공동 주연에 있어 새로운 돌파구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월극의 주제와 공연 스타일을 확장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붉은 저택의 꿈", "첫 친밀한 접촉", "집", "조고아" 등의 새 버전의 성공적인 연습을 통해 그의 드라마 개념은 더욱 업데이트되었으며 그의 연기 기술은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그는 캐릭터를 형성하고 역할을 창조할 수 있게 되었고, 나는 그것에 더 익숙해졌고 뛰어난 예술 영역에 들어갔습니다.
2001년 9월 일본국제교류재단의 초청으로 자오즈강은 중국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일본 등의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아시아 드라마의 남자 배우들'에 참가했다. 일본 도쿄와 후쿠오카에서 강의 및 세미나.
2003년 2월, 자오즈강은 다시 한번 일본국제교류재단의 초청을 받아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이집트 등 유럽 5개국을 21일간 견학했다. "아시아 드라마의 남자들"이라는 제목으로 "배우들"의 학술 강의는 중국 민족 문화를 세계에 더욱 전파하고 월극 예술을 홍보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조지강은 계속 도전하며 '공동 주연' 형식에 걸맞는 연극을 적극적으로 실험하고 축적해 왔으며, '첫밀착', '검역의 봄', '검역의 봄', '검역의 봄', '검역의 봄', '검역의 봄', '고향', '영원한 사랑', '조고아', '이재의 실몽' 등 6편의 오리지널 드라마. 특히 2005년에는 독립 제작자, 주연 배우, 마케팅을 통합한 대규모 새 연극 '조의 고아'를 출시하기 위해 자체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조 Zhigang은 이 연극이 지속적으로 수정되고 다듬어지기를 바랍니다. 월극의 남성과 여성이 공연하는 훌륭하고 고전적인 연극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허문수', '리버틴', '사막의 왕자', '궁궐', '여원룡', '옥팔찌의 불의', ''등에 출연했다. 일등선비', '한문여왕', '꽃 속의 신사' 등이 있다.
"매드하우스의 사랑", "왕자의 복수", "조지와 진뤄", "양나이우", "붉은 저택의 꿈"의 새 버전, "고립된 봄", "집"의 새 버전, " 영원한 사랑', '조고아' 등을 비롯해 월극 TV 시리즈 '사막의 왕자', '두 세대의 꿈' 등에서 연기한 캐릭터들은 모두 개성이 풍부하다.
그는 '중국 드라마 매화상', '원화 연기상', '중국 드라마 페스티벌 남우주연상', '중국 금기록상', '상하이 목련 드라마 예능상' 등을 수상했다. 역할'상', '중국 대중문화상 남우주연상', '중일 드라마 우호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1996년 백가출판사는 '조지강 노래집'을 출판했다. 그는 또한 많은 개인 노래 CD, 앨범 및 거의 10박스에 달하는 개인 노래 오디오 테이프 앨범을 녹음했습니다. 그는 중국뿐만 아니라 특히 장쑤(江蘇), 저장(浙江), 상하이(上海) 등지에서 열성적이고 열성적인 관객을 다수 확보하고 있으며, 홍콩, 싱가포르, 일본, 미국 등지에 폭넓은 영향력과 팬을 보유하고 있다.
2006년 3월, 그는 독일 베를린 세계문화센터의 초청을 받아 새롭게 창작한 실험적인 월극 <거울적홍저택>을 국내 및 대만 지역(베이징, 쿤밍, 월, 쓰촨)에 선보이고 있다. , 진) 5대 오페라의 대표들로 구성된 '중국문화기억' 공연단이 독일로 건너가 실험적인 공연을 펼치며 '불 속의 봉황'의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더 넓은 무대와 예술계로 질주했다. 그리고 구름 속의 로크가 날개를 퍼덕이며 하늘로 솟아오른다."
3. Qian Huili는 1963년 4월 저장성 주지에서 태어났습니다. 국민 일류 배우, 유명한 서배소성?. 중국 극작가 협회 회원, 상하이 극작가 협회 부회장, 중국 민주 동맹 상하이 시위원회 상임 위원, 상하이 정협 위원회 위원. 뛰어난 공헌을 한 전문가에 대해 국무원으로부터 특별 정부 수당을 누리십시오.
