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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n Qiji에 대한 좋은 기사를 급히 찾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 ! !
그는 루유보다 15살 어렸고, 그가 태어났을 때 북쪽은 여진족에게 함락된 지 오래였다. 그의 할아버지 Xin Zan은 Jin 왕국에서 복무했지만 항상 "황제와 그의 아버지의 분노를 해소하기 위해 도발"할 기회를 갖기를 바랐습니다. 그는 종종 Xin Qiji를 데리고 "높이 올라가서 살펴보십시오." 거리를 두고 산과 강을 가리킨다."("메이친 십수필") 동시에 신치지는 여진족의 통치 하에서 한족이 겪은 굴욕과 고통을 계속해서 직접 눈으로 목격했다. 이 모든 것이 그로 하여금 젊은 시절에 중원을 회복하고 조국에 봉사하겠다는 야망을 갖게 만들었습니다. 반면, 신치지는 북방 진족의 지배하에 자랐기 때문에 사람들이 맹목적으로 규칙을 따르게 만드는 전통 문화 교육을 덜 접했습니다. 그 안에는 영웅들과 같은 기사도 정신이 있었습니다. Yan과 Zhao의.
소흥 31년(1161), 금제(金君) 만연량이 남방을 대대적으로 침략했다. 금빛 사람들. 22세의 신치지(Xin Qiji)도 2000명을 모아 겅징이 이끄는 대규모 봉기군에 합류하고 사무총장을 역임했다. 진족 내부 갈등이 일어나자 만연량은 최전선에서 부하들에게 살해당했고, 진군이 북쪽으로 퇴각하자 신치기는 소흥 32년에 남쪽으로 가서 남송 조정에 연락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1162). 임무를 완수하고 돌아오는 길에 경경이 역적 장안국에게 살해당하고 반군이 패했다는 소식을 듣고 50여 명의 병력을 이끌고 적진을 공격해 역적을 붙잡아 데려왔다. 그는 건강(建康)으로 이송되어 남송(南宋) 궁정에 넘겨져 처형되었습니다. Xin Qiji의 놀라운 용기와 결단력은 그를 한동안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그의 영웅적인 목소리는 겁쟁이의 등장을 불러 일으켰고 황제는 그를보고 세 번 한숨을 쉬었습니다"(Hong Mai의 "Jia Xuan Ji"). 송(宋) 고종(高宗)이 그를 강음(江晶)의 재판관으로 임명하고, 남송(南宋)에서 관직을 시작했을 때 그의 나이는 겨우 23세였다.
신치기는 처음 남으로 왔을 때 궁중의 비겁함과 소심함을 이해하지 못했다. 게다가 송고종과 조구도 그의 영웅적인 행동을 칭찬했다. 곧이어 즉위하여 잃어버린 영토를 되찾고자 하는 마음과 굴욕을 갚고자 하는 마음을 보여 남송 재위 이전에는 금나라에 대한 북벌에 대한 많은 제안을 열성적으로 썼다. 유명한 "메이친에 관한 10가지 수필"과 "9가지 토론"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제안은 당시 높은 평가를 받고 널리 읽혔지만 더 이상 싸울 의지가 없는 황실은 무관심하게 반응했습니다. 오직 Xin Qiji가 제안에서 보여준 실용적인 재능에만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그를 보냈습니다. 장시(江西), 후베이(湖北), 후난(湖南) 등지에서 그들은 중계사절, 평정사절 등 지방의 중요한 관직을 맡아 기근을 관리하고 치안을 개선했다. 이것은 분명히 Xin Qiji의 이상과는 매우 다릅니다. 그는 훌륭한 일을 했지만 시간이 흐르고 인생이 짧고 야망을 이루기가 어렵다고 느꼈기 때문에 점점 더 우울하고 고통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신치지에게 현실은 가혹하다.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영웅적이고 완고한 성격과 북방 원정에 대한 열의는 그가 소심하고 외교적이며 질투심 많은 관료사회에서 발판을 마련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었다. 그는 또한 자신이 "완고하고 자신감이 넘치며 수년 동안 모든 사람에게 용납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도둑에 대하여"). 그래서 그는 이미 은퇴 준비를하고 Shangrao의 Daihu Lake 옆에 정원 파빌리온을지었습니다. 직장을 그만둔 후 정착할 수 있도록 장시성. 아니나 다를까 춘희(春熙) 8년(1181) 겨울, 신치기가 42세였을 때 탄핵으로 파면되어 상요로 돌아왔다. 그 후 20년 동안 그는 2년에 한 번씩 복건성에서 죄수와 노리개젖꼭지 역할을 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시간을 시골에서 보냈습니다.
