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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악기 운지법

관악기의 운지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운지법은 난이도에 따라 다릅니다.

대나무 피리: 플루트에 비해 운지법이 간단합니다. 대나무 피리에는 소리 구멍이 6개만 있습니다. 통을 완전히 누르면 7개의 완전한 7음계가 한 번에 연주될 수 있습니다.

플루트 : 대나무 피리보다 운지가 더 어렵습니다. 12등분율에 따라 구멍을 뚫고 반음법으로 조를 만듭니다.

2. 다양한 호흡

죽피리: 호흡에 따라 소리의 높이가 달라집니다.

플루트 : 관벽의 진동으로 소리가 나며, 버튼을 눌러 입 모양에 맞춰 연주할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변조

대나무 : 변조를 연주할 때 관음을 5음계가 아닌 다른 음계로 변경해야 하는데, 반구멍을 여는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반 스케일을 생성하므로 임의로 바꿀 수 없습니다.

플루트: 연주 측면에서 반음은 다양한 16홀 발음을 차단하는 기계적으로 구동되는 버튼입니다. 고정된 반음 운지법이 있으며 마음대로 변조할 수 있습니다.

대나무 피리는 그림에 표시됩니다:

그림에는 피리가 표시됩니다:

추가 정보:

플루트 및 대나무 피리 연주:

1. 피리를 연주할 때 연주자는 앉거나 서서 양손으로 피리를 잡고 입술이 일정한 기본 입 모양을 형성합니다. , 그리고 공기 흐름은 마우스피스 커버와 구멍 벽에 의해 형성된 75도에 집중됩니다. 앉거나 서서 양손으로 피리를 잡고 가슴과 복부의 혼합호흡법을 사용하여 입술이 일정한 기본 입 모양을 이루며 공기의 흐름이 마우스피스 커버와 구멍이 이루는 75° 각도에 집중됩니다. 소리를 내기 위한 벽.

2. 대나무 피리를 연주하는 방법에는 서서 연주하는 방법과 앉아서 연주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업라이트 포지션(upright position)은 연주할 때 선 자세로 솔로, 앙상블, 유니슨 연주 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앙상블이나 반주로 연주할 때에는 일반적으로 앉은 자세를 사용한다. 앉는 높이가 적당해야 하며, 의자가 너무 높거나 낮으면 정상적인 호흡이 방해됩니다. 앉을 때 다리를 꼬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발을 벌려야만 안정적으로 앉을 수 있습니다.