Qian Huili는 어렸을 때부터 Yue Opera를 좋아했으며 1979년 Zhuji Yue Opera 극단에 입학하여 카운티 연극 학교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맹가극 '붉은 저택의 꿈'은 아름다운 외모와 밝은 목소리로 돋보였으며, 소흥청년배우극에 참여했고, '울고 있는 영혼'으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절강성 젊은 배우 공연에서 학생 공연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1981년 9월 주지월극단의 공식 배우가 되어 연극 《붉은 저택의 꿈》, 《벽옥 비녀》 등의 주연을 맡으며 공연을 주도했다.
1983년 상하이로 건너가 '붉은 저택의 꿈' 공연을 펼쳤고 서율란의 지도를 받았다. 1988년 상하이 월극단에 입단해 홍저극단의 주연배우가 됐다. '홍저의 꿈', '서방의 낭만', '물고기 쫓아가기', '시진핑' 등에 출연했다. 시 베트남 귀국', '자옥비녀', '진실과 거짓 왕비', '웃음의 원인', '호스타 이야기', '손가락 부러진 이야기', '무대자매들' ", "붉은 저택의 꿈"의 새 버전 및 기타 연극.
그녀는 제17회 중국 드라마 '매화상', 제9회 '문화공연'상, 제3,5회 상하이 목련 드라마 주연상, 제4회 전국 골든디스크상, 전국청장상을 수상했다. 노년배우 방송대상 남우주연상 '바오스틸 우아한 예술상'. 그녀가 주연을 맡은 Yue 오페라 TV 시리즈 "붉은 저택의 꿈"은 Feitian Award에서 1위를 차지하고 "Five Ones" 프로젝트 상, Orchid Award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또한 "월극의 스타", 상하이 뛰어난 젊은 배우의 "톱 10", 상하이의 일곱 번째 "톱 10" 뛰어난 젊은이의 "톱 10"이라는 명예 타이틀을 누리고 있습니다.
태국, 싱가포르, 홍콩, 대만 등 국가와 지역에서 여러 차례 공연을 펼친 바 있다. 그는 개인 오페라 CD 앨범과 10개 이상의 오디오 및 비디오 제품을 출판했습니다. 1993년 1월 Knowledge Publishing House는 "소흥 오페라 스타-Qian Huili"를 출판했습니다.
?
4. Wang Zhiping은 1966년 11월 저장성 저우산에서 태어났습니다. 국민 일류 배우이자 유명한 왕배화단. 상하이 극작가 협회 회원.
왕즈핑은 1980년 절강성 딩하이현 월극단에 입학해 배우로 활동했다. 1981년 절강예술학교에 입학해 훈련을 받았고 '자매결혼'에서 수화 역을 맡았다.
같은 해 그녀는 "Ye Xiang Pirates"에서 Ye Xiang 역을 맡아 Zhoushan Yue Opera Performance Outstanding Xiaobaihua Award를 수상했습니다. 1981년 말에 그는 저우산월극단으로 옮겨졌다. 1983년 저장성 제1회 연극제에 참가해 '구주의 구타'에서 구주 역으로, '소비뇽 블랑'에서 유우 역으로 1등상을 받았다. 같은 해 판부소부(Panfu Sofu)에서 안란진 역을 맡았다. 1984년에 그는 "원고를 태우는 대옥(Daiyu Burning the Manuscript)" 발췌곡을 연주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1985년에 그는 공식적으로 Wang Wenjuan의 교사가 되었습니다. 그의 노래 스타일과 외모는 선생님과 매우 유사합니다.
1985년 신화극 '바다의 진주'에서 하이난 역을 맡아 제2회 절강성 연극제에서 '청년배우상'을 수상하고 지방의 '톱 10' 젊은 배우들. 1986년에는 장쑤성, 절강성, 상하이월극 신인 배우 TV 그랑프리에 참가해 '춘상전설', '붉은 저택의 꿈-화장'의 발췌곡을 선보이며 최우수상을 받았다. 같은 해 전국 왕가극 청·장년배우 방송대상에서 '우수가창상'을 수상하며 '대무대스타'라는 수식어를 누렸다. 1986년 상하이월극단 홍저단에 주연으로 입단했다.