Xin Qiji는 항상 Xiao Ao 산과 숲의 은둔 주인을 부러워했습니다. 시골에 사는 것은 그의 삶의 관점과 일치하지 않으며, 과거 지위로 인해 상당히 호화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열정적인 사람이자 큰 영향력을 지닌 사람으로서 전성기 시절 정치무대에서 떠나야 하는 상황이 그를 참을 수 없게 만들었다. 그러므로 그는 종종 목가적인 풍경과 그 속에서의 평온함을 즐기지만, 때로는 그의 삶의 이상에 흥분하고 때로는 현실의 무자비함에 분노하고 낙담하기도 하며, 때로는 그의 영혼 깊은 곳에서 파도가 끊임없이 솟아오릅니다. 억지로 안도감을 느끼고 넓은 생각을 가지게 되었고 감정의 기복 속에서 남은 인생을 보냈습니다.
“왕과 천하의 일을 끝내고, 죽는 동안이나 죽은 후에 명성을 얻으려고 모두 헛된 일이었다”(
영종 가태 3년(1203), 북벌을 주장한 한옥주가 주요 전쟁 세력을 모집했는데, 나이 64세인 신계기를 소흥주와 동방의 젖꼭지로 임명했다. 절강(浙江)은 옛 시인의 기백을 고양시켰습니다. 이듬해 송나라 영종을 만나 금나라의 '확실한 혼란과 파괴'에 대해 열정적으로 이야기하고('건암 이후의 정치와 광야에 대한 잡기' B화) 직접 최전선에 나갔다. Zhenjiang에서 직책을 맡기 위해.
그러나 그는 다시 큰 타격을 입었고 개희 원년(1205년)에 일부 훈계하는 관료들의 공격을 받아 사직을 당했다. 그 후 2년 동안 부름을 받았으나 늙고 병들고 몸도 허약하여 결국 개희 3년 가을에 세상을 떠났다.
중원 멸망 이후 국치에 대한 애도와 분노, 조국에 봉사하려는 열의를 표출하는 것이 문학의 중심 주제가 되었지만 신치지의 시에는 여전히 뛰어난 광채가 남아 있다. 이는 신치기가 이방인의 유린을 겪던 북방에서 자랐고, 조국회복에 대한 염원이 일반 학자 관료들보다 강했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국가적 사명을 주도적으로 수행하면서도 그의 시에는 억제할 수 없는 영웅주의 정신이 반영되어 있어 그의 개인적인 삶의 영광을 적극적으로 추구했습니다.
국가에 봉사하려는 야망을 표현할 때 Xin Qiji의 시는 종종 "은하수의 요정 파도를 끌어당기고 모래를 씻어내려 한다"와 같이 군인의 용기와 영웅적인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북서쪽'('수조거두'), '말가죽을 두른 채 자신에게 맹세해야 하며, 눈썹으로 성별을 재평가하는 일을 중단해야 한다'('만강홍'), '도사' 남자의 마음은 죽을 때까지 철처럼 강할 것이다. 그의 손을 시험하여 하늘의 갈라진 틈을 고치자.”(“신랑 축하합니다”)
등등. 잠깐, 그들 모두는 자부심과 자부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화. 평소의 생일 축하와는 전혀 다른 '수룡음·가천수수한난간상수'의 아낌없는 열정 등 자신과 같은 용기로 나라를 위해 봉사한 이들을 진심으로 칭찬하고 함께 울려퍼지며 서로를 격려했다. :
말이 강을 건너 남쪽에서 오는데 정말 경제를 잘하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장안 장로 여러분, Xinting의 풍경은 여전히 가련합니다. Yifu 사람들, Shenzhou Shenlu, 당신은 몇 번이나 뒤돌아 보았습니까? 수천 리 떨어져 있는 군대와 군대를 헤아려 보면 공덕과 명예가 바로 그것이지만, 유교의 진정한 일이 대중에게 알려져 있습니까? Kuang Youwen은 산에서 싸우고 있으며 맑은 날에는 안뜰이 통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때는 땅에 넘어졌는데, 지금은 시도를 해보니 바람과 구름이 거칠게 휘몰아치고 있습니다.
