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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여인 사진 찍는 법

당나라 장선(張玄)의 '단주연습도'와 저우팡(周端)의 '비녀도'는 현재 중국의 여인들이 그린 유일한 진본이다. 세계에 전해지는 당나라. 이 작품은 독특함과 더불어 예술적 가치도 매우 높은 당나라 여인의 전형적인 그림으로 당나라의 사실주의 양식을 대표할 수 있다. 구홍중의 <한희재의 밤연회>.

1. '주먹질과 훈련'

중국 당나라의 유명한 그림으로, 섬세한 붓놀림과 붉은색 그림으로 귀족 여성의 노동 현장을 보여줍니다. 바느질 연습 중. 당나라 번영기의 중요한 풍속화로 후대의 화풍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당나라 여인들의 그림 중에서 더욱 독특한 소재를 사용한 작품이다. , 당나라 화가.

이 그림은 두들겨 꿰고, 실을 꿰고, 다림질하고, 바느질을 하는 당나라 도시 여성들의 노동 과정을 12명의 인물이 묘사하고 있다. 두드리는 장면, 실 짜기, 다림질 장면의 세 그룹으로 나뉩니다.

그림 속 인물들의 움직임이 집중되어 있고 자연스러우며, 디테일이 생생하며, 실크를 당길 때 힘을 사용하여 뒤로 당기고 살짝 뒤로 젖히는 등 작가의 마음을 엿볼 수 있다. 세심한 관찰. 선이 가늘고 강렬하며 색상이 풍부하고 '뚱뚱한 몸매' 인물 모델은 당나라 여성화의 전형적인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2. "궈궈 부인의 봄 나들이"

이 그림은 천보 11년(752)을 묘사하고 있으며 당현종이 총애하던 후궁 양옥환 부인의 셋째 누이를 재현하고 있습니다. Guo는 사람들과 그 가족이 의상을 입고 여행하는 전형적인 환경이며 "길은 부끄럽습니다". 『궈나라 부인의 봄나들이』는 인물의 내면화에 중점을 두고 섬세한 선과 톤을 사용하여 풍부하면서도 우아하고, 세련되지만 딱딱하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그림의 구성은 조밀하고 자연스럽다.

사람과 말의 움직임이 봄 나들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차분하고 잔잔하다. 작가는 배경을 손대지 않고 물에 젖은 붓만을 사용하여 얼룩말색을 강조하여 인물의 예술적 개념을 공허하고 신선하게 표현하였다. 사진에 사용된 선은 가늘고 둥글며 강하며 강인함 속에서 매력을 드러낸다. 색상은 우아하고 풍부하며 장식적인 의미가 있으며 스타일은 활기차고 발랄합니다. 그림은 번영하는 당나라의 우아하고 자신감 있고 낙관적인 스타일로 가득 차 있습니다.

1. '탬퍼링 픽처(Tampering Picture)'의 창작 배경

당나라 시대는 고대 중국 문화와 예술이 번영하던 시대였다. 당시 회화는 번성하여 약 400명의 뛰어난 화가를 배출했으며, 그 기록을 추적할 수 있으며 수많은 뛰어난 예술적 걸작을 남겼습니다. 당나라 번영기에 장안은 전국의 비단 생산 중심지였으며 수도에는 소복건, 직염국, 예팅국 등 기관이 있었고 그 아래에는 정부가 운영하는 비단 작업장이 있었습니다.

현종 말기에는 궁궐에 양후궁을 위해 아름다운 금과 옥을 만드는 사람이 수천 명 있었다. 또한 정부 작업장에는 노예가 많고 뛰어난 기술을 가진 일부는 예팅 국에서 일하도록 배정되며 보상은 일상적인 음식과 의복뿐입니다. <구타와 훈련>에 묘사된 노동 장면은 그들의 삶을 그대로 대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