1990년 사임하고 일본으로 건너가 1999년 5월 상하이 월극단에 다시 합류했다.
그녀는 '물고기 잡기', '붉은 저택의 꿈', '신왕의 사랑', '맹리군', '제왕과 마을 소녀', '음악' 등에 출연했다. , "나비꿈", "홍루몽", "백의총리", "나비연인", "나산애정", "자옥비녀" 등의 새 버전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0개 이상의 오디오 테이프가 녹음 및 출판되었습니다. 그녀가 부른 앨범은 VCD로 제작되어 Zhejiang Literature and Art Audio and Video Publishing House에서 출판되었습니다. 그는 2002년 '나비꿈'의 주연으로 제13회 '목련' 드라마·공연예술대상에서 주연상을 수상했다.
5. Chen Fei는 1969년 7월 저장성 상위에서 태어났습니다. 국가 일류 배우이자 중국 극작가 협회 회원입니다.
1983년 천페이는 화단을 공부하기 위해 소흥가극예술학교에 입학했다. 1986년 소흥소백화월가극단에 입단해 푸취안샹(Fu Quanxiang)에게 사사했다. 그녀는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산을 가르다"에서 마돈나 역을 맡았고, "백사"에서 바이수전, "나비 연인"에서 주잉타이, "왕자를 위한 사향고양이"에서 리후궁, "사향고양이"에서 정단 역을 맡았습니다. 무왕의 애가', '아기전설'의 리리야셴, '목계영이 지휘하다'의 목계영, '마룡장군'의 강, '뮬란이별'의 화목란 등.
전국 소흥 오페라 젊은 배우 TV 대회에서 '영화상'을 수상했으며, '황금 예술상', '우수 백화상', 절강성 '예술 스타'를 수상했습니다. 1990년 제2회 절강성 오페라 쇼 '수상'에서 장쑤성, 절강성, 상하이 및 복건성 월극 신인배우상을 수상했다. 제5회 절강성 연극제 남우주연상', 제7회 제8회 연극제 '우수 연기상' 수상, '94 중국 소백화월극제' '금상' 수상.
2005년 제22회 매화상을 수상했습니다.
?
6. "Bole" Xu Tianhong과 "Queen" Fang Yafen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출처: ?Wang Xianlin의 일기
Xu Tianhong의 젊은이에 대한 공헌 사람들 그녀의 사랑은 진심입니다. 1년 후, 그녀의 재능 있는 사람에 대한 사랑은 더욱 전설적으로 변했습니다.
1983년 Xu Tianhong은 Zhejiang에서 Zhenhai Yue Opera 극단이 공연한 "The Story of Liu Yi"를 관람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용녀 삼낭 역을 맡은 배우가 무대에 등장하자마자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는 단숨에 서천홍의 눈길을 끌었다. 그녀의 노래를 다시 듣고 Xu Tianhong은 그녀의 목소리가 귀에 듣기 좋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특히 '호수이별'에서는 배우가 등을 돌리는 모습을 보여 서천홍이 어린 시절 원설분과 다소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Xu Tianhong은 극장에 동행한 시나리오 작가 Ye Baoding에게 "이 배우의 이름이 무엇입니까? 연기를 공부한 지 얼마나 되었습니까?"라고 서둘러 물었습니다.
"이름은 Fang Yafen이고, 공부한 지 1년밖에 안 됐는데, 그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좋아요?"
서천홍은 조용히 "꽤 괜찮다"고 말했다. 생활의 부담이 무거워진 뒤, 그는 Xu Tianhong에게 "당신은 그녀를 도울 기회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극이 끝난 후 Xu Tianhong은 무대 뒤로 걸어갔습니다.
Fang Yafen은 옷을 벗고 있었고 Xu Tianhong은 그 앞에 있는 어린 소녀를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그녀는 곧은 얼굴, 수정 같은 눈, 균형 잡힌 몸매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
"당신은 몇 살입니까? 누가 화장을 했습니까?" ?