푸른 들판, 바람 부는 연기, 평평한 봄 초목, 동산 노래 와인. 새해에는 남편이 더 오래 살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신치지는 저속하고 재치 있고 국가의 위험에 맞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관료들을 본능적으로 싫어했다. 그는 '천년대화'에서 그런 인물들의 추악한 모습을 이렇게 묘사했다. 남들, 조화가 먼저 무너진다. 인내심을 갖고 모든 일이 잘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러나 공직을 채우고 권력을 잡고 평화의 길을 이끄는 것은 바로 이런 사람들이다. 그리고 조용하다. 그는 화가 나서 이렇게 썼습니다. "이 장군은 시대를 거쳐 호얼의 말을 잡았습니다. 이채는 후배이지만 후작입니다."( "사업가")
Xin Qiji가 소수의 사람들을 이끌었을 때 전쟁이 끝나고 전장의 불길에 휩싸인 채 남쪽으로 내려온 그는 열정이 넘치고 야망을 보여주고 싶었지만, 뜻하지 않게 평범한 상황에 빠지게 되어 참을 수 없는 우울함과 슬픔을 느꼈다. 귀국 12년째, 귀국 후 처음으로 들렀던 곳인 건강을 다시 방문했을 때 그는 유명한 『수용음: 건강심감정에 오르다』를 썼다.
Chutian Qianli Qingqiu, 물은 하늘과 함께 가고 가을은 끝이 없습니다. 눈은 멀리 떨어져 있어 슬픔과 원한, 옥비녀, 달팽이빵을 제공합니다. 건물 위의 노을, 부서지는 종소리 속에 양쯔강 남쪽에서 온 방랑자들. 나는 Wu Gou를 바라보고 난간을 온통 두드렸다. 그러나 아무도 나를 이해하지 못했다. 서풍이 불어도 철새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고 하지 않습니까? Liu Lang은 당신을 만나면 부끄러워 할까 봐 밭과 집을 요구하는 재능이 있습니다. 지나간 세월이 슬픔과 바람과 비, 나무들이 이렇다는 게 안타깝습니다! 붉은 스카프와 녹색 소매를 요구하며 영웅의 눈물을 찾는 치안은 누구인가.
부서진 산과 강의 슬픔, 공허한 열망의 슬픔이 무자비하게 흘러가는 슬픔이기 때문에 더욱 충격적입니다. 그러나 시인이 자신의 외로움과 슬픔, 고통과 눈물을 쓰고 있다고 해도 우리는 여전히 자칭 영웅이자 결코 가라앉지 않는 그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년에 진강주가 되기까지 그의 작품 《용우낙·정구북구각향수》는 여전히 "시대를 거쳐도 영웅을 찾을 수 없고 손종은 자리를 찾는다"고 한탄하며 회고한다. 젊었을 때의 전투 경력은 늙어가는 것을 꺼리는 모습을 보여 주었지만 여전히 영웅적인 감정이 있습니다.
43년이 지난 지금도 나는 양저우로에서 일어난 봉화대를 기억합니다. 그런데 뒤를 돌아보면 부처와 이씨의 절 아래에 신성한 까마귀가 있습니다.
누가 물어볼 수 있습니까? Lian Po는 늙었지만 여전히 생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까?
결코 평범하게 살 수 없는 이 영웅적인 본성은 신치지의 평생을 따라다녔고, 그의 말 속에서 늘 빛났다. 송치의 가장 강한 음을 연주했습니다.
한편, 무력한 상황과 똑같은 무력한 기분으로 인해 Xin Qiji는 Lu You와 마찬가지로 시골 생활에서 우울증을 완화할 방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는 Lao와 Zhuang의 사상에 깊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는 한때 "Zhuang이나 Lao의 사건에 관한 책이 여러 권 있습니다"( "황제에게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노장(老蘇)의 철학은 그로 하여금 일시적으로 세상의 번뇌를 잊게 하고, 자연과 일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게 하며, '계곡과 언덕'에 담긴 철학과 아름다움을 말로 느끼고 표현하게 해준다. 성격과 미적 취향의 차이로 인해 그의 이러한 유형의 가사는 루유의 시처럼 단순하고 우아하지 않지만 신선하고 아름답고 활기차고 똑똑합니다. 예를 들어, "Qing Ping Le"는 농장 생활의 분위기를 묘사합니다.
처마는 낮고 시냇가의 잔디는 녹색입니다. 술에 취하면 매우 매력적인 백발의 할머니는 누구입니까? 큰 아이는 냇가 동쪽에서 괭이질을 하고 있고, 둘째 아이는 닭장을 짜고 있는데, 작은 아이는 냇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까고 있는 도적을 가장 좋아한다.
『시강문·치안싱』은 그의 방탕한 삶에 대해 이렇게 썼다.
술에 취해 웃음에 욕심이 나면 어떻게 시간을 벌지 고민해야 한다. 최근에 나는 고대 서적이 전혀 가치가 없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어젯밤 송편은 술에 취해 송편에게 "취한 기분이 어떤가"라고 물었다. 그냥 송송이가 나를 도와주러 올 거라고 의심해서 손으로 송송을 밀며 "가"라고 했어요.
그러나 이런 시가 신치지의 슬프고 분노한 기분이 나이와 여유로운 삶에 따라 변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니다. 이것은 단지 일시적인 망각일 뿐이며 슬픔과 분노의 또 다른 표현이기도 합니다. 유명한 "추한 누엘·슈보산길 종비"만 읽어보면 알 수 있습니다.
젊은이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슬픔, 사랑의 맛을 모른다 위층으로 가세요. 윗층과 사랑에 빠진 나는 억지로 슬픔을 표현하며 새로운 말을 지어낸다. 이제 슬픔을 다 알았으니 그만 얘기하고 싶습니다. 포기하고 싶었지만 선선한 가을이라고 하더군요.
그가 '말을 멈춘' 것은 바로 그가 인생의 우여곡절을 많이 겪었고, 우울증이 너무 많고 너무 깊어서, 삶의 무력함을 충분히 자각했기 때문이다. 그는 조용한 목가적 시골에서 자신의 감정을 달래고 상처받은 영혼을 달랠 수 있을 뿐이다. 이것은 평범한 사회의 영웅이 선택할 수 있는 최후의 수단이다. 이것을 이해해야만 Xin Qiji가 이런 글을 썼을 때의 진정한 사고 방식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Xin Ci의 예술적 창작
Song Ci는 Su Shi의 손에서 대담하고 광범위하며 개방적이고 쾌활한 스타일을 창조했지만 결코 강력하게 계승되고 발전된 적이 없습니다. . 남횡단이 시작되고 나서야 장원건(張源賀), 장소향(張曉祖), 예맹덕(象孟德), 주둔루(朱敦夫) 등이 금나라에 저항하고 치욕을 갚는다는 주제로 시를 썼는데, 대부분 소식의 문체를 계승했다. 과거와 미래를 잇는 연결고리 역할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들의 이러한 유형의 가사는 의식적인 예술적 추구라기보다는 주로 특수한 시대적 맥락 속에서 내적 열정의 소산이었으며, 다른 주제로의 확장도 크지 않아 그 성취도가 그리 높지 않았다. Xin Qiji가 시의 세계에 등장할 때까지 그는 Su의 시의 방향을 따르고 많은 장엄한 작품을 썼을 뿐만 아니라 모든 관습을 거부하는 영웅적 정신, 풍부한 지식, 비범한 재능을 활용하여 강력한 창작을 창조했습니다. Ci 분야의 개인적 특성은 Su Ci의 스타일을 홍보할 뿐만 아니라 Su Ci의 범위를 뛰어넘어 더 넓은 Ci의 세계를 열어줍니다.
Xin Ci와 Su Ci는 모두 넓은 영역, 솔직하고 쾌활한 감정으로 유명하지만, 차이점은 Su Shi는 넓은 마음과 시간과 공간에 대한 초월적인 관점으로 삶을 경험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삶에 대한 인식과 삶에 대한 통찰력을 사용하여 감정을 충동에서 깊은 평온으로 되돌리며, Xin Qiji는 항상 불타는 감정과 고상한 이상으로 삶을 포용하며 더욱 영웅적인 자부심과 영웅적인 슬픔과 분노를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강한 주관적 정서와 주관적 사고의 지속성은 신의 ci의 주요 특징을 구성한다. 그의 시에는 "장군은 수백 번의 전투 끝에 명예를 잃었다. 수천 리 강을 바라보고 옛 친구를 잃었다. 물은 바스락거리고 서쪽은 바람이 차다. 백성의 옷은 마치 눈 강한 남자, 그러나 그의 비극적인 노래는 완성되지 않았습니다."("신랑 축하합니다"), "한밤중에 거친 노래를 부르며 딸깍거리는 소리를 들으며 슬픈 바람이 불고, 말의 진형은 고요하다. 처마 위에서는 남쪽과 북쪽이 갈라져 있다”(“신랑을 축하합니다”), 심지어 “미움이 심하여 지울 수 없느니라.”