낯선 서천홍의 질문에 방야펀은 "저는 17살이고 직접 화장을 해요"라고 수줍게 답했다. 그들은 Xu Tianhong에게 "Xu 선생님, 기성세대는 젊은 세대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라고 감정적으로 말했습니다.
그때부터 Fang Yafen의 모습은 항상 Xu Tianhong의 마음에 나타났습니다. 어느 날 Xu Tianhong은 곧바로 학장실로 가서 Fang Yafen을 Yuan Xuefen, Zhang Chengzhi, Wu Chen, Xu Jin의 네 지도자에게 추천했습니다. 그녀는 "방야펀은 목소리도 좋고, 외모도 좋고, 연기도 잘한다. 좋은 유망주다. 요즘 신문에서는 인재의 흐름을 광고하는 경우가 많다. 월극장은 그녀를 전근시킬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p>
옛날에는 말을 보는 볼러(Bole)가 있었지만 오늘날에는 재능을 추천하는 서천홍(Xu Tianhong)이 있다. 학장은 특별히 방야펀의 공연을 보러 갔고, "영웅들도 같은 것을 보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당시 쓰촨 오페라 배우가 Yue Opera Theatre에서 Shui Xiu Gong을 가르치도록 초청되었습니다. 극장 지도부는 Fang Yafen과 틈새 배우가 머물면서 배울 수 있도록 극단을 설득했습니다. ?
두 어린 소녀가 상하이에 머물면서 숙박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Xu Tianhong은 솔선하여 문제를 중단하고 그들을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Xu Tianhong은 그들을 딸처럼 대하고 숙식을 제공하며 잘 돌보았습니다. Fang Yafen은 매일 선생님과 함께 오페라 리허설을 보거나 공연을 관찰하며 공부했습니다. 밤에는 항상 책을 읽고, 신문을 읽고, 메모를 했습니다. Xu Tianhong은 이렇게 부지런하고 학구적이며 자기계발을 잘하는 청년을 눈으로 보고 마음으로 행복하게 느꼈습니다.
연구가 끝나고 Fang Yafen은 곧 Zhenhai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그녀는 Xu Tianhong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선생님, 우리를 아주 잘 대해 주십니다. 나라에는 '3가지 보증'이 있고 선생님은 우리를 '4가지 보증'으로 대하십니다." Xu Tianhong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4가지 보증'이 무엇입니까? "?
"당신은 우리에게 음식, 거처, 의복, 용돈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4대 보장'이 아닙니까?" Xu Tianhong은 이 말을 듣고 웃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
두 사람은 서로 붙어 있었다. 방야펀은 짐을 싸던 중 둥근 플라스틱 빨래집게를 꺼내며 서천홍에게 “이거 선생님께 기념품으로 보관하세요. , 더 원합니다. 보러 오세요."?
Xu Tianhong은 눈물을 흘리며 "네, 오세요. 오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사람을 옮기기가 쉽지 않습니다. 당시의 인사 시스템은 3피트의 얼음과 같았습니다. 녹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Yue Opera Theatre의 당과 정부 지도자들은 Fang Yafen의 이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 였지만 예기치 않게 역효과를 냈습니다. Yuan Xuefen은 Xu Tianhong에게 "매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지방을 통해 처리하려고 시도했지만 결과가 좋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가 계속되면 Yue Theatre 밀렵 역할이 될 것이며 나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영향."? Xu Tianhong은 Yuan Xuefen을 매우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 병원장으로서 그녀에게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Xu Tianhong은 포기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에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므로 그냥 놔둘 수는 없습니다. 신문에서 인재 이동성과 인재 활용의 필요성을 홍보하고 있다는 내용을 읽었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그렇게 하면 실수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Yuan Xuefen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다려 보세요. "
Xu Tianhong은 배웠습니다. 홍콩의 Wang Kuanren 씨, Zhou Xingpei, Wang Xinkang, Zhou Xingbing, Yao Zhouxingyuan 및 Fang Zhouxingju 씨는 Ningbo Zhuangyuan Building 재건축에 투자하고 있으며 원하는 이 친구들을 통해 관련 당사자에게 사람 이동을 요청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Yao 부인에게 연락했습니다. Yao 부인은 Xu Tianhong의 좋은 의도를 이해하고 기꺼이 도와주겠다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