Xin Qiji와 Su Shi는 모두 Ci 언어 기술의 강력한 선구자였습니다. 선배들은 Su Shi가 시를 가사로 사용했다고 말했고, Xin Qiji는 문학을 가사로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물론 다소 단순하지만 Xin Qiji의 손에서 가사의 언어가 더욱 자유롭고 해방되었음을 지적합니다. 이유 없이 변경되고 더 이상 규칙이 없습니다. 신의 시에는 “이런 말은 오해다. 이루어지지 않으면 집이 그리워지지 않는다”(<파트리지 스카이>), “요즘 슬픔이 하늘만큼 크니 누가 나를 이해하고 불쌍히 여기겠는가?”(“추악한 노예”), “미운 노예” 등 여러 기능어가 섞여 있는 한문 문장도 있다. 구름을 모르는 사람은 비와 같고, 비를 모르는 사람은 구름과 같다"('한공'), '봄'), "고인을 미워하지 않으면 나도 안 한다. 만나요, 고대인을 미워하면 보지 않겠습니다.”(“신랑 축하합니다”), “세계 영웅의 라이벌은 누구입니까?”와 같은 생생한 대화, 자기 질문 및 답변이 있습니다. ? Cao Liu"("신랑 축하합니다") "Nanxiangzi"), "Bei, 여기로 오세요!"("Qinyuan Chun"), "800마일은 다음과 같이 매우 엄격한 대련도 있습니다. 태양, 50개의 현이 만리장성 밖에서 소리를 뒤집는다." ("Po Zhenzi")
… 정리하자면, 언어 능력 측면에서 Xin Ci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형식이 느슨하고, 의미가 유동적이고 일관성이 있으며, 문장이 상대적으로 긴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문인의 시에서 흔히 사용하는 밀도 있는 이미지를 결합하여 문장으로 만들고, 문장을 뛰어넘어 연결하여 전체적인 예술적 개념을 형성하는 방식은 신의 시에서는 완전히 무너진다. 그러나 이것이 Xin Qiji의 소위 "글쓰기"에 더 이상 음악적 리듬이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산문을 많이 사용하고 생생한 어조를 유지하는 데 신경을 쓰면서도 다양한 수단을 사용하여 변화하는 리듬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 예를 들어 『수룡송』에서는 “건물 위로 해가 지고 종소리가 깨지는 소리에 장강 남쪽의 방랑자. 나는 오갈이를 바라보며 난간을 온통 두드리며 아무도 나를 보지 못했고 나는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의미는 일관되고 시에서는 매우 길다. 문장이지만 명확하고 울려퍼진다. 결코 형식에 싸인 기사의 한 단락이 아니다. 단어의.
언어 능력 측면에서 신씨의 또 다른 주요 특징은 다양한 고전, 역사, 고전 및 이전 시에서 나온 어휘, 문장 및 역사적 암시를 광범위하게 인용하고 이를 자신의 것으로 녹이거나 내재시키는 것입니다. . 이것은 쉽게 가혹함과 어려움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Xin Qiji의 재능을 사용하면 대부분 적절하게, 자연스럽게 또는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나라의 Liu Xizai가 그의 "미술 요약"에서 말했듯이: 어떤 고대 책이든 한번 사용하면 언어와 얇은 언어가 대중화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Yong Yu Le·Jingkou Beigu Pavilion Nostalgic"이라는 기사는 5명의 역사적 인물인 Sun Quan, Liu Yu, Liu Yilong, Tuoba Tao 및 Lian Po의 행적을 설명합니다.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과 딱 들어맞는다. 주관적인 감정과 생각이 아주 철저하다. 함의가 매우 풍부할 뿐만 아니라, 톤도 날카롭고 표현도 명확해서 정말 쉽지 않다.
물론 Xin Qiji의 시는 문화의 분산, 과도한 토론, 소위 '책가방 떨어뜨리기', 즉 너무 많은 암시와 고대 관용구를 사용하는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지만, 어쨌든 그는 자신의 시를 크게 변화시켰습니다. 그의 말은 "어떤 의도도 들어갈 수 없고 어떤 것도 표현할 수 없다"는 것뿐만 아니라 어떤 "의미"와 "사물"도 자유롭고 완전하게 표현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로써 말의 창조는 족쇄를 완전히 풀고 자유의 영역으로 들어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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